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 storage by RHINOCEROS

강다니엘의 (.....)가지 손.. 두번째... 본문

WANNA ONE/KANG DANIEL,

강다니엘의 (.....)가지 손.. 두번째...

코뿔소 2017. 10. 7. 19:04

알로하 에브리바디!!!!


어떻게 추석들은 다 잘 지내셨는지요..! 저는 추석을 빌미삼아 덕질 슬럼프를 변명삼아 살포시 몇일간 덕질에서 손을 떼고 쉬는 시간을 가져보았습니다. (...라고 썼지만 사실 게임했습니다...) 

물론 그렇다고 아예 덕질에서 손을 완전 떼지는 못했구요. 그게 가능했으면 일찌감치 탈덕하고 라이트 팬으로써 유유자적 '어머 강다니엘 귀엽네~' 이런 소리나 해대면서 깔깔거리고 있었겠죠. 

온갖, 프리뷰 폰이 터지도록 다 주워담고, 결국 용량 터져서 그걸 다시 컴으로 낑낑거리면서 백업해서.... 지금까지 모아둔 사진들 드디어 폴더별로 정리를 쫙 다 해버렸음!!! .....왜 쓰고보니까 덕질을 되게 열심히 한거 같을까요.....? 음.... 

아무튼 그래서 짤털을 하려고 했는데!! 베스트 오브 베스트!! 나의 최고 강다녤은 이 애들이다!! 하고 올리려고 했는데... 한참 꼽다보니까 또 거의 다 넣고있는 저를 발견. 다음으로 미뤘습니다. 연말에.. 그래 연말에 하자 그건.... 연말정산으로.... 과연 할수 있을까....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탱야탱야 놀다보니까 워너시티 2회 나노리뷰도 해야하고... 본방을 할까 모비딕을 할까... 그냥 아이더나 빨리 할까. 아 근데 아이더는 너무 귀여워서 하다보면 캡쳐안하고 또 백만번 내가 보고있을텐데 하다가....

문득!

이걸 안올린걸 깨달았어요!!!!! 이거 만들어둔게 한 오백년 됐는데!!!!!!!

어..... 사진 갑자기 튀어나오면 놀라실 분들 있을까봐 미리 말씀드립니다. 저는 이 구역의 소문난 강다니엘 수족 덕후입니다. 곁다리로 무릎과 팔꿈치도 아주 약간 앓고 있구요. 그래서 지난번에는 '강다니엘의 102가지 손'이라는 해괴한 포스팅도 했었.... 네.... 제가 하나하나 오려다가 붙여다가 만든.... 소중한 손자료 짤입니다. 자료짤이예요. 교육용. 그림그릴때 쓰려고!!!!!

그런데 사실 그 뒤로 음... 하나 더 만들었는데... 이게... 몇장이더라.... 200..장이 넘는줄 알았는데 방금 PSD파일 확인해보니까 300장이 넘네요. 아 미쳤다 진짜...... 미친년 맞는거 같네요 저....헐.... 이건 미친여자 수준이 아니야.. 미친년이야.... 아................. 나 이정도인줄 몰랐는데.....


.........어.... 암튼 네.. 그런 강다니엘의 313가지 손입니다...... 이불밖 손만 조금 모아놨을뿐인데.. 이렇게 많았나....


음... 접어놓을게요 클릭하면 커지게.. 응... 보고싶은 사람만 보게.. 네.... 지난번에는 누구든지 그냥 가져가시라고 했는데 지금은 우클릭 방지를 해놔서 아마 저장이 안되실텐데..... 원하시면 비덧으로 남기시면 보내드릴게요......;;;;;; 아무도 안남길거 알지만.. 행여나 혹여나 누가 자료로 필요하시다면 네...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무슨ㅋㅋㅋㅋㅋㅋㅋㅋ 313...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친.............. 근데 이게 하다보면 작업이 너무너무너무 재미진거예요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음의 평화가 너무 와요 진짜 진짜 추천해요. 심적으로 스트레스가 심하신 분, 이거 하시면 진짜 안정되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생각없이 손 찾아서 갖다 붙이고 하는게... 뭔가 되게 완벽한걸 계속 쳐다보고 있으니까!!!!... 아 변명이 안되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망했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어차피 배린 몸이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손 주인만 모르면 됩니다. 제가 이런 덕후인거...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네.... 음.... 나도 너 못지 않게 손덕후다 하시면 하트 눌러주세요.. 

손짤은 참... 만들때는 심신에 평화가 깃드는데 올릴때는 멘탈이 와장창해지는 느낌...ㅋㅋㅋㅋㅋㅋㅋ


그럼 다음 이 시간에!!!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