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 storage by RHINOCEROS

[워너원/강다니엘 위주] #나노리뷰1편#180112 발칙한 동거/ 힘캐인듯 힘캐아닌 힘캐같은 너어~☆ 본문

WANNA ONE/TV

[워너원/강다니엘 위주] #나노리뷰1편#180112 발칙한 동거/ 힘캐인듯 힘캐아닌 힘캐같은 너어~☆

코뿔소 2018. 1. 17. 09:35

180112 MBC 발칙한 동거

나노리뷰 1편 by 코뿔소


알로하! 코뿔소입니다!

왠지 오랜만인거 같지만 사실 따지고 보면 그렇게 오랜만도 아니라는게 함정...

요즘 투머치토커라서 셀프 입막을 해야될것 같아서 최근에 잡담 카테고리를 싹 정리해버렸는데요.

몇일 되지도 않았는데 덕심 고백하고 싶어서 드릉드릉 난리가 났습니다. 이러다가 정말 창문열고 소리지를것 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중에 나노를 느리게 찌고 있...있습니다... 오늘 엄청 짧아요. 말이 1편이지 사실 0.02편이라고 해도 손색이 없을정도로...

길게 내일 올릴까 짧게 오늘 일단 올릴까 고민하다가... 제가 또 기다리는거 정말 못하지 않겠어요. 

하ㅏㅎ하하하....땀나네요. 나노리뷰를 기다려주신 분이 계시다면 미리 죄송하다는 사과의 말씀을...ㄷㄷ....


*티스토리 이외의 곳에 업로드 된 글은 모두 불펌당한것입니다. 신고해주세요.*

*주의*

*비속어/ㅠ/ㅋ/오타 아주 많음*

*의식의 흐름대로 아무말대잔치 많음. 간혹 대환장쇼도 있음*

*오그리토그리 닥찬 있을수 있음.*

*궁예(추측) 있을수 있음. 남의 궁예는 믿고 스루해주셔야하는거 아시죠.*


정말 희미하고도 작은 옹녤환 우리 청춘즈로 시작해보겠어요!

아놔ㅠ 다녤 착장 너무 귀여운거 아니냐고ㅠㅠㅠ 셋다 약간 멋진 오빠룩인데 ㅋㅋㅋㅋㅋ 각자 개성이 달라서 또 쪼끔 웃음 ㅋㅋㅋ

멋진 학교 선배룩인 성우, 멋진 성당오빠룩인 재환이.

'까리한' 오빠룩인 강다니엘..ㅋㅋㅋㅋㅋ 나 저 모자 쓰고 어울린다고 좋다고 하악거리는 사람은 네가 처음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코트도 진짜 이쁨 ㅠㅠㅠ 안에 입은 셔츠도 진짜 이쁨 ㅠㅠㅠ 우리원 사복 착장은 진짜 다 이렇게나 이쁜데ㅠㅠㅠ

다음주...가 아니라 이번주에 아마 나올듯한 분량인듯. 이 덕후 불평불만하고 싶지 않지만... 왜 눈밭에서 다 벗고 씨름을 해야만 했냐아아아아.......고.... 어쩔수 없이 불평해봅니다. 근데 와중에 다녤 허벅지 ㄷㄷ.... 팔길이...ㄷㄷ.... 미아내 미아내... 내가 볼려고 본게 아니고.. 아니 막 다른 의미가 아니고.. 어쨌든 미아내 미아내...

와중에 나 왜 똑같은 이미지 두개나 찍었지...하........

이거 무슨 러브스토리인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영화입니까ㅠㅠㅠㅠ 저분은 천사시구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눈밭에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이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막 깡총깡총 도망가더니 꺄르르 웃으면서 뒤돌아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씨에프냐ㅠㅠㅠ 영화냐ㅠㅠㅠ 뮤비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선생님 진짜ㅠㅠㅠㅠ아ㅠㅠㅠㅠ 강다니엘 진짜 돌아버리게 너무 좋아합니다 핫뚜핫뚜 내 사랑을 받아랏 내꼬 핫뚜핫뚜 

죄송해요 의식의 흐름 지금 좀 이상해요. 역시 사람이 참고 살면 안되나봐요. 아 근데 진짜 인간적으로 너무 화사하지 않음?? 진짜 저 미소 너무 화사하고 사람 마음을 사르르 녹이는 봄날의 햇살 같달까.... 

미아내........ 오글오글 미아내....

비율 오져따리오쪄따 정말 비율 너무 좋은거 같음 ㅠ 역시 갓다니엘 피지컬강ㅠㅠㅠ 목길이 팔길이 진짜 대단하구여ㅠㅠ 

짐 싣는 중인데 이 얼굴에 치이는 겁니다. 뭔가 저 각도ㅠ 저 눈빛 ㅠ 저 눈물점ㅠㅠㅠㅠ 끙차 하고 짐을 박력있게 싣는 저 모습!!!!

