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 storage by RHINOCEROS

[워너원] 깜짝 브이앱. 진짜 숨막히고 손떨림. 본문

WANNA ONE/1X1=1 (TO BE ONE)

[워너원] 깜짝 브이앱. 진짜 숨막히고 손떨림.

코뿔소 2017. 7. 27. 14:21
강다녤 티저 포스팅하고 있는데, 이미 호흡곤란 상태였음, 갑자기 브이앱알림이 오는거. 저번에 한번 다른 가수들이 실수로 잘못켠적이 있어서 솔직히 또 그런거 아냐 하고 딱 켰는데 애들이 인사하고있어 ㅠㅠㅠㅠㅠ 진짜 그때부터 머리를 쥐어뜯음. 그러고 존나 집중해서 애들만 봤는데ㅠㅜ 아 내용도 잘 기억안나 심지어 너무 심장이 쿵덕대서ㅠㅠㅠㅠㅜ 일단 엄청 짧았고... 애들이 너무 귀여웠고 리얼했고ㅠㅠㅠㅜ 


일단 풀영상 올라온걸 올려봅시다. 나도 풀은 처음인듯. 알림와서 들어왔더니 인사하는 부분부터 보임. 


아 현기증나... 쓰러질거같아...


아래에는 보던 당시에 막 캡쳐한거... 흔들리는 부분도 참 많고 애들이 많다보니 눈을 감은 부분도 많은데, 우리 애들 이쁜 캡쳐만 존재했으면 좋겠으니까 눈 감거나 이상한 표정인 애들에겐 스티커를 붙이겠습니다.

아 그리고........ 민현이 목소리 진짜......아........ 이런 영상에 나오는거 볼때마다 민현이 말 너무 잘하고.. 조근조근 차근차근 잘하고 목소리 진짜 미치게 좋다ㅠㅠㅠㅠㅠㅠㅠㅠ 고막 녹는거 같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지훈이 옷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음 눈에 띄는 스타일을 좋아하는거 같아 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많이 발전한거 같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티커 다 붙이고 나니까... 왜이렇게 지성씨 눈감은게 유달리 많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으아아앙 그냥 영상으로 보세요 영상으로.. 솔직히 캡쳐 여어어얼심히 올리는 이유는 내가 어딘가 밖에 나갔을때, 애들 얼굴을 보고싶은데 영상은 틀수 없는 상황일때! 그럴떄 보려고 찍어 올리는거임. 겸사겸사 그런 분들, 지금 당장 영상은 못보지만 내용 궁금한 분들 보라는것도 있고.. 암튼 이건 영상이 훠어어얼씬 귀여우니까 영상으로 보시라!!

근데 11분은 진짜ㅠㅠㅠ 진짜 짧은거 아니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음에 꼭 길게 해줘

아니다 이렇게 짧게라도 보니까 너무 좋다ㅠㅠㅠㅠㅠㅠㅠ 짧아도 좋으니까 자주 틀어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