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 storage by RHINOCEROS

[워너원/강다니엘위주] 데뷔!!!!!!!!축하해!!!!!!!!!!원랑둥이들!!!! 많이 사랑해!!!!!!!!!! 본문

WANNA ONE/1X1=1 (TO BE ONE)

[워너원/강다니엘위주] 데뷔!!!!!!!!축하해!!!!!!!!!!원랑둥이들!!!! 많이 사랑해!!!!!!!!!!

코뿔소 2017. 8. 8. 11:10

일단 축하할건 축하하고!!!!!!!!!!!!!!!!!!!!! 잠시간의 오글거릴수도 있는 시간을 가지겠습니다. 이거슨 덕후의 마음. 

워너원 데뷔 축하해!!!!! 2017년 8월 7일, 데뷔가 골인 지점인것처럼 목숨걸고 뛰어왔던 너희들의 지난 시간들이 떠올라. 내가 아는건 너희의 즐거웠지만 힘들었고, 때론 슬펐던 어떤 날들의 극히 일부분이겠지만. 어쨌든 그 날들을 헤치고 여기까지 온 걸 축하하고 또 축하해. 알고보니 데뷔가 끝이 아니고 시작이었고, 앞으로는 어쩌면 지난 연습생 기간보다도 더 험난하고 힘들고 지치는 시간들이 있을수도 있겠지만, 늘 팬들이 있다는거 기억하고, 그게 앞으로 올 힘든 순간들에 있어 조금이나마 위로가 되었으면 좋겠다. 지치지 않을수 없을테고, 상처받지 않을수 없을테지만, 그걸 이겨낼 수 있는 그 이상의 행복과 즐거움이 있었으면. 워너원이라는 그룹이 끝나는 그 지점에서 절대로 후회하지 않았으면 좋겠어. 데뷔 진심으로 축하해. 아무 이유없이 악플을 달고 괴롭히는 사람들보다, 아무 이유없이 그냥 너희를 좋아하고 진심으로 행복을 비는 사람이 더 많다는 사실을 언제나 기억하고 있으며 좋겠어.


......라고... 어울리지 않게 아주 짧은 편지..하...왜 썼...나.... 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혼자 너무 감격해버린거 아니냐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 아무튼 벅차고 감격한 덕후는 한마디 써보았어요. 넘어가서.


그렇습니다 드디어 진짜 데뷔를 했습니다. 하 진짜 믿기지가 않네. 프듀 끝난게 너~~~~~~~~~~~~~~무 옛날 일같음. 데뷔하는데 왜이렇게 오래 걸리냐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들은 한달이 너무 빨리 갔다 그러는데 나는 진짜 이 한달이 인생에서 제일 길었음. 그 어떤 한달보다 길었다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심지어 지금 데뷔하고 나서도 엄청 지난거 같은 느낌임. ㅋㅋㅋㅋㅋㅋ 이제 또 음악방송 나올때까지 얼마나 영겁의 시간같겠냐고...ㅋㅋㅋㅋㅋㅋㅋ

개인적으로 또 나의 아름다운 와이파이존을 벗어나 국외로 나갔다 왔음. 그리고 항상 그 사이에는 중요한 일이 일어나욬ㅋㅋㅋ 아 짜증나... 암튼 그 말이 뭐냐면 실시간으로 데뷔를 못달렸다는 그런 슬픈 말입니다. 그래도 뭐.. 괜찮아요... 아.. 그리고 슈돌을 못봄......하.... 근데 지금 데뷔를 했으니... 일단 이쪽을 먼저 앓고 그 다음에 앓아야하는게 아닌가 하는.... 나 아직 해투 리뷰도 못달렸...하... 이런식으로 내 블로그에 못올라온 떡밥들이 몇이던가 하....

음 일단 저는 방법이 없었던 관계로 쇼콘은 직캠이랑 후기를 찾아 더듬더듬 본 정도.. 당연한거지만, 애들은 진짜 미친듯이 이뻤고, 멋졌고, 장난아니었고. 강다니엘은 늘 그렇듯 무대만 하면 날 치는 정도가 아니라 탱크로 깔아뭉개는 수준. 정신 못차리고 있구요. 아 진짜.. 어 맞아욬ㅋㅋㅋ 본인도 알고있다시피 당신이 직캠장인, 당신이 무대장인. 예능도 좋고 화보도 좋고 광고도 좋고, 다 좋은데!! 그중 최고는 역시 무대아이가 ㅋㅋㅋㅋㅋ 

뭐랄까... 무대를 활활, 에너제틱 둘다 보고나니.. 음... 뭔가 사실은 활활이 타이틀곡이 될 가능성이 더 크다고 생각해서 준비했던거 아닐까 하는 그런 생각이 들었...ㅋㅋㅋㅋ 퍼포먼스적으로 더 임팩트가 있었던거 같아서 그런거 같구요. 하지만 에너제틱 노래가 심하게 좋음. 근데... 어... 그리고 일단은 할많하않...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단은 일단은.

