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 storage by RHINOCEROS

[워너원/강다니엘위주] 티저무비 하이라이트!!!!!!!!!!!!!!!! 겁나 미치겠다!!!!!!!! 본문

WANNA ONE/1X1=1 (TO BE ONE)

[워너원/강다니엘위주] 티저무비 하이라이트!!!!!!!!!!!!!!!! 겁나 미치겠다!!!!!!!!

코뿔소 2017. 7. 26. 17:38


아직 다녤 티저만 안뜬 상황이니까 지금은 그냥 강다녤 위주로만 할게요. 분량들이 너무 나노들이라 다 캡쳐할 자신이 없었음.

아씨발....... 욕미안... 욕죄송........ 애시당초에 이 블로그에 올라오는 글은 죄다 '욕의 양=애정의 양'이니까 이해들하시거나 혹은 가시거나...

아.......아...............................................

아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

존나좋아씨발!!!!!!!!!!!!!!!!!!!!!!!!!!!!!!!!!!!!!

내일까지 어떻게 기다리라고!!!!!!!!!!!! 잠잠하던 덕후 가슴에 불을 질러 왜 돌을 던져!!!!!!!!!!!!!! 왜 태풍을 불러오냐!!!!!!!

이거 보고 진짜 어떻게 내일까지 멀쩡한 정신으로 기다리냐 내가아아아아아!!!!!!!!!!!!!!!!!!!!!!!!!!


아........................... 어떡하지............. 또 쳐다봐 얘가................. 얘가 또 쳐다보네요........ㅠㅠㅠㅠㅠㅠ

아 진짜 강다녤은 막 그렇게 함부로 막 카메라 보고 그러지마라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니 덕후들 진짜 심장이 쿵덕 무너져내림 니가 쳐다볼때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왜 눈을 그렇게 뜨고 그러냐 진짜ㅠㅠㅠㅠㅠ 왜 그렇게 멍뭉한 얼굴로 사람을 아니 카메라를 보고 그래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뭔데 이 말갛게 멍청돋는 멍뭉한 얼구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진짜 눈두덩이 봐 눈을 왜 아 미치겠다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돌아버리겠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뭘 그렇게까지 말갛게 보냐고 진짜ㅠㅠㅠㅠㅠㅠ 아씨 후광비치는거 같은데 이거 또 내 착각이죠? 참낰ㅋㅋㅋㅋ 미치겠네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어쩌란말이냐 트위스트추면서

이 화면에서 나갈수가 없잖아.......... 어쩌라고 진짜...............


왜 그러고 웃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왜 사람을그렇게 보고 그렇게 웃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밑에 세장 똑같은 사진같죠? 다르거든? 눈썹을 찡긋하고 올린단말야 얘가. '웅?'하는 얼굴로 웃으면서 눈썹을 올린다고요. 하 나 참........... 어이가 없네 진짜 눈썹을 올려...하.... 존나 이뻐 미쳤나봐 진짜.... 왜 사람을 그렇게 보면서 그렇게 웃으면서 왜 그렇게 눈썹을 찡긋거려............. 뭔가 재밌겠다는듯이 기대된다는 듯이 왜 그런 눈빛으로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왜 눈을 그렇게 떠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시발 내가 니 이니스프리 멍뭉 눈깜빡 짤 떴을때도 몇날몇일을 앓아누웠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온 지인들한테 다 보여주면서 덕밍아웃하면서 이걸봐 존나 이쁘지 이걸 봐 세상에서 가장 홀리한거 같지않아 이것봐 눈을 이렇게 깜빡여......... 이게 가능하다고 생각하냐고 물어보면서 온갖 미친년 보는 표정을 다 받으면서도 내가 내가 그렇게 진짜 믿을수가 없어서 너무 죽을거같고 이건 너무 완벽한거 같아서 내가 하 그랬는데 얘가 또 사람을 보고 이렇게 하 어떡하지 진짜 어떡하면 좋지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또 존나 완벽해 어떡하냐고요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머리색도 너무 예쁘고 피부색도 너무 예쁘고 그냥 니가 완벽하게 존나 평화로움 응 그거다. 평화.............. 나에게 존나 그냥 개평화 존나평화 아름다운 이너피스를 강제로 선물함. 멍때리고 아 이것이 아름다움이구나 하고 존나 평화롭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그렇게 웃어 왜 그렇게 카메라를 보냐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아............ 아 알겠다 너................................... 너 이어폰 여기다가 끼워주는거지...............................? 이어폰이 한쪽이 없네?

