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 storage by RHINOCEROS

[강다니엘/나노리뷰 6편] 180304 복면가왕 - 리액션도 잘하녤♥ 본문

WANNA ONE/TV

[강다니엘/나노리뷰 6편] 180304 복면가왕 - 리액션도 잘하녤♥

코뿔소 2018. 3. 10. 19:14

180304 MBC 복면가왕

나노리뷰 6편 by 코뿔소


알로하! 코뿔소에요!

하루에 나노리뷰 2편! 굉장하다 코뿔소 열일한다 코뿔소!!

...인건 같지만 사실은 그냥 분량조절에 실패한 코뿔소일뿐입니다 ;ㅁ;....

저는 5편 뒤로 분량이 어마어마하게 또 남아있다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막상 작업을 해보니 생각보다 얼마 없지 않겠어요? ㅠㅠ

이러면 그냥 초조함을 이겨내고 5편뒤에 더 붙여서 마무리 지을것을...ㅠㅠ 망해써 망해써... 나노리뷰라는걸 시작한지 지금 약 9개월이 되어가는데 나는 아직도 분량조절을 실패해 엉엉엉 발전이 없는 덕후야 엉엉 ㅠㅠㅠ

그래도 방송 전에, 나름대로 널널하게 텀을 두고 복면가왕 3월 4일분의 나노리뷰를 완성하게 되어서 아주 뿌듯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후후후후

그럼 시작할게용!

*티스토리 이외의 곳에 업로드 된 글은 모두 불펌/도용된것입니다. 신고해주세요.*

*주의*

*비속어/ㅠ/ㅋ/오타 아주 많음*

*의식의 흐름대로 아무말대잔치 많음. 간혹 대환장쇼도 있음*

*오그리토그리 닥찬 있을수 있음.*

*궁예(추측) 있을수 있음. 남의 궁예는 믿고 스루해주셔야하는거 아시죠.*


지난 열어줘 온몸쓸기후에 항마력 회복하고 박수요정으로 다시 거듭난 강다니엘 ㅋㅋㅋㅋㅋ

아 정말 ㅠㅠㅠ 복면가왕에서는 아무래도 다들 선배님이고 선생님이고, 마스크 쓰고 나오시는 분들도 거의 선배님일 확률이 99%정도에 가까우니까, 박수요정도 그냥 박수요정이 아니예요. 꼭 저렇게 손가락을 가지런히 모으고 이쁘게 짝짝짝이 아니라 챡챡챡하고 쳐요ㅠㅠㅠ 미치겠어요 너무 귀여운거야 진짜 안그래도 내가 손덕후인데ㅠㅠㅠ 엉엉 ㅠㅠㅠㅠ

드럼맨님이 보름달을 추셨는데 정말 잘추셔서 또 감탄함 ㅋㅋㅋㅋㅋ

그저 신나고 재밌고 우리 녤깅이 너무 이쁘고 입꼬리가 내려올 생각을 안해 그냥 아주ㅠㅠㅠ 눈웃음도 듀거버리게 이쁘고 엉엉 ㅠㅠㅠ 역시 강다니엘 앓는 인생 좋다 힐링된다 엉엉

미니사이즈녤이지만 모아놓으면 또 이렇게 이쁠수가 없지요. 앉아서 자켓 착착 정리하는중.

녤닠ㅋㅋㅋㅋ 녤니 또 뾱해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손 가지런히 모으고 박수 챡챡챡챡 ㅋㅋㅋㅋㅋㅋㅋㅋ 다 같은 화면같지만 다 다른 화면입니다 (...) 내가 얼마나 나노로 쳐찍어놨는지 여실히 드러나는 그런 짤이네요. 마지막에는 눈도 감았지만 그게 또 한 귀여움하니까 그냥 올림 ㅋㅋㅋㅋ

