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 storage by RHINOCEROS

[워너원] (스압) 에너제틱 MV 촬영 비하인드! 이걸 기다려왔다!!! 본문

WANNA ONE/1X1=1 (TO BE ONE)

[워너원] (스압) 에너제틱 MV 촬영 비하인드! 이걸 기다려왔다!!!

코뿔소 2017. 8. 9. 18:59


아 진짜... 왜 떡밥들은... 한번에 몰려와 나를 힘들게 하는가.. 사실 에쎈엘 예고 끝말잇기 영상보고 완전 빵터져서 포스팅하고 있다가 이거보고 이거 먼저 하기로 급 정하고 방향을 돌림........... 영상에서 나오는 시간 순서대로 아니고, 내키는대로 순서입니다.




횽아라인

아 진짴ㅋㅋㅋㅋㅋㅋㅋ 횽아라인인데 제일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성운 미치겠다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겁나 틱틱거리듯이 와가지고 지성씨가 선풍기에 대고 말한다고 장난걸다가 지성씨가 받아주니까 짱 신나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성씨 받아주는것도 겁나 재치있어 진짴ㅋㅋㅋㅋㅋㅋ자체 음소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허리만 꺾은게 아니라 폴짝폴짝도 있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닮은 동물에 토끼 있지 않았냨ㅋㅋㅋ 강토낔ㅋㅋㅋㅋㅋㅋㅋㅋ 아 폴짝거리는거 진짜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도대체 옹성우씨는 어떤 얼굴을 지었길래 또 저렇게 터졌나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면에 민현이 완전 프로페셔널ㅋㅋㅋㅋ절대 웃지않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이 잔망댄스는 박지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쳨ㅋㅋㅋㅋㅋㅋㅋ 그거 받아주고있는 강다녤도 미쳨ㅋㅋㅋㅋㅋㅋㅋ 녤윙 진짜 볼수록 귀여워죽겠음 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위에서 잔망댄스 추던 분 맞으신가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쥬얼보소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분이 비쥬얼멤버가 11명 아니냐는 워너원의 진정한 비쥬얼센터심. 아 진짜 도넛 광고인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불편함+행복함을 동시에 겪고 있는것 같은 얼굴이다ㅋㅋㅋㅋㅋㅋㅋ 아 근데 진짜 너무 이쁘다...ㅠㅠㅠㅠㅠㅠㅠ 아 진짜ㅠㅠㅠㅠㅠ 얼굴 너무 열일하는거 아닙니까 진짜 레알 거짓없이 아름다운데 너무ㅠㅠㅠㅠ

벌레전쟁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우진이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생각도 못했는뎈ㅋㅋㅋㅋㅋㅋㅋ 벌레 무서워하는구낰ㅋㅋㅋㅋ 아 처음 벌 나타났을때 괴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박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 머리에 붙었다고 하는것도 진짴ㅋㅋㅋㅋ 세상 빨리 얘기해. 지금가지 했던 얘기들중에 제일 빨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벌레를 무서워하지 않는 박지훈... 얘도 또 의외야. 저 벌레에 쫓겨나가는 우진이를 보며 한심해하는듯한 얼굴을 보라 하. 상남자네. 벌레 무서워 라인과 벌레 안무서워 라인도 알고싶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까지 알려진바로는 강다녤, 박우진, 김재환은 확실히 무서워 라인인거 같은데, 평소 이미지보면 안무서워해야할것 같은 애들이랔ㅋㅋㅋㅋㅋㅋㅋ

벌레전쟁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재환 진짜 무서워하고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순간 공포에 질린 얼굴 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민현이는 반면 겁나 평화로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말을 너무 잘해서 너 대본있냐 그러니까 자기가 이 인터뷰 한 3번쯤 했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너무 청산유수였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둘이 보고 웃는거 너무 이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강다녤 또 존나 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재환이 개그 너무 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되게 뭐라 그래야할까.. 얘도 점점 '웃겨야해'라는 부담감을 가지는거 같긴한뎈ㅋㅋㅋㅋㅋ 다들 기대치가 높아져섴ㅋㅋㅋ 근데 진짜 웃김ㅋㅋㅋㅋㅋ 뻘하게 웃겨. 그야말로 문자그대로 '뻘하게' 웃김 이유를 모르겠는데 진짜 웃곀ㅋㅋㅋㅋㅋㅋㅋ 



이 아래에는 <잔망대마왕 강다녤과 얼굴천재 황민현>이라고 제목을 붙여보겠음.

