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 storage by RHINOCEROS

[워너원] 티저무비 #11. 강다니엘♥♥♥아.............진짜....... 죽을거같아..... 본문

WANNA ONE/1X1=1 (TO BE ONE)

[워너원] 티저무비 #11. 강다니엘♥♥♥아.............진짜....... 죽을거같아.....

코뿔소 2017. 7. 27. 14:10


아..... 진짜 죽을거같아. 어제 하이라이트는 영락없이 이어폰 끼워주는 모션으로 편집해놓고 하... 씨발 진짜미치ㅕ버리겠네... 죄송한데여 제가 지금 제정신이아니니 쌍욕난무할 예정이거든요. 다시한번말하지만 욕의양=애정의양이니 욕 싫으신분들은 나가시면됩니다.

아.... 아 씨발 이거 실화냐진짜......? 티셔츠 갈아입기 진짜 실화야.....?

아.... 지금 막 진짜로 땀나고 손이 바들바들 떨리고 어지롭고 호흡곤란오는거 같음. 닭살 쫙 돋고... 왜이렇게 온 얼굴이 간질간질하냐... 아니진짜 저기...아.... 어떡하지.... 이거 약간... 너무 좋으면 고통스러운 그런거같은데. 어... 아니 지금 좋은건지도 잘 모르겠고 그냥 딱 미칠거 같은 느낌인데. 어..... 음..... 그냥... 강다녤이 존나 이쁘구... 근데 이새끼는 늘 이뻤잖아 늘 멋있고 내눈에는 늘 최곤데.. 아무튼 너무 이쁘고... 어.... 하... 뭐 이렇게 이쁘게 찍어놔서. 내가 미치는 요소 진짜 다 몰아놓음. 1. 아기자기해보이는 방 2. 나른해보이는 분위기(침대와 휴식의 느낌) 3. 파스텔톤 4. 금발 5.


여기까지 썼는데 브이앱뜸. 보고옴. 씨...아....어쩌라고 진짜!!!!!!!!ㅠㅠㅠㅠㅠㅠㅜ 너무좋아 아 미치겟ㄱ다고 나지금진짜즉을거같다고작작해라진짜너무좋다고오오오오오오토오ㅠㅠㅠㅠㅠㅠ 브이앱은 이거 쓰고 씁니다 아진짜 돌아버려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떡해 너무 좋아ㅠㅠㅠㅠㅠㅠㅜ

다시.... 돌아가서..


5. ....까먹었음 뭐였지... 기억안남.브이앱땜에 다 날라감. 그냥 의식의 흐름대로 기억나는데로 말하자면... 

우와 바로 이렇게 애를 벗기냐. 진짜 예상도 못했네. 갑자기 티셔츠 갈아입기..헐.... 등보여주기.... 진짜 등짝에 환장하는 나는 진짜 아.... 솔직히 이번에도 뭘 노렸는지 너어어어어어무 알겠음. 민현이 할짝에 이어 이번에도 뭘 노리는지 정말 너무 명확해서 재미없을정도로 알겠는데... 근데 그냥 넘어감. 어쩔수 없음. 진짜... 재미없는데.... 넘어갈수밖에 없음... 아놔 미친 진짜.... 하.... 솔직히 말해서 나는 진짜로 진짜로 진짜로 애를 안벗기길 바랬단 말야. 그냥 활동하는 내내 쭈욱 애를 안벗기길 바랬어. 열어줘때도 안에 (안입은거보다 더 야한) 뭔가를 입고 있어서 더 좋았고. 그냥 애를 벗기는 그 순간 얘를 너무 '섹시계'로만 소비하는거 같아서 기분이 나빴단 말야. 근데.. 이미 벗긴거 뭐라고 할수도 없는거고. 이렇게 되니 소비하지 않을수도 없고... 소비라는 말이 참 그렇다. 암튼 진짜 숨이 멎기는 했어. 응. 아 어떻게 ㅋㅋㅋㅋㅋ 제정신일수는 없는거 아닙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 이런 내츄럴한 노출... 안좋아하는 여자가 어딨겠어요 사실. 아 근데 너무 노리고 애를 벗겼다는게 좀... 게다가 본인이 원해서 한 노출같지도 않잖아 뭔가... 보니까 남자 연예인들은 애시당초에 벗을 계획이 있으면 운동 미친듯이 해서 벌크업해놓고 벗더만.. 진짜 등판 미치겠지만, 보통 연예인들이 준비해서 나오는 그 정도의 몸은 아니잖아. 아 물론 그게 더 좋은 포인트이긴 함... 하...................... 나 모르겠다. 나 이중인격인가봐. 다중이 된거 같다. 엄청 좋았다가 또 이러면 안되는거 같기도 하고. 모르게써 정말. 그냥 본인이 말해주세요. 본인이 어디 나와서 '섹시 이미지인 스스로를 어떻게 생각하나여'라는 질문에 답을 해줘. 어 뭐 자랑스럽고 재밌고 그렇다고 하면 내가 그냥 마음 놓고 소리만 지르고 ㅠㅠㅠㅠ 잘 모르겠고 부끄럽고 그렇다고 하면 나 계속 다중이 해야할듯... 하... 근데 또 본인은 피지컬과 섹시를 담당하고 있다고 하면 정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몰라 나 지금 다중이 모드임. 


