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 storage by RHINOCEROS

[워너원/강다니엘위주] (많이스압) 주간아이돌 캡쳐 및 나노핥기 1탄! 본문

WANNA ONE/TV

[워너원/강다니엘위주] (많이스압) 주간아이돌 캡쳐 및 나노핥기 1탄!

코뿔소 2017. 8. 10. 17:18

드디어 드디어 드디어 진짜 미친듯이 기다리던 주간 아이돌!!!!!!!!!!!!! 주간 아이돌에 우리 워너원이 나왔어요!!!!!!!!!!!!!!!!!!!!!!!!

꺄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

진짜... 눈 비비고 일어나자 마자 각잡고 앉아서 나노로 캡쳐하다가.. 도저히 이건 아닌거 같아서 처음에 했던 몇백장은 그냥 버리는셈치고 중간부터 강다녤 위주로만 캡쳐했음. 그래도 중간에 진짜 재밌었던 부분이라던가 치임 포인트는 있어요. 누차 말했듯이 티스토리 블로그는 이미지가 50장까지만 업로드 가능합니다... 그래서 또 이미지를 엄청나게 합쳐왔는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많이 넘어버려써... 그래서 이 블로그 연 이례로 처음으로!! 최초로!!! 하나의 떡밥을 파트1과 2로 나누어서 앓기로 했음. 일단 1탄부터 시작하는데.. 이걸 다 쓰고 나서도 정신이 남아있으면 2탄을 바로 쓸것이고.. 아니면 내일 올라올것입니다.. 아마도.... 

그럼 이제 본격적으로 20170809 주간아이돌 워너원편 리뷰!! 나노로 앓아보겠음.


늘 그렇듯 *욕주의 & ㅋ와 ㅠ 다수포함*

욕과 ㅋ, ㅠ의 양은 애정의 양과 비례합니다.

 

아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리원 다 이쁜데 진짜 하나하나 다 비쥬얼멤버야 진짜ㅠㅠㅠㅠㅠ 근데 일단 강다니엘 ㅠㅠㅠㅠㅠㅠㅠ 야ㅠㅠㅠㅠㅠㅠㅠㅠ너 진짜 이러기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왤케이쁘게하고 나왔어 진짜ㅠㅠㅠㅠㅠ깨물어주고싶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머리색 약간 애쉬한거 너무 이쁘다 진짜. 완전 찰떡으로 어울림. 피부 완전 뽀얗고ㅠㅠㅠㅠ 메이크업도 이쁘고ㅠㅠㅠㅠ 그리고 저런 진셔츠 너무 잘 받는거 아니냐 얘ㅠㅠㅠㅠ 이뻐 죽겠다 진짜ㅠㅠㅠㅠ 원샷으로 보면 청년미 뿜뿜하면서 약간 긴장한 멍뭉이 눈빛이 너무 멋지고ㅠㅠㅠ 풀샷으로 보면 피지컬 진짜.. 하... 피지컬 갑이든 피지컬왕이든 뭐든간에 진짜.. 아.. 진짜 너무 좋아........... 

아 진짜........ 좀... 좀.. 이건 좀... 지나치게 잘생긴거 아닌가여...........? 

아 진짜 심각하게 좀 그런거 같은데 약간 좀.. 너무 잘생겼잖아. 객관적으로 봐도 좀... 너무 잘생겼어 ㅇㅇ. 나 진짜 진지함. 얘 하루하루 너무 잘생겨지고 있는데... 해명해(?) 해명해 강다녤 왜 이렇게 잘생겨지고 있는지 해명해(?) 얼굴로 사람홀리는거 해명해(?)

응... 피부봐.. 완전 쫀뜩쫀뜩 찹쌀떡같은데다가 아니.. 이 날 입 왜이렇게 이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누가 강다녤 이날 립 뭐발랐는지 좀 알려주세여 진짜 나 계속 방송보는 내내 너무 궁금했음. 이날 유달리 입술도 뽀송뽀송하니 입꼬리까지 이쁘고 색도 너무 잘받고. 

