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 storage by RHINOCEROS

[워너원](많이스압) KCON LA/케이콘 엘에이/ 라이브방송 캡쳐 본문

WANNA ONE/1X1=1 (TO BE ONE)

[워너원](많이스압) KCON LA/케이콘 엘에이/ 라이브방송 캡쳐

코뿔소 2017. 8. 21. 14:36


8월 31일에 엠카운트다운에서 방송된다고 알고있어요. 아마 그때는 좀더 제대로 된 화면이 나오지 않을까... 하지만 일단은 먼저 오늘 라이브 방송 캡쳐본부터 올려봅니다. 

우와 실시간 캡쳐라는게 진짜...더럽게 힘든거였어 역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정신없이 찍었는데 살아남은게 몇장 안되요 사실. 그냥 이렇게 진행되었구나 하고 보시면 되겠습니당.

진짜 가슴에 손을 얹고 무조건 일정한 속도로.. 네 제 손가락이 허락하는 속도로 다 똑같이 찍었는데,

애들 얼굴만 크게 잡히면 심장이 벌렁거려서 손가락이 꼬이는 바람에 진짜로 살아남은 사진이 별로 없어요...

풀샷 군무같은 부분은... 원래라면 애들 얼굴이 한번에 다 이쁘게 잡히는 경우는 없기때문에, 강다니엘 위주로 잘라서 올리곤 했는데..

카메라에 이미 너무 작게 잡혀있어서 얼굴도 안보이고.. 그냥 전반적인 느낌이라도 보라고 그냥 올립니다.



리프트로 등장. 의...의상........아......... 나는 잘 모르겠다.....................

이거 안무 바뀐거 보고 겁나 당황해서 손을 그다음부터 너무 떨어서 캡쳐의 질이 안그래도 떨어지던게 더 떨어짐.

이게 바로.. 얼굴만 나오면 떨어서 순간포착 하나도 못하고 죄다 움직일때만.. 엇박으로 찍은 결과물임...ㅠㅠㅠ

아니 관린이가 관린이처럼 안보이는데... 

무대가 360도여서 활활은 뒤돌아서 함. 그 말인즉 더 작다는거죠.

아 활활전에 토크였는데 순서가 바꼈네요. 그러던가 말던가.

아니 근데 진짜 ㅋㅋㅋ 기억이 휘발된다는게 이런거구나 한게 ㅋㅋㅋㅋㅋ 애들이 자기 이름 다 순서대로 소개하고...

다니엘이 뭐라고 뭐라고 영어로 햇는데 뭐라고 했는지 싹 날아갔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 늘 다들 하는 이야기였긴 한데, 생각보다 진짜 발음이 좋았고 억양도 좋았고 흐름도 좋았다는것밖에 기억이 안난...다............ 하...ㅋㅋㅋㅋ 직접가서 본것도 아니고 집에서 맨날 하듯이 컴터로 봤으면서 왜 기억 날아가고 그러냐ㅋㅋㅋㅋ 진짜 어이가 없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는 콘서트 가면 그냥 돌아와서 아무것도 기억 못할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활활까지 하고 워너원은 당연히 순서 다 했겠거니 했는데 중간에 다시 나타나서 진짜 개깜놀 우와... 죽는줄 알았음 이때 ㅋㅋㅋ 육성으로 소리지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야나를 하러 나왔습니다ㅠㅠㅠ 하 짜증나는 CJ 진짜 ㅋㅋㅋㅋㅋ 굳이 더 내보내주는것까지는 팬의 입장에서는 감지덕지이긴 한뎈ㅋㅋㅋㅋ 아 진짜 애증이다 애증이야. 대기업이란....

옷도 갈아입었어ㅠㅠㅠ 근데 심지어 나오자마자 나야나로 시작하는게 아니라 네버로 시작함 미치겠다ㅠㅠㅠ


나야나

나야나는 대형이 고정이다보니 카메라에 강다니엘이 압도적으로 많이 잡히긴 했음. 근데 그걸 내가 벌벌 떠느라 다 날렸다는게 문제죠 ㅋ....

엠카에는 다른애들도 잡아준거 나오겠지??? 아니면 그냥 이 무대들은 싹 날리고 안나올 가능성도 있을거같긴함.

끌까말까 백만번 고민했는데 안끄길 잘했지 ㅋㅋㅋㅋ 진행보던 갓세븐 차례 직전에는 대휘+성우+관린 이렇게 셋이 나와서 엠씨를 봄 ㅠㅠㅠ

대휘가 캡쳐에 이쁘게 많이 잡혔다....

그러고 또 끌까말까 심각하게 많이 고민했는데 아무래도 끝나고 인사하러 나오는게 있을거 같아서 뒀더니 역시 나옴. 근데 안보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종이쪼가리들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튼 여기까지입니다.


그럼 다음 이시간에!!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