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 storage by RHINOCEROS

[강다니엘&박지훈] (스압) 한끼줍쇼/나노리뷰 마지막편!! 밥을 먹습니다. 본문

WANNA ONE/TV

[강다니엘&박지훈] (스압) 한끼줍쇼/나노리뷰 마지막편!! 밥을 먹습니다.

코뿔소 2017. 8. 24. 16:51



<<3편에서 이어집니다>>http://herstorage.tistory.com/153

*ㅋ/ㅠ/욕 다수포함*

*의식의 흐름대로 진행됩니다. 진짜 리뷰가 아닙니다.*



한끼줍쇼 강다니엘&박지훈편 나노리뷰! 대망의 마지막편입니다.

드디어 밥을 먹습니다.

그리고 한끼줍쇼는 또 첫번째 사진이 유실되면서 시작하죠... 아놔!!!!!!!!!!!!!

진짜 무슨 마가 끼었나!! 한끼줍쇼는 왜이렇게 파일들이 사라지는지 진짜 미치고 팔짝 뛰겠네요. 사실 이건 내가 실수로 앞부분 지우면서 지운거 같긴 한데.... 무튼 드디어 해치웠어요. 실로 혜자로운 한끼줍쇼더라구요. 중간에 멘트에도 나오겠지만, 그... 편집을 누가 하셨는지는 모르겠지만 애들을 무척이나 귀여워해주시는게 티가 났었다고 할까... 뿌듯하면서도 기분 좋고 그랬어요.


프리비어슬리 나노리뷰. 고된 띵동길을 거친 박지훈은 드디어 어느 집에 들어가는데 성공하는데...!!


처음 시작에 있어야했던 그 사진은... 어머님이 공부하시던 상을 지훈이가 치우는걸 도와주는 장면이었습니다. 무려 영어공부를 하시고 계시던 어머님. 지훈이가 들어간 집의 어머님은 정말 대단하시더라구요. 인상도 너무 좋으시고, 자기계발도 열심히 하시고, 지훈이도 엄청 예뻐해주시고. 

같은 영단어장을 보는ㅋㅋㅋㅋ 새삼스럽게 19짤다운 지훈이였다.

상 가져오는 것 좀 도와달라고 하시자 벌떡 일어나서 가지러 감.

올라가는 계단 복도에 걸려있던 사진도 어머님의 작품이라는 말에 진짜 심각하게 깜짤 놀랐음 아 진짜 ㅋㅋㅋ 귀여워죽겠어 무슨 토깽이처럼ㅋㅋㅋㅋㅋㅋㅋㅋ 나는 저 지훈이가 입틀막할때마다 진짜 너무 귀여움ㅋㅋㅋㅋㅋㅋ 작은 동물같아 뭔가 ㅋㅋㅋㅋ

강호동과 포도 러브샷 ㅋㅋㅋㅋㅋㅋ 어느순간부터 지훈이는 강호동이 시키는대로 아주 열심히 하고 있음 ㅋㅋㅋㅋ 아니 근데 따라하면 따라하는거지 뭘 또 그렇게 꿀떨어지는 눈으로 보고있기까지 하냐 ㅋㅋㅋㅋㅋㅋ 처음에는 엄청 긴장해서 있더니 어느순간부터 진짜 재밌어하면서 유심히 바라보다가 따라하고, 또 따라하고 ㅋㅋㅋㅋㅋㅋㅋ 

포도알을 여러개 한꺼번에 넣어서 그냥 씹어먹으라며 먼저 시범을 보이자 깜짝 놀라면서 웃더니 살짝 고민함 ㅋㅋㅋㅋ

하지만 시키는대로 바로 해버림. 이야 지후잌ㅋㅋㅋㅋ 남자다잌ㅋㅋㅋㅋㅋㅋ 

블루베리 주시는것도 두손으로 공손히 받아서는 강호동 따라서 탁 털어넣음 ㅋㅋㅋㅋㅋ 아 진짜 귀여웤ㅋㅋㅋㅋㅋㅋ 디테일을 살려서 따라해버렼ㅋㅋㅋㅋㅋㅋ


그렇긴한데 왜이렇게 피곤해보이...는건 기분탓이겠죠? ㅋㅋㅋㅋㅋㅋ

따라하면서 자기도 웃겨서 웃고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근데... 그냥 상에 카메라 올려놨을 뿐인데.. 밑에서 찍는데.. 왜이렇게 미친듯이 꽃미모 발산하나여.....?

