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 storage by RHINOCEROS

[강다니엘] 이불밖은 위험해♥ 근데 풀장속의 강다니엘이 제일 위험해ㅠㅠ 본문

WANNA ONE/KANG DANIEL,

[강다니엘] 이불밖은 위험해♥ 근데 풀장속의 강다니엘이 제일 위험해ㅠㅠ

코뿔소 2017. 8. 24. 17:42

네네.. 이번주 일요일 8월 27일에 밤 11시 15분에 MBC에서 방송하는 '이불밖이 위험해'

또 홍보하러 왔어요. 아니 사실 홍보를 빙자해서 아무말대잔치하러 왔어요.

왜냐면 제가 지금 제정신이 아니거든요....ㅋ....... 

왜냐면............ 새짤이 떴는데.....

.

..

......


이러고 있으니까

!!!!!!!!!!!!!!!!!!!!!!!!!!!!!!!!!!

너 나한테 왜그러냐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왜 자꾸 벗어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강다니엘 등근육.... 미쳤나봐요.... 진짜.... 아니 등판 넓은거 보래................ 근육잡힌거 보래... 나는 사실 남자든 여자든 인간은 복근보다 등근육이 훨씬 더 섹시한거 같더라....... 와중에 팔은 쭉 뻗어갖고 손끝까지 살아있어 라인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ㅠㅠㅠ 이씨ㅠㅠㅠㅠ 피지컬 ㅠㅠㅠㅠ 피지컬 왕 대왕 대마왕 ㅠㅠㅠㅠ 미쳤다 진짜 미쳤어.....ㅠㅠ 미치겠다 진짜 너무좋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 짤을 선택하신 그 누구신지 모를 어느 MBC 관계자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랑합니다............ 아주 좋은 셀렉이었어요...네................... 아놔....................... 이불밖 진짜 겁나..................... 기대된다 기대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어떡하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실 처음에는 별로 큰 기대가 없었는데 짤이니 영상이니 하나씩 공개될때마다 미칠거 같아요ㅠㅠㅠ 아니 강다니엘은 또 뭘 그렇게까지 리얼리티에 특화되어있냐 진짜ㅠㅠㅠㅠㅠ 자는 예고편만 봐도 오나전 꿀잼허니잼핵잼일거 같은데 움직이기까지 하면 더 재밌을텐데ㅠㅠㅠ 어떡하지ㅠㅠㅠㅠㅠ


그리고....

어제였나... 덕질 열심히 하다보니 이젠 시간관념도 사라짐...ㅋㅋ... 아무튼 이 포스터 보고도 또 미쳐서 한참을 날뛰었지요 ㅋㅋㅋㅋㅋ

바로 폰 바탕화면으로 저장되어버렸음 ㅋㅋㅋㅋ


전기 파리채와 만화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수면안대ㅋㅋㅋㅋㅋㅋㅋ 뒤에는 군것질거리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

너 여기서도 벌레보고 펄쩍펄쩍 뛰었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치겠다 진짜 겁나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완전 깨알같은 시선처리와 캐릭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이 포스터 만드신 분도 누군지는 모르겠지만 사랑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이미 다 아는 그 유명한 그 댕댕이 튀어나오는것 같은 그 느낌의 그 짤이니까 자세한 설명은 생략하고... 


이것도 처음에 떴을때 제가 꽤 혼자 미쳐 날뛰었더랬죠... 네... 저 옆으로 누워서 만화책보면서 젤리뜯는 저 미치도록 사랑스러운 저 자세... 

와중에 다리사이에 베개도 딱 끼웠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야무졐ㅋㅋㅋㅋㅋㅋㅋㅋ 야무지게 만화책보는 자세야 제대로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베싯하고 웃고있는 입꼬리도 너무 귀엽고ㅠㅠㅠㅠㅠ 머리 색도 너무 이쁘고ㅠㅠㅠㅠ 근데 저 만화책... 뭐지 저거..... 하고 봤더니 원펀맨이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펀맨이라서 그렇게 실실 웃으면서 보고있었구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근데 2권이라닠ㅋㅋㅋ 방송 찍으면서 시작한거 아니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떡해요 선생님 저 또 심장이 방광까지 내려앉는 기분이 들었는데ㅠㅠㅠㅠㅠ 아무래도 이러다가 죽을거 같아ㅠㅠㅠㅠㅠ 이거 방송에 나오는거 맞죠? 진짜 꼭 나와야해요ㅠㅠㅠㅠ 진짜 심장마비 걸려서 죽어도 괜찮으니까 저 치사량의 귀여움 못본사람 없게 해주세요ㅠㅠㅠㅠ

사진 겁나 열심히 찍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결국은 다시 침대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누웠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강다니엘은 와욕이 강한게 분명합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중에 손봐... 진짜 이쁘다 손..................

목에 그건 왜 걸고 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그리고 젤리를 도대체 얼마나 먹었으면 아예 캐릭터에 젤리먹는 캐릭터가 잡혀있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또 이 얼굴은 완전 쌩얼이네ㅠㅠ 오랜만이다 진짜 쌩얼 ㅠㅠㅠㅠ 피부 반질거리는거 봐ㅠㅠㅠ 완전 멍뭉돋네ㅠㅠㅠㅠ 이뻐라ㅠㅠㅠㅠ

게다가 선배좋아하는 강다녤이 롤모델 선배그룹인 엑소 시우민과 한방까지 쓴다고 하니... 아 ㅠㅠㅠ 이 케미 또 기대되는 그런 것이다...ㅠㅠㅠ

무튼 저 귀여운 얼굴 저 귀여운 모습 꼭...꼭 부디 꼭... 하나도 빠짐없이 다 방송 탔으면 좋겠네요ㅠㅠㅠㅠㅠ 휴ㅜ으을어어러유ㅠㅠㅠㅠ

그런 의미에서 모두 본방사수 해달라ㅠㅠㅠㅠ 정규편성 고정출연..ㅠㅠㅠ 어떻게 좀 안될까여ㅠㅠㅠㅠㅠㅠ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