강다니엘은 눈 감아도 겁나 귀엽단거 알고 계셨나여 그래여 알고 있었겠죠. 여기 오는 사람들 죄다 강다니엘 덕후니까 알 수밖에 없겠죠 근데 진짜 귀여움 진짜 심각하게 진지하게 ㅇㅇㅇ 눈을 그냥 깜빡이는게 아니고 까~~ㅁ 빢!!! 하는 느낌으로 깜빡거림 진짜 미친귀여움 흡 ㅠㅠ

오고무님 성대모사 신공에 깜짝놀라서 이목구비가 모두 자기 주장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눈 동그랗게 뜨구 입은 진짜ㅠㅠㅠ 아니 너무 이뻐 진짜 너무 귀여워ㅠㅠㅠ 엉엉 ㅠㅠㅠ 내밀고 모으고 입꼬리는 올라가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떻게 저렇게 귀여운 입모양을 하죠ㅠㅠㅠ 엉엉 너무 좋아 진짜 미친 귀여움이야ㅠㅠㅠㅠㅠㅠ 

강다니엘 귀엽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백두산 성대모사에도 처음에는 그냥 웃으려다가 너무 잘해서 깜짝 놀라서 입모양이 또 '우와~'하고 있어 ㅋㅋㅋㅋㅋㅋㅋㅋ

남들의 개그맨인것 같다는 주장에 그냥 보기 ㅋㅋㅋㅋㅋ 근데 저ㅠㅠㅠ 저 입꼬리만 살짝 올라가있는 저 기본표정이 진짜 너무 ㅠㅠㅠ 너무 ㅠㅠㅠㅠ 우주대존잘 강다니엘님 ㅠㅠㅠㅠ 아아아아ㅠㅠㅠ아아ㅠㅠㅠ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다니에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니엘ㄹㄹㄹㄹㄹㄹㄹ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니에레에레레에에에레에에에에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정종철씨 핸드폰 개인기에 빵 터져서 마구 박수치고 신나서 막 다시 보고 또 박수치고 ㅋㅋㅋㅋㅋㅋㅋ

엄청 신기해하고 좋아하고 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대 만빵임 ㅋㅋㅋㅋㅋ 우리 녤이 이런 개그 좋아하는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개그맨들 기살려주는 강다니엘ㅋㅋㅋㅋㅋㅋ 모든 개그맨들의 개그를 너무 좋아함ㅋㅋㅋㅋㅋㅋㅋ

화면에 요만큼 걸렸는데 눈두덩이가 환상적으로 귀여우니까 캡쳐해야죠 ㅇㅇㅇ 할수밖에 없죠 ㅇㅇㅇ

멀리서도 확연히 보이는 하얗게 빛나는 녤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만화주인공같은 세모입ㅋㅋㅋㅋㅋㅋㅋㅋ 짱 귀여웤 어떡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틈새를 타서 귀뒤로 머리 한번 또 넘겨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나는.... 지금 이미지가 유실 되었다는 사실 깨달았고............. 급격하게 피곤해지는데..............? 열심히 띄워놓은 나의 하이텐션 커몬요....? 어디갔어 어디갔어!!!!ㅠㅠㅠ 이쁘게 한번만 해달라고 하는 녤이 어딨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시 만들어오겠습니다 하... 내 인생....

아.............................................. 그럼 그렇지..... 파일 하나를 통채로 작업을 안했네요. 으아아아앙아아 어쩐지 그래 ㅋㅋㅋㅋ 어쩐지 이렇게 짧지가 않았는데 너무 짧아서 내가 분량 계산을 이렇게까지 못했나 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내 인생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알로하 여러분... 코뿔소에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 현재.... 저 위의 글로부터 40분정도가 흘렀습니다... 내가 나노리뷰 써온 이례로 중간에 이렇게 길게 빼먹을뻔한 적은 또 처음이네ㅠㅠㅠ 총 30장의 이미지를 부랴부랴 작업해옴. 이거슨 작업해온, 이미지 합본이 30장이라는거지 쓰인 이미지가 30장이란게 아녜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이러다가 또 시간 늦어질까봨ㅋㅋ 겁나 쫄아서 초집중해서 급하게 펴....ㄴ................... 아 나의 기력이 다 달아나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무튼.. 여러분은 한번에 후루룩 읽으면서 얘가 인사를 왜 또하나 하고 있을수도 있겠지만.. 저는 체감상 하루는 더 지난거 같기때문에 ㅋㅋㅋㅋㅋㅋ 중간에 알아채다니 나의 이성 아직 제자리에 있긴 있었구나 다행이다 ㅠㅠㅠ 하아ㅠㅠㅠㅠ 