암튼 오늘은 (진짜로) 강다녤 위주입니다. 군무중에는.. 진짜 얘 춤선이 또 너무 이뻐서 하트 뿅뿅할때마다 찍었는데.. 다른 멤버들 얼굴이라던가 좀 안이쁠때로 캡쳐된건 거의 잘라냈으니 이해해주시길.  

아앙 ㅠㅠㅠㅠ 이뻥유ㅠㅠㅠㅠㅠㅠㅠㅠ 이것봐 이것봐 눈웃음 살살치면서ㅠㅠㅠㅠ 왜 사람을 그렇게 보냐고ㅠㅠ

옆에 관린이도 진짜 이뻥 ㅠㅠ

아 이건 솔직히ㅋㅋㅋㅋ 김재환 하성운 진짴ㅋㅋㅋㅋㅋㅋ 현실 신나보이는데 너무 귀여워섴ㅋㅋㅋ 너무 좋아 진짴ㅋㅋㅋㅋㅋㅋㅋ 애들 리얼로 신난순간이나 장난치는 순간 그럴때마다 너무너무너무너무너어어무좋음 ㅠㅠㅠㅠㅠ

내가 한동안 잊고 있었던거지. 한동안 안봐서 잠시 살짜쿵 쪼끔 잊고있었던거지.

아ㅠㅠㅠㅠ아아..ㅠㅠㅠㅠ 춤선 좀 보세여ㅠㅠㅠ 각나오는것좀 보세여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이뻐어어어...ㅠㅠㅠㅠㅠㅠ 잘생겼어ㅠㅠㅠ 진지돋는 멍뭉이 얼굴이야ㅠㅠㅠㅠ

근데 와중에 진짜..진짜 별거 아닌거 자꾸 봐서 미안해. 근데 저 눈밑에 저건... 눈물점위에 메이크업으로 찍었던데가 웃으면서 찍힌거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그런거면 너무 귀여운거 같아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라이관린 곱하기 강다니엘 은 황민현입니까

아... 재미도 없고 의미도 없는 드립은 죄송합니다...

잘생겨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런 모먼트 좋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색하고 진지한 얼굴 있다가 진짜 자기 얼굴 나올땤ㅋㅋㅋㅋ

웃으면서 빛의 속도로 프레임밖으로 뛰쳐나가고 있음ㅋㅋㅋ ㅋ관린이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완전 장난꾸러기 얼굴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으앙 ㅠㅠㅠㅠㅠ 멋져ㅠㅠㅠㅠㅠㅠㅠ 이거 뭔가 달짠달짠 그런거 같음. 섹시와 귀여움을 넘나들며 사람 치여죽이는... 전진후진으로 나는 막 치이고.. 그렇게 좋아죽고...

막 그런 눈으로 보면서 성큼성큼 걸어오면 내가... 내가 이미 좋아죽어서 시체나 다름없는데... 그럼 내가 또 치이자나...?

이거 허리 꺾은거 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황민현 시크해보이는 표정 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위와 똑같은 포즈들인데 앞에 애 세명의 뒷모습에서 이미 웃음이 보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민현이 앞에서는 겁나 시크 도도고양이 얼굴이었는데 여기서는 누가봐도 겁나 웃고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성우 고난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으앙 ㅠㅠㅠㅠㅠㅠㅠㅠㅠ입꼬리ㅠㅠㅠㅠㅠㅠㅠㅠㅠ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왜 그렇게 웃으면서 그렇게 사람을 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왜 눈을 또 그렇게 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엉... 입모양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중에 손 겁나 이쁘고... 근데 턱살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애가 턱이 너무 뾰족해서 턱살이라곤 없을줄 알았는데 이런 순간캡쳐를 하니까 또 요로케 보이네. 귀여우어 ㅠㅠㅠㅠ 요즘 너무 날씬을 넘어서서 마르기까지 해서... 나는 아직도 가끔 핑머포마드때 녤깅이가 그립다....