와중에 지성앀ㅋㅋㅋㅋㅋㅋㅋ 표정 진짜 다양하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당신을 리액션 부자로 인정합니다. 모든 멘트들에 다 리액션 해주고있음 진짜 프로페셔널이여 완전ㅋㅋㅋㅋㅋㅋ



여기 얼굴 미치신분 한분 더 계셨네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나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 깐 지훈 너무 완벽한데 왜 여태 안깠었지...? 덮지훈은 확실히 소년미가 뿜뿜하고 깐지훈은 그냥.. 뭐라그래야해.. 그냥 너무 미남임... 하........ 뭔데 저 얼굴 어떻게 여태 안나오고 있었던건데 저 얼굴천재. 하지만 지훈이의 진정한 매력은 바로 낮은 항마력이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기가 하고 (그것도 저 빛나는 얼굴로 뻔뻔하게 잘해놓고) 끝나자마자 손과 발이 진심으로 사라지고 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훈이의 애교뒤에는 늘 정수리가 나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부끄러워서 고개 숙여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수리도 미남이얔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진짜 왤케 잘생겼냐고요.... 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진짜... 심각하게 좀...나 되게 글을 못쓰겠어. 얼굴보면 넋놓고 쳐다보고있느라 뇌가 선단말이야. 아 그리고 손봐... 네네.. 제 블로그 찬찬히 둘러보시면 제가 강다녤 손에 미쳐죽는다는 사실을 알게 되실거예요. (찬찬히 둘러보세요 제발... 저 되게 열심히 앓고있는데.. 강다녤 떡밥 많이 앓고있는데.. 정기적으로 앓고있는데...) 아 손.. 진짜... 무슨 손가락이 저렇게 길고 하얗냐고... 와중에 마디는 또 굵어요. 완전 겁나 예쁜데 남자돋는 손.. 반지끼면 그렇게 예쁘고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강휘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방송탔어ㅋㅋㅋㅋㅋ 자막에까지 등장해버렸어 어쩔거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강휘혈 사랑합니다 진짜... ㅋㅋㅋㅋ 나는 저거 예고였나? 암튼 먼저 봤을때는 문을 열고 있는 모션인줄 알았는데 알고보니 서핑보드였음 ㅋㅋㅋㅋㅋ 아니 근데 진짜 무슨 준비된 모델이얔ㅋㅋㅋㅋㅋ 이미 워터파크 CF 찍는다면 본인이 하고싶은 롤을 다 생각해뒀던거 처럼 진짜..ㅋㅋㅋ 서핑도 할줄 아는건가 진짜...? 일단 보드는 좋아한다고 하니까 기본적으로 서핑이나 스노보드라던가 그런 운동들도 다 곧잘할수야 있겠지만.. 정말 궁금하다. 그런의미에서 워터파크 관계자 여러분. 2017년 상반기 가장 핫한 우리 워너원 좀 CF 모델로 써보시는건 어떠세요 후훗 

끝나자마자 펄쩍펄쩍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웃겨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분명 애가 항마력이 낮은게 분명한데, 또 시켜서 하면 끝내주게 느끼한거 잘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심지어 어울려ㅋㅋㅋ 사람을 홀려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암튼 거의 샤워기급으로 펄쩍펄쩍 귀여워 죽겠다고ㅠㅠㅠ

아니 근데 왜 자기가 하고 지가 지 심장을 부여잡냐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보고 심쿵해서 심장 부여잡는 사람은 난뎈ㅋㅋㅋㅋㅋㅋㅋㅋ


우진이는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예상도못한 대박을 쳐버려서 도저히 캡쳐를 안할수가 없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 너의 마음에 빠져버렸잖아?'