알로하 코뿔소입니다. 다시 계속할게요...ㅋㅋㅋ 이거 진짜 의식의 흐름대로 나노리뷰네 ㅋㅋㅋㅋㅋ

지하철 개인기를 꼭 보고싶다고 한번만 보여달라고 저렇게 이쁘게 입술 옹!해갖고 ㅋㅋㅋㅋ 검지손가락 올려서 우우웅 하면 그 누가 안하겠습니까 엉엉 ㅠㅠㅠ 아놔 겁나 귀여워ㅠㅠㅠ 이러면서 자기 안귀엽대 자기 애교없대 무슨 헛소리죠 그게 선생님 ㅠㅠㅠㅠ

진짜 강다니엘이 이제 그만 인정해야할게 두가지가 있는데, 첫번째가 강다니엘은 잘생겼다, 두번째가 강다니엘은 귀엽다임 ㅠㅠㅠ 이제 그만 인정하세요 진짜ㅠㅠㅠㅠㅠ

또 저렇게 손을 모으고 기대 잔뜩한 얼굴로 경청하고 마지막에 저렇게까지 감탄해주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리액션킹 강다니엘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중에 얼굴도 또 열일해서 짱짱 귀여워ㅠㅠㅠ 그리고 자막도 ㅠㅠㅠ 또 핑꾸 자막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뾰로롱 핑크 불빛 날리는 강다니엘 전용 자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냥 신났어 멈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냥 신기해 멈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심으로 감탄하며 손 가지런히 모으고 챡챡챡 박수 ㅋㅋㅋ 아 진짜 손이 유난히 또 이쁨 ㅠㅠㅠ 얼굴도 유난히 또 잘생겼고ㅠㅠㅠㅠ 매일매일 잘생겨지고 매일매일 이뻐지는 강다니엘 정말 사랑이야ㅠㅠㅠㅠ

눈 동그랗게 뜨면 또 이렇게 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니 뭔 말을 할수가 없다 진짜 왤케 잘생긴거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뭐 이렇게 잘생긴 멈무야 왜애애애ㅠㅠㅠ 아ㅠㅠㅠㅠㅠㅠㅠㅠ 눈 동그랗게 뜨고 입 퐁실하고 나오더니 스르륵 벌어져ㅠㅠㅠㅠ 와ㅠㅠㅠ 진짜 무슨 ㅠㅠㅠ그림으로 그려놓은 사람이냐구여ㅠㅠㅠㅠ 미쳤어 진짜ㅠㅠㅠㅠ

팔굽혀펴기를 하면서 흔들림없이 노래를 할수 있다는 드럼맨님의 개인기를 듣고 벌써부터 이렇게 놀란 멈무 ㅠㅠㅠ 엉엉

왕년에 팔굽혀펴기 좀 많이 하신 분으로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입 쩍하고 우와~하더니 

진짜??? 까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캬ㅠㅠㅠ 너무 이뻐 너무 ㅠㅠㅠ아 얼굴 ㅠㅠㅠ 아 선생님 아ㅠㅠㅠ 미쳤 ㅠㅠㅠ 아 도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아아아러미ㅏ너림;홈;ㅣㅏ덜미;ㅏㅓ아아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정말 하는거 보고 진짜 입 쩍벌리고 완전 놀란 얼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기명기라도 본마냥 '워.........저게 어떻게 되지'이런 얼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어나서 막 기립박수 챡챡챡챡챡 열심히 치다가 오고무님도 손 드니까 '이게 무슨 일이지'하는 듯잌ㅋㅋㅋㅋㅋ 손가락 하나로 머리 긁적긁적ㅋㅋㅋㅋㅋㅋ 아니 무슨 리액션을 이렇게 귀엽게 멈무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멈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강멍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아아 (오열)