귀여워죽겠다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 얼굴 뭔데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세상에 이런 미소년이 또 없다구요 선생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진짜 이쁘다 근데... 진짜 너무 아름답다..ㅠㅠ 그림자가 저렇게 지는데도 애가 이뻐....

오이 먹는것도 귀여워ㅠㅠㅠ 볼이 왕! 하고 나와갖고ㅠㅠㅠㅠ 꼭 따라하면서 먹고나선 강호동 눈치를 한번 봄 ㅋㅋㅋㅋㅋㅋ 귀엽게 진짴ㅋㅋㅋㅋ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겁나 열심히 따라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강호동 그 특유의.. 오바스러운 그런것도 다 따라함...ㅋㅋㅋ 항마력 딸려서 못따라할법도 한데 꿋꿋하게 다 따라함 ㅋㅋㅋ 진짜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슨 병아리 엄마따라다니듯이 ㅋㅋㅋㅋㅋ

아니 이건 또 ㅋㅋㅋㅋ 왜이렇겤ㅋㅋㅋ 무릎까지 꿇고 식탁을 집중해서 쳐다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훈이 다이어트 해서 힘들때였니ㅠㅠㅠㅋㅋㅋㅋㅋㅋ 


아니 저런 조명에서 저렇게 빛나기 있냐구여............ 

나는 지훈이가 숙소생활 하고있었는줄 몰랐는데 2년가까이 나와서 살고 있었다. 

나 이 얼굴 알아.. 이 얼굴 그 얼굴이잖아.. 그... 망국의 왕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 미모잖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지훈이는 팟 터져서 환하게 웃을때는 진짜 고생이라고는 한번도 안해봤을것 같은 세상 밝은 미소년인데, 또 이렇게 약간 우수에 찬 눈빛이 되면 세상 분위기있는 비련의 미소년같음ㅠㅠㅠㅠㅠㅠㅠ 이런 표정 갭차이도 좋아ㅠㅠㅠㅠㅠ

망국의 왕자222

망국의 왕자33333

아니 진짜.... 뭐야 이 얼굴은 진짜ㅠㅠㅠㅠㅠ 그림자가 저렇게 지니까 더더욱 비련의 왕자님같음 ㅠㅠㅠㅠㅠ 



근데 또 이렇게 웃으면 그냥 학교 최고 미소년 그런 느낌 ㅋㅋㅋㅋ

아 웃는거 봐ㅠㅠㅠㅠ

강호동이 쌈싸기 시작하니까 ㅋㅋㅋ 쌈한번 봤다가 강호동 한번 봤다가 왔다갔다 ㅋㅋㅋㅋㅋ 

다 들어가니까 어머님보고 웃고 강호동보고 웃고 마냥 웃는다 ㅋㅋㅋㅋ 아 활짝 웃는거 너무 좋아ㅠㅠㅠ 너무 이뻐 진짜ㅠㅠ

이것도 따라하기 ㅋㅋㅋㅋ 쌈먹는것도 귀여워 이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볼이 다 튀어나오도록 쌈을 집어넣고서는 강호동보고 웃음ㅋㅋㅋㅋ 강호동도 잘했다는 듯이 웃으면서 고개 끄덕여주는뎈ㅋㅋㅋㅋㅋ 아 진짜 너무 사랑스러웠다 지훈이ㅠㅠㅠ



음식에 집중하는 얼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러블리해ㅠㅠㅠ

치켜세워주니까 머쓱함의 웃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장도 하고, 어머님께 쌈도 싸드리고, 자기도 쌈 받아먹고 ㅋㅋㅋ 근데 그러고 저렇게 부끄러워서 하면서 눈까지 감고 웃으니까 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 나는어쩌라고 선생님 ㅠㅠㅠ 여기서도 치시면 제가 너무 불쌍하지 않습니까ㅠㅠㅠㅠㅠㅠ


한편 강다니엘은...

