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 storage by RHINOCEROS

[워너원/강다니엘 위주] #실시간 나노리뷰 #2018 가온 뮤직 어워드 - 완성! 8ㅁ8 본문

WANNA ONE/TV

[워너원/강다니엘 위주] #실시간 나노리뷰 #2018 가온 뮤직 어워드 - 완성! 8ㅁ8

코뿔소 2018. 2. 15. 12:36

180214 가온차트 뮤직어워즈

나노리뷰 1편 by 코뿔소


알로하! 코뿔소입니당

난생 처음으로 실시간으로 나노리뷰 달려봅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디까지 어떻게 할수 있나 한번 보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 머리풀고 싶으신 분은 댓글로 함께 달려주셔도 됩니닼ㅋㅋㅋㅋ


*티스토리 이외의 곳에 업로드 된 글은 모두 불펌당한것입니다. 신고해주세요.*

*주의*

*비속어/ㅠ/ㅋ/오타 아주 많음*

*의식의 흐름대로 아무말대잔치 많음. 간혹 대환장쇼도 있음*

*오그리토그리 닥찬 있을수 있음.*

*궁예(추측) 있을수 있음. 남의 궁예는 믿고 스루해주셔야하는거 아시죠.*


+

실시간으로 추가됩니다.

+

워너원 모든 수상 다 축하해!!!!!!!!!!!!!!

너희가 최고야!!!!!!!!!!!!!!!!!!!!!!

우리 행복하자!!!!!!!!!


짱 쪼끄매...ㅠㅠㅠ

인사하러 나왔을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겁나 이뻐 미쳤음 미모 도랐맨 ㅠㅠㅠㅠㅠㅠ 와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런 냉한 분위기도 미친듯이 잘생기면 나는 진짜 어떻게 살라는건지 나는 정말 아아... 강다니엘 진짜 너무 사랑한다... 많이 사랑해 

그러고 이 뒤로 짤들이 다 날아감 아 미쳐버릴... 왜 한번도 없었던 일이 이런 순간에 생기는거죠 이해가 안되네 진짜 돌아버리겠다..

그래서 인사하는거 없어여...ㅎ.................. ㅎ...ㅎㅎ.. 괜찮아... 실시간이 그렇지 뭐...

처음에 입장하자마자 가수석에 없고 나가더니 옷갈아입고 돌아옴 ㅠㅠㅠㅠㅠ 오늘 왠일로 애들 옷 이쁘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강다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개 이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미모 진짜 와.......... 나 할말을 정말 많이 잃음 어떡해야할지 모르곘음 어떡해 진짜 와 너무 좋아 너무 잘생겼어 장난아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딴짓하다가 갑자기 얼굴 하ㅠㅠㅠㅠㅠㅠ 원샷 겁나 크게 잡히는데 진짜 돌아버릴뻔했다 사랑해 워너원 사랑해 강다니엘 정말 ㅠㅠㅠㅠㅠ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 돌겠다 너무... 너무 이뻐 어떡해야해... 그리고 표정이 아까보다 훨씬 풀린것 같아서 또 미칠거 같음 나는...나는 정말 네가 웃으면 다 괜찮아 너무 좋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네가 웃으면 살아있는 기분이 들어... 좋아해 많이 사랑해 많이 

편집하려고 보니까 지훈이가 같이 너무 이쁘게 걸려서나오길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랜만에 녤윙. 이쁘다 이쁘다 어쩜 ㅠㅠㅠ 아 워너원 미모 진짜 다 미쳣음 오늘따라 더미쳤음 ㅠㅠㅠ 애들 다 장난 아냐ㅠㅠㅠㅠㅠㅠ 그리고 다녤 웃는거 너무 좋아 정말 좋아 정말 많이 사랑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씨ㅠㅠㅠㅠㅠㅠㅠㅠㅠ 계속 똑같은 말해서 미안해 

