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 storage by RHINOCEROS

[워너원] 티저무비 비하인드♥ 아 진짜 다들 너무 귀엽다ㅠㅠㅠ 프로아이돌들 더럽♡ 본문

WANNA ONE/1X1=1 (TO BE ONE)

[워너원] 티저무비 비하인드♥ 아 진짜 다들 너무 귀엽다ㅠㅠㅠ 프로아이돌들 더럽♡

코뿔소 2017. 7. 30. 15:45


주말에 떡밥이 떨어지면 포스팅하기가 넘나넘나 힘든것이다............................. 그래도 물론 떡밥이 있는게 없는것보다 백스물만배쯤 낫지요!!!!! 티저무비 비하인드나 인터뷰같은거 찍었을거 같긴했음. 비하인드 사진보면 애들이 마이크 들고있는 경우가 왕왕 있어서. 후후후훗 이렇게 영상으로 나오다니 매우 뿌듯하군요. 내용은 대부분 '오그라든다아아아아아'의 리액션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보면 애들 진짜 다 영락없는 그냥 10대후반/20대초반의 남자애들이야. 안오글거릴리가 없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그게 너무 귀여움. 나는 오글거림을 이겨내고 귀척을 한다!!!! 나는 오글거림을 이겨내고 파워애교한다!!!! 이런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름 저거 아이돌의 프로페셔널리즘이 없으면 할수없는 짓임.


요런 각도, 요런 얼굴, 제가 참으로 좋아하는데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딱 뭐라 그래야하지... 내가 제일 좋아하는 얼굴은 무진성캠에 나왔던 바로 그 얼굴임. 진짜 멍..때리다가 멍청한 눈빛으로 슥 보기도 하고, 정신차리면 웃고 딱 멍뭉미돋는 그 얼굴. 그런 얼굴로 말공말공하니 있다가도 무대 올라가면 끼 존나 발산하고 막 다 꼬시고 춤선 폭발하고ㅠㅠㅠ 그런 갭도 너무 좋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소개하면서 이미 부끄러워하고있는거 같은 표정이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손 봐... 마이크 잡고 있는 손 진짜 하.............. 진짜 더럽게 이쁘네 손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머리색도 진짜 더럽게 이쁜데ㅠㅠㅠㅠ 금머 돌아와 금머ㅠㅠㅠㅠㅠ

파워 어색한 얼굴이다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죽겠닼ㅋㅋㅋㅋㅋㅋㅋ

멍뭉돋는 저 얼굴!!!!!!!!!!!! 메이크업했지만 멍뭉하다!!!!!!!!!!!! 아 근데 어깨 진짜 존나 넓어보이네 이 각도............ 

멍뭉하게 으앙...뭐 고르는지 고민하는얼굴을 하자... 그런 느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귀여어유ㅠㅠㅠㅠ

정수리도 귀여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심쿵을 넘어서서 심장 토할뻔했는데여...ㅇㅇ 진짜로 심장이 넘어올뻔해서 입틀막. 님이 저 죽일뻔하셨음.ㅇㅇ

..........뭔가 캡쳐하지 않으면 안될거 같았다...... 등도 존나 깨끗하다 너.. 부럽다 진짜... 귀 시뻘건거 봐.... 근데 진짜 부럽다 피부.... 

그리고 지훈이는 당연히 미친 얼굴 뽐내며..하.... 나는 얘 저렇게 살짝 내려볼때 진짜 너무 이쁘더라ㅠㅠㅠㅠ 눈매가 이뻐가지고 저렇게 있으면 청순 오브 청순.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훈이가 가장 귀여운 순간은 바로 저 '애교를 한껏 부리고선 동공지진을 일으키며 어쩔줄 몰라하는때'라곸ㅋㅋㅋㅋ 사실 덕후들은 너의 애교보다도 그 뒤의 모먼트를 보고싶어서 자꾸 너에게 애교를 시키는거시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진짴ㅋㅋㅋㅋㅋ 해투선공개에서도 나왔었는데, 지훈이는 진짜 보면 볼수록 프로 아이돌로써 애교 부리기를 만렙으로 시전하는것같음ㅋㅋㅋㅋㅋㅋ 원래 말하는거나 썰같은거 보면 다 딱 상남자야.