한쪽 끼워주는 시늉하면서 '둘중에 어떤게 나아?'이딴거 하려는거지 핰ㅋㅋㅋㅋㅋㅋㅋㅋㅋ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치겠네??????????????????????? 그래서 눈썹도 찡긋하는구나? 어떤게 낫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니가 제일 나아. 니가 제일 좋으니까 그냥 아무거나 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 사람보고 웃는 니가 제일 미치도록 좋다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빨리 내일 되라 빨리 티저떠라 진짜 미쳐버릴거 같으니까 빨리 띄워주세요. 타이틀곡이야 이걸하든 저걸하든 아아아아아무 상관없고 두개 다해도 됨. 진짜. 그냥 티저나 띄워줘. 미치겠네 진짜. 아무거나 너 좋은거 하시고ㅠㅠㅠㅠㅠㅠㅠ 나는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를 이 덕통에서 좀 놓아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뭐야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거 몇초나 나왔냐 얘 ㅠㅠㅠㅠ 몇초 나오지도 않은거. 합쳐도 3초도 안나왔을 이 화면 보면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왜 나는 이렇게 덕통을 앓아야하냐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진짜 굉장히상당히엄청나게 사룽한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빨리 나와조 ㅠ 데뷔해조ㅠㅠㅠㅠ 여기 덕후 한마리 죽어가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주간아 촬영때문에 오오오오오오오온갖 팬들이 몰려가서 진을치고 있어서 상당히 곤란하다고 공지까지 떴는데요. 진짜 존나 쪽팔리고, 그러다가 촬영 미뤄지거나 캔슬될까봐 겁나 짜증나니까 진치고 앉아있는 극성/사생들은 제발 집에 가라. 보니까 건물안까지 들어가고 진짜 그야말로 진을 치고 있던데. 그리고 그렇게까지 되도록 공지하나 띄워놓고 가라고 하는 YMC는 또 뭡니까. 그런다고 갈 인물들이었으면 애시당초에 거기까지 가서 그러고 있지도 않겠죠. 진짜 이런게 제일 빡쳐. 애들이 안에 있는건지 아직 안들어간건지 모르겠지만, 지금 이상태로 나오건 들어가건 난리가 날텐데, 또 경호원도 없이 지들끼리 부둥켜안고 들어가는 사태 벌어지면 진짜... 진짜 레알 빡친다. 이런거 관리하라고 돈주고 맡긴 회사 아니냐고. 그리고 전부터 참 그지같았던게.. 애들이 무슨 촬영을 어디서 한다고 자꾸 기사 내는데, 아주 미친거 같음. 왜 알려주는데. 남들은 비밀로 극비로 하는걸 왜 상세하게 기사로 써서 올리게 만들어선 포털 메인에 띄워 그걸. 진짜 하이라이트보고 존나 좋아죽다가 공지보고 존나 빡침. 이건 덕후의 눈으로 봐서 빡치는것도 아니야 사실. 그냥 일반인의 눈으로 봐도 상식이하의 회사잖아. 진짜 제대로 '일'을 하는 사람이 몇명이나 되길래 이 모양 이 꼴로 돌아가는지 궁금하다. 씨발. 가만보면 엔터회사들 죄다 무슨 우후죽순 생겨났다가 망해서 나간 카페사업하듯 그렇게 굴린다. 거기에 왜 내 연옌들이 휘둘려야하냐. 얘네는 심지어 거창하게 '국민 프로듀서님들이 뽑은 국민 아이돌'이라는 타이틀 붙여놓은 애들인데. 내가 여기다가는 비판적인거나 비난하는거나 뭐 암튼 어떤거든 누굴 대상으로 하든 네거티브한건 안올리려고 진짜 존나 노력하는데, YMC건 MMO건 생각없는 저놈의 회사들은 다 욕을 쳐먹어도 쌈.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