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 storage by RHINOCEROS

[워너원] (스압) 워너원고 1화 에필로그+에너제틱 티저/ 워너원고존잼꿀잼핵잼 다들 보셨는지 본문

WANNA ONE/TV

[워너원] (스압) 워너원고 1화 에필로그+에너제틱 티저/ 워너원고존잼꿀잼핵잼 다들 보셨는지

코뿔소 2017. 8. 6. 18:26

내가아아아... 이거르으으으을.... 업로드를 다 해놓고오오오오.... 글만 써서 올리면 되는데... 네... 현실에 쫓기다보니.. 이제서야 글을 쓰게 되네요. 하 나 참... 지금 다른 거대 떡밥이 뚝뚝 실시간으로 떨어지고 있는 와중에 나는 목요일 떡밥 올리고 이써... 그치만 좋은건 몇번을 봐도 좋은거니까요. 

무튼 늘 내가 쓰는 떡밥 리뷰는 그러하듯... 

*욕주의 (욕의 양은 애정의 양과 비례합니다.)

*의식의 흐름대로 아무말대잔치 주의

*과도한 ㅠ와 ㅋ 주의 (ㅠ와 ㅋ의 양은 애정의 양과 비례합니다.)

먼저 워너원고와 해피투게더는 다들 재미나게 보셨는지.... 워너원고는 뭐랄까... 생각보다 너무너무너무 재밌었음. 이건 워너원에 대해 잘 모르는 사람들이 봐도 적절하게 재밌고, 캐릭터 파악하기도 쉽겠다 싶고. 팬 입장에서는 그냥... 그냥 다 재밌어ㅠㅠ 너무 재밌어. 개인적으로는 김재환+황민현의 쿵짝쿵짝 주거니 받거니 만담콤비같은 모습이 좋았고. 아 진짜 ㅋㅋㅋ 재환이의 웃음소리는 이제 언제 어디서든 마음만 먹으면 뇌내재생할수 있어 ㅋㅋㅋ 완전 중독성 쩌는 웃음소리.. 

하성운+윤지성+박우진 트리오의 농활도 재밌었다. 아 정말... 보면 볼수록 하성운의 조증+방정+개뜬금개그는 정말... 진짜... 헐... 완전.. 대박 최고. 볼수록 빠져들어가 진짜 ㅋㅋㅋ 블랙홀처럼 빨아당겨 사람을. 성운이 나올때마다 자동폭소하고 있었음. 우리집인데?? 할아버지 밭인데???? 까지도 이미 웃겼는데 옷갈아입다가 뜬금없이 댄스타임을 가지는데서 너무 빵터졌고. 그 와중에 할아버지의 담담한 리액션도 터졌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 일하기 싫은 횽아들과 그래도 하라니까 열심히 하는 우진이의 조합이 진짜 귀여웠음. 박우진은 참.. 애가 참... 후후... 보면 볼수록 매력있졍... 미성년자한테 이러면 안되지만 남성미가 이썽...아니 그냥 있다구요.. 있는걸 있다고 말하는건 죄가 아니지 않습니까. 

옹녤은... 하.. 사이언스이니까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본인들도 말했잖아 사이언스라고!!! 그냥 단순하게 옹녤 이즈 사이언스라는 말을 어디서 주워들어서 차타고 한번 해본 소리인줄 알았더니 이미 그룹명이 옹녤이즈사이언스였엌ㅋㅋㅋㅋㅋㅋ 차 렌트하는것부터 시작해서...ㅋㅋㅋ 강다니엘은 그저 외출해서 신난 대형멍뭉이었을뿐이고.. 우리가 돈내는거 아니니까 비싼차!! 멋진차!! 오픈카!!! 외치는 멍뭉잌ㅋㅋㅋ 진짜 귀여워ㅠㅠㅠㅠ 성우는 진정한 멍뭉이 주인같았을뿐이곸ㅋㅋㅋㅋㅋㅋ 옹성우 진짜ㅠㅠㅠ 생긴건 뉴욕에 사는 전문직 남성같이 시크하게 생기셔선 가슴을 부여잡고 멍뭉이에게 '운전자의 마음이 편해야.. 좀 들어봐..'하고있는데ㅠㅠㅠㅠ 아 진짜ㅠㅠㅠ너무 좋아 어떡해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 

