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 storage by RHINOCEROS

[워너원/강다니엘 위주] (스압) SNL코리아 시즌9. 워너원/나노리뷰!1편 끝말잇기+선공개부터 시작! 본문

WANNA ONE/TV

[워너원/강다니엘 위주] (스압) SNL코리아 시즌9. 워너원/나노리뷰!1편 끝말잇기+선공개부터 시작!

코뿔소 2017. 8. 13. 20:28



SNL 코리아 시즌9. 워너원편! 나노리뷰 1편이 왔어요. 

1편이라기보다는 사실 0편에 가까운.. 본방 전에 공개됐던 미방영분/예고편/선공개편/끝말잇기편을 정리한 내용입니다. 

아........ 사실 할까말까 어마어마한 갈등을 때렸음. 이미 본편이 방송을 탄 마당에 예고편이나 선공개 영상이 큰 의미가 있나 이것이 과연 따로 나노리뷰를 할만큼 앓아야하는 것인가... 하고 갈등을 했는데... 끝말잇기 편 다시 보고 하기로 마음을 먹음. 또 봤는데 또 터졌어.. 하.. 나란 덕후... 하루종일 강다니엘만 앓고있었더니 다녤 닮아서 웃음장벽이 낮아지는건지, 아니면 진짜 웃겼던건지, 아무튼 이건 또 터졌으니까 그냥 하기로 했습니다. 어차피 양도 적으니까 ㅇㅇ 금방하겠지. 이거 후딱 해놓고 얼른 본방으로 넘어가야징~눈누난나 하고 신이 났다가 ㅋㅋㅋㅋㅋㅋ 존나 식겁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요 나는 '나노' 단위로 캡쳐를 하는 덕후였죠... 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3분짜리 영상을 나노 단위로 캡쳐하는데, 이걸 진짜 딱 무자르듯이 강다녤 부분만 자른게 아니고, 워너원 애들 부분 다 하니까 진짜.. 우와.. 시간 어마어마하게 걸리는데.. 왜 나는 곰손이고 지랄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빨리도 못해... 그런고로 본방은 포스팅을 할수가 없을것 같... 사실 아직 보지도 못했어요. 뭐했는지 짤만 여기저기 돌아다니면서 잔뜩 주워놓고, 기사로 대충 내용보고, 실제로 내 눈으로!!! 보질 못해써 아직!!!!!!!!!!!! 아마 이거 올려놓고 본방 보면서 나노리뷰 준비하고, 내일되야지 글을 쓸까말까..할것 같음. 아....... 꾸준히 하고싶었는데.. 이 꾸준히라는게 상당히 힘들구만..ㅠㅠ 오늘의 팬아트도 어느순간부터 때려쳤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튼... 나노리뷰 시작합니다!!

사전미팅 영상들의 경우 내용들이 거의 대동소이해요. 화면들만 조금씩 다르거나, 편집이 조금씩 다른편인데, 이걸 다 하자니 머리가 터져나갈거 같았고.. 이중에서 [미공개 3분남친 자기 객관화 모먼트] 와 [끝말잇기]만 나노리뷰에 들어갑니다. 

나머지는 그냥 여기저기 강다녤 얼굴들(...) 이뻐서 오려놓은것들만 올릴거예요.. 

그래서 제목에 '강다녤 위주'가 붙어버렸음.. 사실 내용은 워너원 전체인데...


*욕 주의*

*ㅋ와ㅠ 다수 포함*

*욕/ㅋ/ㅠ의 양은 애정의 양과 비례합니다.*








[3분남친 캐릭터 아이디어 회의]



입장할때. 아니 성운이 착장이 너무너무 내 취향이라.. 캡쳐를 안할수가 없었다. 여기서 내 취향이란 '이렇게 입은 남자가 좋아'라는 그 취향이 아니고, '내가 입고싶은 그 취향'을 말한다는게 함정입니다만...ㅋㅋㅋㅋ 그게 무슨 의미가 있니. 사실은 그냥 하성운이 좋아서 캡쳐했... 아.. 부정기가 끝났다고 생각했는데 아직도 좀 부끄러워........

