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 storage by RHINOCEROS

나노 내일부터 올릴게요!!!! 본문

her story

나노 내일부터 올릴게요!!!!

코뿔소 2018. 5. 24. 07:00

- 주말끼고 공휴일 껴서 쪼오끔 쉬었더니 벌써 요일이 ㄷㄷㄷㄷㄷ 지난주에 빡세게 일했던게 무용지물이 되어가고 있....;;;

- 사실 워너원고 3회는 캡쳐는 다 해놨는데요... 편집을 하다보니까... 이거 리뷰를 할까말까 조금 망설이고 있는중이고.. 냉부는 아직 보지도 못했고... 이불밖 5회를 거의 다 캡쳐를 떴는데... 

- 제가 갑자기 좀 바빠졌습니다!!!!! 그래서 오늘 리뷰를 못쓸거 같다는 느낌적인 느낌이 빡!

- 그냥 내일부터 올리는걸로 하겠어요 (...) 내일이랑 낼 모레랑 빡시게 올리는걸로 하도록 노력해볼게요

- 이래놓고 오늘 올리는건가 아닌가 모르겠닼ㅋㅋㅋㅋㅋㅋ 암튼! 계획은 내일부터!!! 그리고 다음주는 정말 다시 원래대로 화요일부터 토요일까지 열심히 하는걸로 웅....

- 기다렸다면 미아내... 

- 주말동안 긴긴 댓글들도 많이들 달아주셨는데ㅠㅠㅠ 제가 대댓을 성의있게 각잡고 앉아서 쓰려니 시간이 지금 안나서ㅠㅠㅠㅠㅠ 이것도 시간나는대로 바로 달게요!!!! 댓글들 달아주시는대로 바로바로 확인하고 막 되게 좋아하고 있어요!!! 그러니까 쫌만 기달려달라!!!!!

- 그럼 이걸(?) 빨리 해치우러 저는 다음 이 시간에!!!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