그냥 바로 캡쳐로 넘어가죠. 캡쳐를 진짜 아껴서 아껴서 했다고 생각했는데 50장 넘어 나오더라. 여기 올릴수 있는게 50장이 한도라서 겁나 중간에 추리고 추림. 

아 이런 구도ㅠㅠㅠ 저런 자세 너무 좋다고ㅠㅠㅠ 그냥 진짜 편하게 철푸덕 앉아있는거 같은 느낌. 물론 실제로 그렇진 않았겠지요.

아 진짜 졸라 이쁘다ㅠㅠㅠㅠㅠㅠㅠㅠ 안웃고있는 얼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엉 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약간 뭐라 그래야하지... 멍뭉돋는데 섹시멍뭉... 아니 별거 한게 없는데 왜 섹시...하... 아 진짜 섹시라는 말을 좀 그만하고 싶다. 되게 재미없는 어휘인거 같은데 마땅히 떠오르는게 없네. 아 이런 맨돌맨돌 무표정 너무 좋다ㅠㅠㅠ 얘는 진짜 무표정이나 정색일때를 찾아보기가 은근 힘들어서... 혼자서 표정으로 리액션할때도 많고, 잠깐 멍때리는 얼굴은 있지만 의도적으로 무표정해야지!!하고 무표정할때가 드뭄. 아 금머.... 금머 못잃어ㅠㅠㅠㅠㅠㅠㅠ 금머 돌아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진짜 저 머리색 잘 어울리고 이뻤는데 왜이렇게 빨리 사라졌냐고ㅠㅠㅠ 갈머도 좋긴한데ㅠㅠㅠ 아아 금머ㅠㅠㅠㅠㅠㅠㅠㅠ

아씨ㅠㅠㅠㅠㅠㅠㅠㅠ 안벗어도 뒤태 섹시하잖아요!!!!!!!!! 씨 빛때문에 실루엣 겁나 섹시한거 봐ㅠㅠㅠㅠ 아 그냥 이 티저는 처음부터 끝까지 강다니엘 등을 겁나 강조하고 있음. 아마 어깨를 강조하고자 한거겠지. 그래요 어깨 넓고 좋아요. 아무 미치겠어. 아주 좋은 노림수야. 너무너무너무 대놓고 그것만 노리고 있어서 그렇지.. 좋긴 좋아... 

나는 남자애들 티셔츠 입었는데 등의 날개뼈 톡 튀어나온게 보일때 진짜 좋더라...... 변태같은 발언이니 여기까지만... 그냥 날개뼈가 좋다고... 

아 진짜 존나 귀여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서있는데 좋으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 발목이랑 맨발도 너무 좋음 ㅠㅠㅠㅠ 옷걸이들고 있는 손꾸락도좋음. 왜 저렇게 들고 있어 진짜ㅠㅠㅠㅠㅠㅠㅠ 아 발봐... 손만 이쁘게 생긴줄 알았더니 발도 이쁘게 생김. 섬섬옥족임. ㅠㅠㅠㅠㅠ 

아잉 눈물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미친 눈물저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철푸덕 너무 귀여움 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섬섬옥족 222... 발이 큰데 볼은 넓지않고, 다리전체로 보면 날씬한편인데 발목이 막 가늘지는 않다ㅠㅠㅠㅠ 아 그냥 다 좋음. 어째도 다 좋을거고 다 좋고 다 좋아할거야!!!!!!!!!

앙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부빗부빗해주고싶다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표정봐 ㅠㅠㅠㅠㅠㅠ 뭔가 시무룩한 멍뭉이ㅠㅠㅠㅠㅠㅠ 눈물점봐ㅠㅠㅠㅠㅠ 

자 여기 등 노린 샷 또 나오네여. 응 저런 실루엣이 좋다고... 그냥 개인적으로 좋아한다고. 티셔츠 입었을때 언뜻 보이는 남자애 날개뼈........... 미안해요... 미안해 다니엘아.. 내가... 어린남자애 등 보고 막 좋아하는거 아닌데............. 암튼 이와중에 티셔츠 두개 줄무늬. 파워줄무늬. 진짜 스타일리스트 줄무늬성애자냐..... 줄무늬아니면 옷취급 안해주냐!!!!!!!!! 아... 근데 우리 녤이 목도 정말 이쁘다. 동글동글 머리에 길다란 목에 넓은 어깨에 날개뼈랑 등 근육이랄ㅇ........미안.......작작할게......