아유 우리 피지컬강 나도 모르게 이미 캡쳐를 하고있었음. 애들 착장보니까 이날 한밤촬영도 했었던것 같은데. 그리고 엠프레젠트였나..도 찍지 않았나? 프리미어 쇼콘 직전에 방영됐던 그거. 아무튼 이날이 바쁜날이었던것 같음.


최종적으로 9만명이었다고 어디서 본거 같은데... 대다나다 워너원 슈스길만 걷자 워너원♥

지성씨 캐릭터를 집어주는데 뭔가 열성적인 느낌적인 느낌ㅋㅋㅋㅋㅋㅋㅋㅋ 반면 지성씨의 표정은 매우 덤덤하게 그저 음료수마시는중ㅋㅋㅋㅋㅋㅋㅋ 

하성운 노출얘기가 또 나옴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도대체 집에서 어쩌고 다니길래 노출이 캐릭터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중에 웃고있는건 세상 청순하고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손 자그마한거 너무 좋아ㅠㅠㅠ 너무 귀여워ㅠㅠㅠㅠ

근데 애들 표정이 닼ㅋㅋㅋㅋㅋㅋㅋ 겁나 격하게 공감하고 있다 노출캐릭터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강다니엘 책상 탕탕치곸ㅋㅋㅋㅋ

그럼 멤버들 앞에서만 벗는거지 실제로 막 벗고다니면 곤란하지않을까요 하선생님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근데 진짜 이날 성운이 왤케 청순함? 왤케 이쁘지???? 

그리고 강다녤ㅋㅋㅋㅋㅋㅋ 계속 물병 이쪽손에서 저쪽손으로 왔다갔다 하고있엌ㅋㅋㅋㅋ 손봐ㅠㅠㅠㅠ

우리 만찢남 진영이의 미친 비쥬얼이구요.. 아니 진짜 좀 미친 비쥬얼이야 진짜...ㅇㅇ.... 왠지 실물이 더 어마어마할거 같다는 느낌이.. 사전미팅 영상같은거 공개될때마다 제작진이 꼭 하는말이 진영이보고 '진짜 잘생기셨네요. 만찢남이다'라고 함. 나도 보고싶다... 나도 우리원 실물 보고싶다.............

황갈량 소개중. 그리고 왠지 강다녤은 지금.......... 너 졸린거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 스케쥴 많아서 좀 졸린거같아보이는데 왠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가 전반적으로 약간 얌전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화장해서 그렇지, 생얼이었으면 완전 무진성캠 얼굴 나왔을거 같은데 왠지ㅋㅋㅋㅋㅋ 아 보고싶다ㅠㅠㅠㅠ 멍청돋는 멍뭉이얼굴 ㅠㅠㅠㅠㅠ 못본지 좀 오래된거 같아ㅠㅠㅠ 그 멍-하게 있는 보들보들해보이는 생얼...ㅠㅠ

강다니엘 본인은 한때 '웃음장벽이 낮은것이 아니다. 그저 민망할때도 웃을뿐이다. 모두모두 기분 좋을수 있도록 웃는것이다.'라고 변명을 한 적이 있으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간이 지날수록 주위 사람들이 '아니다. 웃음 장벽도 낮다'라고 말해주고 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그냥 웃음장벽이 낮을뿐만 아니라 또 해달라고 하는줄은 또 처음알았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뭐 하나에 꽂히면 쫓아다니면서 기다리는거니 혹싴ㅋㅋㅋ 존나 귀여운데 또 귀찮을거 아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게다가 하루종일 혼자서 중얼거리면서 웃는다고 ㅋㅋㅋㅋㅋ 아 진짜 ㅠㅠㅠㅠ 존나 귀여워죽겠네 진짜ㅠㅠㅠㅠㅠㅠ

