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 storage by RHINOCEROS

[강다니엘] 셀프캠... 뽀뽀.... 미치겠..... 본문

Produce101-S2

[강다니엘] 셀프캠... 뽀뽀.... 미치겠.....

코뿔소 2017. 6. 13. 17:24


우와 셀프캠 뜬거.... 박우진+윤지성 셀프캠..... 우와..... 심멎.... 봐라 봐... 두번봐라 세번봐라... 보고오세요 제발..








미친... 우와 지성씨 정말.... 윤지성씨는 왠지 모르게 높여불러드려야 할거 같음 ㅋㅋㅋㅋㅋㅋ 엄마 포지션이라 그런가요 ㅋㅋㅋㅋㅋ 아니 근데 정말 지성씨.... 나이쓰..... 덕후들의 마음을 너무 잘 아는구나??? 팬 조련 쫌 아는구나???!!! 그래서 알아서 막 그런 어 막 뽀뽀를 시켜주고 어 우와... 심멎... 미치는줄.....?
맨 처음에 진짜 멍멍이처럼 멍청돋는 얼굴 해갖고 말갛게 보고있는거 진짜 핵귀욤. 가서 볼살 몽글몽글해주고 싶다. 아 눈두덩이 봐 ㅠㅜ 포동포동해갖고ㅠㅠㅠ 소년미 개낭낭 ㅠㅠㅠㅜ 틴트 얘기 꺼내니까 우물쭈물 당황멈칫하면서 얼굴 좀 빨개지는 느낌. 그래 너도 쩔게 귀엽던 그 만화 봤지.....? 본거같다 너 ㅋㅋㅋㅋㅋㅋ
뽀뽀 해달라그러니까 눈감고 긁적긁적 진짜 무슨 만화냐 너ㅠㅠㅠ 아 깁스 푼건 어제 봤습니다만 이렇게 영상으로 보니까 또 더 기쁘네요. 아니 근데 이거 진짜 찍은지 얼마 안됐나봐. 영상 겁나 따끈따끈한 느낌. 아니 근데 정말 긁적 ㅠㅠㅠ이 와중에 손 겁나 크고 ㅠㅜ  피부 진짜 좋고 ㅠㅠㅠ 뽀뽀 ㅠㅠㅜ 시발....ㅠㅠㅠㅠ 내가 널 앓으면서 모르던 느낌을 몇가지 알게된게 있어.... 왜 아이돌들이 그렇게 섹시컨셉하면 온 몸을 만져댔는지..... 왜 다 큰 애들한테 애교를 부리라고 요구해대는지..... 내가.... 아....ㅠㅠㅠㅠㅜ 눈물점은 또 왜 그렇게 기가 막히게 절묘한데 있냐 너. 앗씨 입술도 이쁘게 생겨갖고... 아니다... 내가 좀 맛이 간거 같아... 너무 모든걸 다 찬양하고 있어 이러면 안돼 정신차려...



입틀막하는 것도 넘 귀엽거 ㅠㅠㅠㅠㅠ 중간에 지성씨 편들어서 꽃다운 나이라고 추임새 넣어주는 것도 넘 귀엽거 ㅠㅠㅠ 끌어안는것도 귀엽..... 여동생이 자기 좋아한다고 하니까 호오? 하는 얼굴로 카메라보는것도 귀..... 다 ㄱ.... 다 귀ㅇ........


애들 다 피곤해보이고 엄청 지쳐보여서 좀 가슴 아팠다ㅠㅜ 그리고 다른 애들도 매력 겁나 터졌음 이번 셀캠 쫌 잘찍은듯.  우진이 서울말 진짜 존귀였다.. 나 사실 우진이한테서 큰 매력을 못느꼈었는데... 이번에 좀 어머 이런 매력이 있구나 하고 치임.
아 그냥 이건 영상으로 봐야함 물고핥고빨고 질리도록 봐야할 레전드인듯... 유툽 썸네일이 저 다녤 뽀뽀 화면인데 볼때마다 심장 떨어져나가는듯. 댓글에 다녤 썸넬보고 들어왔다는 사람 역시 많더라 ㅋㅋㅋㅋㅋㅋㅋ
아 좀만 더 고생해!!!!
꼭 센터하고 1등해 강다니엘!!!!!!♥♥♥

강다니엘 쫌 뽑아주세요...... (미약한 삐약거림..)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