아버님이 귀가하심. 콩나물 다듬던거 그대로 손에 들고 일어나서는 인사드림 ㅋㅋㅋㅋㅋ

악수까지 하고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근데 지금 저 모습이 너무 뭔가.. 진짜 공익캠페인같은데서 나올거 같은 바람직한 청년상같이 보여섴ㅋㅋㅋㅋㅋ 손님한테 왜 일을 시키냐는 아버님의 말에 바로 자기가 하고 싶었다고 대답함. 얘는 도대체 왜이렇게 싹싹한거야ㅠㅠㅠㅠ 으앙 ㅠㅠㅠㅠ

그러고 바로 콩나물에 다시 집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때 뭔가 약간 쓸쓸한 느낌 같은게 얼굴에 있어서ㅠㅠㅠㅠ 덕후는 마음이 짠했습니다ㅠㅠㅠㅠ 좀만 참고 열심히 해서 슈스길 걷자ㅠㅠㅠ 그러고 마당딸린 주택사서 꼭 어머니랑 고기구워먹어ㅠㅠㅠㅠㅠ 

초집중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진짜 콩나물 다듬는 모습 겁나 오래 잡힘ㅋㅋㅋㅋㅋ 도대체 얼마나 오랫동안 콩나물 껍질을 깐거닠ㅋㅋㅋㅋ

콩나물 요정의 재등장에 캡쳐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 장면 보면서 진짜 ㅋㅋㅋㅋ 아 편집하신 분이 얘를 진짜 귀여워해주셨구나 싶었다...ㅋㅋㅋㅋㅋ 막 크게 리액션을 하고있거나 한것도 아닌데 자막까지 귀엽게 넣어서 편집해주셨음 ㅋㅋㅋㅋㅋ

이 얼굴을 보고 밥달라고 물끄러미 말갛게 보는 멍뭉이가 생각나는건 나만이 아니었던거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혼자서는 저렇게 멍뭉이 얼굴 하고있었다가도 또 어른이랑 이야기하면 그냥 딱 이십대 청년같음ㅋㅋㅋㅋㅋ 너무 좋아 청년미ㅠㅠ

어머님 말씀에 빵터짐. 입틀막하고 왠지 자제한거 같은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근데 손 ㅠㅠㅠ 저와중에 손 또 왜저렇게 이쁘고ㅠㅠㅠ

그리고 저와중에 콧잔등의 휴지 아직도 안떨어졌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경규옹이랑 아버님이랑 대화하는 중간에 리액션은 열심히 하면서도 눈으로는 어머님 도움 필요하실까봐 지켜보고 있음 ㅠㅠ 스윗하다 스윗해ㅠㅠ

계속 리액션하면서도 살펴보는중. 아씨ㅠㅠㅠ 진짜 무슨 멍뭉이가 주인보듯이ㅠㅠㅠㅠㅠ

어머님이 와인갖다놓으러 오시니까 '제가 안으로 들어갈까요?'라고 말하는 중. ㅠㅠㅠㅠ

아 모르겠음 자꾸 귀엽다 싹싹하다 스윗하다 이런 말 반복하면 그냥 팔불출처럼 보일거 같아서 뭔가 새로운 멘트를 쳐보려고 하는데, 그냥 나오는 말이 마냥 저것들임 ㅠㅠㅠ 근데 진짜 저렇잖아ㅠㅠㅠ 어른한테 너무 잘함 ㅠㅠㅠ

상차려진걸 보면서 위장에 손을 올리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너무 뿌듯한 얼굴로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기 딱 위장있는데 아니냐고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죽겠다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경규가 인증샷찍는거 보면서 표정이 아주 버라이어티함 ㅠㅠㅠ 존나 귀여워ㅠㅠㅠ 미쳤어 진짜ㅠㅠㅠㅠ 

발은 또 저러고 있어ㅠㅠㅠ 살짝 까치발들고ㅠㅠㅠㅠ 

이경규가 액션하고 슬레이트치니까 또 겁나 빵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 뭘 또 그렇게까지 좋아햌ㅋㅋㅋㅋ

어머님 아버님은 평소에 하듯이 재연중이심. 아니 근데 잘하시더라 진짜 자연스럽게...ㅋㅋㅋㅋㅋ 

아니 저 어깨 저 가슴팍 저 피지컬 진짜 실화냐고요ㅠㅠㅠㅠㅠ 아 완전 청년미뿜뿜 미친거 같음 ㅠㅠㅠㅠ 죽을거 같애 진짜ㅠㅠㅠㅠ 너무좋아ㅠㅠㅠㅠㅠ 그렇게 웃지좀 마ㅠㅠㅠㅠㅠㅠㅠㅠ

또 빵터짐ㅋㅋㅋㅋㅋㅋㅋ 어깨가 들썩들썩

우와 진짜 아니 피지컬..하... 피지컬 왕이야 진짜....