자신의 손발이 없어질것이라 예고하는 대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휘도 지훈이랑 비슷한. 프로 아이돌로써 애교따위 껌이지 하고 해치우지만 뒤에서는 동공지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동공지진에 얼굴가리는거 너무 귀여웠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을 50장밖에 못올린다고...하...해서... 다 추려냄.............. 어차피 영상으로 봐야 존나 더 귀여우니까.. 아 근데 진짜 대휘돜ㅋㅋㅋ 마냥 요정왕자인것처럼 보이지만 사실은 진짜 완전 남자라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아무래도 진짴ㅋㅋㅋㅋㅋㅋ 진짜 약간 정신줄 놓고 한거 같았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짠거 같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선생님 저는 저의 혼까지 뽑아 오그라드는것을 다 해버렸습니다. 제가 더 이상 할수 있는거라곤 이런거예요. 그런 느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머리 꽃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화면 보고 진짜 입틀막... 재환이 존나 진짜 존나 잘생겼다.........? 하... 비쥬얼을 맡고있다더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비쥬얼을 맡아버림. 뭐야 왤케 잘생겨써....???!!!!!! 떡 다이어트 진짜 효과있는거냐 그런거냐 진짜 레알 ㅇㅇ 그냥 호흡곤란 옴. 진짜 뭐... 어떡하지...ㅠㅠㅠㅠ 이 상태로 빠졌었음. 

내가 완전 사랑했던 장면 재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장면이 진짜 귀여웠던게, 되게 멋지고 정상적인(?)ㅋㅋㅋ 척하다가 똘끼 충전된 김재환 모습이 쪼끔 엿보인거 같아서 진짜 좋고 귀여웠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약간 똘끼 올랐을때 재환이 생각하면 그 웃음소리가 뇌내플레이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으아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넌 또 왜 그렇게 웃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왜 그렇게 웃어서 사람을 힘들게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것도 진짜 귀여웠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본인도 어이없어서 '하...하...'하고 웃음소리 비슷한 한숨소리같은거 나오는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는 성우는 연기를 곧잘하니까 항마력이 강할줄 알았는데 아닌가봨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존나 멋짐..하....... 존나 카리스마 쩔어.... 애쉬 브라운 진짜 잘받는다 우진이.... 아.... 그냥 진짜 멋져 하...........

그러더니 또 존나 귀여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런 얼굴은 또 마냥 소년 돋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자기는 서울말도 잘하고 사투리도 잘하는줄 알았는데 알고보니 둘다 못하고, 이젠 아무것도 못하게 되었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우진아 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강다니엘도 있어 희망을 가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할수이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간이 갈수록 급속도로 서울말을 내다버리고 있는 강다녤이 있잖아 넌 서울말 더 잘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관린이ㅠㅠㅠ 진짜 관린이는 어느각도에서 찍어도 다 이쁘고 멋지고 잘생겨서ㅠㅠㅠㅠ 사진 진짜 많이 캡쳐했는데 결국 다 추려냄 ㅠㅠㅠ 

그리고 뭔가 굉장히 씁쓸하게 어색해지신 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오그라들어!! 정도가 아니고 씁쓸하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괴감이 약간 느껴짐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귀여워 진짜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진짜 지성씨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이렇게 말해야하는 화면만 되면 얼굴을 프리하게 쓰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캡쳐하는데 죄다 얼굴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표정을 열심히 지으시면... 요정어디갔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부잣집 도련님 좀 더 불러와봐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대로 오그라드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근데 뭐 지성씨는 그렇게까지 오그라드는 컨셉은 아니었잖아옄ㅋㅋㅋㅋㅋ 아니 존나 파워 당당하게 완전 잘 소화해놓고 왜 오그라들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멀쩡해보이지만, 부끄러워하지 않는것처럼 보이지만, 귀에서 피나시는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제일 빨개 애들중에 제일 빨간 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간이 지날수록 자꾸자꾸 더 빨개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와중에 얼굴은 진짜 존잘이야 하... 아니 그리고 진짜 민현이 목소리 하.... 이어폰 끼고 영상보는데 민현이가 말할때마다 녹는거 같다고 고막. 진짜 민현이야말로 라디오같은거 해야한다고 생각함. 목소리 개 부드러워 진짜 미쳤나봐.

