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 storage by RHINOCEROS

[워너원/강다니엘 위주]#나노리뷰 1편#171103 워너원고:제로베이스 1회/ 터틀넥입은 강다니엘은 진리입니다 ㅇㅇ 엄근진 본문

WANNA ONE/TV

[워너원/강다니엘 위주]#나노리뷰 1편#171103 워너원고:제로베이스 1회/ 터틀넥입은 강다니엘은 진리입니다 ㅇㅇ 엄근진

코뿔소 2017. 11. 4. 15:36

171103 MNET 워너원고: 제로 베이스 1회

나노리뷰 1편 by 코뿔소


알로하 코뿔소예요!!

우와 진짜 매일매일 얼마나 열심히 나노리뷰를 쓰고 있는지...!!!!! 뭐 대단한거 쓴다고 이렇게 열심히 하고있는건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일부터 저는 예고했던데로 휴가를 떠납니다. (와중에 날짜 계산 잘못해서 날짜 공지를 잘못함;;;; 11/5~11/12입니다.)

대댓 정도는 달수 있지만, 당연히 포스팅은 불가능하기때문에! 제가 오늘 어디까지 혼을 갈아넣을수 있느냐에 따라 이 블로그가 살아남을지, 휴가를 다녀오니 죽어이써따...!! 하고 끝날지 정해지겠네요. 나름대로 블로그의 사활이 걸린 문제였던 것입니다. 지금 겁나 바빠죽겠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바로 시작해볼까요.


*티스토리 블로그 외의 곳에서 이 글이 발견된다면, 그건 제 글이 불펌당한 것입니다.*

*가진것없는 변방의 블로그 글도 긁어가는 너새끼 쪽박 존나 기원합니다 씨밤바야*


*주의*

*비속어/ㅠ/ㅋ/오타 아주 많음*

*의식의 흐름대로 아무말대잔치 많음. 간혹 대환장쇼도 있음*

*오그리토그리 닥찬 있을수 있음.*

*궁예(추측) 있을수 있음. 남의 궁예는 믿고 스루해주셔야하는거 아시죠.*


제로베이스로 떠나는 버스안인데. 막 정수리만 보이게 졸았다가, 또 언제 깼나 싶게 번쩍 일어나있었다가 ㅠㅠㅠ 터틀넥 입었쪄ㅠㅠㅠㅠ 이날 착장 진짜 이쁘더라ㅠㅠ 완전 내타입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조는건지 눈만 붙이고 있는건지 모르겠지만 넘나 안쓰럽고 아련하면서 동시에 이쁜것 ㅠ 

고생많아 ㅠㅠ 물들어올때 노 많이 젓고, 슈스길만 걷자!ㅠㅠㅠㅠ

왤케 귀엽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차에서 내릴때도 까리하게 내림

아 진짜 겁나 시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으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착장 존좋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미쳤다 진짜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 역시 터틀넥이 진리입니다. 난 틀리지 않았어 ㅋㅋㅋㅋㅋㅋㅋㅋ 내 눈은 맞았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 터틀넥 앞으로도 계속 입혀주고 입어달라고ㅠㅠㅠㅠㅠㅠ 아 저 롱가디건도 진짜 너무 잘 어울리고 ㅠ 아니 그냥 이 날 착장이 머리부터 발끝까지 다 너무 찰떡임 ㅠㅠㅠㅠ 

네. 제가 왜 이렇게 터틀넥거리는지 모르시는 분들을 위한 간략한 설명을 하자면... 저는 니트(특히 터틀넥)을 너무 사랑해서 근 몇개월간 니트 염불을 매일매일 외우고 있었습니다. 날씨가 추워질수록 너무 좋아 하악하악 니트 하악 터틀넥 하악하악 

참고로 이 구역의 강다니엘 수족덕후라서 좀 있다가는 손꾸락을 외치며 쓰러질겁니다. 