근데 정말 네가 웃으면 나도 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고마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가희가 인사하니까 애들 주섬주섬 일어나서 인사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겁나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워너원 센스 터져서 죽겠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봐요ㅠㅠㅠ 우리애들 미모 진짜 다 돌았다니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장난 아님ㅠㅠㅠㅠㅠ 아 그리고 오늘 김재환 진짜 어떻게 ㅠㅠㅠ 와.... 미모 리즈 갱신인데 정말 ㅠㅠㅠㅠㅠ 와 너무 이쁨 ㅠㅠㅠ 살?? 살이 빠졌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쬐마낳게 걸렸지만 짱 귀여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리 다녤 넘 귀여오ㅠㅠㅠ 작소녤이야ㅠㅠㅠ 사랑해ㅠㅠㅠㅠ

우리 박수요정 열심히 박수치고 있음. 뾱뾱 열심히 박수침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얼굴 진짜 하나도 안보이지만 그래도 너무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드디어 워너원 상탔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일어난 어여쁜 레몬사탕 뒷통수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올라온다아아아 온다아아아아

가는길에 또 카메라 한번 봐주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올라간다아아아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허리 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쁘다ㅠㅠㅠㅠㅠㅠ

무대 올라가서 자리 잡는중 비율 미쳤고 미모 미쳤구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늘의 의상은 뭐랄까.....

여태 제작한 것들 중에서는 그래도... 나은거 같아....... 응.... 그럭저럭인거 같아....

오늘 너무 냉미남이라서 가슴이 막 너무 터질거 같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약간 마네킹같기도 하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 뭐라고 해야할지 모르겠다.

사랑해 다니엘. 알아줘....이런 맘을 알아줘....

옷 갈아입으면서 메이크업도 다들 더 했는지 눈들이 번쩍번쩍...ㅋㅋㅋㅋ 이쁘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리 다녤 너무 이쁘다ㅠㅠㅠㅠ 근데 나 지금 너무 심장 쿵딱거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랑해 많이 좋아해 응원해 그것만은 꼭 알아줘....


아놔 잠깐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실시간 너무 힘들잖아 이거 진짜 인간이 할수 있는게 아닌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정신 없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좀 천천히 할게여

이래선 더이상 실시간이 아니잖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서부터 쓰는 글은 실시간이 아닙니다...ㅎㅎ)



축하해 워너원. 

자랑스러워. 열심히 최선을 다해줘서 늘 고마워.

우리가 늘 곁에 있다는 것만 알아줘.


안에 입은 셔츠가 마음에 들었음 리본이 퓨슝퓨슝퓨슝 왕자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확실히 어제 좀 분위기가 달랐는데.. 그냥 단순하게 이런것 같다 저런것 같다 말할수 없는 그런 모습이었던것 같음..

그래도 중간중간에 보고 웃어주고 상받으면 워너블 꼭 먼저 쳐다봐주고.. 고마워. 정말 사랑해.

이 와중에 강다니엘 미모에 발려서 허우적거린 사람 나야나 ㅠㅠㅠ 나야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니ㅠㅠㅠ 저 온도차를 보세여ㅠㅠㅠ 와ㅠㅠㅠㅠㅠ 이래서 사람들이 냉미남에 끌리는구나 하고 처음 느꼈다ㅠㅠㅠㅠㅠㅠㅠ 나는 늘 온미남 파였는데ㅠㅠㅠ 가장 좋아하는건 활활 불타오르는 미남이고 ㅋㅋㅋㅋㅋ 화력 뿜뿜 너무 좋아함. 그래서 무대위에서 에너지 뿜고 매력 뿜고 가진 모든 것을 다 꺼내서 사람 압살하는 강다니엘 가장 좋아하고.

와........ 이렇게 웃을때마다 너무 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눈웃음 ㅠㅠㅠㅠ 입술모야유ㅠㅠ 뭔가 되게... 되게 미묘하게 내가 좋아하는 끼부리는 얼굴...... 동시에 타인을 안심시키기 위한 씩 웃는 얼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왕자님이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웃으시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으앙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전광판에 비친 박수요정

나만의 박수요정 나의 다니엘

비율 진짜 미친거 같음 ㅠㅠㅠ 와ㅠㅠㅠ 얼굴 쪼마낳고 목 길고 다리 길고ㅠㅠㅠㅠ 인형같다 인형 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왕자님인형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실시간으로 캡쳐뜬거치고는 너무 잘찍은거 아닌가여 아... 역시 강다니엘 ㅠㅠㅠ 굴욕이란 없지ㅠㅠㅠㅠㅠㅠㅠ 미모 진짜 세상 미모 아니다ㅠㅠㅠ 돌았따ㅠㅠㅠㅠ 

