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 storage by RHINOCEROS

[박지훈] (스압) 한끼줍쇼/나노리뷰 3편! 그 미소년의 험난한 띵동길 본문

WANNA ONE/TV

[박지훈] (스압) 한끼줍쇼/나노리뷰 3편! 그 미소년의 험난한 띵동길

코뿔소 2017. 8. 22. 16:51

워너원의 강다니엘&박지훈이 출연한 한끼줍쇼!

나노리뷰 3편입니다.

<<2편에서 이어집니다>>http://herstorage.tistory.com/151 



*ㅠ/ㅋ/욕 다수포함*

*의식의 흐름대로 진행되니 진짜 리뷰라고 생각하시면 곤란합니다.*


프리비어슬리 나노리뷰

한방에 집에 들어가 콩나물 요정으로 취직한 강다니엘. 한편 박지훈은 과연 어떻게 될것인가...!!



이번편은 그야말로 지훈이만 잔뜩 나오기때문에 아예 제목에도 박지훈만 붙여보았어요. 아주 새로운 느낌이네요.


99년생이라는 말에 물음표 가득한 강호동의 얼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네... 99년도생이 19살이 된 그런 세상이라고 하네요... 네...

하하하하 괜찮아 왜냐면 덕질에는 나이가 없으니까 나는 성별도 없고 나이도 없는 그냥 한명의 덕후일뿐이야 하하하하하하

그리고 누가 그랬어. '오빠'는 나이가 아니라 '신분'이라고 하하하하하 그런 이론으로 따지면 난 지훈이 오빠라고 부를수도 있지 하하하하하하

...........하하하....

괜찮아... 덕질에는 나이가 없어.......................

다니엘네와 갈라지고 나서 수줍어서 꽃미소가 더더욱 활짝 피었음. 아 근데... 진짜 이번에 캡쳐하면서 계속 느낀건데... 지훈이는 진짜 너무한 미소년인거 같음. 아니 진짜 미모 너무 도랐맨.... 보면서 계속 생각한게 '아.. 이게 바로 눈이 호강한다는 거구나' 이거였음. 제딴에는 수줍고 머쓱해서 웃는것도 그냥 꽃이 폴폴 날아다니는거 같고ㅠㅠㅠ 아아ㅠㅠㅠ

으앙 교복입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니 진짜 미친거 아니냐고요 저 얼굴으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사실 나는 지훈이 과사 풀린것중에서.. 그 말도 안되는 두꺼운 이상한 안경끼고 있는거에 치였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너무 ㅋㅋㅋㅋㅋ 너무 뭐라고 해야하지 ㅋㅋㅋㅋ 얘는 진짜 자기 얼굴 안쓰는 애였나 싶은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수줍고 머쓱하고 어색한 19세 소년은 다시 손을 가지런히 모아 숟가락을 쥐고는 자꾸 하늘을 바라봅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표정보면 되게 어색해하는거 같은데 대답은 또 엄청 빨리빨리 술술 나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막 프하핫 하고 웃었다가도 대답이랑 리액션이 바로바로 튀어나와 ㅋㅋㅋㅋ 역시 프로아이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준비된 아이돌ㅋㅋㅋㅋ

무심결에 따라하는 사투리도 넘나 잘하는것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벨을 누를때가 되면 아직 많이 떨리는 얼굴임 ㅠㅠㅠ 아 귀여워ㅠㅠㅠㅠ 

벨 누르고 기다리고 있었는데 갑자기 소리가 크게 나서 엄청 놀람 ㅋㅋㅋ 진짜 말 그대로 화.들.짝. 놀라더라 귀엽게 ㅋㅋㅋㅋㅋ 

그래도 기죽지 않고 인사를 하지만...ㅠㅠㅠㅋㅋㅋㅋ 집주인 할아버지는 무슨 말인지 못알아듣고 문밖까지 나오셨다가 다시 들어가버리심.

당황해서 윙절부절ㅋㅋㅋㅋㅋㅋ 근데 다시 나오심. 뒷통수가 너무 귀여워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까 당황함의 여파로 땀나는지 인중 만지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근데 뭐 저렇게 이쁘냐.... 옆테 미친거 같음 진짜 아니 너무 아름다움 ㅠㅠㅠㅠ 

열심히 리액션을 하지만 이 소년은 뭔가 당황쇼크가 아직 덜 가신것 같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인사는 꾸벅꾸벅 함 ㅠㅠㅠㅠ 아 귀여워ㅠㅠㅠㅠ 

또다른 집의 벨을 눌러봅니다.

