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 storage by RHINOCEROS

[워너원/강다니엘 위주](스압) 170812 SNL KOREA /나노리뷰! 3분남친+아름다운그대에게♥ 우와 강휘혈미쳤나봉가 본문

WANNA ONE/TV

[워너원/강다니엘 위주](스압) 170812 SNL KOREA /나노리뷰! 3분남친+아름다운그대에게♥ 우와 강휘혈미쳤나봉가

코뿔소 2017. 8. 15. 18:41


SNL KOREA 시즌9. 워너원편

나노리뷰로 들고왔습니다. 오프닝, 3분 남친과 아름다운 그대에게만 가져왔어요.

이번에는 기필코 한편만에 끝내고야 말겠다는 굳은 다짐을 했어요.

그럼 길게 끌거 없이 그냥 시작하겠음다.


*욕주의*

*ㅋ와ㅠ 다수 포함*

*욕/ㅋ/ㅠ의 양은 애정의 양과 비례합니다.*

(하지만 욕은 최소한으로 줄이려고 하고있음. 나쁜말이래따...) 



시작부터 빵긋빵긋 웃으면서 나타남 ㅠㅠ 오른손 한번 왼손한번 격려하게 빤짝빤짝 해주고ㅠㅠㅠㅠ 이쁘다 진짜ㅠㅠ

웃는 눈이랑 입꼬리랑 ㅠㅠㅠㅠ 다 너무 이쁘다 진짜 ㅠㅠㅠ 게다가 피부톤도 이쁨 ㅠㅠㅠ 머리색도 이쁨 ㅠㅠㅠ 그냥 다 이쁨 세상에서 제일 이쁨 ㅠㅠㅠ 매일매일 어제보다 더 이쁨 ㅠㅠㅠㅠ

아니 근데 오늘따라 또 재환이가 왤케 이쁜건가요.........? 아니 진짜 김재환 왜이렇게 꽃미모야....? 뒤에 민현이 아이컨택도 진짜ㅠㅠㅠㅠㅠ

깨방정 춤을 추고 들어가는중 ㅋㅋㅋ 아 진짜 너무 귀엽다 들어가면서 손 흔드는것도 너무 귀여움 ㅠㅠㅠㅠ 



말도 안되는 내용인데 성우가 연기를 지나치게 잘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훈이는 죽는 그 와중에도 윙크하고 죽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깨알설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그리고 관린이는 그냥 화면만 보면 겁나 슬픈 뮤직비디오 같잖아 ㅋㅋㅋㅋㅋ


3분남친 박지훈편-뭐든 저장하는 남친 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처음에 입이 다물어지지가 않더라. 너무 화사하고 이쁘고 진짜ㅠㅠㅠ 내 현실반응이 저거였음 진짜 ㅋㅋㅋ '허어...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진짜 너무 이쁘잖아ㅠㅠㅠㅠ 진짜 티없이 맑은 저장이다 이건 진짜ㅠㅠㅠㅋㅋㅋㅋ

그리고 뭐든지 저장하면서 다 훔쳐가버림 ㅋㅋㅋㅋㅋ 


3분남친 배진영편 - 순정만화 남친 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첫 등장부터 너무 갔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진짜 이거 NG 몇번 냈을지 너무 궁금했음. 아.. 그리고 배진영 진짜 목소리ㅠㅠㅠㅠ 아ㅠㅠㅠㅠ 겁나 오글거리는 멘트 하는데도 진짜 목소리 너무 좋으니까 그냥 막 좋음 ㅠㅠㅠㅠ 또다른 고막남친이여ㅠㅠㅠ 

전부다 말로 하고 있음 ㅋㅋㅋㅋ 귀여워죽겠어 ㅋㅋㅋㅋㅋㅋㅋ

쿠궁에서부터는 웃는거 보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분남친 하성운편 - 심쿵남친. 사전미팅때랑 다른 컨셉이라 오옹?? 하고 봤었음. 아니 근데 얘도 또 등장부터 왤케 청순하고.. 후광이 빛나는거 같은데... 아......... 

처음 심쿵이랑은 장르가 달라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저 표정 뭔데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겁나 잘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노출증 나왔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표정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성운 조증 얼굴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이건 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팅커벨이야 피터팬이얔ㅋㅋㅋ 둘중 하나만 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른손 겁나 영혼없이 파닥거리는거 짱 귀여웠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분남친 이대휘편 - 끼돌이 남친.

등장부터 요정같음 이뻐이뻐ㅠㅠㅠㅠ 

그리고 나는 대휘가 윙크를 총 몇번을 하는지 세어보기로 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꼭 좌우 한세트로 하곸ㅋㅋㅋ 귀여워 죽겠어 진짜.

