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 storage by RHINOCEROS

[워너원/강다니엘 위주] 170919 본격연예 한밤 / 니네 다 왤케 이쁘냐 진짜ㅠㅠㅠ 본문

WANNA ONE/TV

[워너원/강다니엘 위주] 170919 본격연예 한밤 / 니네 다 왤케 이쁘냐 진짜ㅠㅠㅠ

코뿔소 2017. 9. 20. 09:50

170919 SBS 본격연예 한밤


워너원 방영분을 가져와봤습니다.

나노핥기 아니구요. 전체 분량 다 쪄오지 않았구요. 

온라인에 공식적으로 개제된 영상 분량만 딱 가져와봤어요.

사실은 그냥 '캡쳐 몇장 하고 대충 올려야징' 하고 시작했....하.... 늘 그렇듯 너무 많이 캡쳐한거 같습니다.....

영상의 경우 네캐와 유툽 다 갖고 왔는데요. 유툽은 한국에서도 나올런지 아닐런지 알수가 없네요.

일단 네캐는 해외에선 막혀서 안보입니다.... 진짜 유툽 안올라와있으면 대성통곡하려고 했다....

암튼 보이는 쪽으로 보시면 됩니다.


*저의 모든 포스팅이 그러하듯... 욕/ㅠ/ㅋ 다수 포함*

*의식의 흐름대로 아무말대잔치가 기본, 가끔 대환장쇼가 나옵니다. 쿨하게 스킵하세요.*

*멤버들이 많이 잡히는 화면에서는 모두가 예쁘게 나오게 화면을 캡쳐하는게 불가능합니다. 그래서 강다니엘 위주로만 잘라냈으니 이점 양해부탁드립니다.*




아 진짜...ㅠㅠㅠㅠ 겁나 귀엽다ㅠㅠㅠㅠㅠㅠㅠ 시작부터 겁나 귀여워서ㅠㅠㅠㅠㅠㅠㅠㅠ 역시 치킨을 보는 강고기의 눈에서는 꿀이 뚝뚝 떨어지는것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겁나 진정성있는 CF가 만들어지고 있는 과정이닼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 이쁜이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떻게 이렇게 11명이 전부다 이쁠수가 있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역시 워너원 미쳤다 미쳤다ㅠㅠㅠ 역시 국프들 손 금손이었다ㅠㅠㅠ 너무 잘 뽑았다 진짜ㅠㅠㅠ 아 진짜 우리 애들 너무 이쁘다 진짜ㅠㅠㅠ 최고다 진짜ㅠㅠㅠㅠ 다들 어떻게 이렇게 잘생기고 귀엽고 이쁠수가 있냐 진짜ㅠㅠㅠㅠㅠㅠ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우리원 진짜 다 너무 사랑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역시 내 인생 아이돌임 ㅠㅠ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선생님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런... 그런 제가 극혐하는 종류의 체크혼종 셔츠입고도 그렇게 해사하고 맑게 웃으면서 잘생김 뿜뿜하시면 제가 ㅠㅠㅠ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젠 제가 그 체크혼종 셔츠도 사랑해야하는걸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날따라 또 안그래도 미친 비쥬얼 더 폭발했던 지훈이랑 신나는 막춤타임 ㅠㅠㅠ 둘다 손에 닭 하나씩 잡고 진짜 ㅋㅋㅋㅋㅋ 가만보면 이런 막춤이나 알수없는/의식의 흐름대로 진행되는/귀염미뿜뿜 타임은 둘이 쿵짝이 잘 맞음ㅋㅋㅋㅋㅋ 에너제틱 촬영할때도 막춤으로 통하더닠ㅋㅋㅋㅋㅋㅋㅋ

이번 한밤은 또 오래만에 유난히 녤윙 모먼트가 많았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어나라 녤윙이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ㅠㅠㅠㅠㅠㅠㅠ 귀여워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니 저렇게 뿌듯하다는 얼굴로 ㅋㅋㅋㅋㅋ 고기를준 아주 좋은 프로그램이라고 ㅋㅋㅋㅋ 아니 진짜 저 말도 저때 한번만 한것도 아님 ㅋㅋㅋㅋㅋ 계속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도대체 얼마나 좋았으면ㅋㅋㅋㅋ 얼마나 뇌리에 깊게 박혔으면ㅋㅋㅋㅋㅋㅋㅋㅋ 아진짜 강멍뭉 미치겠다 좋아 죽겠다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이쯤에서 8월달에 나왔던 한밤 포스팅(http://herstorage.tistory.com/116) 링크를 걸어보겠어요. 어마어마하게 귀여운 레전더리 THE 강고기 모먼트가 있으니까요. 그러고보니 한밤은 꼭 챙겨서 포스팅하고 있네....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우리워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 연옌 내 아이돌 내 가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랑해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보고싶다 아니 왤케 보고있어도 보고싶고 보고있어도 보고싶냐ㅠㅠㅠㅠㅠㅠㅠㅠ 아무래도 단체 리얼리티가 매우 고픈거 같다 난..... 

