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 storage by RHINOCEROS

[강다니엘/나노리뷰] 180419 이불밖은 위험해 3회 - 5분만 나와도 5시간어치 힐링되는 강다녤 본문

WANNA ONE/TV

[강다니엘/나노리뷰] 180419 이불밖은 위험해 3회 - 5분만 나와도 5시간어치 힐링되는 강다녤

코뿔소 2018. 4. 21. 18:00

180419 MBC 이불밖은 위험해 3회

나노리뷰 by 코뿔소


알로하! 코뿔소예요!

길게 말할것 없이 후딱 시작해보아요!

*티스토리 이외의 곳에 업로드 된 글은 모두 불펌/도용된것입니다. 신고해주세요.*

*주의*

*비속어/ㅠ/ㅋ/오타 아주 많음*

*의식의 흐름대로 아무말대잔치 많음. 간혹 대환장쇼도 있음*

*오그리토그리 닥찬 있을수 있음.*

*궁예(추측) 있을수 있음. 남의 궁예는 믿고 스루해주셔야하는거 아시죠.*


녤니가 안보이게 입술이 다물어져있는걸 보니 아직 잠들기 전인것 같습니다!!!! 하고 집착쩌는, 강다니엘 방송 모먼트 나노로 다 캡쳐하고 있는, 좀 징그러운 덕후가 이야기 하였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써놓고 보니까 진짜 쫌 징그럽잖아.........?

바닷가에서 (굳이) 쓰레빠 신고 조깅인지 그냥 댕댕이 깡총깡총인지.

갑자기 든 생각인데... 이불밖 나온 강다니엘 모습 중에 진짜 가장 안꾸민 모습인것 같음ㅋㅋㅋㅋㅋ 안경에 트레이닝복 세트에 슬리퍼에ㅋㅋㅋ 근데 왤케 멋...까리....하... 역시 패완얼인거죠 네 ㅋㅋㅋㅋㅋ 패완녤인거죠 ㅋㅋㅋㅋㅋ 강다니엘이즈뭔들 맞는거죠 ㅋㅋㅋㅋ 

맨발에 슬리퍼....ㅋㅋㅋㅋㅋㅋ 그러면서 잘도 뛰어다님. 일행중에서도 제일 앞서서 촐랑촐랑 뛰어가고. 역시 젊음이 최곤가여

본편으로 들어가서..

끝나기 5분전에 등장하신 강다니엘님 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차에서 내려서 딱 걸어오는데 다리 정말 너무 긴것...ㅠㅠㅠ

그리고 강다니엘의 이불밖 출연 이례 처음으로 캐리어를 끌고 옴!!!! 짐이 커졌으니 안에 무엇이 들어있을지 넘나 궁금한데..

과연 다음주에는... 나올까요....?

이번 이불밖 보는 내내 머릿속에 댕댕거리면서 울리는 말이 있었는데 ㅋㅋㅋㅋㅋㅋㅋ

'아.... 참으로 잘생긴 청년이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날 착장 너무 좋아서 정말 ㅠㅠㅠㅠㅠ 넘나 내 취향 뭔가 내 취향 ㅋㅋㅋㅋㅋ 뭔지 모르겠는데 그냥 내 취향ㅋㅋㅋㅋㅋㅋㅋ 나름 평범한데 내 취향 ㅋㅋㅋㅋㅋㅋ 아니 너무 ㅠㅠㅠ 청년미가 ㅠㅠㅠ 후이후잉후이후잉 ㅠㅠㅠㅠㅠ

아 근데 써놓고 보니... 되게 나이많은.. 약간 할머니들이 손자뻘한테 할것 같은 말인데..ㄷㄷㄷ

아니 근데 무척이나 잘생기고 멋진 청년 맞잖아요 그렇지 않나여 완전 그런데 청년미가 막 엄청 뿜어져나오잖아여 장난 없잖아여 아니 뭐 이렇게 훤칠하고 잘생긴 청년이 다 있나 싶잖아여 아닌가여 그렇지 않나여 이건 지나가던 유치원생들도 공감할 말이잖아여 아닌가여

숙소보고 고깃집같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순간 너무 빵터져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가든'같은 분위기였나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명이 이 모양이라도 이쁘니까

이쁘니까

이쁘니까

날이 슬슬 따뜻해지며 위기에 봉착한 강다니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숙소 문 앞에서 벌레 발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뒤로 전형적인 벌레 극혐러의 반응 ㅋㅋㅋㅋㅋㅋㅋ