강멍뭉답게 녤니 내놓고 냄새부터 맡아봄ㅋㅋㅋㅋㅋㅋ 아진짜 귀여워죽겠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엄청 설레하면서 냄새맡기가 어딨냐 진짜 사람 미치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콩밥이라고 좋아하면서 자기 앞접시 정리함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ㅓ떡해 너무 사랑스러운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콩밥좋아하는구나ㅠㅠㅠㅠㅠ 나는 콩밥극혐러이지만 너는 너무 사랑스럽다 진짜ㅠㅠㅠㅠㅠ 

밥한공기 보고 너무 기뻐하고 행복해함 ㅠㅠㅠㅠ 진짜 내가 봐도 엄마미소가 지어지는데ㅠㅠㅠㅠ 

그리고 이건.. 네.. 손................ 물론 밥공기를 저렇게 감싸고 기뻐하는 모습도 너무 귀엽지만 손이.. .손이 너무 아름답지않나요..... 저 팔뚝이랑 손등의 핏줄 올라온것까지 다 너무 완벽함...

네 이것도 물론 귀엽지만 손이... 손이 너무 이쁘지 않나요...? 아니 저 관절들이랑 손가락들이랑 그 사이에 그림자 진것까지 너무 완벽함....

네........손...................... 아니 이렇게 많이 캡쳐했었나... 이건 뭨ㅋㅋㅋㅋㅋㅋ 강다니엘 손 나노리뷰잖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겁나 민망하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강멍뭉답게 술도 받아서는 냄새부터 맡아봄 ㅠㅠㅠ 아니 진짜 너무 귀엽다 그러고나서 저렇게 입꼬리 올리면서 웃기가 어딨냐ㅠㅠㅠ 살짝 즥즥이 모먼트인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진짜 편집하신분 얘 애정하는거 맞는거 같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멍뭉미상승이라곸ㅋㅋㅋㅋㅋㅋㅋ 너무나도 딱 맞는 자막을 깔아주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건 멍뭉미 상승 맞죠 네 아 존나 귀엽다ㅠㅠㅠㅠㅠ 그리고 휴지는 여즉 있음ㅋㅋㅋㅋ

술먹어도 되냐는 말에 자기는 스물둘이니까 된대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근데 강다니엘 주량이 소주 5병이라며요....? 무서운놈.... 스물둘.. 술먹기 좋을 나이지.....

이쁘게 돌아서 마심. 와중에 손꾸라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손꾸락조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진짜 더럽게 이뻐 소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소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손손손손 ㅠㅠㅠㅠㅠㅠㅠㅠ손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물론 야무지게 밥먹는 강다니엘도 너무 이쁘지만 젓가락을 쥔 강다니엘의 손도 진짜 너무 이쁘다....

잔망잔망 애교애교하면서 자기 손맛도 들어가있는거냐고 ㅠㅠㅠ 아진짜 너무 스윗하고 이쁘고 ㅠㅠㅠㅠㅠ

....네.. 얼굴은 가려졌지만 손이 나왔으니까요....

이건 얼굴도 넘나 귀여우니까요. 완전 멍뭉이ㅠㅠㅠㅠ 먹는거에 집중한 얼굴ㅠㅠㅠ 게다가 손...

뒤돌아보고 마시려는데 카메라 정면이네ㅠㅠㅠㅠ 아ㅠㅠㅠㅠ 귀엽다ㅠㅠㅠㅠㅠㅠ 술마셔도 되나 하고 눈치보는것도 너무 귀여움 ㅠㅠㅠㅠ

이런 모먼트를 방송으로 내보내보신 편집자님께... 피디님께 심심한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ㅠㅠㅠㅠ 캬 진짜 깨알같이 귀엽다ㅠㅠㅠㅠ

진짜 술 잘마시나봐.... 얼굴에 티도 안남. 그냥 진짜 편하고 캐쥬얼하게 마시는것 같다.... 좋겠다..

밥먹으면서 리액션도 잊지않고 열심히 해주고!

그때 지훈이는...