실시간 피나는 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얼굴에선 티 거의 안나는데 그 티 귀가 다 내고 있음ㅋㅋㅋㅋ

물마시는데 왜 존잘입니까... 좀 불공평한거 아닌가여 하............... 어깨봐...........하...........

얼굴천재222222 진영이 요로케 말할때는 잘 웃고 방긋거리고 귀엽도 잘 부리는데 사진만 찍으면 정색하시는 진영이. 아 근데 지금 이 샷에서 진영이도 어깨가 장난아닌데.....? 워너원에는 어깨 유망주들밖에 없습니까........? 

원래 맨발로 풀장 안에서 자전거타는 씬도 있었던거 같음. 아 귀여워 다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귀여워 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발꼬락에 힘들어간거 진짜 귀엽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것봐 눈웃음 헤실헤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뻐이뻐 귀여워귀여워ㅠㅠㅠㅠㅠㅠ

...............제가 이분 또 너무 많이 캡쳐해갖고............ 다 추려냈음..... 이 비하인드 영상보면서 성운이가 확실히 연차가 있긴 있구나 했던게, 안경을 자기가 쓰고 싶다고 했다고 말하는거였다. 세상에는 어마어마하게 많은 사람들이 있고, 다 저마다의 의견들이 있다보니 누가 안경을 쓰면 '왜 쟤만 안경을 씌웠냐'하는 사람도 있고 '왜 다른 애는 안씌웠냐'하는 사람도 있고, 그런걸로 어그로를 끌어 이간질 시키는 사람도 있고, 뭐 여러가지의 말들이 나올수가 있는데, 그걸 알고있는것같은 느낌이었음. 나는 개인적으로 성운이 안경 쓴거 귀엽고 잘 어울린다고 생각하기때문에 ㅇㅇ 성운이 동그란테 끼면 진짜 귀욤귀욤매력이 업그레이드됨. 물론 제가 가장 좋아하는 얼굴은 흑발 오대오이긴 합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근데 그때는 너무 시크세련파워였음. 지금도 좋긴한데 진짜 거의 정반대의 매력. 지금도 좋긴함. 아 아니구나 가장 좋아하는 얼굴은, 머리가 어떻든간에 조증왔을때 얼굴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무슨 드라마 스틸같아서 ㅠㅠㅠㅠ 아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티저무비에 나온 장면도 좋았지만 이 각도도 참 좋아.

멍뭉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 화면 미친듯.



아무튼 여기까지. 쫌 늦었을지도 모르는 떡밥이지만. 주말이 끝나고 나서 올리지 않고 지금에라도 올려서 다행이라고 생각합니다.

아 사실 어제...아니 그저께인가 이젠 시간관념이 없어지네. 암튼 해투출근길 짤들을 보고 진짜 미친듯이 다 쓸어담고, 미친듯이 보면서 앓고, 또 쓸어담고 (똑같은 짤을 몇개나 주워담았는지 모르겠음.) 진짜 미쳤다고 계속 중얼중얼거리고... 그 사진들을 쫙 올릴까 생각도 했었는데, 쓸만한 말이 '미쳤다 시발'밖에 없어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말았습니다. 아 근데 진짜 미치긴 미친듯. 진짜 장난아니었어. 존나 잘생겼음. 애들이 다 존나 잘생김. 진짜 ㅇㅇ 레알 ㅇㅇ 헐 ㅇㅇ 완전 ㅇㅇ 대박 ㅇㅇ 진짜 ㅇㅇ 꼭꼭 찾아서보세여. 진짜 워너블이라면 복습하고 곱씹어보고 계속보고 미친듯이 봐야하는 그런 얼굴들이었음.

맛보기로 몇장. 

또봐도 진짜 미쳤다 진짜... 비오는데 비가 아니고 그냥 빤짝이 효과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