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 storage by RHINOCEROS

[워너원] (약스압) SNL KOREA/ 3분남친 NG컷+예고편 띄엄띄엄 미리보기! 본문

WANNA ONE/TV

[워너원] (약스압) SNL KOREA/ 3분남친 NG컷+예고편 띄엄띄엄 미리보기!

코뿔소 2017. 8. 16. 19:31

한끼줍쇼 선공개만 하고 가려고하니까 뭔가 찝찝하고, 언제 올라온건지는 모르겠지만 못본 영상이 보여서 하나 더 해왔어요.... 진짜 이제 캡쳐뜨는건 기계급으로 하고있는것 같....

SNL Korea 시즌9 워너원편!!! 3분남친 NG컷입니다. 


나는 이상하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훈이가 윙크만 하면 캡쳐를 안하고는 못배기겠더라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뭔데 마성의 박윙크야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케이 소리가 안나오니까 박프로님은 알아서 헤헷 소리를 덧붙여 웃어주심. 

아 나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휘 윙크할때마다 입으로 소리 내는게 너무웃겨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혀차는 소맄ㅋㅋㅋㅋㅋㅋㅋ 그걸 해야 윙크가 더 잘나오나봐 ㅋㅋㅋ 뽀뽀할때도 꼭 쭈압 소리를 내줌 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웃기는 표정 하기 전까지는 미친 존잘이신 옹성우님.. 네... 아니 저 속눈썹 봐..... 하........ 그렇지만 이 분은 개그욕심이 너무 크셔서 그 얼굴 진짜 막쓰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표정부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표정부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그리고 소리 안내고 바꾸는게 더 웃김 중간에 숨쉬는 소리만 으하~같은 소맄ㅋㅋㅋㅋ 호오~이런 소리만 들리는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ㅋㅋㅋㅋㅋ 나 안그래도 에쎈엘 포스팅할때 배진영 NG 몇번 냈는지 보고싶다고 했었는데!!!ㅋㅋㅋㅋ 이렇게 나왔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럴줄 알았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엄청 웃었을줄 알았다고 진짜 ㅋㅋㅋㅋㅋㅋㅋ

시작부터 이미 웃고있엇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마지막에 그 박수 웃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얘도 은근 웃음장벽 낮단말야 진짴ㅋㅋㅋㅋㅋㅋ 아니 웃음장벽보다도 항마력이 낮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얘도 소리없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나는 미쳐서 나노캡쳐를 했다............아.................................... 그리고 깨달았죠. 이럴꺼면 움짤을 만들걸..................................

아니 하성운 진짜... 좌우명 실천 쩐다 진짜..................... 존나 섹시하네..................? 어............................. 아 미쳤어 진짜................... 우와...................

6명 다 하는거 맞습니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진짜ㅠㅠㅠ 에쎈엘 사랑할라그래 진짜ㅠㅠㅠㅠㅠㅠ

재환-고막남친, 관린-예쁜남친, 지성씨-?????무슨 남친이여??, 민현 -순수한남친, 다녤-내맘을 열어주는 남친, 우진-에너제틱.

아니 우진이만 왜 남친이 안붙냐 뒤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예고편이랑 같이 생각해서 봤을때 대략적으로 어떤건지는 다 알겠는데 ㅋㅋㅋㅋㅋㅋ 근데 지성씨는 진짜 뭐라고 써있는거야?? 나를? 너무? ㅇㅇ하는 남친인거 같은데... 

강다녤 미쳤냐고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강아지 앞발 누가 끼우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누가 강멍뭉 강즥즥하면서 그렇게 웃으래 왜 애교야 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미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는펫 레알이예여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황민현 이건 또 뭐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도 살짝 얼굴을 막쓰고있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예쁘니남친♥ 아니 근데 관린이 얼굴은 너무... 우와 진짜 너무...ㅋㅋㅋㅋ 너무 대단한거 아니냐 진짜ㅠㅠㅠㅠㅠㅠㅠ 사랑해

재환이랑 우진이는 너무 순식간에 넘억마서 캡쳐를 몇번 돌려가며 했음....

아니 근데 진짜 김재환 요즘 미모 왤케 미쳤어요??? 진짜 왤케 아니 진짜 말을 잇지 못하겠네... 너무 잘생김 ㅇㅇ 진짜로 너무 깜짝 놀라게...  

이거는 쫌 뭔지 알거 같은데 ㅋㅋㅋㅋㅋㅋㅋ 김치찌게의 김치도 빨아먹고 주는 남친인거 같은데...ㅋㅋㅋㅋㅋ 그럼 지성씨는 '나를 보호해주는 남친'? 뭐 이런건가??????? 나를 위해주는 남친?? 그런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 아무튼 이번주 토요일되면 다~알게 되겠죠. 모쪼록 저번주만큼 이번에도 핵잼꿀잼이었으면!!!!


그럼 내일은 진짜 나노리뷰로.. 돌아올수있기를... 바래봅니다...... (먼산)

쪼끔 힘에 부치긴해....(먼산)

인간이 참 웃긴게.. 이거하면 저거하고싶고, 저거하면 이거 하고싶다고..ㅋㅋㅋㅋㅋ 나노리뷰하고있으니까 팬아트를 그리고 싶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막상 타블렛 꺼내면 그냥 나노리뷰하고싶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럼 다음 이시간에!!!!!!!!!!!!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