밥 다 먹었는데 아버님이 귀가하심. 깜짝놀라서 뒤돌아보는데 진짜ㅠㅠㅠ 토깽이가 따로없다ㅠㅠㅠ

신인가수 박지훈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쁘게 웃으면서 인사드리기ㅠㅠㅠ

또 약간 다시 긴장모듴ㅋㅋㅋㅋ 어깨가 움츠러들고 손이 가운데에 이쁘게 모였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또 마냥 강호동 바라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밭에 키우는 농작물 세어보는데 ㅋㅋㅋㅋ 왜 망국의 왕자 얼굴이 나오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랬다가 또 고개만 들면 윙깅이가 나오고 ㅠㅠㅠㅠ 

아버님 어머님은 연애결혼을 하셨을거라는 말에 완전 경청하며 들어줌. 저렇게 눈 마주치면서 들어주는거 너무 이쁘당 ㅠㅠ

양손 입틀막하고 빵터짐ㅋㅋㅋㅋㅋ

아 진짜 ㅋㅋㅋㅋ 눈빛에 애정이 자잘자잘함 ㅠㅠㅠㅠㅠ 진짜 강호동 좋아하나봐ㅠㅠㅠㅠ 

연애시절 이야기에 어머님이 약간 쑥쓰러워하시니까 부끄러워한다면서 어머님을 귀여워하고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니가 더 귀여워 니가 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표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저러다가 수저 떨어트리는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버님이 하시는 농담에 다 터져주시는 웃음장벽 낮은 우리 강다녤 ㅋㅋㅋㅋㅋ 아 이뻐ㅠㅠㅠ 이뻐 죽겠다 진짜ㅠㅠㅠ 웃은거 진짜 하나같이 다 이쁨 ㅠㅠ

또 안 웃고 있으면 이렇게 청년미 넘치고..ㅠㅠㅠ 아니 진짜 근데 저 어깨랑 저 가슴팍은 좀 사기입니다ㅠㅠㅠㅠㅠ 저거 쫌 너무 ㅠㅠㅠㅠ 너무 치이잖아ㅠㅠㅠㅠㅠ 앞으로 맨투맨 입지 말아줄래 너무 두근거리니까?ㅠㅠㅠㅠㅠㅠ 

얼굴 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입에는 아직 음식 들어이씨고ㅠㅠㅠ 코에는 휴지 붙이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눈물점 정확하게 보이고ㅠㅠㅠㅠ 눈동자는 새까맣게 말개갖고ㅠㅠㅠㅠㅠ

동공지진봨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랑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떡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버님 한번 봤다가 어머님 한번 봤다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뭐냐 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뭘 또 이렇게까지 귀엽고 그러냐 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진짜 너무해ㅠㅠㅠㅠㅠㅠ 너무 사랑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버님이 말만 하면 다 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입막는 저 손의 자태가 너무 아름다운것 같지않나요...? 약간.. 좀 많이 홀리하지 않나요....?

대답은 해야겠고 입안에 음식은 있곸ㅋㅋㅋㅋㅋ 야무지게 볼에 수납한 다음에 말하는데... 아 기여워ㅠㅠㅠㅠㅠ

암튼 춤을 추게 된게 담임 선생님이 동아리에 넣어주신 덕분이라니... 하... 어느 선생님이신지 정말 감사합니다ㅠㅠㅠㅠ 아니 근데 어떻게 알아보고... 역시 저 끼는 어렸을때부터 막막 흘러나왔나보다ㅠㅠㅠ 아 진짜 강다니엘이 춤을 시작해서 여기까지 온게 어찌나 다행인지ㅠㅠㅠㅠ 고마워ㅠㅠㅠㅠ 여기까지 와줘서ㅠㅠㅠㅠㅠ 내가 덕질할수있게 해줘서ㅠㅠ 요즘 매우 즐거워 네 덕분에ㅠㅠ

아 정색한 얼굴 또 겁나 좋다................ 진지한 얼굴 진짜...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또 치임. 몇번째인가요.. 오조오억번째...?

콧잔등 휴지는 정말 절대로 떨어지지 않는구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근데 저 얼굴 너무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잘생겼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멍뭉스러우면서 청년미도 있으면서ㅠㅠㅠㅠ 아......................................... 그냥 너무 잘생겼다 진짜 너무 이쁘다................... 애는 심지어 귀도 잘생긴거 다들 아시나요...? 진짜 귀도 이쁨..................