여기까지만 총 5번했음 벌써 ㅋㅋㅋㅋㅋㅋㅋ

윙크 9번에 ㅋㅋㅋㅋㅋㅋ 꽃가루 불기까지 나왔음. 아 저 불장난의 꽃가루는 진짜 제대로 전설아닌 레전드 ㅇㅇ 진짜 그때 나도 너무 감탄했었음. 아 얘는 되야된다. 그생각부터 들고.

충전완료~~~ 하는거 너무 귀여워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겁나 똘망똘망하게 달려가서 윙크로 힘을 주곸ㅋㅋㅋㅋㅋㅋ 저러고나서 현타와서 주저앉는 스타일 아니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분남친 옹성우편 웃게해주는 남친. 아니 선생님 시작부터 벽치기로 시작하시면 저는 어떡하라고.. 아니... 아 진짜 벽치면서 옆모습 삭 밀고 들어오는데 입틀막... 아니 왜그러냐 진짜.. ㅠㅠㅠ 다들 돌아가면서 나한테 왜그러냐 진짜아ㅠㅠㅠㅠㅠ

어떤 각도에서도 다 잘생긴 옹성우씨ㅠㅠㅠㅠ 아ㅠㅠㅠㅠ 마지막에 저렇게 웃는거 너무 좋다고 진짜ㅠㅠㅠㅠ 완전 천진해보이고 귀여워ㅠㅠㅠㅠㅠ 

귀를 접어도 잘생긴 옹성우 ㅠㅠㅠㅠ 아 진짜 뭘해도 잘생긴 옹성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얼굴 막쓰는 옹성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마스크 옷까지 차려입음. 

근데 또 이런 얼굴하면 너무 귀엽고 잘생겼고 부들부들한 느낌 ㅠㅠㅠ 왜이렇게 신나보이냐 진짜ㅠㅠㅠ 이쁘게ㅠㅠㅠ

잔망잔망하다가 벅쓸하는데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저놈의 벅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좋아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저 멀리서 뭐든지 저장하는 박지훈이 나타나 잔망돋게 폴짝폴짝 뛰어오더니 저장해가버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미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박지훈 존나 귀엽다 진짜 미쳤나봐 왤케 천진난만한 얼굴 잘해 진짜 ㅋㅋㅋㅋ 이 둘은 연기를 할줄 아는 조합이다보니 더 좋은거 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강다니엘+황민현 조합으로 '아름다운 그대에게' 패러디 콩트 ㅋㅋㅋㅋㅋ 아 진짜ㅠㅠㅠㅠㅠㅠ 여러분... 여러분...ㅠㅠㅠㅠ 혹시 강휘혈을 좋아하시는 분이 계시다면 이건 진짜 그냥 백만번 돌려보세요 진짜ㅠㅠㅠ 아직 안본사람 있다면 무조건 보세요 그냥 ㅠㅠㅠ 아 미쳤음 진짜 나 죽음. 진짜 이번에야말로 제대로 또 죽음 이번에는 부활도 안될거 같아요 진짜 미친거 같애ㅠㅠㅠ 너무 좋아 어떡하면 좋을지 모르겠어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등장부터 꽃미모로 압살하고 나타나신 민현님.. 우와 진짜..... 진짜 순간 무슨 영화인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그리고 뭔 눈웃음 그렇게 쳐ㅠㅠㅠ 진짜 얘나 쟤나 죄다 왜 사람을 그렇게 보고, 그렇게 웃어ㅠㅠㅠㅠㅠ 진짜 몇명을 죽이는거냐ㅠㅠㅠㅠㅠ

강다니엘 등장. 우와 진짜 등장부터 까리뽕삼한데 진짜.. 아 그냥... 그냥 죽을거 같아요. 이미 죽을거 같았어 이때부터.

