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 storage by RHINOCEROS

[워너원/박지훈&강다니엘] (약스압) 한끼줍쇼 / 선공개 나노리뷰?까지는 아니고 띄엄미리보기?? 본문

WANNA ONE/TV

[워너원/박지훈&강다니엘] (약스압) 한끼줍쇼 / 선공개 나노리뷰?까지는 아니고 띄엄미리보기??

코뿔소 2017. 8. 16. 18:28

오늘은 무슨날? 맞습니다. 한끼줍쇼 하는날이죠. 한끼줍쇼 뿐만 아니라, 주간아이돌&쇼챔피언까지 있습니다.

그 말인즉 내일은 또 나는 죽어라 나노리뷰를 해야한다는 말... 아니 누가 시킨것도 아닌데 거의 영혼을 팔아서 하고 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또 하다보니까 고통스러우면서도 나름의 재미가 있음 ㅋ 왜이렇게 열심히 하는지 나도 모르겠는데 안하면 허전해..ㅋ... 이렇게 스스로 고통의 굴레에 기어들어간 덕후1인입니다...

아무튼... 잠깐 시작하기전에 다른 이야기 좀 해보자면.. 

사실 이 블로그는 방문자가 진짜 얼마 안되거든요. 근데 요 사이 나노리뷰하면서 엄청 늘긴 했어요. 꾸준히 하면 페이지 앞쪽에 뜰 가능성이 높다더니 그게 사실이었나;;; 무튼 필요이상으로 늘어서 조금 당황스럽기는 한데.. 나는 관종이니까(!) 한편으로는 좋기도 함..ㅋㅋㅋㅋ 이 말을 하려던게 아니고.. 암튼 이 블로그를 만든 이례로 지금가지 늘 여기까지 오게되는 키워드 1위는 '강다니엘'이었습니다만... 어제부로 '녤윙'이 되었다............................................................. 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이게 무슨 일이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 내가 그렇게 궁금해보이게끔 녤윙을 넣어서 글을 쓴적이 있었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슈..슈돌 나노리뷰인가...? 아무튼 굉장한 차이를 두고 키워드 1위에 등극해서 깜짝 놀랐습니다. 왜 이 얘기가 나왔냐하면.... 한끼줍쇼 포스팅에는 녤윙이라는 단어가 엄청 등장할거니까요...ㅋㅋㅋㅋㅋㅋㅋ... 녤윙 좋죠 녤윙은 사랑이죠 ㅇㅇ.. 저 워너원고 매칭투표 녤윙 뽑았..... 

사실 우리원은 모든 조합이 다 사랑이죠♥ 우리원은 멤버케미가 환상적♥ 진짜 거짓없이 진짜진짜

무튼 나노 리뷰까지는 아니고, 그냥 선공개 미리보기정도랄까. 오늘은 평소의 포스팅에 비해 아주아주 짧습니다. 이래도 되나 싶을정도롴ㅋㅋㅋㅋㅋ 요즘 계속 300장 이상씩 캡쳐하다보니 오늘은 아주 기분이 이상해.... 하다만것 같아... 찝찝해....


*욕주의*

*ㅋ와 ㅠ 다수 포함*

*욕/ㅋ/ㅠ의 양은 애정의 양과 비례합니다*

(하지만 욕은 대폭 줄인상태. 나쁜말, 쉿)


아니 이건 또 무슨 해괴망측한 컨셉으로 시작하는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훈이 부채 촥 소리나게 한번에 펴는데 심쿵함... 멋져....

그러고 포풍팝핀을 했는데... 보시다시피 화질이 이꼴이라 도저히 예쁘게 안나와서 패스할게요. 영상으로 보셈. 백만번보셈. 짱머찜 ㅇㅇㅇ 

팝핀하는동안 열심히 리액션중 ㅋㅋㅋㅋ

아 진짜 이거 순간포착 진짜 어려웠다.................. 무튼 겁나 간지나게 등장해주심.. 하... 나 또 도포자락 휘날리는데에 겁나 약한데...하.... 

