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 storage by RHINOCEROS

[워너원/강다니엘 위주/나노리뷰1편]180216 발칙한동거 빈방있음 - 핑크하면 인간 복숭아 강다니엘이죠! 본문

WANNA ONE/TV

[워너원/강다니엘 위주/나노리뷰1편]180216 발칙한동거 빈방있음 - 핑크하면 인간 복숭아 강다니엘이죠!

코뿔소 2018. 2. 17. 15:37

180216 MBC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

나노리뷰 1편 by 코뿔소


알로하! 코뿔소예요!

지금 뭔가 계획처럼 되는게 없는데...8ㅁ8 일단 시작합니다 나노리뷰!

*티스토리 이외의 곳에 업로드 된 글은 모두 불펌/도용된것입니다. 신고해주세요.*

*주의*

*비속어/ㅠ/ㅋ/오타 아주 많음*

*의식의 흐름대로 아무말대잔치 많음. 간혹 대환장쇼도 있음*

*오그리토그리 닥찬 있을수 있음.*

*궁예(추측) 있을수 있음. 남의 궁예는 믿고 스루해주셔야하는거 아시죠.*


햇살을 받으며 낮잠자는 강다니엘. 왤케 평화로워 보이고 따스해보이고 좋지ㅠㅠㅠㅠ 광합성하면서 낮잠자는 고양이같음

입술 진짜 이쁘게 생긴거 같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림같이 생겼어ㅠㅠㅠㅠ 뭔가 팝아트적인 입술임. 그리고 살포시 보이는 녤니ㅠㅠㅠㅠ 아 진짜 너무 좋아ㅠㅠㅠㅠㅠ 

모자 뒤집어쓰고 이불도 뒤집어쓰고 ㅋㅋㅋㅋㅋㅋㅋㅋ

눈부셔서 눈 가리고 잠든것 같은데 그게 또 너무 귀엽구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잠자는 강다니엘 너무 최고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 뒤집어쓴거 너무 귀엽구

깼지만 깨지 않은 그런 상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눈 잘 못뜨는거 너무 귀여운것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자는 강다니엘의 귀여운 포인트중의 하나인 ㅠㅠㅠㅠ 쭈욱쭈욱 기지개 모먼트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기지개 키다가 육중완 다리에 손 걸리는것도 넘나 귀여운것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결국 강다니엘!!! 공격에 일어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눈을 못떠ㅠㅠㅠㅠㅠ 아 자다 일어나서 이렇게 헤롱거릴때마다 진짜 너무 귀엽고ㅠㅠㅠㅠ 나는 죽을거 같고ㅠㅠㅠㅠㅠㅠㅠ

보물함 보신분들은 기억할지도 모르겠지만 ㅠㅠㅠ 제가 자다깬 강다니엘 겁나 사랑합니다 ㅠㅠㅠ 최고얌 ㅠㅠㅠ 흥헝헝 ㅠㅠㅠㅠ 죽을거같애 너무 귀여워 막 ㅠㅠㅠ 막 쓰담쓰담해주고 싶어ㅠㅠㅠㅠ 자다 깬 강다녤은 고양이같애ㅠㅠㅠㅠ

이것봐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미쳤다 진짜ㅠㅠㅠ 일어났는데 아직 정신 없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얗고 말갛고 보드랍고 쫀득하고 보송하고 ㅠㅠㅠㅠㅠㅠㅠㅠ 그런 느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떡해 너무 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귀여워 아 목이 멘다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아아 사랑해 강다니엘 ㅠㅠㅠ 다녤 정말 ㅠㅠㅠ 으아아아아아아아아앙

너무 귀여우니까 미방짤로도 써야지ㅠㅠㅠㅠㅠㅠㅠ

정신못차리고 있는 와중에 손 포개놓은거 왤케 귀엽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꾸벅꾸벅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뭔가.. 형형색색의 배경색과 너무 귀여워서ㅠㅠㅠㅠ 저렇게 숙이고 있을때 얼굴 선 너무 좋아합니다ㅠㅠㅠ

