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 storage by RHINOCEROS

[워너원] 뮤직비디오 티저 1st mini album '1X1(TO BE ONE)' M/V TEASER 본문

WANNA ONE/1X1=1 (TO BE ONE)

[워너원] 뮤직비디오 티저 1st mini album '1X1(TO BE ONE)' M/V TEASER

코뿔소 2017. 7. 28. 13:52

아...............아............... 아 또 앓는소리 나온다.........아...................

어떡하지... 둘다 못잃어 둘다 너무 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둘다 공개는 해줄거지요?? 돈들여 시간들여 찍어놓고 공개안하는 그런 짓은 하지 않을거잖아 그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그냥 더블 타이틀곡하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둘다 너무 좋은데 진짜 미치겠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솔직히 노래 자체만 봤을때는 아직도 에너제틱이 더 내 취향에는 가까움. 근데 활활 컨셉... 우와 죽못사... 아니 솔직히 뭐 수트... 그래 뭐 스테디셀러 아닙니까 수트는. 근데 저날 비가 왔다+기우제 안무느낌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뮤비가 잘나왔을 가능성이 더 높은거 같기도 하지만... 아니 진짜 뮤비만으로는 컨셉이 진짜 쩌네.... 안무도 딱 내가 상상했던 그 빠ㅏㅏㅏㅏㅏ워ㅓㅓㅓㅓㅓㅓㅓ 칼군무고. 에너제틱은 안무샷이 하나도 안나와서 어떻게 될런지 모르겠다. 아....... 의상이........... 의상만 좀더 세련되게 뽑아주면 차아아아암 좋을텐데... 스타일리스트.. 하....... 모르겠네............. 



아 진짜.... 처음에 딱 시작하자마자 옹성우가 미친미모로 흑백으로 나오는데..... 이미 거기서 머리가 빙 돌았음. 진짜........ 아 분위기로 조짐... 미쳤음. 그리고 마지막에 군무 하......... 아니 진짜 멋있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빨리 풀버전을 내놓으라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그니까 다 좋은데 벽 색깔도 상큼하고 청량미 있는 색감 다 좋은데 옷들이..

아 스타일링이......... 아 좀.......................... 쫌 그래... 막 엄청 구리거나 그런건 아닌데 쫌........... 아 모르겠다.... 노래 전곡을 안들어봐서 모르겠지만, 이 노래가 꼭 이렇게 사복으로 입혀야하는 느낌의 노래인가 싶기도 하고. 그냥 맞춰입히면 안됐던건가...? 아니 왜 워너원은 꼭 다 다르게 입히려고 하는지도 모르겠어. 완전 쌩 신인그룹인데 어차피, 그냥 통일해도 괜찮을법한데 사실.... 플필 촬영했을때처럼 그냥 흰티에 청바지, 다르게만 입혀놔도 괜찮을거 같은데....

우와씨 옹성우 존잘대보스 진짜 미침. 우와 진짜.... 진짜 그냥 진짜 존나 미침. 화면 진짜 짤받아 진짜 그냥. 아 몰라 진짜 너무 잘생김. 미쳤음. 분위기도 미침. 티저 둘다 합쳐서 내내 헐 시발 옹성우 존나 잘생겼어 시발 외쳤음.

아 박지훈도 도름... 미침.... 지훈이 살빠진거 같은데. 아... 암튼 진짜 존나 이뻐 얘도ㅠㅠㅠ

얘는 또 뭔데ㅠㅠㅠㅠㅠㅠ 

뒤에 관린이가 너무 귀여워 근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연기아니고 진짜 뒤에서 지성씨랑 둘이 그냥 시시덕거리고 있는거 같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죠 이 테이프는. 요즘 아이들은 이 카세트 테이프가 뭔지 알기나 하나...?