아 완전 청년미ㅠㅠㅠㅠㅠㅠㅠ 사랑해

아 계속 ㅠㅠㅠㅠㅠㅠㅠㅠ 사랑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손 와중에 ㅠㅠㅠㅠ 진짜 겁나 많이 사랑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저 얼굴도 너무 좋음. 갑자기 딱 살짝 올려서 정면 쳐다볼때 이마에 주름 살짝 잡히고... 뭔가 엄청 남자남자하달까. 청년을 넘어서서 그야말로 으른섹시 느낌이 좀 남 ㅠㅠㅠㅠ



그러고 식사를 마친뒤 식탁 정리를 돕다가

누군가의 술잔에 술이 남은걸 발견함. 여기저기 눈치보는거 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작진도 봤다가 이경규도 봤다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곱게 들고옴ㅋㅋㅋㅋㅋㅋㅋㅋ

혼잣말하고 마시는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나노단위로 귀여운거 다 잡아주셨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한끼줍쇼 제작진 사랑하기로 했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겁나 포인트를 잘 집었음. 저 중얼중얼 혼자 변명하고 마시는게 진짜 완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선생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고 아무렇지 않은 얼굴로 설거지 동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막도 '뱃속으로 저장'이라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은 워너블이 저 제작진 사이에 하나 끼어있던거 아닐까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강다니엘 덕후가 하나 있던거 아닐까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렸을때 설거지하고 용돈받아봤다고. 진지한 얼굴로 열심히 설거지함. 캡쳐는 못했지만 지훈이도 열심히 설거지를 도왔습니다.


마지막으로 에너제틱 춤추려는데 음악이 빨리 안나와서 흔들했다가 다시 자리 잡음.

아니 나 이거 자막이 너무 터져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강다니엘 덕후 하나 있는거 맞는거 같은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훈이도 열심히 추었습니닼ㅋㅋㅋㅋㅋㅋㅋ 앞에 소파에 어른 셋이 나란히 앉아서 손주 장기자랑 구경하듯이 완전 뿌듯하고 흐뭇한 미소 지으면서 봐주시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분위기타고 저장까지 오늘 한 저장중에 가장 밝은 저장이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 기념사진 찍으면서 ㅋㅋㅋㅋㅋㅋ 아 근데 정말 집주인 내외분이 마지막에 지훈이 너무너무 이뻐해주셔서 보는 나도 뿌듯하고 흐뭇하고 기분이 좋았음. 

밥을 두공기가 먹고 오늘은 잠시 다이어트를 내려놓았다고 ㅋㅋㅋㅋㅋ 아니 다이어트 이제 안해도 된다ㅠㅠㅠ 샐러드 그만먹어도 된다... 왠지 벌써 알아서 그만 먹고있을거 같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근데 먹을때 너무 맛있어보이게 야무지게 먹어서 진짜 먹방 들어올거 같애 ㅋㅋㅋㅋㅋㅋ 먹방 제작하시는 모든 분들, 새롭게 떠오르는 먹방계의 아이콘을 주목해주세요 많이 섭외해주세요 진짜 맛있게 먹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강다니엘이예요 기억해주세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드디어 이렇게!!!!!!!!!! 한끼줍쇼 나노리뷰가 끝났습니다.

아.. 유난히 길고도 오래 걸린것 같네요. 이제 SNL 해야하는데... 체력이 달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사실 그 열어줘 남친을 또 볼 용기가 나질 않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팬입니다만.. 네.. 무척 팬이고.. 네.. 어마어마한 덕후고.. 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약간 미친거 같은 그런 덕질도 합니다만... 열어줘 남친은...ㅋㅋㅋ 좋은데 미칠거 같아 보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좋긴 좋은데...ㅋㅋㅋㅋㅋㅋㅋ 막 항마력이 너무딸렼ㅋㅋㅋㅋㅋㅋ 하이트 개인캠 나왔을때도 그렇고 ㅋㅋㅋㅋㅋ 나는 강다니엘이 혼자 열어줘 부르면서 몸을 쓸어내리면 그... 그 떨어진 샤워꼭지처럼 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걸 하면서 항마력이 달려서 속으로 오그라들었을 본인의 몫까지 같이 오그라드는거 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네... 그런 의미로... SNL 나노리뷰를 할지 안할지는 모르겠습니다. 하고싶은것만 하니까요 어차피 원래 애시당초...


그럼 다음 이시간에!!!!!!!!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