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 storage by RHINOCEROS

[워너원/강다니엘 위주/나노리뷰 3편] 180216 발칙한동거 빈방있음 - 마지막까지 야무지게 먹방녤 본문

WANNA ONE/TV

[워너원/강다니엘 위주/나노리뷰 3편] 180216 발칙한동거 빈방있음 - 마지막까지 야무지게 먹방녤

코뿔소 2018. 2. 21. 08:50

180216 MBC 

발칙한동거 빈방있음

나노리뷰 3편 by 코뿔소


알로하! 코뿔소에요.

이번에도 분량조절에 실패한 코뿔소.....ㅠ

달고나 뒤에 분량 이만큼인지 몰라써......ㅠ

요즘 아무말을 따로 빡세게 했더니 여기다가 쓸말이 없음(..)

바로 시작할게요.

이전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 (180216) 나노리뷰

1편 - http://herstorage.tistory.com/407

2편 - http://herstorage.tistory.com/410

*티스토리 이외의 곳에 업로드 된 글은 모두 불펌/도용된것입니다. 신고해주세요.*

*주의*

*비속어/ㅠ/ㅋ/오타 아주 많음*

*의식의 흐름대로 아무말대잔치 많음. 간혹 대환장쇼도 있음*

*오그리토그리 닥찬 있을수 있음.*

*궁예(추측) 있을수 있음. 남의 궁예는 믿고 스루해주셔야하는거 아시죠.*


달고나로 지친 심신을 이끌고 화장실 가는중

발목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발목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발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실 하루종일 계속 들고 다녔던 비요뜨

막국수 집에 밥먹으러 갈때도 왜인지 모르겠지만 손에 꼭 들고 있고

결국 막국수 먹고 못 먹고 다시 들고 왔는짘ㅋㅋㅋ 처음부터 여러개였던건짘ㅋㅋㅋ 암튼 눈썰매장 일정 끝내고 돌아와서 낮잠 잘때도 머리맡에 고이 모셔두고 있었음

결국 달고나까지 해먹고 밤이 되어서야 먹을 짬이 생겼다 ㅋㅋㅋㅋㅋㅋㅋ

하루종일 쥐고 다녔으니 당연히 따끈할테곸ㅋㅋㅋㅋㅋㅋㅋ 눈에 파묻어주심

그리고 히힣거리며 화장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돌아오는 길에 안까먹고

챙겨가는 소중한 요구르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원해졌대 ㅋㅋㅋㅋ 다행이다 ㅋㅋㅋㅋㅋㅋ

신나서 후다닥 ㅋㅋㅋㅋㅋㅋㅋ 사실 손을 찍으려고 노력했던 흔적들인데요 (....)

그냥 뭔가 멋있어서 올려여...

얼굴 ㅠㅠㅠㅠㅠㅠㅠㅠ 달고나때 그렇게 실망하더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세상 기뻐졌엌ㅋㅋㅋㅋ

기대하고 있다ㅋㅋㅋㅋㅋㅋㅋㅋ 기대하고 있는 얼굴이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알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역시 강다니엘 너무 귀여워ㅠㅠㅠㅠ 맛있는거 마이 무요!!! 맛있는거 좀 마이 먹여줘여!!!ㅠㅠㅠ 이렇게 먹는거 앞에 두면 마냥 행복한 멈무ㅠㅠㅠㅠ 사랑해 정말 ㅠㅠㅠㅠ 너무 귀엽다 ㅠㅠㅠㅠ 

들어오면서 세상 귀여운 목소리로 '알까기 중이예여? 헤헿'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세상 신나고 들뜨고 귀여운 목소리임 ㅠㅠㅠ 그리고 슬쩍 보이는 얼굴보니까 완전 해맑은 멍뭉이 미소ㅠㅠㅠㅠ 아ㅠㅠㅠㅠ 역시ㅠㅠㅠ 역시 강다니엘 ㅠㅠㅠㅠ

세상에서 제일 귀여워ㅠㅠㅠㅠ 

우주에서 제일 귀여워ㅠㅠㅠㅠㅠ

와중에 요구르트 두손가락으로만 들고 있는거ㅠ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원해졌다더니 다시 따끈해질까봐 그랬나ㅠㅠㅠㅠㅠㅠㅠ 너무 귀엽잖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강다니엘 걸음걸이 뭔가 되게 까리하면서 좋음 ㅠ 꼭 저렇게 정확하게 발 뒷꿈치부터 먼저 땅에 닿는 뭔가 정석적인 발딛음?에 딛는 다리는 무릎도 쭉 펴고 있고. 되게 성큼성큼인데 이쁘게 성큼? 약간 모델삘? 그런데 약간 팔자걸음ㅋㅋㅋㅋㅋ 어깨 좀 크게 흔들면서 걷는편이고 뭔가 스웩이 있다고 해야하나!!!!! 암튼 좋아ㅠㅠㅠ 멋있어ㅠㅠㅠ 