아 중간에 사진 순서 잘못됐음....하... 고칠 에너지가 남아있지 않으니 그냥 넘어갑니다. 뽀뽀는 한번만 했어요.

온갖 잔망을 다 떨고 있어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처음에 뽀뽀하더니 혼자 터져갖고 웃고..ㅋㅋㅋㅋ 알수없는 저 제스쳐들 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심지어 아웃포커스라 더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포즈 뭔가 '소형견인줄 아는 대형견' 그 느낌 나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맨날 구겨져서 앉아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다녤이는 확실히 민현이 앞에서 제일 동생같아지는거 같음. 같은 형이라고 해도, 지성씨, 성운이나 성우 앞에서는 딱히 동생같아보이진 않는데, 민현이 앞에서는 진짜 완전 그냥 동생같아짐. 동생 자석 황민현 앞에서는 대형견도 어쩔수 없는건가...ㅋㅋㅋㅋㅋㅋㅋㅋ 민현이가 되게 어른스러운 스타일이라서 그런거 같기도 하고.

아 황민현 진짴ㅋㅋㅋㅋㅋㅋ 볼수록 엄청 빠져들고 있어ㅠㅠㅠㅠㅠ 진짜 예전부터 민현이가 개냥이 모드 돌입할때마다 환호성을 지르긴 했지만..ㅋㅋㅋㅋㅋㅋㅋ 이제는 그냥 다 좋음 ㅠㅠㅠㅠ 아 근데 진짜 얼굴보소.... 무슨 고속버스 커튼조명을 저렇게 받아서... 하... 진짜 존나 잘생겼다.... 아니 근데 '사랑해'를 하고 나면 꼭 저렇게 자는척을 해줘야하는거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귀엽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 딱 고양이는 츤츤거리면서 사랑한다고 하고, 대형견은 말이 끝나기가 무섭게 나도나도 사랑해!!! 하는거 같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잔망2와 얼굴천재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강다녤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 빵야 또 했어 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 빵야 왤케 좋아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한테 총 좀 그만쏴... 내가 강아지처럼 자꾸 죽은척을 하게 되잖아.

잔망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고속버스 커텐 조명은 잘생긴 성우에게도 찰떡으로 붙었다.

아니 에너제틱이 보라색 조명을 좀 많이 썼다보니까, 이 화면들 볼때는 진짜 이게 커텐 조명인줄은 생각도 못했었음ㅋㅋㅋㅋㅋㅋㅋ 사진 이어붙이면서 깨달았어 그냥 커텐 조명일뿐이란걸.............. 

대휘가 너무 안나오는거 같아서... 우리 대휘ㅠㅠㅠ 요정왕자님 ㅠㅠㅠㅠ 대휘는 진짜 ㅋㅋㅋㅋ 보면 볼수록 애가 어른스럽고 말도 너무너무너무 잘함. 말을 진짜 이쁘게 조리있게 잘함 ㅇㅇ 그러다가 또 어느순간엔 그냥 막내, 딱 그 나이대의 남자애같을때가 있어서 너무 귀엽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간아 선공개 벅쓸 영상 보셨는지들 모르겠지만..ㅋㅋㅋㅋ 저는 거기서 대휘가 워터파크 한껏 잔망잔망 해놓구선 죽을것같은 얼굴로 '못하겠어요...'하는데에서 겁나게 치여버렸습니다.. 네..... 하.........

뭔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표정에서 주는 감정이 비슷하지않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가 성우한테 안겨서 진짜 신난거 처럼 보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으로 춤선 하트 뿅뿅 몇장. 아........ 뮤비.. 댄스버전을 풀어주면 좋겠다. 안무연습 영상도 풀어주면 좋겠다... 

빨리 음방도 나오면 좋겠다.... 빨리 무대하는 강다니엘 보고싶다. 무대하는 워너원 보고싶다ㅠㅠㅠㅠㅠ 목욜 음카부터 시작이라는데 왜이렇게 날이 안가냐 진짜ㅠㅠㅠㅠ 

많은 응원과 사랑 여깄다!!!!!!!!!!!!!!!!!!!!!!!!!!!!!!!!!!!!!!!!!!!!!!!

다 받아가, 다 쓸어가!!!! 다 가져가버렷 나의 사랑애정응원통장 뭐든간에!!!!!!!!!!!




+

아.......주간아 나도 보고싶다...................... 해외팬1은 울어요.................

실시간으로 깨어있는데 왜 볼수없어............................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