아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렇게 옷 벗는거 귀엽다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씨 겁나 하얀거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뭔가 부끄러워하는것같은 저 얼굴을 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미안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미안해 내가 봐서 미안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거 너무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등근육 빠샤하고 나오심. 아.................. 진짜................................ 지금 이걸 보는 모두의 마음은 다 같을거야 아마.

이것도 귀여웠음. 뭔가 쓱팡! 하고 옷을 퐛퐛 입는 느낌. 설명하기 힘들다. 옷 씨에프처럼 입는 느낌이라고 해야하나. 

귀여어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솔직히 손이 포인트임. 손 겁나 이쁘다 진짜........................ 손 미쳤다 진짜.............................. 아 손 무슨 그려놓은 손인줄...........

미친............ 저 거울에 비친 모습속에서 복근이 보이는거 같은 나는... 내가 도른자지....?

아놔 팔 길쭉한거 봐 미친................... 자꾸 배꼽보는 내가 도른자 맞지...?

아 어깨................. 얘는 가끔 헷갈리는게... 그래 어깨가 넓은게 맞긴함. 보면 어깨가 넓은편이긴 한데... 근데 진짜 60센치는 지이이이인짜 넓은거거든요. 셔츠나 수트같은건 맞는 사이즈 찾기 힘들거임. 근데 어깨 자체가 넓기도 한데 옷입었을때 핏을 보면 어깨근육이 있어서 더 넓어보이는거 같은데.... 근데 팔 보면 또 그렇게 근육질도 아니고... 진짜 비보잉으로 다져진 댄스형 근육인건가... 아... 아................... 아............ 작작하자.. 정신차려라.... 어깨 분석해서 어쩔건데..............

존나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멍뭉이 시무룩해져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티셔츠 못골라서 시무룩해져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와중에 손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손 존나 이뻐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티셔츠... 니가 맨 처음에 입은 그냥 파스텔 핑크가 제일 이뻐ㅠㅠㅠ 그걸로 해 우리 멍뭉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냥 귀여워서 캡쳐해봄.

아........ 에인졀 강림하심.................

아 미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왜 그렇게 보냐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왜 사람을 그렇게 보고 웃어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피부는 또 존나 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얘 지금 이거 렌즈 낀건가 안낀건가. 안낀 멍뭉을 더 좋아하는데... 아 상관없어 씨발 다 좋아... 틴트 너무 푸샤색에 약간 얼룩진거 같기도 하지만.. 괜찮아 그래도 이뻐.. 아니 그래서.. 아니.. 그냥 이뻐. 이뻐 최고야 짜릿해. 니가 최고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귀여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길어갖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손까딱까딱도 귀여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발도 기여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발 너무 이쁘다 진짜

기여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멍때리는거 귀여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 사진 지니짜 어깨 봐라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이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웅웅 넘 이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웅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앙 미치겠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진짜........... 여기서 통으로 벗고 입는걸 진짜 통으로 보여준거에서........... 진짜 너무 노린거 아닌가 함. 아니 그래 물론 팬들이 원했을 영상이야. 분명히 '다 보여줘여!!!!!!!!!!!'라고 비명들을 질렀을거야... 근데... 아... 모르겠다 좋아하면서 내가 뭐라고할 군번이나 되나. 그냥 닥치고 으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 ㅏ시바아잉아아아아아알 존나 좋아아아아아라알아아아앙 씨제이 만세에에에에에에에ㅔㅇ에 하면 되는건가... 


아..........모르게따............ 지금 약간 또 뇌에 공황기가 찾아옴. 아무 생각도 안들고 더 이상 무슨 말을 해야할지도 모르겠음. 그냥 좋아요. 존나좋은데 뭘 어떡해야....................... 우리 애 얼굴봐서 좋아요... 우리 애가 너무 이쁘게 나와서 좋아요.................... 아............아.................. 어떡하지.. 어떻게 해야 이 내 마음을 표현할수있을지 모르겠음. 그냥 너무 최곤데...........? 너무........음........응.................... 그냥 너무 좋은데...........

무튼 이렇게 티저무비는 모두 끝이 났습니다.

하지만 아까 브이앱에서 밝혀진 사실!! 내일은 바로 타이틀곡 뮤비가 공개된다고 함!! 심지어 워너원 애들도 못봤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나는 바로 브이앱 포스팅을 하고... 오늘 그려야하는... 하ㅠㅠㅠㅠ 오늘의 팬아트를 마저... 그리러 가야지.....하........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