물구나무 서서 노래하겠다고 하니까 또 그저 신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서로 안지려고 개인기에 불이 붙어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둘다 개그맨 아니냐 하니까 빵터졌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감탄감탄의 세상 제일 예쁜 미소 ㅠㅠㅠ 그리고 박수요정 ㅠㅠㅠ 캬 역시 박수요정하면 강다니엘 아니겠어요 강다니엘하면 박수요정 리액션 요정 예능계의 신흥강자(????) 먹방계의 루키(?????????????????????????)

이거 정말 찰나의 순간에 화면 옆에 딱 걸려서 나왔다가 지나친건데ㅠㅠㅠ 눈 저렇게 데굴 굴려서 보는거 너무 귀여워서 홀린듯이 화면을 돌리고 돌리고 또 돌려서 마침내 캡쳐를 해내고야 말았다는 그런 인간 승리의 기쁨이 담긴 캡쳐샷입니다.

다리에 손 착 올리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학부모 참관일의 유치원생같앸ㅋㅋㅋㅋㅋ

결과를 발표하려고 돌아가는 카메라....에 슬쩍 걸렸으니까 또 캡쳐를 할수밖에 없습니다 네. 이 쯤에선 나의 초나노 의식이 마구 발동해서 화면에 강다니엘만 잡히면 신들린듯이 캡쳐하고 있었기때문이죠.

드럼롤 두구두구두구하는 동안 손 웨이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걸 움짤로 만들고 싶었는데 제 능력이 좀 딸리니까 이미 금손님이 만들어놓으신걸 가져와보겠어요. 출처는 이미지안에! 문제시 알려주시면 바로 삭제합니다.

아니 진짜 사람 손이 어떻게 저렇게 ㅠㅠㅠ 흐아아아ㅏ아아아아아ㅠㅠㅠㅠㅠ 으어아러미ㅏ러미ㅚㅏ어류ㅠㅠㅠ 손덕후가 듀겄습니다 여기서 또 듀겄습니다 몇번을 듁는지 모르겠는데 진짜ㅠㅠㅠ 너무 좋아ㅠㅠㅠㅠㅠㅠ

결과보고 매우 동그래진 저 입 ㅠ 

놀람과 아쉬움과 여러가지 복합적인 리액션의 얼굴이 매우 이쁘네요 ㅠ 아ㅠㅠㅠ 아아ㅠㅠ 입 저렇게 벌렸을때 윗입술산이 거의 없이 슉 하고 흐르는 곡선이 되는거 제가 참 좋아하는 것입니다ㅠㅠㅠㅠ 엉어 

입매도 너무 좋아하는 것입니다ㅠㅠㅠㅠㅠ

정체공개를 기다리는 다시 신난 멍뭉이 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 아 근데 진짜ㅠㅠㅠㅠ 진짜 복합적으로 너무 좋다 이 얼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뜯어봐도 좋고 종합적으로 봐도 좋고 그냥 다 좋음 ㅠㅠㅠ 역시 나는 그냥 다녤이 웃으면 나도 좋아인건가ㅠㅠㅠ 아 근데 입꼬리 입동굴 정말 ㅠㅠㅠ 아...아아유ㅠㅠㅠ 눈꼬리도 눈웃음 너무 좋은데ㅠㅠㅠ 눈물점도 미치겠고 진짜ㅠㅠㅠ 목두께 잘보이는거 귀 동그란거 잘 보이는거 ㅠㅠㅠ 저 머리 또 찰떡같이 넘겨놓은거 귀여워ㅠㅠㅠㅠㅠ