아 진짜겁나 까리해ㅠㅠㅠㅠㅠㅠㅠㅠ 고개 돌려서 보는거 진짜 미친듯이 시크ㅠㅠㅠㅠ

까리함을 빚어서 인간으로 만들면 그게 강다니엘이라는게 사실인가요 선생님 ㅠㅠ

개시크하게 서계셨다가 또 금방 멍뭉미 발산하면서 자기도 구경하러 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고 자판기로 만들어진 입구를 보더니 제작진보고 엄지척 해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첫 공항이었죠!!!!!! 아 진짜 새록새록이다. 무슨.. 느낌상으로는 재작년정도의 일같음 ㄷㄷㄷ... 이때만 해도 공항에서 긴장감이 있어보였는데.. 이제는 그딴것 없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순식간에 프로페셔널 글로벌 아이돌이 되셨음 ㅠㅠ 그게 안쓰럽기도 하고 흐뭇뿌듯하기도 하고.

암튼 패셔니스타 강다니엘님이 공항패션을 씹어드시기 시작한 첫날이었네영 꺄 오빠 멋져 꺄꺄꺄ㅑㄲ꺄

아 진짜 옛날일같아....ㅠㅠ 여름다녤도 진짜 좋았다 진짜ㅠㅠㅠ 좋은 다녤이었다ㅠㅠㅠㅠㅠ 

아 이거 김재환이 너무 귀여워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행기 처음타본다고 겁나 해맑아 완전 신났어 설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브이 흔드는것도 진짜 미치겠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 워너원고는 좀 재환이가 하드캐리 한것 같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방콕에서 째니캠 찍으러 성우를 앞세우고 가는데, 겁나 시크하게 지나쳐가는 황민현....

.....인줄 알았으나 아니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이러는건데 도대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에 워너원고 보면서 느낀게 '애들이 워너원고 1 때랑은 비교도 안되게 더 친해져있구나'라는거였다. 프듀를 통해서 이미 다들 어느정도 친했던 상태에서 시작했지만서도, 이번에 보니까 이젠 완전 형제케미가 뿜뿜. 정말 다들 실친모먼트도 많고, 예전에는 친한 조합이 정해져있었는데, 이제는 정말 아무조합이나 다들 친한 느낌 엄청 들고!!ㅠㅠㅠㅠㅠ 완전 좋았음. 귀여워죽겠고ㅠㅠㅠㅠ 이렇게 비글미도 미친것 같이 나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서로서로 성격에 영향을 끼치면서 열심히 생활해나가고 있다는 느낌. 

근데 사실 포인트는 그런 민현이를 아주 시크하게 지나쳐서 계속 갈길을 가는 옹성우였다고 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얼굴에 피곤이 덕지덕지...ㅠㅠ 애들 셀프캠을 보면 다들 진짜 얼굴에 피곤과 지침이 덕지덕지 묻어나는데, 아무도 불평도 안하고 그저 웃고..ㅠㅠ 진짜 다들 감사하게 받아들이는것 같아서 넘나 가슴이 훙양훙양한 느낌. 아무튼 아무거나 시키는 재환이와 아무거나 하는 성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굳이 저기에 앉혀놓고 해야했는지는 모르겠지만ㅋㅋㅋ 어쨌든 오리엔탈 전문 음악인ㅋㅋㅋㅋㅋㅋㅋㅋ 옹성우씨는 왜 저런 순간에도 잘생겼나여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배진영이 왠일로 이런 오그라드는걸 열과 성을 다해서 잘하고 있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영이는 약간 이런거 도망가는 느낌이 있었는뎈ㅋㅋㅋㅋ 이분도 항마력이 약하셔서 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왠일로 열심히 하고 있었음 그런데 아프냐고 하니까 캐 당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겁나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당황해서 팬서비스 작렬로 무마시키려고 했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카메라에다가 뽀뽀를 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는척이 아니고 쪽하고 해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 죽어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엄청 부끄러워하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왤케 이쁘냐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잠깐 나왔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분들 왜 이러시는지 아시는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겁나 웃겨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들 의자 여러개 붙여놓고 널부러져서 자는데 진짜 가슴 아파따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열심히 해서 슈스길 걷자 우리원!!!ㅠㅠㅠㅠ

