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 storage by RHINOCEROS

[워너원] (스압) 케이스위스/스노우/워너원고 떡밥 나열. 빅데이 시작하기전에 급하게 떡밥정리. 본문

WANNA ONE/CF+MAGAZINE+etc.

[워너원] (스압) 케이스위스/스노우/워너원고 떡밥 나열. 빅데이 시작하기전에 급하게 떡밥정리.

코뿔소 2017. 8. 3. 17:44

이전 포스팅에서 언급한바와 같이, 저는 지금 번아웃 상태입니다. 이걸 좀 나눠서 데뷔할때까지 쭉 끌고 갔었어야 됐는데, 중간에 다 소진됨 지금. 멘탈이랑 체력 둘다 남아있지 않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오늘이 지나면 또 벌떡 일어나겠지. 거대한 떡밥이 투덩투덩 떨어질 예정이니까요. 암튼 힘이 솟아나기 직전인 지금... 그래도 떡밥이 너무 이뻐ㅠㅠㅠ 너무들 이쁘니까 내가 정리를 안할수도 없고 진짜 아 돌아버려ㅠㅠㅠㅠㅠ 그래서 급하게 나열만 하고 넘어가기로 함. 사진은 아마 강다니엘 위주입니다... 왜냐면.... 폰 왔다갔다 할 기력이 없어서 그냥 컴으로 캡쳐뜰거거든요. 일일이 수작업으로 한장한장 뜨는거라 크롭 왔다갔다 할수있음 주의. 그리고 몇장 안됨 주의. 그냥 애시당초에 영상으로 봅시다. 



개쩔어........존나 멋짐.................. 그냥 영상으로 보세요. 백만배쯤 더 멋짐. 애들 진짜 우와 진짜 아.... 진짜 다들 아이돌 됐다ㅠㅠㅠ 


아.......... 나 왜이렇게 열심히 캡쳐함.............ㅠㅠㅠㅠㅠㅠㅠㅠㅠ 분명히 딱 한두장만 찍고 넘어가고 넘어가고 스피드하게!!! 넘어가려고!!! 했는데!!!!!!!!! 덕후야 체력을 안배해!!!!! 내일 진짜 죽을 작정이냐!!!!!!!!!!!!!!!!!!!!! 아아....... 근데 다시보니까 애들 또 너무 이쁘고 귀엽잖아 진짜ㅠㅠㅠㅠ 너무 사랑스러워ㅠㅠㅠㅠㅠㅠ 안찍을수가 없잖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번엔 진짜 엄선함. 왜냐면 영상이 존나 훨씬 진짜로 재밌기때문입니다. 아 얘네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존귀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미치겠어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둘이 엄청 하이 게다가 완전 그냥 어린 남자애들 장난끼 바글바글한 눈으로 ㅋㅋㅋㅋㅋ 암튼 보세여. 오늘 본방사수도 하시구여. 왜냐면.... 본방으로 봐야 더 재밌을테니까여... 난 못하지만... 여러분은 즐기세여.........ㅠㅠㅠ

근데 나 이거 올렸나 안올렸나 약간 가물가물한데.. 그냥 안올린거 같기도 하고.... 그래서 이것도 그냥 올리기로 함.

까치집들의 향연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휘야 네 머리는...ㅋㅋㅋㅋㅋㅋㅋ 어떻게 자야 그정도로 나올수 있는거니...ㅋㅋㅋㅋ 자면서 머리 쥐어뜯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흡사 소가 핥은거 같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덩치가 너무 커서 같이 자기 힘든 강다니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딱봐도 구석에서 찌그러지고있는 성우의 목소리에 진심이 담겨있어서 웃기고, 또 좋다고 히죽거리는 강다녤 얼굴이 너무 맨돌맨돌한게 과거사진에서 보던 바로 그 얼굴이라 좋아 죽어버리고 나는... 아 진짜 어디까지 사람을 치는지 내가 두고본다 진짜. 어디까지 치이나 니가 이기나 내가 이기나 한번 해보자 진짜. 이 이상 더 칠수는 없어. 나 이미 사망상태야. 좋아 죽었으니까 그만 쳐....



기사링크

이 기사는.... 저 예고편 혹시 뜬건가여....? 나는 왜 찾아도 동영상이 안나오냐........ 하는데 뜸...

.............이거 캡쳐만 지금 20장이 넘어가고 있기때문에 얘는 따로 다시 바로 새 글로 써서 올립니다......................



급하게들 보고 가시고 저녁에 워너원고, 해피투게더 본방사수해주세요♥

데뷔하니까 진짜진짜 재밌지!!!!!!!!! 나도 엄청 재밌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