그런 의미에서 9월 30일에 SBS 모비딕을 통해 방영되는 '워너시티' 

모두 잊지말고 꼭 봐주세요♡ 

........거의 PPL 급으로 틈새홍보 하고있네....

개안즈 캬.............. 아진짜 안찍을수가 없었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래서 개안즈입니다. 여러분 이래서 이 조합을 개안즈라고 불러요 완전 개안되는 기분 진짜 ㅠㅠㅠㅠ 아ㅠㅠㅠㅠㅠ 

그리고 박지훈이 미쳐 날뛰고 있습니다.....................................

.............아니 진짜 미친거 아냐????????????????????????? 어떻게 인간 얼굴이 이럼????????????????????????????????????????????????????????????????????????????????????????????????

진짜 내가 보고 입이 안다물어져서 진짜 아니 진짜 ㅇㅇ 진짜 우와 진짜 ㅇㅇ 내가 맨날 박지훈 희대의 미소년이라고 닥찬을 그렇게 하긴 했지만서도... 진짜... 아니 이 날의 박지훈은 좀 많이 진짜 우와.... 윙깅이 우와..... 진짜 진짜 진짜 지이이이인짜 잘생겼다 ㅇㅇㅇㅇㅇ!!!!!!!!!!! 저 화면도 진짜 미쳤고!!!!! 진짜!!!!!!!!!!!!!!!!!!!!!!!!!!!!!!!!!! 살 좀 많이 빠진거 같던데 ㅠㅠㅠ 우리 윙깅이 살빼느라고 먹고싶은거 못먹고 막 그랬나ㅠㅠㅠㅠ 근데 이쁘기는 진짜 이쁘다 야 ㅠㅠㅠ 살 굳이 안빼도 진짜 이쁜데 살빼니까 진짜 미친거 같음. 후광 비치는거 같음. 겁나 홀리함 ㅇㅇㅇ 레알 홀리함 아~~~하고 그... 그 아무튼 그 소리 들리는거 같았음.(?????)  

....그래요.. 내가 분명히 나노핥기 아니라고 처음에 시작할때 못을 박은거 같은데... 왤케 캡쳐해놓은 짤이 나노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약간 나는 병에 걸린거 같음.. 강다니엘만 나오면 무조건 캡쳐를 하는 병...ㅋㅋㅋ 강다니엘이 뜨면 무조건 저장합니다.... 널 내 마음속에 (존나그냥계속한가득죽을때까지용량터지도록) 저장~♥ (??????????????)

얼어워너두 워너원!!!!!!!!!!!!!!!!!!!!!!!!!!!!!!!!!!

아... 그 체크 셔츠 벗으니까 좋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입고 있을때도 좋고 귀엽긴 했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후디가 이쁘다구요. 진짜 ㅇㅇ 매우 내 타입인데 가격이 내 타입이 아니었다고 한다.....

아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니 어떻게 앉아있는데도 일케 이쁘게 앉아있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ㅠㅠㅠ 그리고 마이크 잡고있는 손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손가락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이뻐ㅠㅠㅠㅠ 아 턱선도 봐ㅠㅠㅠ 아니 어떻게 사람 턱이 저렇게 뾰족하지 ㅠㅠㅠㅠ 진짜 이쁘게 완전 ㅠㅠㅠㅠㅠㅠ 입꼬리도 미침 ㅠㅠㅠㅠㅠ 선생님 ㅠㅠㅠㅠㅠㅠㅠㅠ

다시 한번 언급하는 고기주신 좋은 분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얼굴 봐 진짜... 미쳤다 미쳤어... 아 진짜... 진짜... 너무 귀엽고 잘생겼고 이쁘고 진짜... 아..... 진짜 강다니엘 눈 모양 너무 좋음. 너무 맘에 들어 너무 좋아 진짜 너무 아...ㅠㅠㅠㅠㅠ

