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 storage by RHINOCEROS

[워너원/강다니엘 위주] 워너원고 녹음현장 비하인드★ 데뷔하니까 진짜 재밌다ㅠ 본문

WANNA ONE/TV

[워너원/강다니엘 위주] 워너원고 녹음현장 비하인드★ 데뷔하니까 진짜 재밌다ㅠ

코뿔소 2017. 8. 6. 19:19

후딱후딱 앓고 넘어갈게요. 우리에게는 거대한 일이 다가오고 있으니까요!!

.........근데 사진 캡쳐해놓은거 생각보다 양이 많았다고 한다.. 하........... 나는 언제쯤 자제하고 절제하는 덕질을 할수 있을것인가. 그런 날이 오긴 할것인가.


사실... 이 캡쳐들이 이렇게 많아지게 된데에는... 이니스프리 광고 때문입니다!!! 이니스프리 광고가 나온단 말입니다!!!

이걸 그냥 넘길수는 없잖아요. 그래서 몇장만 찍다보니.... 어느새....

이건 아직도 내 최애짤임. 진짜 볼때마다 정신 못차리겠음.


무튼 본편으로 가봅시다. 설명은 진짜진짜 최소만 하고 넘어갈거예여. 저에겐 내일도 새벽부터 일과가 있으니까여.. 하.... 체력 딸리면 덕질 완전 접어야할수가 있는 불쌍한 닝겐이니까여... 


대휘 너무 귀여어ㅠㅠㅠㅠㅠㅠㅠ

축구복보다돜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 알수없는 발재간과 스트레칭같은 율동은 뭐냐곸ㅋㅋㅋㅋㅋ 

우진이가 랩을 가르쳐주면 서울말이냐 부산말이냐 해서 빵터짐. 우진이도 랩은 서울말로 한다고 합니다.

관린이가 뭔가 '아니 무슨 그런 말도 안되는 질문을 하냐'같은 반응이었닼ㅋㅋㅋㅋㅋㅋ

이것이 바로 옹녤환!!!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옹녤환 아직 있어 재환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워너원고에섴ㅋㅋㅋ 재환이가 되게 쓸쓸한 말투롴ㅋㅋㅋㅋㅋ 사실 옹녤에는 환도 있었다고. 옹녤환이었다고. 근데 환이 빠졌다고.ㅋㅋㅋㅋㅋㅋㅋ 아마 안되나봐여...ㅋㅋㅋㅋㅋㅋ하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재환이도 진짜ㅠㅠㅠ 처음에는 완전완전 그냥 모범생스타일일줄 알았는데 알면 알수록 개그캐야 진짜 너무 사랑해ㅠㅠㅠㅠ

진짜 참새새끼마냥 받아먹는 우진이가 너무나 귀엽고ㅠㅠㅠ왠지 모르게 진짜 엄마얼굴같은 지성씨도 너무 귀엽곸ㅋㅋㅋㅋ

지훈이가 가장 귀여울때는 당황했을때죠 후훗

나 이때 너무 현실 빵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형견인줄 아는 대형견이라고 누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진짜 레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는 쟤가 저기다가 어깨를 꼬깃꼬깃 접어서 어떻게든 들이대고 기대고 있을줄은 상상도 못했다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진짜 너무 귀여워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황민현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완전 사랑받아 동생들한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치대는 동생이 없음 진짜. 그중에 저 덩치의 강다녤이 끼어들줄은 진짜 상상도 못했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다 귀여워 저 넷 다 귀여워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강멍뭉ㅋㅋㅋㅋㅋㅋㅋ 엉덩이는 걸친거냐 진짜 저거 완전 그냥 밀고 들어가서 버티고 있는 느낌인뎈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안경낀 박지훈 옆선 미친듯. 하........ 

재환이 뭔가...ㅋㅋㅋㅋ 얘는 또 왜 터졌냐 하는 그런 웃음임.



여기까지!!! 그럼 애들 데뷔하고 머리풀고 춤추면서 돌아오겠어요.

워너원 흥해라 제발 잘되라.


참...8월 7일 오후 6시에 공개되는 워너원 음원 스트리밍 많이들 부탁드려요. 다운도 많이 부탁드려요. 다운은 6시반부터 부탁드려요.

으아아아앙 애들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랑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