근데 와중에 자는척하는 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와중에 진짜 귀금속이 빛나시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손 왤케 이쁘게 하고 누워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 저렇게 힘빠진 손도 진짜 너무 좋아합니다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넘나 선이 아름답다고 생각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안들킬 마음이 있긴 했던걸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 들켜놓구선 이렇게 이쁘게 올려보는거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 순간 심장 토했음 ㅇㅇ 토해서 뽐뿌질 뽕샹뽕샹해서 다시 집어넣었습니다. 레알 순간적으로 죽었다 살아남. 아니 왤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왤케 이뻐여 선생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눈웃음이랑 입꼬리랑 녤니 살그머니 뭐예여 선생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시 숨겼다가 다시 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몇번을 하는거야 도대체 사람을 죽이려고 작정을 한게 분명함. 이번 워너원고에서는 강다니엘이 덕후들을 압살해버리려고 작정한것 같은 모먼트들이 진짜 몇번이나 있었음 ㅇㅇ 심장이 아프다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또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왜 또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 니가 겁나 귀엽고 이쁘고 잘생기고 멋진거 알아서 계속 이러는거지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진짜ㅠㅠㅠㅠㅠ 강다니엘이 누워있으니까 저 초록색 의자까지도 이뻐보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거시 바로 갓다니엘 효과인가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무튼 또 인터뷰하러 앞세워서 보내고 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중에 어깨가 넓다고.. 네 그러게 진짜 넓네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저런 그냥 티셔츠 입었을때 어깨가 제일 넓어보이는것 같음 ㅠㅠㅠㅠㅠㅠㅠㅠ 하악하악 넓은 등판 하악하악 굵고 긴 뒷목 하악하악 아름답다 강다니엘 사랑한다 강다니엘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떻게 뒷모습이 저렇게 이뻐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거 아무말 대잔치같아 보이지만 아무말 대잔치가 아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원펀맨이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불밖에서 강다니엘이 열심히 봤던 만화 '원펀맨'에 나오는 이야기예욬ㅋㅋㅋㅋㅋㅋㅋㅋ 매일 저것들을 열심히 했더니 (정확하게는 좀 다름. 근데 저런 느낌임 ㅇㅇ팔굽혀펴기 100개와 기타등등 기본운동) 대머리가 되고 겁나 센 수퍼히어로가 되었다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 이야기입니닼ㅋㅋㅋㅋㅋㅋㅋ 여기서 저걸 드립으로 날리고 있엌ㅋㅋㅋㅋㅋㅋㅋ 안본 사람은 모르잖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이 이야기 하지 않으려고 했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한테서 자꾸 동류의 냄새가 자꾸 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서브컬쳐에 왤케 강하냐 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차단 먹으면 잽싸게 드립을 치우고 가던 길을 갑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고 방에 들어가니까 또 까리함 뿜으면서 앉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저 시크한걸 넘어서서 쿨내가 진동하는 손 들어서 인사하는 저건 도대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중에 팔라인 손 미쳤다 진짜 존나 이쁘다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는 저 팔꿈치부분 살짝 꺾이는 저 라인이 진짜 너무 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겁나 아름다운것 같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개 까리하게 앉았는데 상의탈이 해달라고 해서 소스라치게 놀라 자리에 제대로 앉으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표정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점점 오그라드는 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당황했을때 나오는 눈썹 내리면서 웃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귀여워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정수리만 남기고 사라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공격하는 김재환과 방어하는 강다니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96즈 진짜 미치겠다 너무좋다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무리는 시크죠 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떻게 저렇게 생기지 사람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렇게 뽀얗고 예쁘고 잘생기고 멍뭉하면서 휘혈하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니 근데 진짜 너무 잘생김 ㅠㅠㅠㅠㅠ