슬슬 레파토리가 조금씩 발전하고 있음. 아예 나야나로 어필하기 시작 ㅋㅋㅋ

삼시세끼 설명을 하면서 계속 강호동에게 도움의 눈빛을 보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식사를 하셨다고 합니다.

근데 불행중 다행으로 지훈이를 알아보심. 왠지 내가 좀 감동함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애들 ㅠㅠㅠㅠㅠ 그래도 정말 이정도면 인지도 높은편이다ㅠㅠㅠㅠㅠ 

내마저까지 ㅋㅋㅋㅋㅋㅋ 왠일로 내 마음속에 저장이 안나오나 했다 ㅋㅋㅋㅋㅋㅋㅋ 

어머님이 너무 귀엽게 봐주시면서 하트도 날려주셔서, 지훈이도 빵긋빵긋 애교애교 잔망잔망 스킬이 폭발했음 ㅋㅋㅋㅋㅋ 귀여워ㅠㅠㅠㅠㅠ 

하지만 소년은 자꾸 하늘을 봅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숟가락만 꼭 그러쥐고 ㅋㅋㅋㅋㅋㅋ 왜 자꾸 하늘을 봐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강호동이 하는데로 다 따라하기 시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닠ㅋㅋㅋㅋㅋ 해투에서 유재석 강호동 둘중에 누구? 라는 질문에 '강호동'이라고 대답하더닠ㅋㅋㅋㅋ 진짜 옆에서 엄청 열심히 쫄래쫄래 따라하고 있어 귀여워 죽겠다 진짜 ㅋㅋㅋㅋㅋㅋ

엄청 열심히 강호동의 말을 경청했지만 그다지 얻을것은 없었다고 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지훈이 진짜 미모.... 아 자꾸 똑같은 말만 하는것 같은데 느낌적인 느낌이겠죠...?

벨 눌러놓고 기다리면서 혀 낼름.

아니 ㅋㅋㅋ 안에서 대답만 하면 소스라치게 놀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랬다가 또 금방 꽃미소 날리면서 대답함 ㅠㅠㅠㅠ

나야나 저장 다 했는데 모름..ㅠㅠㅠㅠ 괜찮아 괜찮아 이제 모르는 사람이 없게 될거야 곧 ㅠㅠㅠㅠㅠ

어쨌든 또 실패. 진짜 험난하다 지훈이 밥 한끼 먹기 ㅋㅋㅋㅋ 

다시 인중닦기 ㅋㅋㅋㅋㅋ 아 진짜 더운날 밖에서 밥도 못먹고 계속 수치플을 당했을 생각을 하니....... 가슴이 쪼끔은 아프지만 괜찮아 재밌으니까 ㅇㅇ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진짜 재밌게 나와서 잘됐지 뭐니....ㅋㅋㅋ 게다가 너무 귀엽게 나오고 진짜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 슬슬 멘탈이 너덜너덜해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근데 너무귀여워 자막도 귀여워 어깨가 추욱이래 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리 지훈이 힘들어쪄여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희망을 가지라는데 

소년은 그저 하늘만 바라봅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ㅋㅋㅋ 강호동이 될꺼같나 안될거 같나!! 하고 답정 질문을 하는데 망국의 왕자같은 얼굴로ㅋㅋㅋㅋㅋ 계속 꼭 쥐고 있던 숟가락도 대충 만지작거리면서ㅋㅋㅋㅋㅋ '안..ㄷ...'하고 대답하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귀엽고 웃기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될것 같지만 일단은 엄청 이쁜 얼굴로 경청해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근데ㅠㅠㅠㅠ 약간 그.... 애가 지치면 지칠수록 그... 제일 처음 박지훈을 봤던 그때 얼굴이 자꾸 나오더라. 나야나 무대 처음 공개되고 마지막에 윙크로 온 사람들 머릿속에 종을 울리던 그 얼굴이 계속 보임. 아 진짜.. 그때 윙크남으로 처음 얼굴 딱 나왔을때 진짜 충격받았었는데....ㅋㅋㅋㅋ 사실 프듀2 처음에 시작한다고 했을때 별로 관심도 없었고 망할거 같다는 생각만 했었음. 그래도 궁금하니까 영상이나 한번 보자 하고 봤다가, 박지훈이 마지막에 윙크를 하는 순간 '오우씨 얘는 누구냐 헐......... 미친 말이 되니....? 아니 이런애가 왜 여태 연습생???? 헐.. 그래서 얘 이름이 뭔데요???' 하고 네... 프듀를 열심히 보게되었습니다.... 말하자면 처음부터 고정픽.. 네.... 