벌레 보자마자 뒷걸음질친다 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도와줄(벌레를 잡아줄 혹은 치워줄) 누군가를 찾는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기 혼자 헤쳐나가야하면 생각할 시간이 필요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국 정면돌파 강행 ㅋㅋㅋㅋㅋㅋㅋ

후다닥 뛰어들어가는거 너무 귀여워서 ㅋㅋㅋㅋㅋ 

아니 근데 그렇게 정면으로 들어가면 어떡해... 밟으면 어떡해... 밟았는데 거기 알이 있었으면 어떡해.. 그래서 그게 실내로 들어가면 어떡해.. 그래서 실내에 새끼가 생기면 어떡해.. 그럼 실내가 벌레천국이 되잖아... 그러면... 이게 바로 벌레 극혐러의 의식의 흐름입니다. 적어도 제 의식의 흐름은 저렇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너무 싫어 벌레... 제발 이불밖에서 벌레 좀 그만 보면 좋겠음 ㄷㄷㄷㄷㄷ 너무 싫어

그리고 문을 꼭 닫음 ㅋㅋㅋㅋㅋㅋㅋㅋ 벌레 들어오면 큰일 나니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문까지 닫고 나서 살짝 마음놓고 입장 ㅋㅋㅋㅋㅋ

두리번 두리번 하는거 너무 귀여웤ㅋㅋㅋㅋㅋ 정말로 벌레가 또 있나 없나 보느라 두리번거린건지 아닌지는 모르겠지만 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실내화 또 작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거 참 잘생긴 청년이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힘들다 힘들다 하며 들어오는데ㅠㅠㅠㅠ 정말 엄청 피곤하고 힘들고 지쳐서 펄럭거리는것 같아서 덕후로써 마음이 짠했습니다 ㅠ 

빨리 씻고 자고 싶은, 딱 그 상태인것 같아서ㅠㅠㅠㅠㅠ 

새벽 2시부터 나왔다는데 저 시간이 최소 저녁이라 보면... 흐아... 4월1일이었던걸로 보이고... 그 전날도 음방+팬싸. 저날도 음방+팬싸. 정말 스케쥴이 무섭다... 새벽2시에 나가서 스탠바이....;; 그러게.. 음방이 오후/저녁이면 아침 6시부터 준비한다고 하던데;;; 인가는 오후 12시 방송이니까;; 사녹떠도 새벽 2시부터 준비하는구나;;;; 와 진짜 무섭다... 그렇다고 하지말라고 할수도 없고 안해도 된다고 할수도 없고. 해줄수 있는게 없는데, 거기다가 해줄수 있는 말조차도 없어서 너무 미안하다. 

그냥 고마워. 그런 스케쥴도 열심히 해줘서. 그런 상황에서도 무대 너무 잘해줘서. 

누가봐도 너무 지친 얼굴 ㅠㅠㅠ 흐이ㅠㅠㅠ 그나마 이불밖 촬영하면서 많이 잤다면 참 좋을텐데!!!

너무 지쳐서 계속 입 헤 벌리고 흐느적펄럭거리는 와중에 두리번거리구ㅠㅠㅠㅠ 그게 또 너무 귀여운데ㅠㅠㅠㅠ 어떡하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치만 귀엽잖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방으로 추정되는 문 똑똑

손모양 너무 귀여워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우면서 이뻐섴ㅋㅋㅋㅋㅋㅋㅋ

대답이 없어서 다른 문 열어보기 ㅋㅋㅋㅋㅋ 안에 뭐였을지 궁금한데 ㅋㅋㅋㅋ 뭔가 옷장같은 거였던것 같음

다시 녤금녤금 걸어가섴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실내화 저만큼만 신고 있는거 너무 귀여우면서 웃기면서 ㅋㅋㅋㅋㅋㅋㅋ 뭔가 발 볼이 들어가는 만큼만 대충 집어넣은거 같은데 ㅋㅋㅋㅋㅋㅋ 발이 크긴해도 발 볼이 넓지는 않다고 생각했는데 ㅋㅋㅋㅋㅋ 역시 크기가 크면 볼도 넓은건지 뭐 실물로 본적이 없어서 알수가 없군뇨. 이렇게 강다니엘 발 생김새까지 실제로 보고싶어지면... 나는 역시 망한거지...? 응... 그런거 같아... 

