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 storage by RHINOCEROS

[워너원/강다니엘 위주] 오빠생각 워너원편 예고편+선공개+얼빡자소서 본문

WANNA ONE/TV

[워너원/강다니엘 위주] 오빠생각 워너원편 예고편+선공개+얼빡자소서

코뿔소 2017. 9. 11. 18:44


어... 사실 예고편 선공개는 막 다 챙겨서 블로그에 들고오진 않는데... (당연히 보기는 다 챙겨서 보고있어요.)

이 오빠생각 얼빡 자소서도 사실 아까 먼저 봤었던건데... 그때는 그냥 마냥 좋았거든요. 귀엽고. 재밌고. 

근데 이불밖을 보고나서 이걸 다시 보니까 갑자기.. 뭔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끔 팬이 스타를 만났을때 막 오열하잖아요. 울면서 좋아한다고 말도 못하고... 근데 사실은 그걸 잘 이해를 못했거든요. 날때부터 더할나위 없는 덕후로 태어나긴 했는데, 그래도 만났을때 우는 정도의 감정은 좀... 도대체 어느정도로 좋아해야하는건지, 그냥 오바하는건 아닐까 생각하고. 잘 이해를 못했었는데... 아... 이불밖 3회보고나니까 약간 알거 같은 느낌?ㅋㅋㅋㅋㅋㅋ 그런데 이 아이컨택 영상을 보니까 갑자기 막 엄청 알거같아졌어요 ㅋㅋㅋㅋ 만나면 울거 같은 그 느낌. 어우 완전 알 거 같아요. 

이제 실물로 한번 보면 되나? 그럼 울지 웃을지 알수 있을텐뎈ㅋㅋㅋㅋㅋㅋㅋ 언제 볼수 있짘ㅋㅋㅋㅋㅋ 나 살아 생전에 한번은 볼수있을까?ㅠㅠㅠㅋㅋㅋ

아무튼 그런 의미에서 본방사수를 합시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밤 11시 10분

MBC 오빠생각 워너원편!

본방사수 부탁해요♥




아....... 그나저나...

그래요 최근에 생긴 노래 자신감... 진짜 너무 마음에 드니까 다음 활동때는 어떻게.. 보컬 좀 어... 안...안될까...? 보..보컬이 너무 많아서 좀 그.. 그런가...? 그럼 나중에 언제라도.. 그냥 언젠가.. 보컬 좀.... 안될까....? 노래부르는데 나 진짜 너무 막... 죽을거 같고... 아니 지금 사실 아까부터 계속 진심으로 거의 죽어가고 있긴한데.... 아...............노래 진짜 왤케 늘었어 진짜ㅠㅠㅠㅠ 안그래도 목소리 겁나 치이는데 진짜 죽을거 같다 진짜 진심으로 현실로 나 좀 죽은거 같애 지금..........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