이게 뭐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강휘혈을 넘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듣도보도못한 인소적인 모먼트 우와 대단하다 박우진ㅋㅋㅋㅋㅋㅋㅋㅋ 너의 장래가 나는 너무나도 기대가 돼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진이가 막 자기는 노잼이라고 그러고, 예능하면 좀 긴장한것처럼 보이고 그러더니 ㅋㅋㅋㅋ 주간아에서는 그냥 아주 하는 족족 다 웃김 너무 좋아 진짜. 내가 예상하건데, 주간아는 박우진 입덕 방송으로도 유명해질수 있을거 같음. 아 진짜 너무 좋아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중에 멤버들 반응은 이렇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대휘 표정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극혐&왜저래'가 섞인 실친모먼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대휘 박진영 라인이 너무나도 견고한지라 종종 박우진 이대휘의 관계에 대해 잊곤 하는데, 이럴때보면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나는 실친 모먼트가 너무 좋더라 진짜. 사람들이 그러던데 얘네는 황혼기 노년부부같은 케미라곸ㅋㅋㅋㅋㅋㅋㅋ 이미 서로 너무 잘알고 겁나 데면데면한데 중요할땐 챙겨주는 그런 느낌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민현이도 너무 웃겼음 이번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처음부터 황민현 몰아가기가 너무 성공적이었던데다가, 순서도 맨 마지막으로 자꾸 걸리니까 애가 진심으로 입이 바짝바짝 말라가는게 눈에 보였음. 민현이는 언뜻 항상 성숙하고 어른스럽고 여유로울거 같은 느낌이 있는뎈ㅋㅋㅋ 오늘은 그냥 누가 봐도 막 데뷔한 신인그룹 멤버같은 느낌이 막 들어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새롭고 신선했음. 

아무튼 민현이의 실패에 다들 오그라들면서도 뭔가 한편으로는 걱정들을 하고있닼ㅋㅋ 아니 왜 걱정햌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 죽겠어 진짴ㅋㅋㅋㅋ

걱정은 될지라도 몰아가기는 끝이 없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민현이의 저 정신줄 놓치는 표정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또 와중에 강다녤 손봐라 진짜..........아.. 손 너무 이쁘다 진짜.........

황국프의 3픽이라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옹녤환 좋앙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근데 애들 어쩜 이렇게 셋다 다 다르게 생겼냐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청춘즈 이렇게 모아놓으니까 진짜 다 다른 매력이 있어ㅠㅠㅠ



벅쓸과 저장을 해달라고...

여기엔 슬픈 이야기가 있습니다. 저는 저장을 모든 멤버를 진짜 나노단위로 쪼개서 다 캡쳐했어요.

그리고................. 그냥 다 버렸습니다.......... 너무 길어져서 진짜 일주일은 이것만 포스팅해야할거 같았어요. 그냥 애들 다 귀여운거 님도 알고 나도 알고 세상이 알고 하늘도 알고 땅도 알고. 영상 백만번 봅시다.

자신의 그 유명한 열어줘 허벅지춤을 보면서 어쩔줄 몰라함. 아 진짜 귀엽게ㅠㅠㅠㅠ '아이고 아이고' 소리까지 내가면서 혼자 막 죽으려고 하는뎈ㅋㅋㅋ 의외로 다른 멤버들은 별 감흥이 없다는게 포인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히려 어떻게 해야하는건지 눈여겨 보고 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부끄러워서 혼자 몸을 베베 꼬는 강다녤도 귀엽고, 잘해보려고 공부하듯 보는 애들도 너무 귀엽고 진짴ㅋㅋㅋ

먼저 원조 저장의 시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여지없는 정수리 마무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그렇게 부끄러워서 어떻게 애교를 그렇게 잘하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 엄지 검지 마주댄데 하얗게 된거 봨ㅋㅋㅋㅋㅋ힘줘갖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죽겠다 진짜 박지훈 

그리고 나는 오늘 깨달았음. 처음 입장했을때부터 느낀건데... 강다녤에게 애교/사랑스러움/귀여운척 뭐 그런거는... 눈과 입을 크게 벌리는데서부터 시작한다고 생각하는거 아냐 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꼭 눈도 엄청 크게 뜨고 입도 크게 벌리고 함ㅋㅋㅋㅋㅋㅋㅋㅋ 뭔뎈ㅋㅋㅋㅋㅋㅋㅋㅋ왜 그러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운척을 하려고하면 자동적으로 눈과 입이 커지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힘들어가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존나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샷으로 봐도 똑같이 눈과 입을 크겤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고 진짜 얼굴 빨개지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 귀여운척보다는 차라리 섹시한척이 더 쉽다고 생각하는거 같아 얘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시 시켜도 여전히 눈과 입은 크게 벌려야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첫번째에 힘을 다 쏟아부어서 두번째에서는 뭔가 해탈한듯한 느낌이었닼ㅋㅋㅋㅋ 아니 그러고보니 얘 정말 원샷 애교 잘 안해봤구나?ㅋㅋㅋㅋㅋㅋㅋㅋ 앞으로 종종 시켰으면 좋겠다 어쩔줄 몰라하는거 너무 귀여워 진짴ㅋㅋㅋㅋ 

