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 storage by RHINOCEROS

[강다니엘] 싱가포르 출국 프리뷰/아......아아.........아.............. 본문

WANNA ONE/KANG DANIEL,

[강다니엘] 싱가포르 출국 프리뷰/아......아아.........아..............

코뿔소 2017. 9. 21. 09:47

원래 홈마 직찍은 잘 안가져와요.. 아무래도 제가 찍은것도 아니고.. 개인 블로그에 가져와도 되는지를 잘 몰라서.. 크롭이나 수정등 2차가공은 당연히 안하구요. 그냥 가져오기만 한거지만.. 그래도 문제있으면 알려주세요. 바로 삭제합니다. 출처는 모두 이미지안에 있습니다.


아... 근데 진짜... 이건 안가져올수가 없었음.. 진짜 죽을거 같았음 보자마자 완전 숨멎 아 어떡하지 진짜ㅠㅠㅠ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ㅣ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어떡하지.............................................. 지금 막 열심히 나노리뷰 쓰고 있다가 싱가포르 출국 프리뷰를 봤는데.. 아................ 아죽을거 같애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시발 어떡하지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아............. 안경썼어 세상에 아......... 머리 또 겁나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부스스 그런지 느낌의 덮녤에 암;리ㅏㅓ디머리;모히머디가;머ㅣ;ㅏ험ㄴ얻리;ㅓㄱ디ㅓㅣ아 옷입은거 겁나 귀여워 내 스타일이야 돌아버려 아 어떡하지 진짜 아 죽을거 같은데 아 어떡하지어떡하지어떡하지어떡하지 머리머ㅣ시ㅏㅗㅁ디ㅏㅗㅎㅁ호;믿ㅓㅣㅏ머리ㅏ;ㅓ미 ㅓ디;러ㅏㅁ리;ㅏㅓ미치겠네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ㅠㅠㅠㅠㅠ 아ㅠㅠㅠㅠ 아 왤케 피곤해 ㅂ이냐 근데ㅠㅠㅠㅠ 그래 당연히 피곤할만도 하지만 ㅠㅠㅠㅠ 아ㅠㅠㅠㅠ 아... 근데 그 피곤한 느낌마저도 찰떡이야 안경이랑 머리랑 ㅠㅠㅠ 아.... 아픈거만 아니면 좋겠다 ㅠㅠㅠ 아 ㅠㅠㅠ 아............ 아 죽을거 같애 진짜 왤케 왤케.. 아.... 왤케 좋아 진짜ㅠㅠㅠ 안경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 진짜 진짜 진짜!!!! 진짜 거짓말 하나도 안보태고 인생에서 안경낀 남자 좋아하는게 처음이다 처음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아...... 아......................아이고... 아이고.....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