세상 부드럽고 이쁘고 귀엽고 그냥 ㅠㅠㅠ 좋아ㅠㅠㅠㅠ 씨ㅠㅠㅠ 좋아해

그 와중에 카바사 흔들흔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재환이가 활활을 불러서 빵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때 나도 딱 저 느낌으로 똑같이 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재환 진짜 웃겨죽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중에 노래는 어떤 노래를 하든, 어떻게 하든, 어디서하든 무조건 찰떡처럼 잘부른다는게 진짜 함정 ㅠㅠㅠㅠ 워너원 메보 클라스 너무 대단한것 ㅠㅠㅠㅠ 너무 잘불러서 웃긴데 감탄하게 됨 ㅠㅠㅠㅠㅠ 근데 또 와중에 가사 까먹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겁나 귀여워ㅠㅠㅠ

아ㅠㅠㅠ 이 자세에서 발 진짜 왤케이쁘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림이 너무 이쁘다 진짜ㅠㅠㅠㅠㅠㅠ 그냥 햇살받은 강다니엘이 있으면 어떤 그림이든 무조건 예쁜것 같기도 하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좋아ㅠㅠㅠ

그리고 이렇게 이쁘게 하고서는 랩을...ㅠㅠ 하...ㅠㅠㅠㅠ 자다 일어난지 얼마 안되서 평소보다도 더 낮은 목소리로ㅠㅠㅠㅠㅠㅠㅠ

이렇게 귀엽고 이쁘게 포실포실하게 웃으면서ㅠㅠㅠㅠㅠ 랩을 그렇게ㅠㅠㅠ 하ㅠㅠㅠ 내 고막 ㅠㅠㅠ 저는 이제 고막이 없어셔 선생님 ㅠㅠㅠ 저는 고막없는 짐승이 되었어여ㅠㅠㅠ 흐어어어어엉ㅇ

중간중간에 풉풉 터지면서 ㅠㅠㅠㅠㅠㅠㅠ 

랩 겁나 좋아ㅠ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 다시 한번 새삼 느꼈잖아ㅠㅠㅠㅠㅠ 강다니엘 톤 정말 미쳤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목소리 너무 좋아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

이때 노래파트에서 꼬물꼬물

꼼지락거리더니

벌ㄴ잇업! 하는데 목소리 아!!!!!!!!!!!!!!!!!!!!!!!!!!!!!!!!!!!!!! 나 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노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미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환장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낮은 음 노래 목소리 진짜 쩔어 진짜 아 존나 아 미치겠다고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겁나 섹시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겁나 멋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진짜 내가 맹세할수 있음 ㅠㅠ 강다니엘은 약간 중저음역대의 노래 세상 잘 어울릴듯 ㅠㅠㅠㅠ 목소리 섹시하게 살짝 긁어가면서 노래하면 세상 사람들 다 홀릴수 있다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와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좋아ㅠㅠㅠㅠㅠㅠㅠ 이번 앨범에서는 어떻게 ㅠㅠㅠ 보컬녤 더 들을수 있나여 아 어떡해 진짜ㅠㅠㅠ 너무 좋아 다 좋으며 나보고 어쩌라고!!!!!ㅠㅠㅠㅠ 렬루 너무 좋잖아!!!! 다 좋잖아!!!! 다 좋은거 작작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좋아 진짜ㅠㅠㅠㅠ

그래놓구 또 이렇게 이쁘게 웃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쩌라고 ㅠㅠㅠㅠ 너무 좋아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좋아죽겠다고 이미 수천번 수만번 좋아 죽었다고ㅠㅠㅠ 그만해ㅠㅠㅠ 읗ㅇ하아항항ㅇ ㅠㅠㅠㅠㅠ 

그리고 또 어이가 없을정도로 노래를 잘하는 우리 워너원 메보님 진지하게 노래하실때는 고개를 푹 숙이고 열심히 챨랑챨랑

챨랑챨랑챨랑챨랑

챨랑

챨랑챨랑

고개 들고도 챨랑챨랑

약간 멍때리는거 왤케 귀엽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진짜 멍뭉이 아 죽겠다ㅠㅠㅠㅠ ㄱ....강멍뭉씨는 심장 폭행을 멈춰주세요...ㅠㅠㅠ