솔직히 말해서요.. 저는 지금까지 강다니엘이 연기를 한더거나, 연기 비슷한것을 한다거나, 연기에 도전한다거나 뭐 아무튼 그런 모든 종류를 다 상상조차 해본적도 없어요..ㅋㅋㅋㅋㅋㅋ 그냥 얘는 누가봐도 무조건 무대형이니까, 연기 안하고 진짜 딱 무대만 계속 파면 될거라는 생각을 막연하게 하고 있었음. 근데 이번에 쪼끔 설레서 '어머 연기도 해보지 않겠나 자네?'하는 마음이 들어버림 ㅠㅠㅠ 

연습 안하나!!!!!!!!! 하고 등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아니다.. 역시 정극 연기는 좀 무리일지도.. 네... 그치만 진짜 좋다ㅠㅠㅠ 아 저런 표정은 또 처음봄 ㅠㅠㅠ 너무 귀여움 ㅠㅠㅠㅠ 뭔가... 강휘혈은 강휘혈인데, 애기애기함 ㅠㅠㅠ 너무좋아 사랑해 진짜 미치게 좋아 어떡해ㅠㅠㅠ

'니가 신입이가?' 하는데 방청석 소리ㅋㅋㅋㅋㅋㅋㅋ 깊은 탄식이 섞인 감탄의 소리갘ㅋㅋㅋㅋㅋ 내가 낸 소리랑 똑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와 야 신입이 선배랑 노닥거릴 시간도 있고 어? 

똑바로 해라 내가 니 지켜볼테니까 어?

아니 근데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방청석 소리가 너뭌ㅋㅋㅋㅋㅋㅋ 그냥 단순한 익룡소리가 아님. 뭐랄까.. 다들 입틀막하고 눈을 있는대로 크게 뜬다음에 숨을 삼키며 '아 시발 죽을거 같애요 살려주세여 선생님'하는 마음에 터져나오는 소리같았음.ㅋㅋㅋㅋ

....네 제가 저랬다고요. 아니 진짜 몇번 돌려본지 모르겠음. 그냥 존나 최고 존나 짱 존나 미침. 아 진짜 좋아ㅠㅠㅠㅠㅠ 오글거리는데 좋아...ㅠㅠㅠㅠ

아니 근데 진짜ㅠㅠㅠㅠ 황민현 & 강다니엘로 아름다운 그대에게 컨셉은 진짜ㅠㅠㅠ 아 존나 사랑입니다 진짜 미친거 같은 조합입니다 최고네요ㅠㅠㅠㅠㅠ 민현이가 서울말로 '야 내가 말걸었어~"하면서 강다녤 손목 잡고 끄는데... 우와 이게 바로 존나 단짠이구나ㅋㅋㅋㅋㅋ 아니 이게 진짜 상반된 매력의 두남자를 한꺼번에 볼때의 그 황홀함이구낰ㅋㅋㅋㅋㅋㅋ 근데 황민현은 원래 부산남자라는게 함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민현이가 사투리 쓰는것도 좋은데ㅠㅠㅠ 제발 좀 많이 써주면 좋겠음 어딘가에서ㅠㅠㅠㅠㅠㅠ 진짜 이어폰끼고 민현이 사투리하는거 들을때마다 고막 순식간에 녹아 사라짐 ㅇㅇ

선배님들 입장하시니까 완전 공손 모드인 강다녤 ㅠㅠㅠ 인사는 정확한 90도, 손도 가지런히 모으고, 등장했을때의 그 박력은 넣어둠 ㅋㅋㅋㅋ 

깨알같이 당황한 연기의 황민현 ㅋㅋㅋㅋㅋ 아니 너무 이뻐서 캡쳐를 안할수가 없었습니다....

아 뭐 그.. 딱보이까 남상이네

아니 너 되게 묘하다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연기를 좀 하는거 같기도 하고 ㅋㅋㅋㅋㅋㅋㅋ 아닌거 같기도 하고 진짜 묘하넼ㅋㅋㅋㅋㅋ 적어도 덕후인 나는 좋아 죽겠다. 그것만은 확실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저런 표정 저런 진지한 얼굴, 저런 츤데레돋는 말투 진짜.... 아..... 좋은데....? 연기 수업도 좀 받았었니...? 아 좋은데....? 보고싶은데...? 


손목 돌리돌리. 은근히 제스쳐가 자연스럽게 나와서 좀 의아함. 이것도 연습한거냐... 계획대로 한거냐.. 아님 진짜 걍 아무거나 한거냐.... 아 묘한데....

전국 비보이 배틀을 이기겠다는 의지의 표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면 그저 순진무구 부들부들 우유느낌의 황민현 ㅠㅠ 사실 민현이가 실제로는 저렇게까지 순진한 얼굴로 눈만 껌뻑거리는 스타일이 아니다 보니까 민현이도 되게 새로웠음.