마무리는 오케오케

...하고 끝나는줄 알았더니 엄한 지훈이를 끌어들인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하냐고 얘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랜만에 본 리얼리티에서 애들이 죄다 정신줄을 조금씩 놓고 의식의 흐름대로 놀고 있어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중에 어디선가 나도를 외치면서 뛰어들어와 주사놓는 관린이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떡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존나 귀여워서 눈물이 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공식 박지훈 덕후 라이관린이라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디서 뛰어온건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고 갑자가 의미를 알수 없는 봉변을 당한 잘생기신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이런 모먼트들 진짜 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이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야나 고음부분 가성으로 부르는데 저 또 심장 토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또 셀프 씨피알 심장을 양손으로 뿡샹뿡샹 주물주물해서 다시 집어넣었음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목소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선생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ㅠㅠㅠㅠㅠㅠㅠㅠㅠ 원래 날이 지날수록 좀 질려야하는거 아니예여....? 왜 매일매일 새로워.................? 왜 나 매일매일 더 반해..........? 나 어디까지 가야해.........? 대답해줘여 선생님 진짜..ㅠㅠㅠ 늘 한계치로 좋아하고있는것 같은데 이런거 볼때마다 한계를 뛰어넘는다. 무슨 스포츠 용품 광고같다 나.... 

불키러 온것뿐인데 이유모를 까리함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조명을 아래에서 받는데도 겁나 잘생김 아니 더 잘생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받치고 있는 왼손 미침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턱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재환이의 침대CF 요청에 물끄러미 침대를 보더니

바로 자리 잡으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근데 이렇게 입고 있으니까 또 왤케 어려보이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완전 고등학생 같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뻐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름대로 생각해놓은 그림이 있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근데 왤케 길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잘해놓구선 꼭 부끄러워서 버둥거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엔 제대로 누워서 둥기둥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푹 퍼져서 누워있는거 보니까 이불밖 생각난다. 이젠 심지어 이불밖도 작년일 같음 

그리고 컨셉잡아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샤워하고 나온 김재환인뎈ㅋㅋㅋㅋ 아 이 허당미 진짜 돌아버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나 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머리를 핸드타월로 닦으면서 나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엽게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늘 은근히 생각해놓은 그림이 있는 강선생님의 지시에 따라서 냉장고를 시크하게 열더니

그 옆에 헤드셋들어서 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김재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절대 실망시키지 않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뭔가 옷더미를 정리하는 강다니엘

재환이는 겁나 당황해서 몸 가리고 있는데 뒤에서 겁나 해맑게 웃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고 다시 돌아온 카메라.........인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막 그렇게 잘생긴 얼굴 바로 앞에다가 대놓고 있으시면 제가 자꾸 심장을 토하잖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손가락은 뭐냐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왤케 진짜 아니 근데 피부 왤케 좋아 진짜?????????????? 왤케 피부 아름다워????????????????????????? 이러기가 어딨어?????????????? 나도 피부좋고 싶은데 비결 좀?????????

아마 타고나는거겠죠.

뒤돌아섰는데 등이 넘나 아름다워서...

사실 재환이 얼굴이 만두같긴 해도 되게 귀여운 만두처럼 나와서 그냥 얼굴도 다 올리려고 했었는데.... 나한테는 만두같이 귀여운데 남들이 봤을땐 뭐라고 할까봐서... 소심해진 저는 그냥 다녤 손만 잘라서 올리기로 했슴다...

사실 강다녤 얼굴이 좀 덜 잘나오고, 좀 웃겨보이거나 그런건 올리는데 부담감이 없음. 근데 다른 멤버들은 조금 조심스럽네여.... 괜히 누가 멱살잡고 '우리 애 얼굴이 안이쁘게 나온걸 왜 올리냐!!!! 일부러 그랬냐!!!!'그럴까봐서. 절대로 그렇지 않습니다... 

