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 storage by RHINOCEROS

[강다니엘] CF 씽크네이처X강다니엘 화보 메이킹 티저/THINK NATURE MAKING TEASER 본문

WANNA ONE/KANG DANIEL,

[강다니엘] CF 씽크네이처X강다니엘 화보 메이킹 티저/THINK NATURE MAKING TEASER

코뿔소 2017. 9. 29. 09:36




.................브로마이드를... 엽서를.. 얻을수도 있다는..... 말에...... 배 찢어져서 죽은... 바로 그 씽크네이처... 진짜 너무 부럽고 너무 갖고싶고 너무 미칠거 같아서 그냥 블로그에는 안올리려다가..... 아무리 그래도 너무 예뻐서.... 그래서 올려요.... 진짜 할많... 하않..... 앓다가 정병와서 죽을거 같아서 긴 코멘트는 넘길게요...... 아..... 여러분 모두 꼭 씽크네이쳐 브로마이드 가질수 있길 바래요..... 내 몫까지..... 행복해야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중간에 폰보는 장면에서 처음에 '???????????핸드폰??????????????'했었는데..... 

이거였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벤트 안내용 이미지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캐 귀여워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쪼그려앉아있는거 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케 귀여운 장면이었는데 저렇게 멋지게 비하인드에서 아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 돌아보는데 심장 개폭행당하고 죽으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디지그따ㅠㅠㅠ 널 사랑하는 거 정말 ㅠㅠㅠㅠ 디지그따ㅠㅠㅠㅠㅠ 제명 못산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