그리고 혈투를ㅋㅋㅋㅋ 벌이고 있는 옹환 뒤에 자리잡고 앉아서 본격적으로 하루종일 미뤄왔던 요구르트 먹방을 시전한닼ㅋㅋㅋㅋㅋㅋ

근데 아예 먹기만 한건아님ㅋㅋㅋㅋㅋㅋㅋ 중간 중간에 리액션 엄청 열심히 했음ㅋㅋㅋㅋㅋ 막 헛방 날리면 웃어주고 ㅋㅋㅋㅋㅋ 어떻게 되어가는지 보고 말도 하고 ㅋㅋㅋㅋ

불꽃 손목맞기를 하고 쓰러진 옹성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녤은 맞는거 보지도 않고 있다가 '오우~'하고 리액션 해주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러고 손에 묻은거(?) 쪽쪽 빨아먹고 영혼없는 목소리로 '진짜 아프겠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게 쳐놓고 눈치보는 재환잌ㅋㅋㅋㅋㅋㅋㅋㅋ 뒤에서 아파서 뒹굴던가 말던갘ㅋㅋㅋㅋㅋㅋ 난 이걸 지금 먹고야 말리라 하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강다니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리액션은 해주지만 거기까지 ㅋㅋㅋㅋ 요구르트 뚜껑 다 땄다. 먹어야한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옹녤환 진짜 왤케 웃기졐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조합 왤케 개그 조합인건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좋아 미치겠다

나는 저렇게 재환이가 어깨 들썩이면서 웃을때 너무 귀엽고 좋드라ㅠㅠㅠ 꼭 '힣'하는 소리 내면서 어깨 한번 들썩하고 웃음 ㅠㅠㅠㅠ 아무튼 성우가 흐느껴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안하니까 괜히 더 치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부둥부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완전 실친즠ㅋㅋㅋㅋ 와중에 그나마 한살 형인 성우가 옹필패에 불운의 사나이라는게 너무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성우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힘을내요 옹성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진정 '내 알바?'의 순간에 계신 이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중간에 한번 쳐다는 봐줬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까 맞을때의 순간ㅋㅋㅋㅋㅋㅋㅋㅋ 다시 보여주는뎈ㅋㅋㅋㅋ 아 나는 이 순간을 또 콕 집어서 편집을 해주신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 제작진 분들에게 큰 감사인사를 드려야할것 같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암튼ㅋㅋㅋㅋㅋㅋ 맞는 중에는 관심도 없다가 소리 듣고 리액션만 함ㅋㅋㅋㅋㅋ 와중에 얼굴ㅋㅋㅋㅋㅋㅋㅋㅋ 그저 요구르트 먹으려고 신난 얼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손은 소중한 손이니까여 

이렇게 크게 이렇게 이쁘게 잡아주셨으면 당연히 모으는게 인지상정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이야 뒹굴든가 말든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실친즈 돌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야무지게 쥐고 퍼먹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함냐함냐

눈이 약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눈이 약간 정신 잃지 않았냐 지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어떡해 너무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뭐 먹을때마다 눈빛이 약간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의식이 안드로메다로 가셨엌ㅋㅋㅋㅋㅋㅋㅋㅋ 오로지 먹는거에 집중ㅋㅋㅋㅋㅋ 와중에 손에 왤케 자꾸 묻혘ㅋㅋㅋㅋㅋ 할짝거리궄ㅋㅋㅋㅋㅋ

이어지는 함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함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함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의식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단 알까기 하는걸 보고는 있는데 혼이 없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넋을 잃고 먹는다고 하나 이런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다행이다 맛있게 먹어서 다행이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루종일 먹고 싶었던거 결국 먹어서 다행이다 정말 다행이다

계에에에속 야무지게 함냐함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와중에 다녤 앞에다가 바둑판 펴놓고 알까기를 하는 아니... 보니까 알까기가 아니구나. 오목을 하는 옹환도 너무 귀여운것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더니 엎어져서 잠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성우는 왜 저러고 자고 있는거야ㅠㅠㅠㅠㅠㅠ 널부러져서 자고 있엌ㅋㅋㅋㅋㅋㅋㅋ 웃긴데 불쌍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구도는 또 뭔데 왜 이런 구도로 자고 있는건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자쓰고 숙면중. 와중에 볼라인이 너무 귀엽다