호동사부의 가르침을 마음에 새긴다고 하는데 왠지 애는 넋이 나가있는것처럼 보이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는 나름 당당하게 자기소개도 해보지만... 그래도 틈새 눈치는 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답이 역대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라고하는지 잘 모르겠으니까 그냥 일단 필요없다고 한거 같은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훈이 표정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에는 강호동도 더 뭘 시도해보려하지 않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 수치플이긴 하지만 강호동의 리액션이 격하게 좋으니까 다행이다 하는 느낌도 살짝 있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그랬구나... 필요없어요는 첫등판이었구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괜찮아 괜찮아 ㅋㅋㅋㅋ 웃음포인트였어 지훈아 잘했어 괜찮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는 그냥 의식의 흐름대로 나가기 시작한거 같은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근데 뭐 소리나 자막이나 이런거 다 빼고 그냥 화면에 비치는 애 얼굴만 보면 거의 드라마같아 ㅠㅠㅠ 막 좋아하는 여자 문앞에서 긴장해서 기다리는 그런 순진한 남학생 느낌의 ㅠㅠㅠ 청춘드라마 같은 느낌 ㅠㅠㅠㅠ

어리윙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치를 담그던 중이니 다시 도전해야겠다고 하니까 해볼까요 라고 말은 하면서도 쫄았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명백하게 쫄았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루종일 긴장하고 얼어서는 어깨가 계속 구부정하고 숟가락을 거의 ㅋㅋㅋㅋ 칼자루처럼 품에 품고 다니고 있었는데 ㅋㅋㅋㅋ 더 구부정해졌음ㅋㅋㅋㅋㅋㅋㅋ 어쨌든 이번 수치플은 강호동이 당했습니다...ㅋㅋㅋㅋㅋ

웃지도 못하고 어떻게 해야할지 몰라서 눈치보면서 그저 강호동만 따라하는 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열심히 따라한다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왼손은 왜 그렇게 주먹 꼬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국은 터졌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심으로 터졌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방송 통틀어서 저렇게 웃는거 처음봄 ㅋㅋㅋ 진짜 웃겨서 '프하헛'하고 나오는데 ㅋㅋㅋ 그래도 강호동 민망할까봐 길게 웃지는 않고 바로 하읍하고 정리하더라ㅋㅋㅋㅋ

이미 모든 희망을 버린것 같은 얼굴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너무 얼굴 하............아니 미쳤.... 왤케 잘생겼............... 아니... 아................ 무슨 그림같이 생겼냐 왜이렇게.........


무튼 집집마다 안되고 

와중에 비쥬얼은 폭발이고

또 안되고 ㅠㅠㅠ

진정 희망을 버린 얼굴이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예 아무 기대가 없음 ㅋㅋㅋㅋ 아.. 아니 근데 진짜 또 너무 이쁨 아니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선생님 이 선생님은 또 저한테 왜 이러실까 ㅠㅠㅠ 아니 왜 그렇게 생기셔서ㅠㅠㅠ 진짜 미친거 아니냐구요 그냥 너무 잘생기셨잖아여ㅠㅠㅠㅠㅠㅠㅠ

왠지 신인가수 박지훈이라고 하니까 뭔가 발라드가수처럼 보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막 어린왕자 이런 별명이 붙어야할거 같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또 안됨.

진짜 그야말로 이젠 걷는것도 터덜터덜 ㅋㅋㅋㅋ 몸과 마음이 다 지쳤음

역시 아무 기대가 없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뭐 이렇게 아련하고 허무한 얼굴로ㅠㅠㅠㅠ

근데 생각지도 못하게 되었다 ㅋㅋㅋㅋ 지훈이 진심 기뻐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거의 감격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이쁘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시 '예능 열심히 하는 자세'인 가슴에 손 모으는 자세가 나오기 시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드디어 집에 들어갔다ㅠㅠㅠㅠㅠ 고생했다 지훈아 ㅋㅋ큐ㅠㅠㅠㅠㅠ 


지훈이는 과연 어떤 밥을 먹게 될것인가, 그리고 우리의 콩나물 요정은 과연 콩나물숙제를 마칠수 있을것인가!!!!

그 결과는 <<4편에서 이어집니다!!!!!!!!!!!>>http://herstorage.tistory.com/157


네... 여기서 끊고, 다음편에서 본격 밥먹기 내용으로 넘어가보겠어요.


처..처음으로 강다니엘 외의 멤버로 나노리뷰를 한건데 별로면 어..어떡하지.... 별 문제가 없이 함께 앓는데 도움이 좀 되셨다면 하..하트 좀 눌러주세요... 덧글도 좋아요....ㅠㅠㅠ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