허리손 했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허리손하고 접힌 팔 해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름다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손 너무 아름다워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째니와 함께 열심히 작곡에 동참해주는 강다니엘님. 네. 당연히 이분이 작곡/프로듀싱/이런거에 관심이 많을거라고 예상은 하고 있었음. 근데 방송으로 보니가 진짜로 관심이 많고, 배우고 싶은 마음도 한가득인것 같아서 뭔가 또 괜히 나 혼자 뿌듯 (....) 나중에 혼자 작곡도 하고 프로듀싱도 하고 그러려나~~~ 기대된당 강다니엘이 만드는 음악은 어떤걸까 궁금해라. 왠지 베이스가 강한 춤추기 좋은 음악이 나올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 궁예적인 궁예.

저렇게 앉아있는거 너무 이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멋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름대로 음악도 자기만의 그림이 있음 ㅠ 궁금하다 어떤 강다니엘이 만드는 팬송 ㅠ 오빠도 하나 만들어줘여 ㅠㅠㅠ 좀 걸려도 기다릴수 있어여!!!ㅠㅠㅠㅠㅠㅠㅠ 아 겁나 달달함이 극치로 들어간 팬송을 만들어줄거 같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악 상상만해도 너무 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뇌내망상으로 이미 슈가하이 왔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이 자작곡을 위해서 대휘도 와주고 ㅋㅋㅋㅋㅋㅋㅋ 워너원에서 거의 유일하게 작곡/프로듀싱이 가능하다는 능력자 막내 이대휘님 >< 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휘로듀서님 말씀 경청하는중 

대휘님이 느낌 불러주시는 중 경청하는 중 

그리고 겁나 뿌듯한 얼굴로 막내 바라보고 있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흐앙 ㅠㅠㅠㅠ 

이곳은 싱가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방콕때와는 느낌이 심하게 다르다 뭔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얘네둘이 방을 같이 쓰는 이유가 설마하니... 정리 못하는 둘이라서는 아니겠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왠지 맞을것 같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와중에 강다니엘 노트북 진짜 시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야 이건 딱봐도 게이밍 노트북인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뭔지 딱 알겠다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헤어밴드하고 있는건 또 처음보는거 같은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넘나 귀여운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니 근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뒷배경 진짜 너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완전 쌩얼이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쌩얼 너무 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윙크 너무 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입동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손은 진짜 또 왤케 귀엽게 쥐고있는건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쁜척은 혼자 해놓고 혼자 빵터지고 난리났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근데 진짜 노트북 겁나 탐난다.................... 

(아마도 게임하느라 바쁜) 강다니엘을 남겨두고 다른 방으로 갔음. 관린이가 진짜 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 귀엽고 사랑스러워서 죽었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여기도 게임하는 분이 한분 계신데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이분은 자세가 누가 봐도 너무 게임중이잖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네... 녤윙이 워너원중에서 대표적인 게이머들이라고 하죠ㅋㅋㅋㅋㅋㅋㅋㅋ 

관린이 너무이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완전 사랑스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

틈새 이쁜짓 하는 박지훈 ㅠㅠㅠ 진짜ㅠㅠㅠㅠㅠ 홀린듯이 캡쳐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왜 이렇게 지훈이 이쁜짓 얼굴에 약한걸까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결국 먹는건 자기 입에 들어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런점도 너무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당황한 얼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당황해서 안씹고 물고 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기승전 애교로 무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게임 멈추고 오셨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헤어밴드 ... 우와... 생각도 못했는데 저게 또 이렇게 좋네..............? 심지어 이쁘자고 한것도 아니고 딱 봐도 그냥 앞머리 거슬려서 한건데............... 우와............. 아 그리고 쌩얼 진짜 미친듯이 좋은 것이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정신 못차리겠는것이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작곡돌 대휘님과 진영이도 살포시 등장. 대휘 헤어밴드 미친듯이 귀엽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또 시력 엄청 안좋은거 딱 보이는 안경에 진지한 얼굴!!!!!!!!!! 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래서 제가 우리원에 정신을 못차리고 인생을 갖다 막 바치는겁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갭모에들 진짜 돌아버리게 좋아 진짜완전 사랑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강다니엘 눈썹 아치 진짜 미친듯이 좋다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역시 생얼이 진리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가장 좋은 강다니엘은 역시 생다니엘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시점이 넘어가서 앨범 재킷 촬영현장인데...................

