"D" storage by RHINOCEROS

[워너원/강다니엘위주] 워너원고 선공개'뽀뽀더라디오' 옹녤 드라이브!!! 아 뭐 이렇게 주옥같은 순간들만 계속 나오냐!!! 본문

WANNA ONE/TV

[워너원/강다니엘위주] 워너원고 선공개'뽀뽀더라디오' 옹녤 드라이브!!! 아 뭐 이렇게 주옥같은 순간들만 계속 나오냐!!!

코뿔소 2017. 8. 3. 18:31

제목 그대로입니다. 뭐 이렇게 주옥같은 순간들만 계속 나와서 사람이 캡쳐를 안할수가 없게 만드냐고........ 니네 뭐냐 진짜ㅠㅠㅠㅠㅠㅠ 왜 한순간한순간 존나 빛나고 있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미치겠네 진짜. 3분남짓한 영상에 도대체 몇번 치이고 하... 돌아버려 진짜... 더 이상은 치일수 없다고 그러면 인간이 아니라고 그렇게 말하자마자 새 영상보고 존나 또 치임. 

잠깐만........... 그러고 이거 사진 다 업로드 될 동안 잠시 갤갔다가 씨발 제가 엄청난걸 방금 목격한거 같은데 시발 잠까만 아 잠깐만................ 나 머리가 지금 안돌아가........어...... 내가 방금 뭘 본거지????????????????????????????????????????????????????????????? 잠깐만 이 얘기부터 해야되겠는게... 어 지금 이게 지금 머리가 어멈춤.......... 어.................응............... 어............................. 슈돌에서 그랬다네요. 어.... 수영장 갔대요. 응. 아 ㅅㅂ... 나는 그냥 다중이고 뭐시고 다 때려치고 그냥 일단 머리풀고 춤춰야겠다... 좋은건 좋은거고.. 아니 수영장 탈의는 뭐 ㅋㅋㅋㅋㅋㅋ 본인이 자신있으니까 하신걸테니까 저는 이번에는 아무런 스스럼없이 마음에 한점 부끄럼없잌ㅋㅋㅋㅋㅋ 주신대로 다 받아쳐먹고 배탈나서 쓰러지는 한이 있더라도 이 떡밥 존나 끌어안고 가겠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씨...ㅋㅋㅋㅋㅋㅋㅋ하........복근........... 미쳤나봐 진짜 우와 진짜..그냥 복근정도가 아니고 그... 갈비뼈쪽의 근육까지 우와.... 존나 진짜... 쩔어.. 어떡하지... 강다녤... 너 진짜 존나 프로 맞구나... 우와..... 아 역시 걱정질은 해서 될게 아냐. 역시 자기가 알아서 다 잘한다고. 뭣하러 걱정질을 알아서 하고있냐고. 나 앞으로 진짜 그냥 주는대로 받아먹는 충실한 덕후가 될거임. 우와....... 아니 어.................. 우와.............................. 어깨 하............. 어깨 넓다 넓다했지만 진짜 넓네..어............ 약간 수영 오래 한 느낌같은 그런 어깨 어... 물론 선수급은 아니겠지만 그래도 우와................ 아니 그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그냥 슈돌 존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대도 안했는데 뭐 이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단 여기까지만 하고. 하던 얘기 마저 하러 가야지.......



첫번째로..... 이 영상 모두 통틀어서 가장 치이는 포인트는 옹성우가 운전을 한다 입니다.

우와....... 하........... 그렇지 그래. 나이가 20대 중반에 들어서고 있으면 당연히 운전면허가 있을법하지. 근데 아이돌이라는 느낌때문에 운전하는 모습을 단 한번도, 그 어떤 멤버든간에, 상상을 해본적이 없었네. 근데 이렇게 떡하니 완전 익숙한 모양새로 ㅠㅠㅠㅠ 포풍간지나게 운전을 하시면... 게다가 성우는요... 아무때나 퍼즈하고 캡쳐를 떠도 다 잘나옴. 진짜... 존잘러라.. 하.... 

그나저나 다녤이 선글라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머리 위에 올렸....ㅋㅋㅋㅋㅋㅋㅋ 스포 목격짤에서는 모자위에 올렸더니 모자는 어디가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언제 찍어도 잘생긴 성우. 진짜 잘생겼다.... 