나란히 줄세워서 세워놓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막 이렇게 저렇게 만지고 꼬물짝거리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마이크벨트가 또ㅠㅠㅠㅠ 옆구리 긁적긁적

육중완이 꺼내주는 장미여관 무대의상 보러 터덜터덜 가는데 하ㅠㅠㅠ 착장 ㅠㅠㅠ 역시 강다니엘 사복착장 너무 사랑임 ㅠㅠㅠ 캐쥬얼 착장 너무 최고야ㅠㅠㅠㅠ 비쥬얼이 너무 ㅠㅠㅠ하ㅠㅠㅠㅠ

그리고 물끄러밐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정 물끄러미 보기만 하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막 저런 뽀샤시한 얼굴에 입꼬리 끝만 당겨 웃는 저 입모양 너무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키힣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좀 터져써ㅠㅠㅠ

터졌어 터졌어 귀여워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근데 아까부터 ㅠㅠㅠ 후디 아래로 티셔츠 길게 나온거 왤케 간지나보이지ㅠㅠㅠㅠㅠ

키가 큰 사람이 누구냐니까 무의식적으로 옷 받으려고 손들다가 약간 당황. '아니 키..키라기보단... 덩치가 커가지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열) 강다니엘이 스스로 자기 덩치가 크다 몸이 크다 그럴때마다 귀여워 죽겠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요즘에는 살 다 빠져서 막 덩치 이만큼 크고 그런 느낌 1도 없는데도 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물론 크긴 크지... 살빠져도 안없어지는 등판 좋아죽어ㅠㅠㅠ 환장해 내가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핑크는 강다니엘 강다니엘하면 핑크 아닙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해진 공식중에 하나 아닙니까~~~ 강다니엘하면 대형견 대형견하면 강다니엘, 복숭아하면 강다니엘 강다니엘하면 복숭아, 핑크하면 강다니엘 강다니엘하면 핑크, 피지컬하면 강다니엘 강다니엘하면 피지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수족덕후라서....ㅇㅇ........손이 나오면 꼭 찍어 올려야만 하는 그런것과 같은 논리랄까.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역시 핑크 찰떡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가슴팍에 커다란 장미까지도 소화해내는 강다니엘니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쁘이하는 손꾸락 너무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사실 포인트는... 저 두꺼운 후드티를 바지 안에 넣어서 입었다는거... 허리 얼마나 가늘면....ㅠ 핡.... 성우는 약간 영화배우같음 ㄷㄷㄷㄷ... 역시 옹비쥬얼....ㄷㄷㄷ... 재환이는 그냥 마냥 귀여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요즘 재환이 귀여워죽겠어서 큰일임 ㅠㅠㅠ 

아 등판 ㅠㅠㅠㅠ 아ㅠㅠㅠㅠ

재환이가 자기는 가슴에 꽃이 없어서 안한다고 하니까 물끄러미 보다가

근데 싫을만 해. 싫을만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입틀어막고 오열)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발칙한동거 빈방있음 영상 보면 볼수록, 특히 이번주 분량에서, 윤정수와 육중완이 워너원 애들 진심으로 귀여워해주고 잘해주고 싶어하고, 응원해주는것 같은 마음이 느껴져서 너무 좋고 고맙고 그랬는데... 이때는 거의 윤정수가 거의 아빠급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꽃이 없어서 못하겠다니까 물티슈 꽂아서 꽃 만들어주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 애들 어디 가서 늘 보살핌받고 사랑받아서 정말 잘됐다 다행이다.