당연히  또 치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 이젠 신기하지도 않음 ㅋㅋㅋ 그래 치이겠지. 내가 뭐 ㅋㅋㅋ 덕후주제에 ㅋㅋㅋㅋ 뭘 치이는걸 피해갈수 있나요 ㅋㅋㅋㅋㅋ 걍 오는대로 다 치여 그냥 다 들이받아 드루와드루와 나 이제 일코도 포기했어 덕밍아웃 하고나서 그냥 영업을 숨쉬기처럼 하고있어 ㅋㅋㅋ 걍 와 더 와 올수있는만큼 다 와봐 그냥 ㅋㅋㅋㅋㅋㅋ

근데 덕후는 치이는 와중에 경규옹은 '이 더운데...'하고 말씀하셨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둘이서 뭐라고하는건지 눈빛만 주고받는건지 ㅋㅋㅋㅋ 부채 뒤로 꽁냥거리면서 대답을 조따위로 귀염터지게 함 ㅠㅠㅠ 그 와중에 끄덕끄덕은 박자도 안맞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엽게 꿀렁꿀렁거림 ㅠㅠㅠㅠㅠ 미친다고 진짜ㅠㅠㅠㅠ 옷도 하늘색 분홍색 세트로 입어가지고 그냥 ㅠㅠㅠㅠ 아진짜ㅠㅠㅠㅠ

그리고 나야나를 열심히 춤 ㅋㅋㅋㅋ 강호동은 나야나는 알겠는데 워너원이라는 이름을 몰랐던게 아닌가 싶고 ㅋㅋㅋ 경규옹은 진짜 모르심ㅋㅋㅋㅋㅋㅋㅋ 와중에 강다니엘 민망터져서 웃는소리ㅋㅋㅋㅋㅋㅋ 으허허헛 ㅋㅋㅋㅋㅋㅋㅋㅋ 춤 언제 끝내냐에 대해서 뭐라고 하는지 제대로 정확하게는 안들리는데 대충 

지훈: 어떡하지?

다녤: 그러게 어떡하지?

지훈: 여기까지?

라고 한거 같음... 

아 진짜 ㅋㅋㅋㅋㅋㅋ 강호동이 얼굴 손으로 잡았을때 지훈이 깜놀+당황+수줍+멎쩍음+기타등등 온갖 이쁨이 다 튀어나오는데ㅠㅠㅠㅠ 아 진짜 너무 사랑스러운거 아니냐고ㅠㅠㅠㅠㅠ

아ㅠㅠㅠㅠ 둘다 진짜 귀엽다 이쁘다ㅠㅠㅠㅠㅠ 제대로 한복 한번 입어줘도 겁나 까리할거 같음 ㅠㅠㅠ 누가 봐도 한쪽은 문과 한쪽은 무과 인데 ㅠㅠㅠㅠㅠ 나중에 연기도 하게 된다면 진짜 나중에 한번 사극같은거 나와주면 좋겠다 정말 ㅠㅠ 

지훈이 뭔가 좀 긴장했다는 느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초반 낯가림 살짝 나오는듯 ㅋㅋㅋㅋ 귀여웡 ㅠㅠㅠㅠㅠㅠㅠ 

뭔가 다녤이 나서서 소개를 하고 소개를 해주고 하니까 기분이 좀 이상해...ㅋㅋㅋㅋㅋ 예능 나와도 다녤이 설명하는 롤을 맡은적이 없어서... 아직까지는 보통 말을 더 잘하는 멤버들이 같이 나왔었으니까 ㅋㅋㅋㅋㅋ 그래도 형이라고 먼저 나서주는거니 싶은 ㅋㅋㅋㅋ 

암튼 지훈이 얼굴이 너무 열일함. 아니 화질 왜이렇게 구린지 모르겠는데, 정말 구린데.. 그 와중에도 미모가 너무 열일중인데... 

그리고 부산/마산으로 팀을 나누게 된다고 합니다. 지훈이가 마산 출신인거 자꾸 잊게 됨. 언제까지 마산에서 산거지...? 암튼 그때 지훈이가 사투리 쓸때 진짜 겁나 심쿵했는데ㅠㅠㅠ 아니 왜 이렇게 다들 사투리만 쓰면 목소리 톤이 한톤씩 내려가냐고ㅠㅠㅠㅠ 사람 존나 설레어서 죽게ㅠㅠㅠㅠㅠㅠㅠ 


네 아무튼 선공개 영상은 여기까지입니다.

본방 기대하고 있어요!!! 한끼줍쇼도 제가 안보는 예능중에 하나..ㅋㅋㅋ라서... 정말 무서울만큼 내가 안보는것만 골라 나오는구나...ㅋㅋㅋㅋ

부디 제발 재밌게 나오길 바라며...

해피투게더 미공개 영상도 떴는데, 나는 해외라서 볼수가 없음.... ㅋ.....ㅋㅋ.............. 항상 해투는 안보이더라....ㅋ....

그래도 여러분은 보일테니까 올려보아요.... 누가 뭐라고 했는지 쫌 알려주실분...ㅎ.....


그럼 다음 이시간에!!!!!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