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 storage by RHINOCEROS

[강다니엘] 본격연에 한밤♥ 별명부자 강다니엘ㅋㅋㅋ 본문

WANNA ONE/KANG DANIEL,

[강다니엘] 본격연에 한밤♥ 별명부자 강다니엘ㅋㅋㅋ

코뿔소 2017. 8. 9. 10:16

해투, 슈돌, 이불밖, 한밤까지 공중파 3사를 다 뚫었다고 우리 애들이!!! 엉엉 감동의 눙무리ㅠㅠㅠㅠ엉엉

기억난게 저 정도고, 얼마전에 불명에는 무려 완전체로 나온다는 기사도 봤던거 같으니.. 엉엉 우리원 슈스길가자가자가자ㅠㅠㅠㅠㅠㅠ 끝까지 한번 가보는겨ㅠㅠㅠㅠㅠㅠㅠ

아무튼.. 조금 된... 된 떡밥이긴 하지만. 달립니다.

그리고 오늘은 오랜만에 강다니엘 제목에 달고 달리기로 해보았음. 늘 하던거랑 똑같지만...ㅋㅋㅋㅋ 


....사진 캡쳐했는데 90장 나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누가 보면 한시간 내내 나오기라도 한줄 알겠다고...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 티스토리 블로그에는 사진이 50장까지 올라가요. 그거 아셨나요. 암튼 그래서... 거의 반으로 줄여야하잖아.... 그래서 결국 포토샵까지 키고 이미지 합치기까지 했음......아아... 덕질을 너무 정성들여하고있다.......아............. 


앙 귀여워ㅠㅠㅠ 이 방송에서 유달리 더 하얗고 뽀얘 보임.

이때 머리색도 좋았는데... 아니 얘는 머리색을 왜이렇게 자꾸 바꾸는건데... 갈색 입혔다가 물 좀 빠지면 또 입히고 또 입히고 그러는 느낌.

걍 좀 연하게 빠진것도 이뻐여.......

얼아워너두!! 워너원!!!! 

인기 실감하냐고 하니까

아니...ㅋㅋㅋㅋㅋㅋ 개인 셀카를 보내달라곸ㅋㅋㅋㅋㅋㅋㅋ 보통 어머님들께서는 사인을 부탁하는거 아니었냐...ㅋㅋㅋㅋㅋㅋ 찐덕후가 어머니 주변에 있는게 확실합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찌되었든 행복하면 돼써. 그럼 나도 좋아. 나도 행복해.

나야나는 어딜가도 한번씩은 춰야하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언제까지 나야나를 추게할거야 내 입꼬릴봐 좋아죽잖아.

아니 근데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언제까지 춰야할려나. 다음 앨범에서는 안춰도 될려나. 

맨 마지막에 지훈이 브이하는거 까먹어서 뒤늦게 한거 진짜 존귀ㅠㅠ 

고기 구워먹어서 기분째짐. 진짜 감동한거 같았닼ㅋㅋㅋㅋㅋㅋㅋ 중간에 사진이 사라졌는데... 고기 누갸 굽겠냐고 하니까 자기가 굽겠다고.

부산에서 별명이 강고기셨다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나 별명부자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별명 몇개야 지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베이비어피치, 인간 복숭아, 사모녤드, 강휘혈, 강멍뭉, 강센터, 이젠 강고기도 있엌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부터 존나 귀여운 모먼트를 보시겠음.