저 착장도 좋다ㅠㅠㅠ 잘어울리는거 같아 ㅠㅠㅠㅠ 저런 샛노란색도 잘받는구나.. 역시 패션의 시작은 기럭지, 완성은 얼굴이라고... 퍼스널컬러같은것도 이제는 모르겠음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얘는 다 잘받아 어떻게..? 저런 집업후디 진짜 잘어울리는거 같애ㅠㅠㅠ 

우리 크루의 투탑~할때 부끄부끄 쑥쓰쑥쓰하는 얼굴들. 웃으니까 강다녤 원래 얼굴 좀 많이 보인다 ㅠㅠㅠ 이건 또 이거대로 좋아 어떡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선생님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녤니뾱하고 나와서 ㅋㅋㅋㅋ 뭔가 현웃 모먼트 느낌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둘이 어깨동무하고 서있는거 너무 보기좋아서. 키도 비슷하고 덩치도 비슷하고 해서 같이 있으면 뭔가 남자남자돋는 조합이라 또 사랑함.

황녤은 사랑입니다♥


우와 아니 진짜 추기가 어딨냐 진짜 존나 사람 불시에 죽는줄 알았잖아 진짜 아 진짜 미치겠네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 강다녤 존나 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가 욕을 안할려고 해도 욕을 안하고서는 이 감정을 있는대로 표현할수가 없음 도무지 어떻게 말을 해야할지 모르겠다고 진짜. 아니 뭐 이렇게 하씨... 아니 여러분 보셨나요? 마지막에 강다녤 복근 또 보임. 아니 시도때도 없이 보여줘 요즘에는 아주 그냥. 이러다가 복근 닳아 없어질까봐 겁나 걱정되네 미안해여 드립이었어여 그냥 넘어가줘요 제가 이것만 보면 제정신이 아니라서요. 아니 근데 진짜 우와 비보잉할때 복근이 저렇게까지 잡히는줄 몰랐네 진짜. 저 갈비뼈 쪽의 저 근육 그게 진짜 겁나 멋지다고.

아니 그리고 황민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꿋꿋하게 막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존나 귀여워죽겠다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춤은 어디까지 언제까지 출거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중간에 비보잉하면서 후드 뒤집어써서 머리 산발됨. 캐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진짜 강멍뭉이 나타났다 ㅠㅠㅠ 강멍뭉이 나타났어요 여러분 ㅠㅠㅠ 아 저렇게 머리 산발되니까 갑자기 워너원고 에필로그에서 나왔던 시그녤이 생각나잔하아ㅠㅠㅠㅠ 진짜 미친듯이 귀여웠던 그거ㅠㅠㅠㅠ 

열심히 선배님들 따라하는 중 ㅋㅋㅋㅋㅋㅋ 와중에 춤선보소.ㅋㅋㅋ 각도 보소 ㅋㅋㅋㅋㅋ

아 진짜 머리는 산발해갖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민현이는 또 진지한 표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황민현이 더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엉거주춤한 자세에서 진지한표정으로 그렇게 웨이브 넣으면서 손으로 쓰다듬기 잇냐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녤이 머리가 너무 귀엽다 계속 ㅠㅠㅠ 그냥 미치겠다ㅠㅠㅠㅠㅠㅠㅠ 아 디지그따 디지그따 내 디진다ㅠㅠㅠㅠ 제명 못산다 진짜아ㅠㅠㅠㅠ 그런 귀여운 표정까지 하기 어딨노ㅠㅠㅠㅠ

몸싸움을 해야한다며 주거니 받거니.

민현이가 안영미 도와주느라 대신 퐝 부딪히고 뒤로 나오면서 다녤을 잡음 ㅋㅋㅋㅋㅋ 걔는 왜 잡어 귀엽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강다녤은 멱살잡이를 해버립니다.. 안영미 표정=내 표정 ㅇㅇ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아마 여러분의 표정 ㅇㅇ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면서 또 겁나 멍뭉미 돋게 웃으면서 ㅠㅠㅠ 아 돌아버려 진짜ㅠㅠㅠㅠㅠ 너무 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휘혈이었다가 멍뭉이었다가 너무 좋은 조합으로 왔다갔다 하는거 아니냐ㅠㅠㅠㅠㅠ 아 진짜 강다녤 너무 좋아 어떡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권혁수 배렛나루보고 겁나 현실 터져버린 민현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조용히 뒤돌아서 웃는데 귀에서는 피나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 죽는줄 알았음. 옆에서 강다녤은 멀쩡했는지 궁금했는데 화면에 안잡혀서 알수가 없넹. 그 웃음장벽으로 저걸 넘어섰느냐 안웃으려고 노력하는거 살짝 잡힌거 같긴 한뎈 ㅋㅋㅋㅋㅋ

가슴에 메생이 있다고 ㅋㅋ 바야바 바야바하고 윙킄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권혁수 옷 벗으니까 민현이 또 터짐ㅋㅋㅋㅋㅋㅋ 진짜 못참고 웃는데 존나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녤이는 잘 참다가

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리는 못내고ㅋㅋㅋㅋㅋㅋ 고개를 들지를 못해 웃겨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강다니엘 고비의 현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겨우겨우 웃음을 씹어넘김 ㅋㅋㅋㅋㅋㅋ

단장님 털 흩날리며 가셔서 뻘줌해하는중. 이 전까지 몸이 흔들리게 웃었다가 어떻게 참았냐 진짜 ㅋㅋㅋㅋㅋ 

빨리 나가라 들키기전에

뭐야 너 알고 있었어?