인사가 어떻게 된거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여기서부터 기력이 딸리기 시작한 이 미천한 짐승은ㅋㅋㅋㅋ 발캡쳐를 시작합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녤 잡힐때마다 순간 정신 놓고 손떨다가 캡쳐를 못하는 사태가 벌어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묘하게 놓치는 와중에 이건 지훈이가 너무 이쁘게 활짝 웃고 있어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그리고 제가 어제 또 정신줄 놓고 이 조합이름을 말했더라구요. 죄송합니다 죄송합니다ㅠㅠㅠㅠㅠㅠ 지금 블로그 유입이 다 이 조합이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치겠어 진짜 어떡해 죄송해서ㅠㅠㅠㅠㅠㅠ 아무것도 없는곳인데 별거 없는 곳인데ㅠㅠㅠㅠ

또 상받으러 간다아아아아아앙

이때도 계속 미묘하게 타이밍 놓쳐서 캡쳐함 ㅠㅠㅠㅠ

계단 올라갈때 꼭 왼손으로 바지 살짝 올리면서 올라가는데 그게 너무 멋져서 또 치임 (실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왜 별거 아닌것도 다 너무 멋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축하해 축하해 축하해 워너원!!!!

아름답다

정말 아름답다

턱선 장난 아니고요ㅠㅠㅠㅠㅠㅠㅠㅠ 아니 사람 얼굴이 어쩜 저렇게 이쁠수가 있지ㅠㅠㅠㅠ 아ㅠㅠㅠ 얼굴형 너무 좋아 절대 못잃어ㅠㅠㅠㅠ

그렇게 두번째 수상을 마치고 다시 박수요정.


- <실시간 이야기>- 

오늘은 여기까지;;; 초중반 후로는 실시간이 아니라 뒷북뒷북이 되어버렸지만;;;; 

일단은 여기까지 하고 내일 마저 완성하기로 할게요.

일단 캡쳐는 극후반 빼고는 거의 다 했으니까 (실신) 

...........누가 실시간 나노리뷰를 하겠다고 하거든 꼭 말리세여 이건 인간의 능력으로 하기엔 좀 힘듭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일 오늘 쓰던 이 포스팅 수정해서 글도 더 써놓고 완료하고, 이 뒷부분은 다음편으로 넘겨서 쓰도록 할게요!!!!

+

비록 실시간으로 같이 달려주신 분은 모단골님 뿐이었지만 그래도 재밌었어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혼자 정신없어서 죽을것 같았는뎈ㅋㅋㅋㅋㅋㅋ 결론은 워너원 무대 시작되면서 캡쳐고 뭐고 손놓고 뇌내비명 지르면서 봤어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무대가 최고다 ㅠㅠㅠㅠㅠㅠㅠ


-<하루 지난 이야기>-

와........ 어제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좀 피곤했는지 ㅋㅋㅋ 누가 보면 내가 무대한줄 알겠어.. 떡실신을 해서...ㅋㅋㅋㅋㅋ 거의 열두시간을 냅따 뻗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이제서야 나노리뷰를 완성했다는 그런 이야기입니다ㅠㅠㅠ 흐엉

이 뒷부분은 그냥 하지말까...하는 생각을 잠깐 했다갘ㅋㅋㅋㅋㅋㅋ 캡쳐해놓은 꼬라지를 보고 결정하기로 했어요.

어제 4분기 앨범상 탈때는 저에게 제정신이 한톨도 남아있지 않았기때문에 ㅋㅋㅋㅋㅋㅋ 어떻게 찍었는지 전혀 기억이 없네요.

어제 실시간으로 쓸때는 그렇게 정신없고 무슨 말을 써야할지 감이 안오더니 지금 찬찬히 쓰니까 또 양도 얼마 없구...8ㅁ8

무튼 미완성이었던 게시물을 공개했던것도 처음이라 뭔가 지금 이상하네여 기분이 ㅋㅋㅋ 

그럼 저는 다음 이 시간에!! 


하트하트하트를 주세요! 댓글도 좋아요!

둘다 별다른 로그인 없이도 하실수 있습니다!

당신의 하트가 이 관종덕후 한마리의 덕질에 큰 힘이 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