귀대고 소리 듣는거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국 문열고 들어가봄ㅋㅋㅋㅋㅋ 

자고 있는 이이경 발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혼자 있을때는 더없이 피곤하고 지친 얼굴이었는데 또 사람 보고는 더없이 해맑게 웃음

얼굴 확인하러 빼꼼히 ㅋㅋㅋㅋㅋㅋㅋㅋ

어떡해야하나 잠시 고민하다가

발 콕콕 거울에 비침 ㅋㅋㅋㅋㅋ

쪼그리고 앉기 전부터 이미 검지손가락만 펴져있었닼ㅋㅋㅋㅋㅋㅋ

발 간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되게 살짝 간질하고 빵긋빵긋 한껏 해서는 반응을 기다리는뎈ㅋㅋㅋ 놀라우리만치 반응없음ㅋㅋㅋㅋㅋㅋㅋ

발등에 반응이 없으니 발바닥에도 해보는데 정말 반응없음ㅋㅋㅋㅋㅋㅋ 저분도 드라마 촬영중이었어서 (아마?) 피곤하셨나ㅋㅋㅋㅋㅋ 

해맑고 신나는 얼굴로 간질간질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아ㅠㅠㅠㅠ 어쩜 이렇게 귀엽구 ㅠㅠㅠㅠㅠ

암튼 안일어났기때문에 상당히 신기해하며 일어남 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시작되는 먹방 ASMR 하아ㅠㅠㅠ 진짜ㅠㅠㅠ 강다니엘은 왜 먹는 소리만 들어도 재밌는지 누구 아는 사람 ㅠㅠㅠㅠ 크힝힝하엏미ㅏㅓㅎㅇ ㅠㅠㅠㅠㅠㅠㅠ ㅇ 게다가 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흐응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소오오온 ㅠㅠㅠ 손 겁나 ㅠㅠㅠㅠ 아아ㅠㅠㅠㅠ아부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선생님 정말 ㅠㅠㅠㅠ하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왕! 하고 한입에 함냐 먹는거 너무 귀여워서ㅠㅠ 으헝 ㅠㅠㅠㅠㅠ 귤 좋아한다는 녤깅이 귤먹는 소리 너무 좋아ㅠㅠㅠ 흐엉 ㅠㅠㅠ

볼에 한가득 귤ㅋㅋㅋㅋㅋㅋ 와구와구하면서 돌아다니는거 세상 귀엽고 뽀짝함 ㅠㅠㅠㅠ

그러다가 김 발견!!! ㅋㅋㅋㅋㅋ 또 강다니엘의 최애템 김 아니겠어옄ㅋㅋㅋㅋㅋ

주전부리 먹을때면 촛점이 사라지는 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의식의 흐름대로 먹는 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를 보고있지만 보고있는게 아닌거 같은 그런 얼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도 한입에 와구작

김먹는데 녤니 보이는거 왤케 귀엽냐 진짜ㅠㅠㅠㅠㅠ 하아ㅠㅠㅠㅠ 죽겠음 ㅠㅠㅠ 치사량의 귀여움을 쏟아냄 ㅠㅠㅠㅠ 

그러다가 놀란 얼굴로 휘둥그레 뭔가를 보는데...ㅋㅋㅋㅋㅋ 방송에서는 이이경이 깨는줄 알고 놀란것처럼 나왔지만ㅋㅋㅋㅋ 저 얼굴은 왠지 벌레 발견해서 놀란 얼굴 같아서 ㅋㅋㅋㅋ 혹은 벌레인줄 알고 놀란 얼굴ㅋㅋㅋㅋㅋㅋㅋㅋ

네. 개궁예니까 패스해줄래여...?

속쌍이 날이 갈수록 진해져서 메이크업을 해도 너무 잘보임

약간의 간식을 먹고 본격적으로 짐을 옮기러 다시 돌아감 ㅋㅋㅋㅋㅋㅋ 근데 가방 이번에는 누구꺼 들고 온거닠ㅋㅋㅋㅋㅋ 발동 봤을때부터 생각한건뎈ㅋㅋㅋㅋㅋ 애들 정말 누구껀지 가리지 않고 그냥 서로서로 알아서 잘 빌려쓰는거 같음 ㅋㅋㅋㅋㅋㅋ

이불밖 강다니엘 숙소 입장하면 빼먹을수 없는 검은 비닐 봉다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에는 꽤 무거워보이는뎈ㅋㅋㅋㅋㅋㅋㅋ 음료수??