해주니까 또 

꽃보다 더 꽃같다~

하고 이쁘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열)

..........강다니엘 너무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녤깅이, 강멍뭉에서 무대녤로 변신하는중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갭차 어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돌아버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환장해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와 근데 진짜 피지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안에 두꺼운거 입었다지만 ㅠㅠㅠㅠㅠㅠㅠㅠ 하ㅠㅠㅠㅠ

흐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뭔가 약간 시선둘 곳이 마땅치않았떤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계속 땅보면서 살짝 설렁설렁하는데도 각과 선이 살아있는 강선생님 ㅠㅠㅠㅠ 나의 강선생님 ㅠㅠㅠㅠ 나의 다니엘님 ㅠㅠㅠㅠㅠ

그리고 제가 이래서 춤추는거 캡쳐를 잘 안합니다

제대로 안보이거든요

그래도 넘나 멋지다는거 느껴지니까 패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니 어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얼굴이 이렇게 귀여운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렇게 정말 이다지도 귀여운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비율이 이다지도 미쳤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와중에 춤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우우우웅~할때 손 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손 진짜ㅠㅠㅠ 손 어쩜 ㅠㅠㅠㅠ 어쩜 항상 손을 이렇게 이쁘게 잘 쓸까 강다니엘은 ㅠㅠㅠ

포춍~하고 나아냐 끝!!!!

뭔가..... 내키는대로 말을 막 써서 표현이 참... 그렇지만 다 잘 알아들으셨을거라 생각합니다 

끝나니까 또 세상 해맑은 녤깅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세상 빵긋빵긋 ㅠㅠㅠㅠㅠㅠ

재환이 흥나서 미친듯한 콩콩을 시전하니까 자연스럽게 나오는 '웃김의 삿대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자기도 뭔가를 해야겠다 ㅋㅋㅋㅋ 질수없다는 생각이 들었는지 1세대 아이돌 안무를 시작하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면서 눈치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거나 빵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봐가면서 하고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반응이 괜찮았는지 계속 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웃음 욕심 진짜 돌아버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왤케 귀엽냐 미치겠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배고픈데 밥을 어떻게 하냐 하고 모여앉아있는데 진짜... 핑크 너무 찰떡이라 할말을 잃음

육중완이 소원 아직 안썼잖아? 하니까 냉큼 손들고 '저 우리, 부산집 앞에 있는 돼지국밥 먹고 싶어여!' 하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 편의점에서 소원쓴거 아니였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입 부리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귀여워 죽어ㅠㅠㅠ 이 각도에서 이목구비 하나 없이 볼선만으로 사람 귀여워 죽게 만들수 있는 사람 세상에 강다니엘 하나밖에 없을거야 정말 ㅠㅠㅠ 돌아 미쳐 환장해ㅠㅠㅠㅠ 핡 진짜 너무 귀엽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티스토리 이외의 곳에 업로드 된 글은 모두 불펌/도용된것입니다. 신고해주세요.*

이렇게 오늘의 나노리뷰를 마무리 해보겠어요 (...)

랜덤한데서 끊긴것 같지만!!!! 아냐!!! 달고나 앞에서 끊은거라구여!!!!... 사실 달고나까지 다 하려고 했는데...

제가 제일 처음에 말했다시피 뭔가.. 오늘 뭔가 모든게 계획했던대로 돌아가지가 않네여;;; 언제는 계획대로 된게 있었냐만은...

분량 딱 반정도 한거니까 아마 이번 나노리뷰는 2, 3편 안으로 끝나지 않을까...하는 생각을 해봅니다.

너목보는 언제 하냐구여? 

............나 아직 보지도 못함.....ㅠㅠㅠ 겨우겨우 발동 앞부분 보고 나노리뷰 바로 써온거예여...ㅠㅠ 발동도 뒷부분은 못봄..ㅠㅠㅠ  

그럼 저는 다음 이 시간에!!!! 

되도록이면 빨리 돌아올수 있도록 할게요!!! 댓글과 하트가 있다면 더더더더더욱 빨리 돌아올지도 몰라요!

하트하트하트를 주세요! 댓글도 좋아요!

둘다 별다른 로그인 없이도 하실수 있습니다!

당신의 하트가 이 관종덕후 한마리의 덕질에 큰 힘이 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