발칙한 동거에서는 한살 위인 성우와 동갑인 재환이랑 함께 해서 그런지, 다른 예능들에서 보였던 모습과는 다르게 훨씬 제 나이같이, 청년미 뿜뿜하는 모습을 본거 같았음. 그럼 또 제가 너무좋아서 죽지 않겠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강다니엘 청년미에 환장하는 사람 나야나 나야나

암튼 저때 겁나 섹시했다는 그런 이야기를 하고 싶었던 모양입니다. 

이것 보라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완전 섹시하지 않나여........?ㅠㅠㅠㅠㅠㅠ

또 나혼자만의 섹시야....?ㅠㅠㅠㅠㅠㅠㅠ 정말 저는 이런 자연스러운 포인트에 슬쩍 나오는 그런거 너무 환장하게 좋아하는거 같음...ㅠㅠ 그치만 넘나 멋진걸 ㅠㅠㅠㅠ

근데 강다니엘은 되게 힘캐처럼 보이지만 의외로 그렇게까지 힘캐가 아니곸ㅋㅋㅋㅋㅋㅋ 와중에 힘캐이긴 하기때문엨ㅋㅋㅋㅋ(?????) 열심히 짐을 싣는데 막 끙차끙차 소리가 절로 나옴 ㅠㅠㅠㅠㅠㅠㅠ 귀여워 죽어버릴것 같음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ㅠㅠㅠㅠㅠ

제일 먼저 자기 짐을 재빠르게 싣고, 성우가 기다리고 있다가 짐 들고 오니까 또 어엏하 소리 내면서 짐 실어주는뎈ㅋㅋㅋ 옆에서 옹성우 '역시 강다니엘~'이러면서 칭찬해주고있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요 이건 굳이굳이 손때문에 캡쳐했어요. 뭐 어쩔건데요. 내가 이 구역의 강다니엘 수족덕후입니다. 별로 놀랄일 아닙니다. 괜찮아요 해치지않아요. 강다니엘 손덕후는 여러분의 친구 하악하악 이리와요 하악하악 

김재환ㅋㅋㅋㅋㅋ 엄청 귀엽게 막 낑낑거리면서 '...도...도와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내가 들어본 김재환 목소리 중에 제일 귀여운 목소리였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요즘 새삼스럽게 재환이가 정말 노래를 잘하고 음색 너무 좋고.. 뭐 여러가지로 암튼 노래하는 김재환에 막막 빠져가고 있는데... 재환이도 정말 갭차이가 세상 최고 귀여움ㅠㅠㅠㅠ 예능에서는 완전 허당에 웃음사냥꾼인데 노래할때 너무 멋져...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암튼 우리원이 너무 귀여워서 제가 눈물이 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좋아 죽겠어요 어쩜 이렇게 다들 귀엽고 사랑스럽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암튼 저기서 깨알포인트는 재환이 가방 들어주느라 들고있던 봉다리(?) 내팽게치는 강다녤.

집중해서 잔뜩 튀어나온 입ㅠ 오동통한 입술 너무 좋음 진짜ㅠㅠㅠ 

그리고 손.

네. 더 설명해야함???? 손. 강다니엘 손입니다. 무슨 설명이 더 필요하죠??

암튼 짐 다 훌륭하게 쌓아서 싣고, 트렁크도 팡 닫고 

그러고나니까 세상 녤깅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녤깅이가 따로없다ㅠㅠㅠㅠ 사랑해...ㅠㅠㅠ

아무래도 엠비씨에 강다니엘 덕후가 하나 있는게 분명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는 얼굴도 비슷한데 깨알같은 눈물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는거 봐ㅠㅠㅠㅠ 저렇게 웃을때 볼에 주름? 인디언보조개? 생기는거 너무 좋음 ㅠㅠㅠㅠㅠ 엄청 해맑아보이고 막ㅠ

그와중에 목두께ㅠㅠㅠ 겁나 치이네요 정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오늘 ㅠ 너무 많이 치는거 같다... 근데 정말 너무 내적으로 엉엉 울고 있어여 좋아서ㅠㅠㅠㅠㅠㅠ

기사님(?)한테 인사하고 들어오는데 막 너무 해맑고 너무 귀엽고 막 너무 사랑스럽고 막 ㅠㅠㅠㅠㅠ 손도 너무 이쁘고 막(??) 얼굴은 당연히 이쁘고 막 ㅠㅠㅠㅠㅠㅠ 아니 근데 인사하고 차타는건데 뭘 그렇게 많이 웃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엽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강다니엘 웃음소리 너무 좋아ㅠㅠㅠ 공기소리 엄청 많이 섞여서 낮은듯 허스키한듯 헣헣거리는 웃음소리 진짜 좋음 ㅠ 마음 힐링되는 느낌 ㅠㅠ

근데 와중에 저 운전해주신 기사님이 인사하고 올라타는 다니엘을 너무 흐뭇한 얼굴로 웃으면서 인자하게 바라보셔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팬심 가득한 미소셨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표정과 흡샄ㅋㅋㅋㅋㅋ

이제에... 다른 분이랑~ 좋은 인연이 되기를 바라면서~

좋은.. 주인님이길........ 주인님??? 