워너원에서만 해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걸 실물로 돌려본적이 있는 사람은 지성씨밖에 없을거 같은뎈ㅋㅋㅋㅋㅋ

사실 지성씨도 카세트 테이프 잘 모를 나인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발 이렇게 내 나이 털리나여 아니 저도 잘 모르겠는데여 저거 내 시대도 아니예여

이걸 캡쳐한건 사실 강다녤 손등의 팔찌 눌린 자국때문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처음에는 '응?? 상처야??? '했는데 보니까 팔찌 눌린 자국같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주머니에 손넣거나 뭐 그러고 있었낰ㅋㅋㅋㅋㅋㅋㅋㅋ

애들이 진짜 신나보여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막 이쁜 표정들은 아닐지라도 그냥 ㅋㅋㅋㅋㅋㅋㅋㅋ

관린이가 진짜 신나보인다. 나는 관린이가 신나보이면 너무 좋아ㅠㅠㅠ 민현이도 신나보인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존예보스 나타나심 바로. 진짜 심각하게 정말 있는그대로, 거짓없이 말하는데..

나는 저 틴티드 선글라스가 아무리 유행이라고 해도, 누가 쓰든 이쁘다는 생각을 해본적이 없었음.

근데 방금 이걸 쓴 관린이를 보고 겁나 이쁘다는 생각이 처음으로 들었다.

하................

그리고 우리의 존잘대보스님이 무려 레몬색 벽을 배경으로 나와주심. 아 성우는 진짜... 그냥 진짜 존나 잘생긴거 같애. 각이, 선이, 안예쁜데가 없음. 안멋진데가 없어 진짜. 그냥 엄청 멋짐. 가만히 하나하나 막 뜯어보면 대칭이 완벽하다던가 그런 것도 아닌데, 그냥 딱 봤을때 너무 완벽하게 멋있음. 

재환이ㅠㅠㅠㅠㅠㅠ 만두가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만두가ㅠㅠㅠㅠㅠㅠㅠㅠ 아니 뭐 이런 만두가ㅠㅠㅠㅠㅠ

뭐 이렇게 이쁜 만두가 있나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떡 다이어트 진짜 한건가 성공한건가 아니 근데 이 색감하고, 피부톤하고 그냥 전부다 너무 이쁨. 아 재환이 진짜... 미모 포텐터지네 진짜.

진영이 미모야 더할말이 없음. 근데 이 색감 잘어울리네. 짙은 파랑과 선라이트 오렌지. 근데 옷이... 아 옷을 왜... 아무리 네이비+레드 조합이 돌아왔다지만..

나 이 샷 너무 좋아. 아 진짜 하성운 미침. 미침 진짜 미치게 세련된 느낌. 이 도시적인 느낌. 아 그리고 파스텔 존나 개찰떡. 저 금발에, 저 선글라스에, 흰피부에, 파워쿨핑크 입술에, 버블검이라니 미친........ 아 그냥 진짜 뭐라그래야하지.. 완전 컨템포러리한 느낌 확 오는데ㅠㅠㅠ 아 너무 잘어울려 진짜ㅠㅠㅠㅠ 

우진이도 좋다ㅠㅠㅠㅠ 전반적으로 조명 색감들이 엄청 잘나왔음. 색감은 쨍한데 텍스쳐는 약간 보드라운 느낌이 들어서 더 좋다.

우진이 개섹시해보여 뭔가 우수에 잠긴 느낌 ㅠㅠ 아 또 얘 미자인거 잊었다 잠시ㅠㅠㅠㅠ

지성씨!!!!!!!!!!!!!! 개 잘생기게 나왔어여!!!!!!!!!!!!!!!!!!!!!!!!!!!!!!! 아니 뭐야 진짜???????