아ㅣㄴ 왜이렇게 잘생겼음? 왜이렇게 이쁨? 아니 진짜 존나 심각하게 왜 이런건데 도대체 아 미치겠네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와 눈두덩이봐 입꼬리봐 아니 진짜 도랏맨 나는 정말 내가 지금까지 몇번을 치였는지 기억도 안나지만 정말 넋이라도 있고 없고 지경이 된지 정말 오래됐는데.. 아직도 치일 정신머리가 있는지 늘 놀랍다 진짜... 아니 ㅠㅠㅠㅠㅠ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왜 그렇게 웃어 사람 설레고 미쳐팔짝뛰게ㅠㅠㅠ 안그래도 아직 팬싸인회가 안끝나서 후기볼때마다 눙물이 날거같단 말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보고싶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랑해 엉엉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윙크장인 박지훈님께 마그네슘 윙크 아이디어를 내어드리고 ㅋㅋㅋㅋㅋㅋ 아니 진짜 ㅋㅋㅋ 워너원고에서 지훈이가 '관린이가 절 좀 덕질해요'라고 당당하게 말하더니..ㅋㅋㅋ 이 영상에서 그걸 확실하게 볼수 있습니다. 그저 좋아서 해달라고 하곸ㅋㅋㅋㅋ 그걸 또 해주니까 이관린 좋아서 넘어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관린이 너무좋아해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상 즐거워보임ㅋㅋㅋㅋㅋ 

아 그리고 최고봉은 대휘의 세콤아저씨 에피소드였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대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는 대휘보고 끼돌이라고 하는게 애가 워낙 잘하는것도 많고, 다 잘하고, 잔망이며 애교며 빠지는게 없이 다 잘하고 그래서 그런줄 알았더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콤아저씨한테 힘내시라고 윙크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존나웃겨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현실이냐 실화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 이렇게 다음 끝말잇기로 재빨리 넘어가보겠어요. 중간에 잠시 팬사인회 후기를 또 보고왔더니 또 스트레스성 수면이....

뭔데... 뭔데 왜 그렇게 또 보는데..... 왜 사람을 또 그렇게 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가 그렇게 보지말라 그랬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이컨택 볼때마다 내가 왜 이렇게 심장을 부여잡고 눈물을 흘려야합니까ㅠㅠㅠㅠㅠ 안방1열 진짜ㅠㅠㅠㅠㅠ 웁니다 흐느낍니다 통곡합니다. 아니 근데 진짜 생긴거 너무... 잘생김...응..... 눈봐 하... 눈두덩이 볼록한거봐ㅠㅠㅠㅠ 미쳐쓔ㅠㅠㅠㅠㅠ

아니 근데 진짜 ㅋㅋㅋㅋㅋㅋㅋ 영어 발음 진짜 왜 좋아요..? 진짜 해투에서 말한것처럼 영화보면서 명대사 외우고 따라하고 그렇게 한거야??? 아니 진짜 좀 속시원하게 처음부터 끝까지 너의 인생을 읊어주면 안되겠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서전 내라 그게 제일 좋겠다. 내가 시간내서 수백번씩 읽고 곱씹을게 그냥 ㅇㅇ

박우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기는 괜찮다고 의기양양 자신감 빵긋빵긋할때 저 표정 너무 귀엽다고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즐거워하면서 넘어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죠에서 굉장히 당황한 황민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당황해서 입만 벙긋벙긋하는거 너무 귀여웠다 진짜ㅠㅠㅠㅠ 아 진짜 영상으로 보세요 백만번 돌려보세요 세상 귀여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살짝의 당황은 있었으나 비교적 빠르고 무난하게 넘어간 지훈이와 지성씨. 야~ 지성씨는 역시 아주 약간의 머뭇거림과 본인 스스로 '이게 될까?'하는 의아함이 있을뿐 아주 쉽게 술술 해줌 ㅋㅋㅋㅋ 역시 프로 말많오 ㅋㅋㅋㅋㅋㅋ 