아 근데ㅠㅠㅠ 이 청년 정말 너무 잘생겼다ㅠㅠㅠ 흐엉 ㅠㅠㅠ 훤칠하고 잘생겼어ㅠㅠㅠㅠㅠㅠㅠ

피곤에 쩔었는데도 미모가 너무 눈부셔ㅠㅠㅠ 핡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렇게 지친 와중에도 조잘조잘 혼잣말하면서 왜이렇게 지쳤는지 친절하게 설명해주는 강다니엘 ㅠㅠㅠ 사랑해 ㅠㅠㅠㅠ

짐 대충 올려놓고

다른짐 가지러 흐느적 ㅠ

근데 다리 정말 ㅠㅠㅠ 정말 길고ㅠㅠㅠㅠ 이날 착장 진짜 이쁘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완전 잘 어울려ㅠㅠㅠ

근데 왜 캐리어 손으로 들고 옮기는거야ㅠ 실내라서 더러워질까봐 그러는건가 

역시 강다니엘 + 후디는 넘나 바람직한 조합 ㅠㅠㅠ 흑 ㅠㅠㅠㅠ 이런 사복스멜 물씬 나는 거 너무 좋아 정말 ㅠㅠㅠㅠㅠㅠ

잠을 너무 못자서 힘들었다는 녤 ㅠㅠㅠㅠ 이날은 몇시간 잔건지는 모르겠지만 그래도 평소에 비하면 좀 잤을텐데도 여전히 피곤해보임 ㅠ

수고했어 ㅠㅠㅠ 수고 많았어ㅠㅠ 정말많이 수고했어!!ㅠㅠㅠ 잘해줘서 고마워.

힘들다는 이야기 잘 안하는 사람이 힘들었다고 하니까 정말 힘들었구나 싶구..ㅠㅠㅠ 고생많았어 고마워.

잠은 거의 차안에서만 잤을것 같다ㅠㅠㅠ 음방 있는 주는 스케쥴이 정말 빡세다던데.. 중간중간 다른 촬영도 있었고..ㅠ

이 와중에 왜 잘생긴건지 약간 의문이지만 게다가 또 올블랙이라 나 또 너무 좋지만... 미아.ㄴ... 미아내... 닥치고 있을게..

히잉 ㅠㅠㅠㅠ 힘없어ㅠㅠㅠㅠㅠ

그 와중에 이불밖 촬영이 부담이 아니라 힐링이 된다고, 좋다고 하니까 그나마 마음이 좋다ㅠㅠ 항상 푹 잘수 있는 이불밖 촬영이 되었으면 너무너무 좋겠따ㅠㅠㅠㅠ


다음주에는 드디어 나올것 같은 바닷가 녤 ㅋㅋㅋㅋ 안경+쓰레빠+수면안댘ㅋㅋㅋㅋㅋㅋㅋ 

밥먹는데 환하게 웃는거 보니까 또 세상 기쁨 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쌩얼 역시 너무 좋아ㅠㅠㅠ 히잉 ㅠㅠㅠㅠ

그리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생긴건ㅋㅋㅋㅋㅋ 만능 스포츠맨처럼 생겨섴ㅋㅋㅋ 사실 알고보면 춤 말고는 다른건 해본적이 없는 강다니엘ㅋㅋㅋㅋㅋㅋ 표정이 왠지 발동에서 탁구칠때 같닼ㅋㅋㅋㅋㅋ 본인은 매우 즐거운데 겁나 못하는 그런 느낌ㅋㅋㅋㅋㅋ

그리고 나 이때 좀 죽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세상 진지한 얼굴로 폴짝폴짝 ㅠㅠㅠㅠ 포올짝 포올짝 하는데ㅠㅠㅠㅠ 왜 폴짝거리는지는 모르겠고ㅠㅠㅠㅠ 그냥 신나서 ㅠㅠㅠ 따뜻해서 겉옷도 벗고 댕댕이처럼 폴짝거렸나 싶은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니 얼굴 내가 너무 좋아하는 그 얼굴 ㅠㅠㅠ 흐아 ㅠㅠㅠㅠㅠ 역시 쌩얼녤은 눈썹 보여주면 내가 기필코 확실하게 죽음 ㅠㅠㅠㅠ 으엉 

빨리 다음편 보고싶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빨리 와라 목요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럼 나노리뷰는 여기까지. 저는 다음 이시간에!!

하트하트하트를 주세요! 댓글도 좋아요!

둘다 별다른 로그인 없이도 하실수 있습니다!

당신의 하트가 이 관종덕후 한마리의 덕질에 큰 힘이 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