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 storage by RHINOCEROS

[워너원/강다니엘&하성운 위주] 170828 이홍기의 키스더라디오/ 아니 왜이렇게 녤름요?!!ㅋㅋㅋㅋㅋ 본문

WANNA ONE/TV

[워너원/강다니엘&하성운 위주] 170828 이홍기의 키스더라디오/ 아니 왜이렇게 녤름요?!!ㅋㅋㅋㅋㅋ

코뿔소 2017. 8. 31. 18:50

KBS COOL FM 이홍기의 키스더라디오에 워너원이 초대손님으로 출연했드랬죠.

자세한 내용이야 영상으로 확인하시면 되겠습니다. 

재밌어요!! 내용 알차게 꽉꽉 담으려고 제작진들이 노력이 많으셨던것 같아서 또 팬으로써 감사한 마음입니다.

이홍기씨도, 라디오는 솔직히 처음 들어봤는데, 진행을 너무 스무스하게 잘하고 분위기도 잘 리드해서 좀 놀랐어요. 워너원 잘 챙겨주면서 진행해서 또 팬으로써 감사한 마음입니다.


아래 영상중 '1부'가 두개 있는데요, 내용은 같아요.

멤버가 많은지라 양옆으로 나눠서 앉아, 카메라가 각각 촬영한지라 각 카메라별로 2개로 나눠서 올라온것 같아요.

2부는 보시다시피 분할화면으로 한번에 잡은 화면이구요.


아... 이게 사실은... 네... 이 포스팅은 녤름위주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요... 제 블로그에는 원래 '강다니엘'이 유입키워드 중에서 가장 순위가 높았어요. 그랬다가 한동안 녤윙이 치고 올라왔었구요. 다시 강다니엘이 1위로 올라왔다가.. 얼마전부터 녤름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 녤름 메이저 조합되는거야??ㅋㅋㅋ 녤름의 귀여움을 알아주는거야??ㅋㅋㅋㅋㅋㅋ 녤름이 함께하면 세상 귀여움은 다 여기에 몰빵한것 같다구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게 중요한게 아니구요. 그래서 우왕 녤름 녤름은 사랑이야 하고 혼자 귀여워하다가... 홍키라를 딱 봤는데...ㅋㅋㅋㅋ

너무 녤름이라 저 좀 당황..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리를 또 같이 앉아가지구서는 ㅋㅋㅋ 마이크를 서로 공유해야했는데 성운이가 조금 멀어서 붙어앉으라고 했나봐요. 어느순간부터 얼싸안고있어ㅋㅋㅋㅋ 포메라니안이 사모녤드에 거의 파묻힌 그런 훈훈한 광경ㅋㅋㅋ 바로 그것이었습니다... 둘이 은근히 닮은 요소도 있어서 -외적으로는 새하얀거랄까 새하얀거랄까 새하얀겈ㅋㅋㅋ- 저러고 보니까 형제미가 줄줄이네요.

(사실 그 외에도 둘다 올라운더라던가, 거짓말 잘 못하고 솔직한 성격이라던가, 리액션 좋은거, 섹시한거...ㅋㅋㅋㅋ라던가 공통점이야 찾자면 많겠죠?) 

우리원은 애들끼리 참 사이좋아 보이고 뭔가 다들 다정다감하다가 실친즈 모먼트 나오고 이러는게 진짜 너무 좋아요 ㅋㅋㅋㅋ 

아, 참고로 저는 녤름뿐만 아니라 워너원 아이들 모든 조합들을 다 사랑해욬ㅋㅋㅋㅋ 혹시나 오해하는분 계실까봐서 ㅋㅋㅋㅋ 애들 다 서로서로 챙겨주고 귀여워해주고 하는거 다~~~~~~~ 좋아합니다. 


사실 그냥 영상만 올리기 뭐하니까 미방용 짤을 녤름으로 올려볼까나해서 몇장 캡쳐해서 하하하크크크 올리고 말려고했는데...요.... 사진이 '몇장'은 넘어선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 

그렇다고 이거갖고 나노리뷰하기는 또 거시기하니까... 그냥 대충대충 넘어갈게요.


처음에 시작했을때는 어깨투어깨로 잘 앉았음ㅋㅋㅋ 둘다 동생들이 말할때는 우쭈쭈ㅇㅅㅇ 표정으로 들어준다는 공통점이 있었는데-

바로 이런 느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어리고 귀여운 애가 또박또박 말은 잘 하는지 지켜봐주는ㅋㅋㅋㅋ 이모표정으롴ㅋㅋㅋㅋ

그리고 붙어앉게 됩니다...ㅋㅋㅋㅋ 중간에 진영이가 키가 176이라고 하니까 이홍기가 '부럽다~ 그쵸 성운씨'라고 이야기 해서 빵터짐. 성운이 세모 입으로 발랄하게 '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너무 좋아 진짜ㅋㅋㅋㅋ 작고 소중한 하성운이야 괜찮아ㅋㅋㅋㅋ 그러고나서 강다니엘이 막 웃으면서 성운이 어깨 쓰담쓰담해줌. 

아 진짜 ㅋㅋㅋ 강다니엘 표정이 너무 ㅋㅋㅋ 

형이 세상에서 제일 좋아 나도 형 노는데 따라갈래 형형형!! 

...하는 동생처럼ㅋㅋㅋㅋㅋㅋㅋ 살포시 성운이 어깨에 기대는거 겁나 귀여워서ㅠㅠㅠㅠㅠㅠ 

 이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처음에 들을때는 몰랐는데 다시 헤드폰끼고 듣다가 빵터져섴ㅋㅋㅋㅋㅋ

대휘랑 지훈이 중에 누가 더 귀엽냐고 해서 대답 다 해놓구선 

성운이 형이 제일 귀엽지

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이거!!!!!! 아니 너 왜ㅋㅋㅋㅋ 형 안아주고 그렇게 스윗하게 쳐다보냨ㅋㅋㅋㅋㅋㅋ

성운이가 앞으로 땡긴 상태에서 또 옆으로 붙어서 앉아있다보니 자세가 불편하니까 토닥토닥 혹은 힘내라 라는 느낌인데ㅋㅋㅋㅋㅋ 아니 진짜 세상 스윗하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강다니엘은 스윗+다정+싹싹+귀여움으로 만들어진 인간인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맨위에 사진은 왜 또 들어갔... 무튼.... 

짤은 1부로만 만들어봤어요. 

1부 2부 모두 다 재밌으니까 아직 못보신 분들은 영상으로 꼭꼭 봐주세요.

보신 분들은 또 보세요. 어차피 말 다 외울때까지 계속 복습할거 다 알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다음 이 시간에!!!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