대휘랑 진영이는 뭐랄까........ 영혼의 단짝이라더닠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영혼의 단짝이냐고ㅋㅋㅋㅋ 뭐만 하면 다 같이 하고싶어해 귀엽게ㅠㅠㅠㅠㅠ 룸메도 같이 하고 싶어하고 매칭도 같이 하니까 좋아하고ㅠㅠㅠㅠ 아 진짜 둘이 언제부터 왜 이렇게까지 영혼의 단짝이 된건지 좀 오피셜리 알고싶습니다 ㅋㅋㅋㅋㅋㅋ 누가 이대휘 배진영한테 좀 물어봐주세요. 사진들 쭉 보면 아예 프듀 방영전부터 친해진것 같던데. 근데 뭔가 애기애기한 아이 둘이라서, 둘이서 진짜 꽁냥꽁냥하게만 놀줄 알았더니, 둘다 어리광부리는 성격들이 아니라서 그런지 의외로 자기들끼리 놀때는 뭔가 그냥 딱 또래 남자애들 같았다..... 의외였고 그래서 좋았음. 진짜 리얼한 모습 우웅 ㅠㅠㅠ 좋아영 더 보여달라ㅠㅠㅠ 대휘 농구오락할때 완전 신들린 집중력으로 계속 넣고 진영이의 뻘쭘해하는 얼굴, 자기가 방해될까봐 손들어주는 모습같은게 너무 귀엽고 사랑스러웠음 ㅠㅠㅠ 으악 나 잘 못했으니까 너도 망해!! 이런거 없고 그냥 순수하게 재밌게 하라고 봐주는 그런 모습이 좋았엉 ㅠㅠ

그리고 아니 박지훈 라이관린 둘이 모아놓으니까 비쥬얼 너무 폭발인거 아닙니까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와 진짜 얘네 둘이 나올때마다 내 눈이 번쩍 뜨이는데 진짜...캬... 겁나 이뻐 진짜... 나는 이번에 워너원고 보면서 지훈이한테도 겁나 치이고 있음. 뭐냐고 이 상남자 냄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완전 새침한 미소년 얼굴로 의기양양하게 사실 관린이가 절 좀 덕질해요~하는 그 귀여움. 우와 진짴ㅋㅋㅋㅋㅋㅋㅋ 너무 귀여워서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관린이는 그냥 ㅠㅠㅠ 다 좋아. 솔직히 '니네 하고싶은거 뭐든지 다해~' 이런 멘트 좀 식상해졌다고 생각했는데... 관린이에게 있어서만큼은 언제나 그냥 '관린이 하고싶은거 다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관린이는 그래도 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렇게 됨. 진짜 무릎꿇고 눈물 흘리며 관린이가 하고싶은거라면 내가 다 하게 해줄게 ㅠㅠㅠ 그런 마음이 되버림...아니 ㅋㅋㅋㅋㅋ 애가 저렇게 좋아하는얼굴로, 저렇게 순수하게 웃으면서, 누가봐도 '나는 형들 너무 좋아!!!! 나 형들이랑 이런거 해서 너무 신나!!!!!!!!! 나 너무 기뻐!!!!!!!!!!!!!'이렇게 보이는데... 아니 진짜 너무너문너무너누먼무너무!!! 말로 형용할수 없을정도로!!! 진짜 너무 사랑스러움. 그냥 러블리 그 자체인듯. 순수한 얼굴로 환하게 웃으면서 깔깔거리면 그냥 내가 다 행복함 ㅠㅠㅠ 그나저나....... 진짜 얘네 군대 체험이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예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ㅠㅠㅠ 빨리 다음편 보고싶다ㅠㅠㅠㅠ 아니 진짜 워너원 너무 리얼리티 최적화 아니냐고ㅠㅠㅠㅠ 애들 매력 진짜 미친듯이 뿜뿜임. 프듀때 다 못보여준 리얼한 마력들이 진짜 하..... 빨리 다음편을... 다음편... 하.... 아.....


그리고 에필로그...ㅋ...ㅋㅋㅋ.....ㅋ...............

선생님.. 저는 앞으로도 몇번을 더 치여야 하는걸까요....? 이미 치일대로 다 치여서 초주검이라고 생각하는데요.. 그래도 계속 또 치여요.... 벌써 몇번째 사망인지 모르겠어요... 선생님....? 저 좀 덜 치셔도... 제가 아마 선생님을 덜 따르진 않을텐데요.... 하.......... 아니 자고 일어나서도 이렇게 귀여...하....................... 그냥 말을 못하겠음. 아무 말도 못하겠음. 그냥 미친듯이 귀엽고.. 어 사랑스럽고... 와중에 손 너무 이쁘고 팔꿈치도 너무 이쁘곸ㅋㅋㅋㅋ 코에 뭐가 물린건지 난건지, 암튼 뭔지 몰라도 그것도 귀엽고.. 부어있는 눈두덩이도 사랑스럽고... 아니 그냥 다 너무완벽한거 같고.. 심지어 까치집인 머리까지도 진짜 미친듯이 귀엽고.. 아.. 모르겠어... 강다니엘... 사랑하고... 진짜 사랑하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왜 시그널을 그렇게 귀엽게 쳐 추고 난리야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캡쳐뜨다 정신잃음. 어차피 캡쳐에서는 저 미친 매력 제대로 나오지도 않아요. 영상으로 보세요. 백만번 돌려보세요. 미친듯이 보세요. 그냥... 그냥 그럴 가치가 있어 저건.. 세상에서 제일 귀여워 진짜. 내 평생 본것중에 제일 귀여워....





그리고!!!!!! 대망의 타이틀곡이 발표가 되었습니다.

무려 어마어마한 표수로... 에너제틱이 타이틀곡이 되었다고 합니다.