아 솔직히 녤덕후인데 여기서 안죽었으면 녤덕후가 아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단언할수 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든 녤덕들은 여기서 죽었습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이건 뭐 말로 설명할수가 없음. 모든게 완벽함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거기다가 터틀넥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 보너스 이미지 옷이 저거구나ㅠㅠㅠㅠㅠㅠ 약간 상상했던거랑 조금 다르지만 상관없음 ㅠㅠㅠ 아 진짜 미친듯이 아름다움 ㅠㅠㅠㅠ 세상의 아름다움이 아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저렇게 나른하고 노곤한 자세로 앉아서 저렇게 나른한 표정으로 눈을 깜빡이다니 진짜 미친거 아니냐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 대쪽 취향이 뭐다??? 섹시다!!!!!!!! 특히 어떤 섹시???? 나른섹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그냥 제정신을 차릴수가 없네 그냥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좋아 진짜 미친것 가탕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머리색도 너무 이쁨 진짜ㅠㅠㅠ 밝은 애쉬브라운 ㅠㅠㅠㅠㅠ 아 미치겠다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 구도도 너무 좋다고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카메라를 꼭 쥐고 찍어주는 대휘도 너무 이쁘고, 저 자세로 느긋하게 눈을 깜빡이며 고양이 인사라고 설명하는 강다니엘도 너무 이쁘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진짜 맨날 강멍뭉이라느니 녤모예드라느니 강아지같다고 하지만 ㅠㅠㅠ 저러고 있으니까 내적 고양이가 너무 나오는거 진짜ㅠㅠㅠㅠㅠ 미치겠다 너무 좋아 녤냥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는 그냥 우리 워너원이 너무 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ㅠㅠㅠㅠㅠㅠ 진짜 너무 좋아ㅠㅠㅠ 내가 너무 잘 홀린듯 ㅠㅠㅠㅠㅠㅠ 내 인생 아이돌이야 진짜 워너원이 채고다 채고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편안한 사람을 볼때 하는 인사니까 눈을 깜빡여줬다는거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근데 진짜 너무 아름답다 진짜........................................ 피부톤, 머리색, 눈에서 나오는 감정, 입모양, 입술색, 하얀 터틀넥에 기대 앉아서 앞으로 쏠려나온 어깨까지............ 진짜 그냥 너무 좋아.......... 비쥬얼로 사람한테 평온함을 주고있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이 투샷 너무 좋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ㅠㅠㅠㅠㅠ 아 이제 진짜 '워너원'이라고 딱 하나의 그룹인 느낌이 너무 확실하게 드니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가슴이 막 술렁술렁 기분이 막 훙양훙양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이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제대로 해주려고 몸 일으켜서 카메라 가까이 오는데 나 숨 못쉬고 헉헉거리기 시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왜 카메라를 그렇게 봐 진짴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뒷목 땡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혈압올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때 거짓말 안하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니터 손으로 쓰다듬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렬루 볼따구를 쓰다듬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 어느 병원으로 가면 됩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신병동으로 가면 되겠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리 지르는게 들렸나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그렇게 뿌듯한 얼굴하는거야 녤냥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강다니엘 진짜 미친다 진짜 사람 죽여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좋다고 진짜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지난 10월 내도록 컴백기다린것보다 지금 시간이 더 안감. 아 왤케 컴백하는 날 빨리 안오냐................................ 속이 탄다 속이 타 진짜... 빨리 보고싶다 내 녤............ 빨리 보고싶다 우리원 ㅠㅠㅠㅠㅠㅠㅠㅠ