좀 편하게 자지ㅠㅠㅠ

와중에 저녁 사러갔던 형들이 돌아와서 눈 번쩍 떴는데... 눈이 빨개서ㅠㅠㅠㅠ 덕후는 가슴이 아팠어여ㅠ

역시 다니엘은 기지개죠ㅠㅠㅠㅠㅠ 눈 다시 감으면서 손 번쩍 들고 

기지개 쭈우우우우욱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자다깬 녤 너무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가장 못일어나고 뒹구르 뒹구르 

이불은 몇개를 동시에 대충 덮고 꾸깃꾸깃 몸 뒹구르 뒹구르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결국 일어나따

부대찌게가 나오니까 세상 행복한 얼굴로 '내가 좋아하는거' 입모양하면서 손으로 자기 쿡쿡쿡쿡 찌르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아아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역시 자다깬 녤 최고야ㅠㅠㅠ 우주에서 제일 귀여워


정말 진심으로 좋아하고 감동하면서 손 흔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 강다니엘이 차안에서 부대찌게 부대찌게 해갖구 사온거 같았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자다 일어나서 컨디션 안좋아보였는데 부대찌게 하나에 이렇게 햅삐♥한 강다니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이쁘고 잘생겼으니까 미방짤로 쓰기 위해 한방에 뭉쳐봅니다.

네가 웃으면 나도 좋아ㅠ 흐억 ㅠ 사랑해ㅠ

자리에 앉아서 부대찌게를 기다리는것 같은 느낌

착한 마음으로 보면 자막이 지워지고 뒤에 손이 잘 보입니다

부대찌게에 집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막국수 후룩후룩 맛있겠다..................나도 먹고싶다...................

그리고 낮에 찍었던 사진은 뽑아서 숙소에 붙여놓겠다고.

마지막 인터뷰.

세상 잘생기신 분.

나는 강다니엘이 말할때 중간에 이렇게 아랫입술 옆으로 트는 버릇.. 이게 또 그렇게 치임포인트더라ㅠㅠㅠㅠㅠ 뭔가 ㅠㅠㅠㅠ 뭐라 그래야하지 그냥 치임. 내가 치이길래 치임포인트라고 말하는데....ㅠ..... 가나에서도 이렇게 입술 땡기는?트는?부분에서 겁나 치여서 그 자리에서 죽었는데ㅠㅠㅠㅠ 


이렇게 카메라를 정면으로 보고 얘기하면 제가 너무 좋잖아여 선생님 ㅠㅠㅠ 우리 눈마주쳐썽 ㅠㅠㅠㅠㅠ 덕후 두군두군해ㅠㅠㅠㅠ

정말... 이렇게 2018년 새해부터! 좋은 추억 만들어주셔서 너무 감사하구요.

한번 더 저희가 이런 시간을 보내게 될 기회가 주어니믄 좋겠습니다~

뽀작뽀작 웃는거 너무 이쁘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인터뷰 하는거 다 얼굴 너무 ㅠㅠㅠㅠㅠㅠ하... 너무 잘생기고 너무 이쁘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새삼 나는 얼빠구나 하고 깨닫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잘생긴거 너무 좋아ㅠㅠㅠㅠ 오랜만에 외쳐야지

강다니엘 잘생겼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녤니 뾱하고 나오는거 너무 귀엽다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ㅠㅠㅠㅠㅠㅠ 웃는거 너무 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좋아 정말 ㅠㅠㅠㅠㅠㅠㅠㅠ 이 좋음을 어떻게 설명해야할지 모를 정도로 너무 좋아ㅠㅠㅠㅠ 

네가 웃으면 너무 좋아

이렇게 한동안 우리를 즐겁게 해주던 발칙한동거 빈방있음이 모두 끝이 났어요.

ㅠㅠㅠㅠㅠㅠㅠ 이거 실화냐ㅠㅠㅠㅠ 이번주 방송나오는거 없다는거 정말 실화냐ㅠㅠㅠ 말도 안돼ㅠㅠㅠㅠ

그럼 나는 뭘로 버티지ㅠㅠㅠㅠㅠㅠㅠ

그래도 컴백 날짜가 나왔으니까!!!! 체력도 충전하고, 돈도 충전하고! 여러가지로다가 충전해주었다가 터뜨릴 준비를 해야겠어요.

나노는 어떡하지.................. 너목보 해야하나 정말...........................

그럼 저는 다음 이 시간에!!!!

하트!!!!!!!!!!!!!!!!
댓글쫌!!!!!!

둘다 별다른 로그인 없이도 하실수 있습니다!

당신의 하트가 이 관종덕후 한마리의 덕질에 큰 힘이 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