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 storage by RHINOCEROS

강다니엘의 102가지 손....? 본문

WANNA ONE/KANG DANIEL,

강다니엘의 102가지 손....?

코뿔소 2017. 9. 21. 16:24

주의 - 보는 사람에 따라 좀 징그럽게 보일수도 있습니다........




어..네.. 제가 이 구역의 유명한 강다니엘 수족 덕후라서요....

출국플뷰 보고 잃었던 정신을 좀 차려보고자 예전부터 하고싶었던 짓을 했는데..

진짜 극히 일부분인데..... 이렇게 해놓고보니까 너무 변태같아 내가........................................................................어.. 그래서............ 네......... 어떡하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뇨.. 그러니까 음.. 

그림 그릴때 자료로 참 좋을것 같지 않습니까? 

네. 어... 저는 손을 정말정말 못그려서 참 그리기 싫어하는데요. 그런 저에게 딱 알맞는 자료라고 생...가...ㄱ............................................... 이게 핑계가 되나....? 이 정도 양이면 그런 핑계도 안되는거 같은데..... 아....................


....혹 저같은 손덕후.. 갖고싶으신 분 계시면 가지세요......... 네.... 분명 만드는 동안은 마음의 평화가 있었는데 올리려니까 정말 쪽팔린다....





그리고 저는 여기서 멈추지 않습니다..............크허허허머리머딯;ㅗ미다험;ㅏㅣㅓ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미 망한 인생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극히 일부분만 모으기 시작한거라구요 저거 해봤자 막 한끼줍쇼 후반이랑 이불밖1회 극초반밖에 안한건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래 난 어차피 개썅마이웨이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두려운건 저 손의 주인뿐ㅋㅋㅋㅋㅋㅋㅋ 그 누구에게도 쪽팔려하지 않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드루와드루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ㅅㅂ....



+원래 쪽팔려서 발행하지 않고 그냥 어쩌다가 보시는 분들만 보게끔 뒀는데요.

마음을 바꾸고 발행했습니다. 하트를 위해서요.

솔직하게 진짜 솔직하게... 강다니엘 손덕후들 하트 한번씩 찍고 가시죠 ㅋㅋㅋㅋㅋㅋㅋ 로그인 안해도 누를수 있어요 제발 이런 변태가 나 하나만이 아니란걸 알려줘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이 구역에 나 혼잔지 쫌 봅시다ㅠㅠㅠㅠ 몇명이나 있나 좀 봅시다ㅠㅠㅠㅠ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