지성씨는 정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본인이 표정만 가만히 있으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잘생겼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래서 너무 적응이 안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지면이나 화면에서 잘생긴 윤지성 보고 '우왕 잘생겼어 지성씨ㅠㅠ'하고 다음에 영상에서 깨방정떨고있는 지성씨를 보면 혼란스럽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근데 진짜 보면 볼수록 요정설 뭔말인지 이해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 화면 보면 진짜 요정왕같애 진짜 ㅇㅇ

대휘!!!!!!!!!미침!!!!!!!!!!!!!!!!!!!!!!!!!!!!!!!!!!!!!!!!!!!!!!!!!!!!!!존나이뻐!!!!!!!!!!!!!!!!!!!!!!!!!!!!! 그냥개이뻐!!!!!!!!!!!!!!!!!!!!!!!!!!!!!!!!!!!!!!!!!!!!!!!!!!!!!!!!!

아 진짜 할말이 따로 없음. 그냥 미침. 존나이쁨 개이쁨 짱이쁨 이쁨다발라드셨음. 헐... 진짜...

대휘도 요정이지. 얘는 쫌더 요정왕자느낌이야.아 진짜 이쁘다 근데. 핑크 잘받는구나 대휘. 

인간 왕자님이 나타나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지훈이 살 많이 빠진거 같은데???????

이분은 또 뭐냐고 진짜..하 에너제틱 개인샷들은 그냥 하나같이 너무 아름다워서 할말이 없음 진짜 ㅇㅇ 레알 거짓 하나 없이 ㅇㅇ

그냥 완벽함. 거울에 비친 모습도 완벽함. 그냥 얼음왕자 냉미남 뭔데 이분 진짜... 진짜 황민현은 알면 알수록 뭐냐고 이 남자ㅠㅠㅠ

존나 분위기 미친거 같고, 생긴것도 미친거 같고, 목소리는 진짜.. 하 진짜 목소리 너무 좋아 진짜. 이러다가 또 깨방정 떨때 또 너무 좋아 하...

..................................................

그러고나니까 제가 가장 어려워하는 분이 나오셨어여...........음............

제가 요즘 이분만 보면 할말을 잃고.... 뇌가 멈추는 느낌이 들고...... 어.... 막 닭살도 돋고... 응.... 막 진짜 그냥 어떻게 해야할지를 모르겠어요... 이분이 너무... 음.... 너무 막 그냥 좋고 아름답고 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자꾸 ㅠ를 치게 되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니 진짜 왜 사람을 또 그렇게 봐!!!!!!!!!!!!!!!!!!!!!!!!!!!!!!!!!!!!!!!!!!!!!!!!!!! 왜 눈을 그렇게 떠!!!!!!!!!!!!!!!!!!!!!!!!!!!!!!!!!!!!!!!!! 비맞은 댕댕이마냥 근데 섹시는 뭐야 그 와중에!!!!!!!!!!!!!!!!!!!!!!!!!!!!!!!!!!!!!!!!!!!!!!!!!!! 카메라를 또 꼬시는 눈이지 이거!!!!!!!!!!!!!!!!!!!!!!!!!!!!!!!!!!! 이게 바로 그거지?????????? 눈을 다 뜨지말고 카메라를 꼬셔 그거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왜 자꾸 사람을 꼬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그러니까 의상이.............. 의상이 진짜 모르겠다.......................................... 아..........



하..................... 아무튼 미친거 같음. 애들 미모도 미친거 같고, 좋아서 숨넘어가기 일보직전인 나도 좀 미친거 같고.. 제정신 아닌거 확실한거 같고.... 뭐.... 둘중 뭐가 타이틀이던 정말 아아아아아무 상관없음. 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둘다 하면 좋겠는데 ㅠㅠㅠ 둘다 음방 나와서 하면 좋겠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주간아에서 이거 두개 다 했겠지??? 아 진짜 빨리 보고싶다ㅠㅠㅠ 미치겠다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데뷔가 진짜 다가오긴 했구나ㅠㅠㅠㅠㅠ 빨리 데뷔하면 좋겠다 진짜ㅠㅠㅠㅠ 애들아ㅠㅠㅠ 진짜 엄청 보고싶어 빨리 나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