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 storage by RHINOCEROS

[워너원/강다니엘위주] 주간아이돌 예고편 본문

WANNA ONE/TV

[워너원/강다니엘위주] 주간아이돌 예고편

코뿔소 2017. 8. 2. 19:51
사실 그간 다른 떡밥들도 많았는데 뭔가 지금 게으름병도 도지고, 현타도 오고, 정신상태가 좋지않아 거의 다 넘겨버렸음. 언젠가 한번에 또 묶어서 정리할지도 모르지만... 아.... 데뷔 코앞이라 그런가 진짜.. 나는 하는 것도 없는데 왜이렇게 진이 빠진 기분이지.
암튼 주간아 예고가 뜸.
모바일로 쓰고있으니까 일단 링크부터. 나중에 미래에 수정합니다.

http://naver.me/x5NUXcoa

드디어 다음주에 주간아 워너원편이 방영된다는거 아닙니까. 드디어드디어드디어ㅠㅠㅜ 돌아가며 허벅지쓸기를 했나본데.... 우...우진이는 미자야... 저...정신차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성우가 도대체 뭔 개그욕심을 부렸길래 저리 빵터졌나 ㅋㅋㅋㅋㅋㅋㅋ 성우 얼굴에 뭔가 뿌듯함이 보임ㅋㅋㅋㅋㅋㅋㅋ
캡쳐한 사진들이 강다니엘 위주라 죄송합니다.... 하나하나 다 찍고있을 기운이 사실 없었고... 약간 지금 번아웃 상태인듯. 덕질에 너무 영혼을 갈아넣었었나봄.

2배속 나야나 한거 진짜 기대된다 ㅋㅋㅋㅋㅋㅋㅋ 설마 나야나 할까 나야나는 2배속하면 죽을거같던데 라고 생각했으나.. 뭔가 애들 얼굴이 지나치게 해사한걸보니 ㅋㅋㅋㅋㅋ 역시 걱정질은 하지않는게 옳습니다.
사진올리다가 저 강휘혈의 또 알수없는 빵야에 치임. 그래 머리 쓸어올리는가까진 괜찮은뎈ㅋㅋㅋㅋ 저 마지막에 정체를 알수없는 빵야가 뭐냐고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발 핸존미 무대할때는 손가락 까딱까딱에 치이더닠ㅋㅋㅋㅋㅋ 이젠 빵야에도 치였어 나는 언제까지 치일예정이야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 그렇다고 하네요. 이제 3일이 진짜 코앞이네. 드디어드디어드디어 해투 방영일이니까 모두들 본방사수해주세요. 더불어 워너원고도 잊지 마시고. 아아... 이제 본격 방송시작하면 얼마나 많은 워너블들이 죽어나갈것인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는 이미 87%정도는 죽어있는거 같음.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