아 근데 한밤 왤케 화면 이쁜가요....?? 진짜 너무 이쁘게 찍어주셔서 인지 보정해주셔서 인지 암튼 겁나 감사합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BS 방송에서 MBC 예능 언급하는 이런 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진짜 이불밖이 엄청 화제가 됐긴 했나봅니다 진짜... 아니, 나야.. 나같은 덕후야.. 맨날 찾아보는게 강다니엘이고, 얘 나온 방송이고, 나노로 좋아하고 그러니까 사실 이불밖이 엄청 혜자방송이고 그런건 알지만서도.. 객관적으로 판단이 안돼요 ㅋㅋㅋㅋ 저는 이제 진짜 객관적으로 판단을 못하겠더라구요. 이게 잘되고 있는건지, 대중에게 반응이 괜찮은건지... 잘 되고 있다고 생각은 했는데 진짜 잘 된거 같아서 좋다 ㅋㅋㅋㅋㅋㅋ

암튼.. 젤리를 끊었다고!!!!!!!!!!!!!!!!!!!!!!! 젤리를!!!!!!!!!!!! 끊었다고!!!!!!!!!!!!!!!!!!!!!!!!!!!!!!!!!!!!!!!!!!!!!!!!!!!!!!

야 내가 너때문에 내가 평생 좋아해본적이 없던 젤리의 맛을 알아서!!!!!! 완전 빠져서 지금!!! 어!!! 내가 다이어트 다 박살나고!!!!! 그런데!!!!!! 니가 젤리를 끊으면!!!!!!!!!!!!!!!!!!!!!! 

아.. 근데 솔직히 말해서.. 젤리를 끊든가 말든가 그냥 강다니엘 얼굴이 너무 잘생겨서 넋을 놓게 되네요. 아니 너무 이쁘잖아 진짜....ㅠㅠㅠㅠㅠ 아 왤케 애를 이쁘게 찍어주셨나요ㅠㅠㅠ 나 진짜 정신 못차리게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ㅠㅠㅠ 또 죽을거 같애 진짜ㅠㅠㅠㅠ 오늘치 죽음 할당량 벌써 다 채운거 같은데ㅠㅠㅠㅠ

아 자막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막센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번에도 내가 생각한거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워너원 나오는 방송 제작진중에 강다니엘 덕후가 진짜 하나씩은 꼭 있는거 같음ㅋㅋㅋㅋㅋ 덕후의 감정이 물씬 들어간 자막들이 많음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겁나 충격적인 소식이 맞습니다 맞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강다니엘이 젤리를 끊다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앉아있는거 진짜 많이 찍었네요 저.... ㅋ...ㅋ......ㅋㅋㅋㅋ....... 아니 근데 저 발모으고 앉아있는거 진짜 인간적으로 너무 귀여운거 아님??ㅠㅠㅠ 무릎은 띄우고 발만 모아놓고 있어 어떻게 ㅠㅠㅠㅠ 아 얼굴도 진짜ㅠㅠㅠㅠ 너무 ㅠㅠㅠㅠ 너무...하.......................... 

이쁘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쁘당이쁘다이쁘다이쁘다이쁘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니 왜 또 그렇게 웃냐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아아아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선생니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아니 진짜 얼굴 미쳤다 미쳤어 아 미모 돌았다 돌았어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너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심장이 아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진짜 너무 잘생긴거 아니냐고!!!!!!!!!!!!!!!!!!!!!!!! 아 어디다가 소리지르고 싶다 진짜 가슴이 벅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강다니엘사랑해왤케잘생겼냐진짜나죽을거같다돌아버릴거같다진짜왤케잘생겨서사람을이렇게힘들게하냐진짜아니왜맨날리즈리뉴하고그러냐진짜으앙죽겠네진짜

소리는 아니지마 어쨌든 질러보았다.

암튼 현대무용 얘기만 나오면 녤절부절 하더니 이번에는 확실하게 '잠깐했었다'고 확실하게 이야기를 함 ㅋㅋㅋㅋㅋ 자기 생각에는 고등학교때 잠깐 했었던건데 너무 막 전공했다, 잘한다, 상도 탔다 이런 이미지가 만들어지는게 부담스러웠던 것 같다고... 궁예질을 해봅니다.

많은 사람들이 예상했다시피 현대무용을 한 기간은 길지 않았다고 합니다. 1년이면 진짜 길지 않았구나. 근데 왤케 잘함.....? 그래요 제가 객관적으로 판단할수 있는 감각을 잃었기때문에 '객관적으로 봐도 진짜 잘한다'고는 하지 않겠어요. 근데 아마 객관적으로 봐도 잘할걸....? 확실한건 진짜 춤에 있어서는 재능이 있다는거. 춤의 장르가 뭐든간에 그 재능이 눈에 띌 정도라는 거. 으앙 춤추는 강다니엘은 진리입니다ㅠㅠㅠ

하지만 춤추는 장면은 캡쳐하지 않았어요. 너무 힘들거든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영상으로 보세요 영상으로. 오조오억번 더 보세요. 진짜 ㅠㅠㅠㅠㅠㅠ 