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육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옹성웈ㅋㅋㅋㅋㅋㅋㅋㅋㅋ 표정이 뭔가 당황에서 해탈로 이어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저 의식의 흐름에 맡겨버림 아 진짜 너무 웃겨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의식의 흐름에 맡겨버린 2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들 지 살길이 바빠서 요나 죠 같은걸로 끝내버려 계속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당황한 배진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금방 마음의 안정을 찾고 아주 무난하고 정상적인 문장이 나옴ㅋㅋㅋㅋㅋ 뒤에 대휘 막 머리굴리는 얼굴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관린이는 그저 해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절대 잔망미는 놓치지 않는 대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야 역시 프로아이돌이야 진짜ㅋㅋㅋㅋ 절대 대충하지 않아 이대휘 사랑해 정말 

그리고 대충 홍보하면 되는줄 알았던 관린이 ㅋㅋㅋㅋㅋㅋㅋ 같이 볼래요하고 당당하게 돌아서다가 그게 아니라고 하니까 완전 놀래서 얼음. 순간 ㅇㅁㅇ???? 이 표정으로 멈추는데 진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존나 귀여움 ㅠㅠㅠㅠㅠ 그리고 와중에 미친 옆모습보소ㅠㅠㅠㅠ 아니 무슨 옆라인이 저렇게 떨어져ㅠㅠㅠㅠㅠ 

바로 어떻게 하는건지 알아듣고 생각보다 정말 괜찮은 문장을 뱉음. 좀 놀랐다 정말 ㅇㅇ 근데 해내고 돌아설때 관린이 눈웃음이 그냥 최고였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사랑스러워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재환이 진짜 웃겼던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리보고 하고나서 애들 눈치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을 꼭 확인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워너원 개그캐들은 꼭 개그를 치고나면 눈치를 봄ㅋㅋㅋㅋㅋㅋㅋㅋ 엄청 티나게 '웃기나? 웃기나??'하고 두리번거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한참 어색한 표정으로 하트와 함께 끝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저 어색한 웃음 저게 나는 너무 뻘하게 웃김ㅋㅋㅋㅋㅋ 재환이가 뭘하든 그냥 끝에 저 표정 지으면서 3초정도 쳐다보면 무조건 존나 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 그럼 두바퀴째!

왜... 왜 고개를 그렇게 돌려... 왜 눈빛이.. 그래........... 왜그래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냥 말한마디 하면서 살짝 옆으로 보는데 그걸로 내가 이렇게까지 치일일이냐고 이게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니 근데 존나 잘생겼잖아 어떻게 안치여요 그치않습니까 아 허공에 대고 소리를 지르는구나 진짜 아니 근데 너무... 너무 잘생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어떡하지 진짜ㅠㅠㅠㅠㅠ

또 자기는 준비되어있어서 신난 참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표정봐 진짜 존나 귀엽다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나서 덧니 뿅뿅에 눈웃음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의식의 흐름에 맡겨버린 3인이 나타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에도 역시 약간의 당황하는 모습은 있었지만 곧 평정을 찾고 의식의 흐름에 맡기고 아무말대잔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당근먹고 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당근과 키가 무슨 상관관계가 있나요 선생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반적으로 당근은 눈이랑 관련있지 않았나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그야말로 순수100프로 의식의 흐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얼굴로 열일하며 멈칫했던 박지훈은 애교+잔망으로 넘어가버렸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프로 아이돌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약간 얘도 아무말대잔치인거 같았는데 ㅋㅋㅋㅋㅋㅋ 의식의 흐름이 이미 프로아이돌인거니 진짜 ㅋㅋㅋㅋ 팬서비스로 가득차있는거니 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에도 크게 주저하지 않고 그럴듯한 문장이 나온 지성씨. 캬 역시 지성씨는 머리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센스가 좋아 진짜

그리고 진정한 아무말 대잔치 옹성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겁나 빠른속도로 해치우고 가버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죠랑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표정 완전 해탈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치겠다 진짜 웃겨죽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여기 절 빵터지게 한 모먼트가 찾아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하성운 와중에 존나 청순한거 보래. 아니 얘는 또 왜이렇게 잘생겼냐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뭐냐고ㅠㅠㅠㅠㅠ 

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요요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분은 아무말대잔치가 아니고 조증이 오셨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모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대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요욬ㅋㅋㅋㅋㅋㅋㅋㅋ