대휘 손드는거 개귀엽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걸 귀여워하면서 보고있는 강다녤도 개귀엽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니 근데 좀 어깨 의자에 좀 낑겨보이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또 깜빡여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람 죽이려고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아니 근데 터틀넥 진짜 너무 진리 아닌가여???????????????? 터틀넥 이식해야할거 같음 존잘이야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난 알고 있었어 알고있었다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얼굴 작고 턱 뾰족하고 목길고 어깨넓고 몸통 크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안어울릴수가 없음 진짜ㅠㅠㅠㅠㅠ 아 진짜 너무 이쁘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러더니 갑자기 일어나서 격하게 용트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겁나 흔들흔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쿵짝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이 조합으로 이렇게까지 쿵짝이 찰떡이 될줄이야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녤휘 겁나 사랑이네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진짜 카메라 돌리는 이대휘와 몸이 여기서 저기까지 웨이브타는 강다니엘은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좋아 죽겠네 미치겠네 진짜

얼굴 막쓰는 바이러스도 옮는건가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머리색 이쁘다 근데. 진짜.. 그리고 스타이......ㄹ................................................... 할많하않.....

머리색은 진짜 이쁘다ㅠㅠㅠㅠㅠㅠㅠ 아 계속 어둡게 톤다운시키고 있다고 생각했는데, 위에보니까 뿌리까지 다 애쉬끼가 바짝 도는게... 그럼 뿌탈을 계속 하면서 색을 입히고 있었던건가?????????????????????? 강다녤은 자기 머리색의 비밀을 좀 어디서 말해주세요 ㅠㅠㅠㅠ

그리고 하성운의 미모가 미쳐날뛰어서 찍을수밖에 없었습니다 이건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청순대마왕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얼굴 눈빛 왤케 미쳤냐 진짜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입술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 착장 좋았음 ㅠㅠㅠㅠㅠ 역시 니트ㅠㅠㅠ 니트라니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하악하악

그리고 미친 미모의 105즈 황녤이 등장. 하 나 참 미친 돌아버리겠네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나 보자마자 쌍욕을 감탄사로 내뱉으며 과호흡 하악질터졌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진짜 비쥬얼로 이렇게 압살해도 되는겁니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옷도 하얀색 까만색 이렇게 입어갖고 무스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얀 애들 둘이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단짠조합 돌아버리겠다구여ㅠㅠㅠㅠㅠㅠㅠㅠ 아 겁나 이쁘다 진짜ㅠㅠㅠ 겁나 사랑한다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채고다채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엄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랑해요 역시 저를 발닦개로 삼으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진짜 대박적 잘생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미쳤다 미쳤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랑한다 사랑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러고나서는 또 미치게 이쁜애가 하나 뿅하고 등장하더니 뜬금터지게 하트 팡팡 터지는 질문하고 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박우진의 대답에 저는 주겄습니다..........................................................누...누구한테 배운거야 이런거......하.....................왜일케 잘해....아.......... 심장이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눈빛뭐야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막 똑바로 보면서 왜 그래 아....아 심장...ㅠㅠㅠㅠㅠㅠㅠ