노래 틀고 신남. 귀여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둘다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 

표정으로 노래하는 강멍뭉씨=강센터씨

둘이 너무 쿵짝 잘맞는거 아니냐.. 근데 자막ㅋㅋㅋ 멍멍이와 드라이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옆자리에 태운 대형견 느낌이야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제스쳐 뭔데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 솔직하게 말해라 너 96년생이 아니라 86년..아니 76년 생아니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 하는거마다 다 이렇겤ㅋㅋㅋㅋㅋㅋ쌍팔년도스러운것만 골라섴ㅋㅋㅋ 근데 또 찰떡같이 어울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쳤나봐 진짜 왜이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휘혈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쿨내를 넘어섰어 뭔가 오렌지족같애 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코에 뭐가 났냨ㅋㅋㅋ 모기물린거니 아 귀여워 진짜ㅠㅠㅠㅠ 얼굴이 너무너무 내 취향인 강멍뭉 얼굴이었기때문에 여러장 저장하지 않을수가 없었다고 합니다. 아 진짜ㅠㅠㅠ 졸린 나른섹시가 살짝 있는 강멍뭉 얼굴 ㅠㅠㅠ 

똘망똘망. 이번에는 PPL도 잘해요 강멍뭉편. 와중에 성우 진짜 존잘.. 하... 우와 진짜... 성우 무슨 영화찍냐고 혼자서....

먹여주기!! 겁나 거대한 어깨가 눈에 들어오며 이것이야말로 진정한 대형견이 주인 떠먹여주는 그런 기분.

손커ㅠㅠㅠ 귀여어ㅜㅠㅠㅠㅠㅠㅠ

옹녤이즈사이언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이걸 왜 니들이 알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알지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디까지 아는거야 얘네들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니네 옹녤 동기화 이런건 기본으로 알겠다 진짜ㅠㅠㅠㅋㅋㅋㅋㅋㅋ 뭘 그렇게까지 해맑게 웃으면서 외쳐 옹녤 사이언스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깨알같이 존잘 입증해주심

성우 비트박스?따라하는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막이 넘나 귀여웠다 멍멍이 소리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벅참 터지심. 저럴때 있지. 갑자기 모든게 영화같고, 내가 주인공같고 응.... 둘다 진심 힐링하고 있다는듯한 얼굴이라 진짜 좋았음. ㅠㅠ 저렇게 저 둘은 드라이브를 즐기고 고급 레스토랑에 밥을 먹으러 간것인가.. 두둥... 뭐 좀있으면 알게되겠죠. 여러분은.


그러고 이쪽으로 넘어오려는데 광고로 요하이가 나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급하게 실시간 캡쳨ㅋㅋㅋㅋ


아.. 아무튼... 오늘은 아무래도 떡밥의 날인지 하늘에서 떨어지는게 죄다 떡밥이네...? 기대치않았던 슈돌이 거대, 초거대 떡밥을 던져주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 하루종일, 해가 져서도, 떡밥입니다. 워너블들 축제가 열리고 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흐아.... 잃었던 나의 기력이 벌써 돌아오는 느낌이얔ㅋㅋ 암튼 오늘은 진짜 간단하게 떡밥 나열정리만 하고 자려고 했는데.... ㅠㅠㅠㅠ 어쩌다 보니 또 미친듯이 정리하고 있음. 왜 이러냐 나는 진짜!!!!!!!!!!!! 그만하자 좀!!!!!!!!!!!! 뭘 이렇게까지 혼을 팔아서 덕질을 하냐!!!!!!!!!!!!!!!!!!!!!!!!!!!! 

물론 세상은 '남는거 따져가며 사는게 아니라서' 저는 덕질 합니다. 할겁니다. 아... 그냥 자아분열하고 있는거 같음. 현타오면 진짜 미친듯이 덕후인 내가 찌질해보이는데, 또 떡밥보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현실세계따위 내 알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 내가 ㅋㅋㅋㅋㅋㅋㅋㅋ 애들 나이에 새삼 현타가 와돜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 떡밥만 떨어지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덕질에 나이가 어딨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차피 얘네는 나한테는 나이도 초월한 존재들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영화 주인공에 나이가 무슨 상관인가여 만화 주인공에 나이가 무슨 상관이예여 시발 덕질에는 나이가 없어!!!!!!!!!!! 내가 지인들한테 영업만 하려고만 하면 다들 그 소리부터 한다!!??? 걔네 나이가 몇살이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녀 덕질에는 나이가 없어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이가 무슨 상관인데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누가 얘네랑 연애를 하겠대, 유사 연애를 하겠대, 존나 나는나는 자라서 누구 오빠랑 결혼할거야 같은 장래희망을 가지겠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이는 상관없잖아여? 

그러니까 나는 한점 부끄럼 없는 빳빳하고 하얀 마음으로 강다녤 예고편 보러간다. 와씨 얼굴봨ㅋㅋㅋㅋㅋㅋㅋㅋ 얼굴이 더 치여 진짜 완전 쌩얼 느낌. 맨돌맨돌하고 하얗고 청년미 존나 뿜는게 하.........미치겠네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나 자신만만한 얼굴로 카메라 보는거 봐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게 제일 좋아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보라고. 나 운동 존나 열심히 했다고. 준비 되어있으니 보고싶으시면 보시라 그 느낌이야 완전. 근데 여기엔 안올릴거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직접 찾아봅시다. 전 닳을까봐 아까우니까 안가져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