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 storage by RHINOCEROS

[강다니엘] 이불밖은 위험해 3회 예고! 내 녤이 닳으니까 잠깐만 보고 닫아주세요ㅋㅋ + 3분집돌이 강다니엘편 본문

WANNA ONE/TV

[강다니엘] 이불밖은 위험해 3회 예고! 내 녤이 닳으니까 잠깐만 보고 닫아주세요ㅋㅋ + 3분집돌이 강다니엘편

코뿔소 2017. 9. 9. 10:43


마음이 급해서 먼저 돌아온 

MBC 파일럿 이불밖은 위험해 3회 예고편입니다!!!!

더불어 방금전에 올라왔다는 3분집돌이 강다니엘편도 가지고 왔어요.

(하지만 이걸 포스팅하고나면 '방금전'이 아니겠죠....ㅠㅠ)

보니까 이불밖 3분 요약본이라고 생각하면 될거 같아요.


썸네일 부터 노렸어.... 노렸네............ 제작진이 완전 노렸어...............하.................... 진짜 맨처음에 봤을때 또 심장 터지는줄...

아무래도 여기는 저승이 확실한거 같습니다. 이만큼 치였으면 살아있을리가 없어.


사실 이 짤을 사진 올라온걸로 먼저 봤는데 진짜... 아.... 참고로 저는 준 떡밥은 다 쳐먹고 다 앓기로 했습니다. 그러니까 강다니엘 피지컬보고 앓는걸 부끄럽게 생각하지 않겠어요!!! 당당하게 앓을거다!!!!! 앓으라고 준거 아니냐!!!!!!!!!!!!!!!!!!!! 기왕 앓는거 내가 나노단위로 앓을게!!!!!!!!!!!!!!!! 싫으면 앞으로는 벗은 떡밥을 주질 마!!!!!!!!!!!!!!!!!!

아니 무슨 인간이.............. 저렇게 앉아있는데 배가.......... 복근이................... 무슨....................... 아놔................ 아니 진짜... 솔직히 처음에는 상의노출 티저에서 보고 막 부끄럽고 막 쑥쓰럽고 막 그랬는데 ㅋㅋㅋㅋ 이젠 부끄럽지도 않아. 그냥 겁나 감탄만 하게 됨. 아니 어떻게 몸이 저렇게... 저렇게 앉아있는데 배가 없어...? 그냥 복근이 3단으로 겹쳐질뿐 지방이 없어?

게다가 저렇게 야하게(!!!) 훌떡 벗고 앉아있으면서 또 먹는건 젤리야. 이건 뭐냐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보아하니 수영하고 올라와서 씻지도 않고 대충 수건으로만 닦고 밑에 깔고 앉아선 젤리부터 먹고 있는거 같은데................ 아 이 무슨 갭모에란 말씀입니까 선생님.............. 아............................. 겁나 섹시랑 귀여움을 동시에 다 해먹겠다는거죠 이건? 세상 혼자 사는것마냥 진짜...아.......... 감사합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씨 와중에 얼굴도 겁나 잘생김..... 진짜..........아........................................ 

자 이제 그만봐주세요. 마이녤이 닳거든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 무의미한 발꼬락 씨름같은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얘는 왜 옷을 다 입고 누워있는가.............. 복장이 첫날 왔을때랑 많이 겹치는게 아마도 가는 날인거 같은데... 아 왜 내가 또 슬프지ㅠㅠ 강다니엘이 이불밖 촬영하면서 엄청 꿀같은 휴식시간을 보내는거 같아서 보기 좋았는데 가야할 시간이 된거 같으니까 내 마음이 술렁술렁하다ㅠㅠㅠ 새벽에 먼저 나가는거 같은 느낌인데 뭔가....

이렇게 궁예질을 해놓고선 알고보면 '아니었다~' 이럴수도 있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무튼 벌써 3회라니ㅠㅠㅠ 벌써 마지막회라니ㅠㅠㅠ 정말 믿을수가 없군요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진짜 재밌었는데... 아깝다...

정말 정규편성 되어도 괜찮은 아이템이라고 생각해요. 한도 끝도 없이 길게 방송되는건 아이템상 무리가 있을지도 모르겠지만 짧게짧게 끊어서 시즌제로 방영될수 있다면 정말 괜찮지 않을까 싶어요. 근데 과연 강다니엘이 고정출연을 할수 있을지는 모르겠지만...

근데 무엇보다도 지금 MBC 파업 들어갔잖아...? 뭐 정규편성이 된다한들 언제가 될지도 모르겠군요.

나중에 좋은 날 오고나서 정규편성 된다면 강다니엘 고정출연! 시켜달라 시켜달라!!!ㅠㅠ 하고 한 덕후는 조심스레 외쳐봅니다..ㅋㅋㅋㅋ


그럼 9월 10일 일요일밤 11시!!! 

본방사수♥부탁해요


아래에는 미리 공개된 예고사진들이예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