내를 뭘로 본건데 그럼.

맨날 공연할때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죄송해요 이 대사 받아적기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나 힘들다 아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젤 열심히 응원해준 팬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 

안영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왜 소리를 지르고 그래 갑자깈ㅋㅋㅋㅋㅋㅋㅋ 시발 그 와중에 눈빛은 왜그렇게  존나 사람 미치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뭐 그런 갈구하는 눈빛 그런거 어디서 배워와서 진짜ㅠㅠㅠㅠㅠ 이럴때 쓰고 그러냨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

까리하기는 진짜 더럽게 까리해가지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필요이상으로 까리해 진짜 지나치게 쿨워터 아니냐ㅠㅠㅠㅠ 아 근데 너무좋긴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긴데 좋으면서 웃기면서 설레면서 웃기면서 막... 아 이 복잡한 덕후의 감정을 니가 알수 있겠니...? 

와중에 민현이 동공지진 일어났었고 ㅋㅋㅋㅋㅋㅋㅋ 안웃으려 필사의 노력을 하는듯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도와준게 아니라 

아 진짜 생기기는 또 더럽게 잘생겼어요 진짜 아니 이건 진짜 너무 강휘혈 모먼트 아니냐 진짜... 입꼬리 뭔데 진짜... 아니 이 서있는 각도 뭔데 진짜 이 얼굴 각도 뭔데 진짜 아니 너무 잘생겼잖아 이건 좀 반칙 아니냐 진짜 웃긴데 존나 설레잖아 시발 ㅠㅠㅠ 너무 좋잖아ㅠㅠㅠㅠ

존나 박력 쩔게 끌고가버림. 게다가 손목 각도 뭐냐........... 뭐냐 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왜 손목 그렇게 휘어잡고 데려가냐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와 이거 진짜 인터넷 소설에서나 봤던 그런 문구잖아. '그 남자는 여자의 손목을 휘어잡고 성큼성큼 걸어나갔다' 우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이러다가 팬픽도 쓰게 생겻다 얔ㅋㅋㅋㅋㅋㅋㅋㅋ 알아서 뇌내 망상 제대로 되겠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니를 내 옆에 두고싶었던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에 입꼬리 미묘하게 핸존미 센터 영상 그 입꼬리인뎈ㅋㅋㅋㅋㅋㅋㅋ 현타 오는데 억지로 막아내는 그 입꼬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좋아해도 되니까.

???? 민현이 대사가 함성소리에 묻혀서 잘 안들림 ㅠㅠㅠㅠ ㅠ뭔지 몰라도 암튼 존나 좋은 대사임이 분명합니다.

아니 뭔데 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왜 혼자 입을 꼬물거려 강다니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꼬물거리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처에도 안갔구만 왜 혼자 민망해서 꼬물거리고 있어 존나 귀엽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둘다 현타가 너무 오셨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거 안영미 애드립이었는지 애들 진짜 펄쩍 뛰면서 놀라더니 웃겨죽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무리는 덩실덩실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엔 겁나 대왕청순 강멍뭉 얼굴로 스윗하게 카메라 아이컨택 해주고ㅠㅠㅠㅠㅠ 앚 ㅣㄴ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선생님 그렇게 좀 보지마세여 제가 심장에 무리가 많이 왔거든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성운이가 너무 이뻐서 나도 모르게 그만....

그럼 다음주에 또 보는걸로ㅠㅠㅠㅠ 아 좋은 떡밥이었네요.

다음주에도 좋은 떡밥이길 바랍니다 진짜...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오늘의 나노리뷰는 여기까지!!! 내일은 또 주간아이돌 하는 날이죠!!!

주간아이돌 새 영상이 떴던데.. 생각난김에 여기다가 살짜쿵 올려놓고 가겠어요.


다음 나노 리뷰는 뭐가 될지 모르겠지만. 어쨌든 때가 되면 돌아오겠어요.


그럼 다음 이 시간에!!!!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