자기가 주인님이라고 해놓고 깜짝 놀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 의식의 흐름이 살짝 튀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흐헣 아니아니~ 좋은...좋은.... (기사님曰: 집주인) 좋은 집주인이길 바라면서 흫ㅋ

집주인에서 막혀갖곸ㅋㅋㅋㅋㅋㅋㅋㅋ 옆에서 알려주셨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손이 이 각도에서 이렇게 찍으니까 엄청 두꺼워 보이고 막 되게 남성적인 손같이 보인당 되게 막 전형적인 비보이의 손처럼 보임 신기해라... 왜뭐왜!!!!! 하나 걸러 하나 손 얘기 하는거 같긴한데 나도!!!! 뭐 어쩔!!!!! 어쩌라고!!!!!

저 '주인님 뛰고 싶어요~'는 재환이가 한 말인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 강멍뭉에게 뭔가 찰떡처럼 자막이 붙었음ㅋㅋㅋㅋㅋ

와중에 녤뭉선생님은 섹시돋는 얼굴로 햇살받으면서ㅠㅠㅠㅠ 씨익 웃으면서ㅠㅠㅠㅠㅠ '오 좋아좋아'하고 영혼없는 리액션하고계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좋아 아니 진짜 너무 잘생긴거 아님 ㅠㅠㅠ 좀 필요이상으로 섹시한거 아님ㅠㅠㅠ 지금 저 모먼트가 저렇게까지 섹시할 필요가 있음??ㅠㅠㅠㅠㅠㅠ

나는 이경규..님... 같은.. 아유 진짜 너무.. 재밌게 봐가지구

...............제가 이경규님이 나오는 편을 안봐서 할 얘기가 없네요..... 

나는 내가 티비를 그래도 어느정도 많이 보는 사람이라고 생각했는데.. 우리원 정말 내가 절대 본적도 없고 찾아본적도 없는 그런 프로들만 골라서 나와 (...) 사전지식이 없음. 이게 어떤 프론지;; 어떤 의미에서는 캐스팅 굉장히 잘하고 계신거네요. 프로그램 홍보효과 톡톡.

그런 의미에서 워너원 완전체로 예능 출연 좀 시켜주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 우리 애들 진짜 다 잘한다ㅠㅠㅠ 다 잘한다구여ㅠㅠ 시키는거 다 열심히 하고 잘하고 비쥬얼도 정말 훌륭한데 실력도 좋고 리액션도 참 잘한다구여!!ㅠㅠㅠㅠ 진짜아 재밌다니까 워너원 ㅠㅠㅠㅠ 

알고보니 숙소 아니냐 그러니까 진짜 진심으로 싫어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안돼애~ 갑자기 멤버들이랑 마이크차고 기다리고 있고 힣ㅋ

.......자 잠깐만..... 손이 눈앞에서 너무 왔다갔다해서 정신이 약간 혼미함....

와중에 눈웃음 막 ㅠㅠㅠ 작렬 막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약간 죽을거 같음....

집정리하고 계실거 같애. 나같으면. 괜히~ 뭔가...

뒤에 앉은 옹환이랑 얘기하느라고 뒤돌아볼때마다 저 목뼈?? 암튼 네.. 멋지다는 이야기예요...

반듯하게 해노코.. 칙칙 뿌리고...

늘 저런 순간마다 생각하는건뎈ㅋㅋㅋ 강다녤은 정말 행동묘사 디테일을 살려서 잘함 ㅋㅋㅋㅋㅋㅋㅋ 말할때 (안할때도) 제스쳐가 은근 많은 편이고 ㅋㅋㅋㅋㅋ 반듯은 정확하게 반듯.. 마치 빨래 갠듯한 그런 손놀림ㅋㅋㅋ 분무기 뿌리는 손도 정확하게 뿌리는 손ㅋㅋㅋㅋㅋㅋ 덕후라 콩깍지가 씌어서 그런건지 모르겠지만.. 어쨌든 표현력이 뛰어나... 네.... 조용히 할게요. 그래.. 쪼끔 팔불출같았어...


무튼 이렇게 나노리뷰 1편이 끝났습니다 하하하...하하...

제가 0.02편 정도라고 했잖아요 하하하하... 그래도 이래뵈도 이게 50장 넘게 캡쳐한거다아...? 하하....하하하하하...

지금 보니까 이거... 약 3분 분량이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러가지 의미로 어이가 없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분이 안되는 분량동안 귀여웠다 섹시했다 멋있었다 다 하는 강다니엘도 어이없게 좋곸ㅋㅋㅋㅋㅋㅋㅋㅋ 50장 넘게 캡쳐하고 있는 이 덕후는 답이 없는거 같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분 분량도 포스팅이랍시고 올리는건 더 답없는거 같은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 어쩔수 없습니다. 게으름뱅이인 절 매우 치세요.

다음편은 최대한 그럴듯한 분량으로(...) 들고 올게요.



하트하트하트를 주세요! 댓글도 좋아요!

둘다 별다른 로그인 없이도 하실수 있습니다!

당신의 하트가 이 관종덕후 한마리의 덕질에 큰 힘이 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