진영이도 빵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제일 터진게 본인이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국 이모미 어마어마하게 발산하면서 뒷사람을 생각했을리가 전혀 없는 화이팅으로 끝내버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조증하성운은 사랑입니다 조증구름이는 그저 사랑입니다.♥

그가 떠난 뒤에는 '팅'만이 남았을뿐이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영이 뭔가 순간 나라잃은 얼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고는 또 사진이 유실됐네요.. 하 미치겠네 진짜... 저장할때 뭔가 꼬인거 같은데 도대체 정신머리 어딨냐.... 아무리 씹덕사한지 오래라지만 정신좀 차려라 나 ㅠㅠㅠㅠㅠㅠㅠㅠ 

암튼 진영이는 팅팅팅팅 탱탱탱탱으로 위기를 극복하고 팅을 다시 남겼습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휘는 다시 한번 잔망미로 이 위기를 극복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손바닥 귀여워서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외국인에게 '요'로 시작하는건 너무 어려운것...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관린이 얼음됐을때 너무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다시 한번 요 로 위기를 극복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관린이는 외국인인라 크게 이상하지 않았는데 ㅋㅋㅋㅋ 아니면 앞에 하성운이 너무 대단하게 지르고 가셔서 그런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시 돌아온 요와 어색한 얼굴 장착한 김재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또 눈치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왜 자꾸 눈치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에는 또 어색한 손가락 하트로 끝을 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맨 끝에 김재환이 선게 진짜 신의 한수였다곸ㅋㅋㅋㅋ 겁나 끝이 제대로 재밌게 나버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아무튼... 성우와 성운이때문에 많이 터졌던것 같은 끝말잇기 영상이었습니다.

이제는 본편으로 넘어갈 차례가 되었지요. 그건 내일이나.. 그 이후에 올리도록 노력하는 방향으로....(먼산)

일단은 보면서 홀린듯이 캡쳐해서 저장해놓은 강다니엘 사진을 좀 놓고 가도록 하겠어요.

그리고 이번에도 사실 어김없이 녤름은 함께 앉았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진짜 이유가 뭐야 왜 자꾸 옆에 앉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최애와 차애가 함께 앉으면 나야 편하고 좋지요!!!!!!!!!!!!!!!!!!!! 

아니 왜 쟤는 물을 저렇게 마셔...................................................................... 아................. 눈뭔데............... 손은 또... 아 손 진짜 미치겠다......... 손왤케 이뻐 진짜 뭘해도 이뻐 손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니 물병을 무슨 그림처럼 잡고있냐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진짜아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건 녤름환 다 너무 이쁘게 나와서ㅠㅠㅠㅠㅠㅠㅠㅠ 셔츠 색도 다 달라서는 ㅠㅠㅠㅠ 아 이쁘다ㅠㅠㅠ 우리 애들 너무 이쁘다 진짜ㅠㅠㅠㅠ

사실 하성운 사진도 몇장 있습니다................. 네................... 아... 부정기 끝냈는데.. 그냥 인정하기로 했는데.. 그래도 뭔가 성운이 사진은 올릴때마다 부끄러웡 ㅠㅠㅠㅠ 내가 너무 심한 덕후가 된것만 같아ㅠㅠㅠ 원래도 약간 미친것같긴 했지만서도ㅋㅋ큐ㅠㅠㅠㅠㅠ 근데 너무 이쁘지 않나요???? 아니 왤케 잘생겼어???????????????


이렇게 마지막을 하성운으로 장식하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정말 다음 이시간에!!!

그 다음이 언제가 될지는 아무도 모른다는게 함정이지요.

심지어 SNL으로 올지 다른걸로 올지도 모른다는게 함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혹시 이 나노리뷰 보면서 함께 앓는데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 한번 살포시 눌러주세요.

누가 눌렀는지 언제 눌렀는지 저는 모르니까 그냥 눌러만 주시면 돼요.. 별 의미는 없어요.. 포부도 없구요... 그냥 하트가 늘어있으면 캡쳐할때 뭔가 힘이 돼요..ㅋㅋㅋㅋㅋ 현타가 초큼 덜와요 ㅋㅋㅋㅋㅋ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