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 storage by RHINOCEROS

[강다니엘] 프듀 마지막회 예고편 + 센터 평가영상 본문

Produce101-S2

[강다니엘] 프듀 마지막회 예고편 + 센터 평가영상

코뿔소 2017. 6. 16. 09:44





드디어 왔어요. 결전의 날이 오고야 말았습니다(?)

아니 최종회라니!!!!!!!!! 마지막회라니!!!!!!!!!!!!!!!!!!!!!!!!!!!!!!!! 나는 이제 얘 안보면 무슨 재미로 살지?!!!!!!!!!!!

본격 덕질 시작한지 고작 2주정도 됐나.... 열어줘보고 정신이 완전 빠져선 '이 들끓는 덕심을 어디선가 고백해야해!!!!!!! 그러지않으면 뻥 터져 죽을껴!!!!!!'하고 막 부랴부랴 시작했으니까.... 참... 성실했던 2주였습니다. 뭐 마치 마지막회를 끝으로 이 덕질도 끝날것 처럼 들리는데, 그럴리는 없고... 내가 이렇게 그 누구에게도 말하지 않고 혼자 덜덜 떨면서 블로그까지 하고 있는건 처음있는 일이라서요. 아마 앞으로도 계~속 이렇게 흘러가지 않을까 싶은데.. 아 정말 현망진창이구나. 내 일상이 지금 강다니엘+먹고자고싸기 로만 이루어져있음. 실로 짐승같고 좋은 덕질이네요. 응. 역시 덕질 없는 인생은 의미가 없어. 재미가 없어. 역시 덕질 최고야. 매일매일 두근두근해.

아래는 깨알같은 강다니엘 분량 캡처한거.


             


중간에 정말 깨알같이 나온 핸즈온미 안무 연습 장면이랑 마지막에 포풍 가슴 쓸어내리기 장면... 인데... 분량 더 있었나? 내가 못봤나 싶기도... 놓쳤다면 나의 덕심이 부족한겁니다. 좀 더 수행이 필요하군요. 

안무연습 장면 정말ㅋㅋㅋㅋㅋㅋㅋㅋ 폰으로 캡쳐하는데 겁나 힘들었음. 몇번을 돌렸는지. 게다가 앞에 있는 지성씨의 인권도 고려해서 모자이크를 할까 하다가 그냥 다 잘랐습니다. 가슴쓸어내리기 ㅋㅋㅋㅋ 다부진 표정이 너무나 귀엽고 짠하고 힘내라 짜샤 싶은 마음이 든다. 



+

센터평가 영상


어제 자려고 하다가 보고 겁나 터져서 잠을 못잠. 잠 또 못 잠. 미치겠음. 나 제시간에 자야해 다니엘아.... 나 좀 자자.... 내가 지금 몇일 연속이니...? 이번주 내내 아침에 잠들어서 오후에 깨느라고 중요한 전화를 못하고 있어 계속.. 

아무튼 이 영상 진짜 겁나 빵터짐. 마지막에 커트 되자마자 모두가 빵 터져서 헉헉거리고 웃었을것 같은데.

근데 센터 영상 평가 저 영상이.. 진짜 20명 죄다 각기 각색으로 웃김. 다 빵터져 ㅋㅋㅋㅋㅋ 강다니엘꺼만 봤을때는 속으로 '아... 미치겠다. 좀 잘하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케 부끄러워하는뎈ㅋㅋㅋㅋㅋㅋ 왜 어찌할줄을 몰라햌ㅋㅋㅋㅋㅋㅋㅋ'하고 좀 안타까웠는데, 다른 애들꺼 보고나니까 그냥 아 평타쳤구나 싶었음. 애들 왤케 다들 귀엽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거의 대부분 과할 정도로, 어떻게든 끼를 부려보려고 애쓰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다들 존나 귀여워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음 계속 터짐. 자려고 누웠는데 뻘하게 혼자 피식거림. 아 설마 저 영상 조회수나 하트같은걸로 이제와서 센터를 정하진 않을테고.. 아마 저 영상을 보고 선생님들이 평가해서 센터를 정하거나 했을거 같은데.. 제발... 비나이다 비나이다 센터 좀 세워주소서..... 센터 한번 하는거 좀 봅시다.... 지금까지 안무 영상에 나온거 보면 애가 죄다 오른쪽 끝 아니면 왼쪽 끝에 서있어. 아마 키의 영향도 있을거 같은데.. 제발 날개 맡은건 어쩌다보니 그런 장면만 나온거라고 해주라. 원래 날개는 가장 춤이 힘든 멤버들이 맡는거야... 그런 유서깊은 전통이 있어.... 신화적부터 내려오는....ㅋㅋㅋㅋㅋㅋㅋㅋ  춤이 힘든 멤버라고 뭐라고 하는게 아니구요.. 그것도 얼마나 모에한 포인튼데. 내가 양날개오빠들을 얼마나 좋아하는데.

아무튼 비나이다 비나이다 센터 좀 세워주소서... 센터 좀 합시다. 센터 좀.. 제발 좀... 

아 근데 노래는 정말 계속 다시 들어도 정말 별로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나는 아직도 왜 센터의 킬링파트가 '여주는 너니까 베베~'라는 이상한 가사여야 하는지 잘 모르겠어. 아니 그 이전에 저게 왜 킬링파트인지도 모르겠어.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그냥 노래가 구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냐고 정말 속상하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근데 시즌1때도 마지막 곡은 별로였긴한데요.. 뭐 앞으로 향후 활동에 큰 영향 끼치지 않는다는 건 아는데요. 매일매일을 프듀2 떡밥에만 의존해서 사는 지금의 나에게 저 노래는 정말 별로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컨셉평가곡이 훨씬 나은거 같은데. 근데 컨셉평가할때 생각한건데... 어쨌든 음원으로는 네버가 가장 강세였고 노래 자체만 봤을때는 네버가 더 좋다는 여론이 많았잖아. 근데 그건 난다긴다 하는 굉장하다는 작곡가들 사이에서, 어쨌든 아이돌 그룹인 트리플H가 들고 나온 노래였고. 지난 시즌1때도 가장 각광 받은 노래는 진영이 작곡한 노래였고. 이런거보면 정말 아이돌들의 센스라던가 능력같은거 우습게 보면 안되는거 같다. 가장 세련됐고, 가장 대중에게 어필할수 있으면서, 아이돌그룹이라는 정체성을 돋보이게 해줄수 있는 노래를 잘 만들줄 아는 아이들이 느는 것 같아 점점. 본업이 작곡가 라는 사람들이 나태하게 있으면 안될거 같은데 정말.



어쨌든 혹시라도 이 글을 보고있는 사람있다면,

오늘 생방송때 강다니엘 문자투표 꼭꼭꼭!!!!!!!!!!!!!! 해주시구요.

주변 사람들도 꼭꼭꼭!!!!! 강다니엘 투표하도록 해주시구요.



그럼 나는 나중에 오늘의 팬아트로 돌아오게씀.

다음 이 시간에!!!!!!!!!!!!!!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