당연한 결과인거 같기도 하고... 처음부터 뮤비 티저를 공개하고 투표에 붙였다면 다른 결과가 나왔을 확률도 물론 있긴 한거 같아요. 뮤비티져를 봤을때는 활활이 진짜 너무 궁금해서... 그런데 이번에 새로 공개된 에너제틱 티저를 보면 음악이 진짜 너무 좋아 어떡해 하..ㅠㅠㅠ 그리고 드디어 군무씬이 나옵니다ㅠㅠㅠ 하ㅠㅠㅠㅠ 진짜 궁금했어 에너제틱 안무 ㅠㅠㅠㅠ 아 빨리 풀 버젼 보고싶다ㅠㅠㅠㅠㅠㅠ 이제 볼수있어요 곧이예요. 내일입니다...하... 나 심장이 뛰어... 내일 우리 애들 데뷔해요... 데뷔한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캡쳐는 열심히 떴습니다만, 설명은 띄엄띄엄하고 넘어가겠음.

왜냐면.. 이건 이미... 오래된 떡밥이 되었으니까!!!!!!!! 할일이 엄청 많은데!!!!!!!!!!!!!!! 나는 아무래도 당분간 좀 된 떡밥들을 순차적으로 달리게 될거 같음 ㅠㅠㅠㅠㅠㅠ 현실에 뭐가 좀 많아요...ㅠㅠㅠㅠ


아 진짜 이거 안무... 처음 시작 하...ㅠㅠㅠㅠ 빨리 보고싶다ㅠㅠㅠㅠㅠㅠ 피아노라니ㅠㅠㅠ 피아노 연출을 이렇게 하다니ㅠㅠㅠ

그리고 황민현 눈빛 하.........얼굴..........턱선...........미침...그냥 미침. 진짜 미친거 확실함. 아니 진짜 겁나 뇌쇄적이잖아요 진짜. 아니 이래도 되냐고 진짜... 황민현 얼굴과 눈빛에서 그냥 곡 전체 분위기를 확 잡고 들어가버림. 아니 근데 저건 진짜 너무 멋있어서 보다가 입틀막... 하.. 맨날 입틀막시켜.....

이잉 댕댕이 물맞아서 신나쪄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공은 너무나도 정확하게 머리를 향해 날라갔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볼컨트롤이 조..좋으네...

관린이 진짜.. 우와 비쥬얼 미쳤냐고 진짜ㅠㅠㅠㅠ 

댕댕이 신났2

미리 말하지만... 이 의상세트가 그나마 가장 나은거 같은데... (지금까지 공개된 버젼중에는..) 이것도 참.. 아... 스타일리스트가 누구시죠 정말....? 그냥 깔끔하게 통일하셔도 될거 같은데... 패턴이 지금 몇...하.. 아니에요 이게 그래도 괜찮은거 같아요.

Crush on you!!!!!!

너에게 치였다!! 아..아니... 너에게 반했어!!! 널 좋아해!!!! 진짜입니다ㅠㅠㅠㅠ 맞아요ㅠㅠㅠ

아이들의 미친미모 보여드리는 시간.

중간에 옹성우가 얼마나 섹시한지 보여주는 시간

나머지 애들 미친미모 보여주는 시간

아 진짜... 인물이.. 하나같이 진짜 너무 잘났다....

아니 무슨 카트기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들 진짜 다 신났어 ㅋㅋㅋ 저건 현실 신남이얔ㅋㅋㅋㅋㅋ 김재환 얼굴봐 진짜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성운ㅋㅋㅋㅋㅋㅋㅋㅋ 입 세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들 선글라스 자랑하는 시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근데 저 선글라스 뭔가.. 내용에 뭔가 있는거겠지...? 그냥 개뜬금없이 다들 하나씩 끼고 원샷 잡아주고 넘어가는...그런거...그..그런건가...? 빨리 풀버젼을 달라ㅠㅠㅠㅠ 

미모자랑 한번 더하고

끝!


자 빨리 풀버젼을 공개해주시죠. 현기증이 나거든요.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빨리 음원도 듣고 싶다고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찔끔찔끔 띄엄띄엄 공개해싸니까 애간장 타서 죽겠네 진짜. 언제까지 내가 어깨춤만 춰야하냐고!!!!!!!!!!!!!!!


원래는 이 뒤에 바로 이어서 새로운 워너원고 비하인드들을 달릴 예정이었는데요.. 진짜 주말에는 현실에 많이 치이기때문에... 아마 애들 데뷔하고 나서야 돌아올수 있을것 같습니다. 짧게 워너원고 비하인드를 올려놓고 갔다올거 같군요. 


그리고... 오늘 생일이었어요!! 꺄! 나이먹는거 뭐 그리 반갑지도 않고, 사실 그날 고생한건 제가 아니라 저의 어머니이신데 제가 축하받는게 어찌보면 웃기기도 하고.. 하지만 올해 생일에는 왠지 워너원 데뷔가 내 생일선물 같기도 하고. 혼자 그런 느낌이 들어서 좋아라하고 있습니다.문제는... 내가 데뷔를 실시간으로 못달린다는 사실이야.. 하.. 나도 가고싶다 고척돔.. 보고싶다 쇼콘...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