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 storage by RHINOCEROS

[강다니엘 열어줘 2배속] 이거 뭔데 본문

Produce101-S2

[강다니엘 열어줘 2배속] 이거 뭔데

코뿔소 2017. 6. 13. 00:31








이건 끝부분에 청순돋게 보고있는게 이뻐서 한장 캡쳐해봄. 아 근데 풀샷 피지컬 진짜 끝장이네...




아 뭔데 이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낮밤 완전 바껴서 눈물 흘리며 자려고했더니 왜 갑자기 이런거뜨는건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놔 넘 귀엽잖아ㅠㅠㅠㅠㅠ 아 사실 2배속은 애들 다 귀여웠음. 아노유노팀 보는데 진짜 너무 짠해써 ㅠㅜ 연생들 다 아직 어리고 팔팔하고 다들 열심히 하는데.. 좀 다들 잘되면 좋겠다.

- 아 강다니엘!!!!!!!! 누가 처음에 시작할때 그렇게 미친듯이 쳐웃으며 시작하래!!!!!!!! 심장에 빵꾸날뻔했다!!!!!!!!!!!!!!!!!!! 아 존나 돌아버리게 귀여워갖고!!!!!!!!!!!!!!!!!!!!!!!!!!!

- 그 와중에 동작 정확한거보소 진짜. 정체가 뭐냐.. 그냥 정확한 정도가 아니고 존나 그냥 진짜 동영상 2배속으로 돌려놓은 느낌. 물론 중간에 한군데 틀린거랑 마지막에 쪼끔 멈칫한건 애교로 봐주구용.
보통 2배속하면 동작의 크기가 줄어들어야하는거 아님여 님아...? 아니 왜 세상 혼자 사는 사람마냥 교본 찍고 계심??? 그것도 상큼터지게 웃을거다 쳐웃으면서?????????? 아 진짜 정신나가겠네.... 아아아악 죄다 이뻐보여ㅠㅠㅠㅠㅠㅠ 미친거지 어 미친거 맞지 나!!!!!!!!!!!!!!!!
게다가 즈그 팀 잘했자고 자랑했었대??? 존나 귀엽게????? 사모예드 얼굴 해갖고 으쓱으쓱 형 우리 잘했어 쩔었어 으쓱으쓱??? 그랬냐?????  저렇게 빵긋빵긋 웃으면서 하다가 또 중간엔 섹시도 쫌 돋았다가????? 아 이번에 물음표 존나 많이 쓰게되네 진짜 ㅋㅋㅋㅋㅋㅋ 아 좋아죽겠다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피지컬.... 시발 ㅠㅠ 풀샷으로 잡아놓으니까 피지컬 더 제대로 잘보임. 미친.... 팔다리 긴거봐라.... 몸매 예쁜거 봐라 정말.... ㅠㅠㅠㅠ 아 뭔데 대형견 포지션이면서 비율도 쩔어갖고ㅠㅠㅠ 사람이 쫌 어!!!! '하핫 사실 이건 어쩔수 없지 뭐. 인간이 단점도 있지 뭐'하면서 포기하는 부분도 생기게끔 해줘야 어!!!!!!!! 쫌 덜 덕질도 하고 어!!!!! 현망진창도 쫌 덜하고!!!!!!!!!! 뭐가 뭐야 이거!!! 알면 알수록 뭔데 너!!!!!!!!!! 나 어!!!! 얼빠 맞는데!!!!!! 비쥬얼 겁나 따지는거 맞는데!!!! 나는 좀더 그... 정형화된 미인 겁나 사랑하는데!!! 그게 지금껏 내 인생 살아오면서 내 취향이었는데!!!! 난 일생을 누가봐도 미소년 누가봐도 꽃미남만 잘생겼다고 해줬는데 어!!! 근데 왜!!!!!! 너 내 취향 왜 뿌셔!!!!!!!! 왜 니 맘대로 니가 젤 잘생겨보이게 하냐 이 자식아!!!!!!!!!!!!!!!!!!!!!!! 틴트도 못바르는게!!!!!!!!!!! (???????) 바보똥개야!!!!!!!!!!!!!!!!!!!!!!

아냐 바보똥개아냐...... 우리 다니엘 바보똥개아냐....... 내가 미아내... 어린 남자아이한테 막 바보똥개라고 하는거 아니다... 나쁜 나.... 나쁜 나.....

- 허벅지쓸기가 안나온게 쪼끔 아쉽다 ㅠㅜ 어떤 표정으로 쓸었을지 궁금한데. 막 강아지 미소로 부끄러워하면서 했을지, 아님 초섹시모드 장착하고 했을지.

- 아 정신이 안드네... 어떡하지.... 한번만 더 보고 오자.








사랑한다!!!!!!!!!!!!!!

너 1등도 하고 센터도 하고 다 해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










아 이제 끝났어 난 ㅠㅠㅠ사랑고백까지 해버렸어.... 내 인생... 아....... 내가.... 저번 덕질에서도 이 얘기까진 안했는데...... 말도 안돼......... 아... 니가 이겨씀.... 유 윈...... 유 위너..... 미 루저.....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