1등할꺼 예상했냐고 하니까..ㅋㅋㅋㅋㅋㅋㅋ진짜...ㅋㅋㅋ 진짜 딱 머리가 돌아가는 속도가 느려지는게 보였음. 진짜 존나 귀여워 죽어버려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국 지훈이보고 니가 하라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국 민현이가 잡고 잘라주는데 고기 자르는 소리 나니까 강다녤 완전 정신을 못차리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진짜 귀여워죽겠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도 알아 지가 지금 엄청 집중못하는 티나는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완전 대형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밥 앞에 두고 '기다려'당해서 어쩔줄 몰라하고 밥만 보는 댕댕이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진짜 미쳤어 세상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불밖은 위험해의 PD였나.. 인터뷰 기사 나왔던게 있었는데, 거기서 '강다니엘은 12살 어린 소년 같았다'라고 답한게 있었음. 졸리면 '저 좀 자도 되요?' 물어보고, 휴식시간에 계단 밑에서 게임하고있고 그렇다고. 영악함이 없고 순수하다고. 이 장면 보면서 그말이 너무 떠올라서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기를 눈앞에 두고 어찌할줄을 몰라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국 그냥 먼저 먹고 하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다려'풀리고 '먹어' 나와서 세상 기쁜 멍뭉이와 옆에서 웃겨 죽는 지훈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강다니엘 얼굴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겁나 행복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누가 목걸인지 마이크인지를 만져주든가 말든가 고기에 초 집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야무지게 먹음ㅋㅋㅋㅋ 먹방 들어오겠어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기먹고 고추도 먹곸ㅋㅋㅋㅋㅋㅋㅋㅋ 인터뷰하러 와가지고 밥 짱 맛있게 먹고있어ㅠㅠㅠㅠㅠㅠㅠ 아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먹는건 또 엄청 이쁘게 먹어가지고ㅠㅠㅠㅠ 

민현이가 윙크를 못할줄이야 진짜 예상도 못했다..ㅋㅋㅋㅋㅋㅋㅋㅋ 도전했는데 뭔가 미묘하게 되섴ㅋㅋㅋ 애들이 형을 귀여워해주고 있음. 진짜 녤윙 둘다 딱 '형 너무 귀여워' 그 얼굴이얔ㅋㅋㅋㅋㅋ 서로서로 귀여워해주는 애기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겁나 충격적인 사실이 드러남...........

벅쓸춤은 즉흥적이었다고.. 헐........... 어...어느정도로 즉흥적이었던건데......? 리허설때...? 마지막 연습때라던가...? 아 미치겠다 진짜.

어떻게 생각해도 그런 걸 생각해내서 사람들 몇을 돌아버리게 하냐 니가 진짜 지금...?

내가 벅쓸에 넘어간건 아냐. 진짜 그건 아니야. 벅쓸만이었다면 여기까지 오지 않았을거라고 생각합니다. 그때 그냥 무대 전부다, 그리고 순위발표때 울기 직전의 얼굴까지, 그 회차 전부가 그냥 나를 존나게 홀려버렸던거죠. 그 울기직전의 얼굴이 마지막에 크리티컬 힛을 때렸음.

아..암튼... 아니 하... 즉흥적이래................. 해명해...(????) 왜그렇게 사람 홀려써 해명해...(??????)

그리고 부끄러움의 폭소를 터뜨리며 벅쓸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넌 앞으로 몇번의 나야나와 몇번의 벅쓸을 춰야할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에 자막 너무 웃겨서 같이 캡쳐해버림. 세상감동이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뭔가 진심이 느껴졌닼ㅋㅋㅋㅋㅋㅋ 진정성있는 방송이었어 한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차오루 백댄서 했을때 썰. 벅쓸춤도 그렇고 이것도 그렇고, 궁금하고 듣고싶었는데 이번에 좀 들을수 있어서 좋았음.

암튼 여자랑 춤추는게 처음이라 겁나 떨었다는데... 나는 이 이야기 듣고, 자료화면 보고나서야 진짜 떨고 있다는 사실을 깨달음.. 그전에는 몰랐어!!!!!! 몇번을 봤는데!!!!!!!!!!!!!!!!!!!! 민현이가 중간에 영상보면 티난다고 정리해주는데서... 왜 나 치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요즘 워너원 다른 애들한테서 별거 아닌 순간에 치일때 많음. 민현이는 말할때 목소리도 진짜 좋은데, 말투도 너무 이쁘고, 정리도 너무 잘함 ㅠㅠㅠㅠㅠ 근데 암튼 그 영상을 다들 봤다는거구나....? 니네 숙소에서 뭘 보고 뭘 듣고 뭐하고 노는지 진짜 너무 궁금하다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여기서부터 또 미친듯이 귀여운 모먼트가 나옵니다.