아니 근데 진짜 한밤.. 대단하다... 고등학교때 영상은 또 어디까지 가서 찾아서 온거냐.... 우와... 근데 진짜.. 진짜 고등학교때 1년한거 치고는 좀 너무 잘하는거 아니냐.....너.....? 진짜 겁나 재능이 빤짝빤짝.... 아..... 다음에 한번 제대로 연습해서 보여주면 좋겠다. 뭐 팬미팅이든 콘서트든 간에.. 본인이 만족할만큼 연습해서 한번 보여주면 진짜... 생각만 해도 울컥해 왜 내가 울컥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쳤나봐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본인은 부끄러워 죽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활활 안무까지 갖다붙이고 나서는 고개를 못들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최고로 부끄러워하는 강다녤과 뒤에서 따라하는 김재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녤환 이런 실친모먼트 겁나 좋아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근데 ㅋㅋㅋㅋㅋ 강다니엘 이정도로 부끄러워하는거 흔치 않은데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항마력 딸려서 덜덜 떨 때는 종종 있어도 ㅋㅋㅋㅋ 이건 좀 다른데 뭔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겁나 적절한 CG입니다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볼에 발그레 아 귀여워 진짜 엄청 부끄러워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왠지 오랜만에 보는 것 같은 녤윙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오랜만 아닌데 참...?  오빠 생각에서도 요 순서로 앉았었고... 솔직히 말하자면 그냥 모든게 오랜만 같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그림이 겁나 이쁩니다 진짜ㅠㅠㅠㅠㅠ 아ㅠㅠㅠㅠㅠㅠ 뭔가 이번 방송 보면서 새삼 느낀게.. 지훈이도 열심히 크고 있구나 라는걸 느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가 뭔가 갑자기 확 어른남자가 된 느낌??? 물론 아직도 겁나 미소년이지만... 아 설명하기 겁나 어렵네. 암튼 그 뭔가 남자가 되고있는 느낌이 들었다고!! 

암튼... 이불밖에서는 그렇~~~~게 막내같더니, 또 중간에 지훈이 볼때는 어찌나 형아같이 동생 귀여워해주면서 보는지ㅠㅠㅠㅠ아ㅠㅠㅠㅠ 

....네.. 너무 잘생겨서 홀린듯이 캡쳐했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앉아있는거 또 찍었..... 아니 근데 얼굴이 너무 녤깅이잖아요 너무 귀엽잖아요 너무 진짜 너무 귀엽지않나요

성우는 너무 잘생겼고ㅠㅠㅠ 대휘는 너무 이쁘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니 진짜 대휘 ㅠㅠㅠㅠ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왤케 잘생겼냐 애들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니 진짜 다 잘생겼어 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대휘 무표정으로 있다가 눈웃음 미쳤다 미쳤어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쟁소리 내는데도 잘생기신 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이 부분에서 치임 포인트가 너무 많아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아무 스스럼 없이 열심히 아쟁소리 내는 옹성우

2) 웃기고 부끄러워서 멀리 도망가고 싶은, 하지만 마이크 열심히 들어주는 관린이

3) 항마력 제일 높아서 인자한 웃음 지으며 봐주는 대휘

4) 고개를 못드는 항마력 낮은 민현잌ㅋㅋㅋㅋㅋㅋㅋ 손도 유난히 더 꼭 쥠 ㅋㅋㅋㅋㅋㅋㅋ

5) 영혼없는 미소를 입가에 띄고 언제 끝나나 보는 것 같은 완전 실친모먼트 재환잌ㅋㅋㅋㅋㅋㅋ

6) 항마력 겁나 약해서 도저히 고개를 들수 없어 정수리만 나오는 강다니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겁나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튼 준비한 짤은 여기까지... 꼭 전체 분량 다 보시라고 말씀드리고 싶군요. 애들 진짜 미모 터졌어요 진짜 어찌나 다들 이쁜지...ㅠ 하.. 나는 또 사경을 헤매고...... 


아니 그나저나 나 진짜 이번에는 휘리릭 써서 올리고 끝내려고 했는데.. 왜 또 이렇게 길게 쓰고 있냐.. 아....... 진짜.... 쿨하게 짤만 한두개 탁탁 올리는 그런 거 해보고 싶다 나도... 제 성격이 좀 질척거리는 성격인거 여기서 티가 나는거 같네요. 쿨하게 끊질 못해 왜..... 왜....................

암튼 다 보셨으면 하트 눌러주세요. 로그인 안해도 누를수 있어요. 관심받고 싶어요. 하트 수가 올라가면 기분이 좋아요. 어차피 질척거리는거 끝까지 질척거려보겠어.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