가시나를 부르니까 오오오오오 하고 감탄감탄 ㅋㅋㅋㅋ

옆에 김구라 보고 가시나라고 또 이야기 해주는것 같음 ㅋㅋㅋㅋㅋㅋㅋㅋ 신났다 멈무 신났어 ㅋㅋㅋㅋㅋㅋㅋ

정체를 공개할때는 또 이 얼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눈 있는대로 크게 동그랗게 이쁘게ㅠㅠㅠ 사람 듀기게 뜨구 ㅠㅠㅠ 입 일자가 되게 꾹 하구 ㅠㅠㅠㅠ 몸 쭉 빼갖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물마시다가 정체보고 꾸울꺽 하고 넘기더니 주먹으로 입가리고 깜짝 놀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눈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래 좋아하던 가수분이셨나봉가 하고 개궁예를 때려봅니다

표정 ㅋㅋㅋ 와중에 또 제작진분 줌땡겨서 얼굴 더 가까이 잘보이게 보여주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어어~~ 아까워 떨어졌어 ㅠㅠㅠ'하는 느낌의 얼굴 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박수요정 박수 챡챡 그리고 미친듯한 비율 ㅠㅠㅠㅠ

개그맨 아니고 가순거 알고 옆에 김구라보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얼굴ㅋㅋㅋㅋㅋㅋㅋㅋ 가수잖아요!!! 하는 얼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났어 멈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뭘하는거냐면... 캡쳐로는 제대로 못잡았지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오고무님이 했었던 그 숭구리당당?을 따라하는거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거에 속았다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녤름거리며 입가 이쪽 저쪽 샥샥 하구 입 꾸욱 ㅠㅠㅠㅠ 귀여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힝! 떨어져써ㅠ 하는 입꾸욱 표정에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쌍따봉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구라와 더레이 사이의 뭐 인연 이야기를 경청하는 멈무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다음 이야기!!! 꺄!!!!!!!!!!! 드디어!!!!!!!!!!!!!!!!!!!!

예고편이다!!!!!!!!!!


이 익숙한 그림은 뭘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과연 그는 정말 황민현이 맞을것인가 ㅋㅋㅋㅋㅋㅋ 백오즈가 맞았을것인가!!!!!!!!!!!!!!!!!!!!!!!!!!!! 이미 티저 손에서 한번 헛다리 짚었던 코뿔소는 과거의 영광(?)을 찾을수 있을것인가!!!ㅋㅋㅋ 혹은 개헛다리를 짚었음에 반성하고 블로그를 펑하게 될것인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강다니엘은 과연 저 뒤에서 춤을 추며 무슨 생각을 했을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스크 쓰고 춤추던 황민...아니 테리우스는 어떤 생각을 했을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도대체 강다니엘은 뭘먹어서 이렇게 이쁘고 귀엽고 잘생기고 혼자 다 하는걸까!!!!!!!!!!!!!!!!!!!!!!!!!!

아 진짜 미쳤나봉가 ㅠㅠㅠ 손 저거 하ㅠㅠㅠ 아러미;횜;ㅏ도ㅓㅣ;ㅏ머히;마ㅓ디ㅏ;ㄹ머

그는 어떤 노래를 불렀을까!!!!!!!!!!!!!!!!!!!!

강다니엘이 이렇게 놀란 이유는 무엇일까!!!!!!!!!!!!!!!!!!!!!!!!!!!!

궁금하시다면 

이번주 일요일 오후 4시 50분!!

MBC 복면가왕

본방사수!!!!!!!!!!!!!!

그럼 저는 다음 이시간에!!!!!!!!

저 방송 전에 나노리뷰 다 끝낸거 수고했다 생각하시는 분들은 제발

댓글 좀. 하트 좀.

진짜...진짜 제발 댓글 조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럼 담주에 또 힘내서 열일하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글케 노잼이야....?ㅠㅠㅠㅠ 그래도 정성글이니까 댓글 써주면 안되여....?

하트하트하트를 주세요! 댓글도 좋아요!

둘다 별다른 로그인 없이도 하실수 있습니다!

당신의 하트가 이 관종덕후 한마리의 덕질에 큰 힘이 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