진짜 각오하세요. 존나 귀여움.


?????????????????????????????????????????

??????????????????????????????????

너 입에 방금 뭐 넣었냐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민현이 인터뷰하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못참고 고기 하나 입에 집어넣고 안넣은척하고 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표정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나 기ㅜ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쳤어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야 이 멍뭉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그냥 존나 사랑스럽다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겁나 조심스럽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씹고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수업시간에 간식 몰래 먹을때 하던 그런 느낌으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쳐 진짜 존나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도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씨발 존나 사랑해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고기 몰래 먹는걸로도 사람 홀리고 그러기냐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죽겠네 진짜 미치겠네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옆모습봐ㅠㅠㅠㅠㅠㅠ

이거 좀 가슴아팠음. 맨날 지하에서 연습했다는 얘기 듣는데 진짜....... 그 캄캄했다는 말이 그냥 힘들었다의 표현정도가 아니고, 말 그대로 데뷔할 예정조차도 없었다는걸 의미하는걸 아니까. 

어제였나. 재환이가 CJ랑 계약했다는 기사를 봤는데.. 진짜 그렇게 부러울수가.... ㅋㅋ..... 얘의 계약이 이렇다더라 저렇다더라 썰만 많고, 오피셜은 (당연히) 없다보니까.. 워너원 끝나고 나면 어떻게 될지 너무너무너무너무 걱정됨. 제발제발제발 연습생 계약만 되어있었기를 진짜....... 아.............

처음에 아무것도 모르고 인터넷에서 떠들던것만 봤을때는 나도 MMO가 어떤 회사인지 몰랐는데 알고 나니까....

아......... 그냥 제발 벗어나기만 하면 좋겠다.

제발 슈스길 걷자.

지훈이가 데뷔에 대해 이야기하고 나서, 지훈이를 세상 스윗하게 봄..ㅠㅠㅠㅠㅠㅠㅠ

에너제틱 포인트 안무를 알려달라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 왜 하필 쿵이냨ㅋㅋㅋㅋㅋㅋㅋㅋ 애들끼리는 이 쿵에서 뭔가 카타르시스가 느껴지나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 죽겠어 진짜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는거 봐 진짜ㅠㅠㅠㅠㅠㅠㅠ

그렇게 고기 선물까지 받고 기쁜 마음으로 촬영이 끝남. 저 만족스러운 얼굴 뭐냐 강멍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나 귀여워 죽어버리겠네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래도 이런 인터뷰는 처음이었던거 같음. 그래서 더 좋았음. 다 알려진 얘기들만 말한게 아니고, 공식적으로 들은적은 없었던 이야기들이 나온것도 좋았고. 다른 멤버들도 같이 인터뷰할수 있는 기회가 있으면 좋겠다ㅠㅠ 서..성운이도 좀 어떻게 누가 좀 인터뷰해주면 안될까요.. 성운이 방송 좀 같이 나오면... 애 재밌고 말도 잘하는데... 

진짜 어디서 멤버 하나하나 다 심층 인터뷰/토크쇼 좀 해주면 좋겠음 ㅠㅠㅠ


앞으로도 방송 포스팅을 이렇게까지 할런지는...모르겠는데... 되면 하고, 안되면 안하고. 몽땅 다 이렇게 하면 진짜 또 금방 번아웃되서 쓰러질거 같아서 말입니다. 이게 별거아닌거 같지만 은근히 힘들어요. 진짜 유명한 블로거들은 도대체 어떻게 하는건지를 모르겠음.



+

그리고 오늘도 우리는 스타일리스트의 줄무늬 사랑을 볼수 있었죠..ㅋㅋㅋ...ㅋㅋㅋ..........ㅋ...........하...............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