윙깅이도 당황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근데 이런 똑바로 카메라랑 아이컨택하면서 얼굴 각도 이쁘게 잡으면서 저런 인소적 멘트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간아에서부터 박참새가 그쪽으로 소질이 다분하다는 것은 너무나 잘 알고있었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겁나 설레따 나 미쳤나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랬더니 또 다른 이쁜애 등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관린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라이관린이 이렇게 귀염떨면서 나오면 진짜 죽어버릴거 같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관린이의 진짜 귀여운점중의 하나가 뭐냐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일반 예능이나, 방송이나, 인터뷰같은데 나오면 애가 진짜 더할나위없이 어른스럽고 매너 넘치고 우아하고. 나이가 믿기지 않을정도로 너무나도 성숙한데!!! 멤버들끼리!! 자기들끼리 카메라들고 찍으러 다니고 있으면 세상 귀염둥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애교도 넘치고 막 끼도 넘치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말도 너무너무너무 잘하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진짜 얼굴 좀 봐 어디서 저런 잔망은 또 배웠니 쟤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누가 가르쳐준거야 이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지훈이냨ㅋㅋㅋㅋㅋㅋㅋ 지훈이 일거 같은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근데 저 각도에서 저렇게 보니까 왜 갑자기 선호랑 닮은거 같지8ㅁ8 

뭔지 몰라도 안된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 죽겠어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근데 저 머리스타일 진짜 잘 어울린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가늘고 우아하고 매끄러운 이미지의 관린이랑 진짜 잘 어울림. 저 셔...셔츠.... 아..........는....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죽은 낙엽색깔 저 셔츠는 도대체 왜 저 셔츠여야만 했는가 하하하하하 나는 묻고싶다 하하하하하하 사실 계속 묻고싶었다 세상의 많고많은 갈색계열 셔츠중에 왜 하필이면 저것이어야만 했는가 하하하하하하하하하

...........워너원이 그런 그룹이죠. 대표적인 '옷이 얼굴빨 받는 그룹' ㅇㅇ..................... 얼굴로 다 커버하는게 정말 놀라울 따름이다...

진짜 잘생겼다고 하면서 어마어마하게 줌을 들어가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근데 진짜 잘생겼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웃는거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관린이가 저렇게 웃으면 나는 진짜 세상이 어떻게 되도 다 괜찮을것만 같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 각도에서 저렇게 화면을 타이트하게 잡아도 절대 굴욕없는 미모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거시 절대적인 꽃미모여ㅠㅠㅠㅠㅠㅠㅠ

저저저 ㅠㅠㅠ 막내보는데 눈에서 꿀떨어지는 형아를 보십시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진짜 귀엽다 니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니네 귀여워서 죽을것 같아 나 지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난 저 셔츠를 강렬하게 찢어버리고 싶은 충동에 휩싸인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가 너무 과민반응하는 건가여. 뭐 상관없음. 내 기준 저런 셔츠는 범죄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무리는 관린이의 사랑터지는 하트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번 워너원고 나노리뷰 1편은 여기까지입니다!!!!!!!!!!

우와 진짜 오늘 일어나자마자 시작해서 중간에 현생을 빡세게 살고, 다시 돌아오니 벌써 이 시간... 하... 나 아직 써야할거 많은데 진짜ㅠㅠㅠㅠㅠㅠㅠ 망했다 망했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제가 곰손인걸 잊고있었나봐여. 이 시간 안에 내가 목표한 일들을 다 할수 있을거라고 생각하다니..............


+

그런 의미에서 다시 한번 말씀드립니다. 

다음 워너원고 나노리뷰는 언제 올라올지 모릅니다;;; 아마 11월 셋째주에 올라올 가능성이 유력해요. 원래는 이 다음편을 예약을 걸어놓고 가려고 했는데;;; 아직 이미지 캡쳐도 다 못함;; 지금 생명력이 간당간당합니다. 언제 올리겠다고 확답을 할수가 없네요ㅠ 어찌되든 휴가에서 돌아오고나면 정말 빡세게 블로그 돌려볼테니... 저 없는 사이에 떠나가면 안되여....8ㅁ8....

네. 되도않는 귀척 쏘리. 

그럼 다음 이시간에!!!!!!!!!!!!!!!!


하트하트하트를 주세요! 댓글도 좋아요!

둘다 별다른 로그인 없이도 하실수 있습니다!

당신의 하트가 이 관종덕후 한마리의 덕질에 큰 힘이 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