뭔가 아직 본인 애교의 충격에서 못벗어난거 같은 얼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완전 멍뭉잌ㅋㅋㅋ

민현이의 쓸쓸한 모습과 우진이의 의기양양한 모습ㅋㅋㅋㅋ 아니 박우진 진짜 이렇게 귀엽기 있냐 진짴ㅋㅋㅋㅋㅋ

박참새 너무 귀엽다고 의기양양한 얼굴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기는 캐릭터 확실하다 이거짘ㅋㅋ 처음부터 정해놓은거 있었다 그거짘ㅋㅋㅋㅋ

그리고 또 실패한 민현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 벽가서 붙었엌ㅋㅋㅋㅋ

약간 뭔가 진짴ㅋㅋ ㅋ'어떡해 어떡해' 이런 분위기라섴ㅋㅋㅋㅋ 진짜 웃겼다.




이 다음은 벅쓸 도전하기. 역시 원조의 시범에서 시작함. 그리고 강휘혈 모먼트가 시작됨...ㅋㅋㅋㅋㅋㅋ

표정 바꾸기 위한 손바닥 흔들기를 시전하더니 진짜........

이렇게 잘생기기 있냐!!!!!!!!!!!!!!!!!!!!!!!!!!!

사랑해!!!!!!!!!!!!!!!!!!!!!!!

이렇게 섹시하기 있냐!!!!!!!!

아니 뭔데 너 진짜 뭔데 뭔데!!!!! 이제 열어줘 벅쓸은 지겨울때도 되지 않았냐고 이 덕후 기준에서는!!!! 근데 안지겨워 안질려 늘 새로워 짜릿해!!!!!!!!!!!!!! 



이 이후로는 다른 멤버들의 반응을 눈여겨 봐야함.

프듀콘 직캠에서 실루엣으로 볼수 있었던...ㅋㅋㅋㅋㅋㅋㅋ 그 '미쳤나봐...사랑해요...'하게 만들었던 그.. 한번 밀어주기까지 하니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들 반응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 특히 미자단 반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쓸었을때도 대휘가 '아 역시 이 형은 위험해'라는 얼굴이었는데 밀기까지 하니까 입이 진짜 똥그래짐ㅋㅋㅋㅋㅋ 지훈이도 입틀막하고 눈이 왕방울만해지고 ㅋㅋㅋㅋ 관린이는 아예 펄쩍 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나마 표정변화 적은편인 배진영만 움찔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귀여워죽겠음.

그리고 강다니엘 너 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밀기까지 뻔뻔하고 당당하게 다 해놓고 왜 부끄럽다 얼굴하냐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 되게 웃기다 가끔보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 뭐야 그 티저무비에서 옷벗는것도 부끄럽다 얼굴해놓고 어!!! 비하인드보니까 '심쿵했으면 좋겠다'이런 말하고 있고 어??? 슈돌에서 막 상의탈의 막 해싸코 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부끄러워하길 왜 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엽게!!!!!!!!

그리고 미자단이 아니지만 포풍 리액션하신 이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성씨의 저 표정은 뭐랄까..ㅋㅋㅋㅋ 아까 우진이가 워터파크 광고 찍을때를 보던 대휘 얼굴과 비슷하달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뭐야!!!!! 더러워!!!!'같은 실친모먼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실친모먼트 사랑합니다♥

이렇게 하는거라고 시범까지 보여주시는데.. 하... 손봐라 손... 아니 진짜 열어줘 벅쓸이 초대박을 친데에는 분명 저 손도 한몫을 했다니까요. 진짜 허벅지도 허벅진데, 저 손이 레알 화룡점정이었음. 

이건..ㅋㅋㅋㅋㅋㅋ 우리 우진이가 또 좌와 우를 가로지르는 벅쓸로 홈런을 치시고...ㅋㅋㅋㅋㅋㅋㅋ 사실 캡쳐하고 싶었는데.... 응... 우진이는 아직 미성년자니까.. 그거 기억해야죠... 그래서 영상으로 확인하세요 그냥... 