옆에 성운이가 너무나 자연스러워보이는것이다... 그러고보니.. 성운이는 어느샌가 나의 마음속에 소중한 차애로 자리잡아버렸고... 사실 좀 부정했었느네.. 이젠 인정하기로 했음..... 응............. 

뭔데 이 순박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대형견이잖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성운 뭔데 그 시크한 표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이 사진이 이렇게까지 작아질줄이야...... 아래 사진과 연결입니다.

아... 이 얼굴... 고개 흔드는 각도...ㅠㅠㅠ 나 저 얼굴 좋아.. 저... 눈썹은 위로 올라갔는데 눈은 밑으로 쳐진 저 느낌..

와중에 뒤에 우진이 겁나 섹시해서 시강이네.. 아, 아냐... 우..우진이는 미자... 기억하자.. 우진이는 미자... 아직 섹시하다고 하면 안돼..!

다리 겁나 긴거보소.. 손가락 쭉 뻗은 각도 보소... 아 그냥 영상을 봐야함. 박력터져.

이 얼굴도 ㅈ호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안좋아하는 얼굴이 뭐냐... 응.... 없나.... 암튼 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 저거 그 얼굴 아니냐고요. 카메라 꼬시는 얼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왜 카메라를 그렇게 봐. 그럼 내가 막 또 치이잖아ㅠㅠㅠㅠㅠㅠㅠ

아따 팔 하얗고 길고 쭉 뻗은거 보소.

네. 그런 이유로 캡쳐했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 굳이굳이 그래서 캡쳐함...ㅋㅋㅋㅋㅋ 

뒤에 써있는 저 영어는 다른 장면들과 종합해서 봤을때,

I love you without knowing how.

Being in love with you is my nature.

...인걸로 보이는데...

어..네.. crush on you와 함께... 네... 팬들 마음이 저렇지요.. 내 마음은 그래 적어도. 의역하자면

너한테 반함./어떻게 사랑해야하는지도 모르는데, (이미) 널 사랑하고 있어./널 사랑하는 (방법은), 내 피에 흘러(내 적성이야).

어... 그래. 이렇게 적으니까 되게 음 부끄럽다... 응. 내 적성인지는 모르겠고, 어떻게 사랑해야하는지 몰라서 이러고 덕질하고 있는것 맞는거 같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 이술선 턱선 보소 미쳤나봐 진짜.... 근데 저 코의 저것은 워너원고에서도 보였던 그 것인가. 저것은 어찌하여 생겨나 언제까지 존재했던것인가......!

좋은건 두장해야함. 얘 손관절에 저거 상처임?? 점임?? 뭐임???????????

암튼 얼굴봐라 하........ 이 얼굴은 또 초면일세. 안녕하세요.

유난히 소년같아보임.

연결해서 보니까 이 얼굴도 소년같음.

어깨애애애애

각도보라고ㅠㅠㅠ선보라고ㅠㅠㅠㅠㅠ 허리 돌아가는 각도며 팔 뻗는 각도며ㅠㅠㅠㅠ

얘도 또 초면이네. 안녕하세요.

애들 다 귀여어ㅠㅠㅠㅠㅠㅠㅠ

그러고 또 단짠임. 귀여운거 나왔으니까 섹시한거 나옴.

아 근데 손 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저 손꾸락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손꾸락 각도 좀 ㅠㅠㅠㅠㅠ 내가 열어줘때 거하게 미쳐갖고 울부짖었던 그 손꾸락 각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런 얼굴 좋앜ㅋㅋㅋㅋㅋ 지훈이 얼굴 뭔가 진짜 신나보이는 얼굴 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나 이 얼굴들 알거 같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그거야 아무것도 없는데 서로서로 어깨동무를 하고 친한척하면서 먼산을 바라보며 웃어야하는거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앞에서는 '웃으세요 더 크게 더 크게'하고있고 아주아주 어색하게 으하하하하 하고 웃고있는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중에 웃음장벽이 한없이 낮은 저 강멍뭉씨는 또 혼자 터진거 같곸ㅋㅋㅋㅋㅋㅋㅋㅋ


무튼 여기까지 해보겠어요. 왜냐면 시간에 겁나 엄청 쫓기고 있기때문에.

암튼 워너원 다 데뷔 축하하고!!!!!!!!!!!!!! 더불어 진입1위, 음원차트 줄세우기 등등 모두 다 축하하고!!!!! 1위 만들어주려고 애쓰는 워너블분들도 다 너무 고생하시고...ㅠㅠㅠㅠ 일단 난 짬내서 나중에 다시 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