분홍 소시지단 a.k.a. 박박즈의 지훈이는 그저 입틀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

또 성공하고 뿌듯한 의기양양 박우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는 애들은 다 극복했는데 강다녤 혼자 계속 부끄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항마력 진짜 낮아 정말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옹성우.. 우리의 옹성우.. 워너원 유느님...워너원의 비쥬얼 워너원의 예능왕 워너원의 개그캨ㅋㅋㅋㅋㅋㅋㅋㅋ

터지니까 더 신나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어쩔수 없는 개그캐라곸ㅋㅋㅋㅋㅋㅋㅋㅋ 웃기면 완전 세상에서 제일 보람차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나서 어깨 웨이브 한번 주고 골반도 돌리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옹성우 진짜 존나 사랑한닼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이제 대망의 2배속 댄스!!!!

아 나 진짜 나야나를 시킬줄은 몰랐음...ㅋㅋㅋㅋㅋ 보통 다른그룹들 나왔을때 보니까, 타이틀곡이던가 (보통 홍보목적으로 나오는거니까) 아니면 2배속을 해도 될만한 곡으로 선정해서 하는거 같던데.. 역시 쌩신인은 얄짤없음ㅋㅋㅋㅋㅋ 무조건 제일 유명한 곡으로!!ㅋㅋㅋㅋㅋ 

덕분에 좋은 구경했습니다 주간아 사랑해요♥



아 진짜 나 좀 감동받음 ㅠㅠㅠ 애들이 정말.. 나야나는 진짜 평생 기억하겠구나 싶을만큼 다들 잘하는데...ㅠㅠㅠㅠ

녤덕후로써는 그냥 진짜... 좀 놀라웠음. 2배속이니까 동작 크기가 어쩔수 없이 줄어들기 마련인데, 그래도 거의 안줄어들고 원래 뻗어야하는 만큼 웬만하면 다 소화했다는 느낌? 근데 진짜 원래 속도로 녹화하고 2배속으로 돌린것같이 봐도 무방할 정도로 완벽했음. 프듀때 열어줘 2배속때는 누가 실제로 원래꺼랑 2배속이랑 속도를 맞춰서 돌려 비교해놓은것도 있었음. 그때도 진짜 거의 동일하게 나와서 녤덕은 감동함.

와중에 코니님께 칭찬과 격려를 받은 강다니엘. 아 근데 사진 편집 왜이렇게 했냐 과거의 나... 정신 안차릴래...

암튼.. 센터에서 눈에 제일 많이 띄는데 잘했다고 코니님이 등두드림을 하사하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내가 감사하죠.. 감사해요 데프콘님... 

암튼 그러고 랜덤 플레이로 넘어가서!

땀 철철 흘리고 더워서 티셔츠 펄럭펄럭하는 다니엘이ㅠㅠㅠ 귀여워ㅠㅠㅠㅠ 와중에 먹을거 주겠다고 하니까 표정ㅋㅋㅋㅋㅋㅋ 진정으로 감탄하고 있다 아니 얘는ㅋㅋㅋㅋㅋㅋㅋㅋ 왜 방송에서 먹을거만 준다 그러면 이렇게 감탄햌ㅋㅋㅋㅋㅋ귀엽겤ㅋㅋㅋㅋ

아 지금 발견했는데.. 목에 땀봐 헐........ 진짜....... 섹시하...아..아니 그게 아니고.. 그니까 진짜 잘했다고요.. 어.. 2배속 잘했다고...

와 목... 아니... 아니고... 

치킨에 감동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입모양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치킨'하고 말하고 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땀나서 연신 목 만지고 볼 두드리고 (아마도 화장때문에 신경이 쓰였던 것 같다) 하는 와중에 치킨에 감동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귀여워ㅠㅠㅠㅠ


아무튼 1탄은 여기까지 입니다.

어떻게 같이 앓는데에 좀 도움이 되셨는지..

그럼 저는 2탄으로 돌아오겠어요.


<<2탄에서 이어집니다>>http://herstorage.tistory.com/121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