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 storage by RHINOCEROS

[워너원/강다니엘 위주] 170930 워너시티 1회/나노리뷰! 본문

WANNA ONE/TV

[워너원/강다니엘 위주] 170930 워너시티 1회/나노리뷰!

코뿔소 2017. 10. 2. 06:04

170930 SBS 모비딕 '워너시티' 1회

나노리뷰 by 코뿔소


네. 들고 왔습니다. 분명히 정식 공개는 그제였는데 선공개로 볼 사람은 이미 다 봐서 너무 오래된 떡밥같은... 바로 그 워너시티!ㅋㅋㅋㅋㅋㅋ 사실 정식 공개 될때까지 기다리고 있었어요. 제에에에일 처음에 예고편 유출됐을때 방송사 측에서 무서울 정도로 '당장 다 지우세요'라는 느낌으로 나왔어서 워너시티는 그냥 스킵해야겠다..했는데, 당시 파일이 유출된거였어서 강경대응 하겠다고 한거라고 하니 조심스레 나노리뷰 한번 써봅니다. 문제시 덧글 주시면 바로 삭제합니다.

영상이 10분인데 캡처를 151장을 함.... 그것도 폰으로 스샷으로 찍었어요..... 그리고 나의 오른쪽 손목은 잠시 저 먼곳으로 떠나셨다가 돌아오심. 그냥 컴으로 찍을걸.... 아무튼.... 어쨌든 영상 자체가 짧기때문에 나노리뷰도 짧습니다. 아라잌잇! 이정도 분량 좋아!!! 


*욕/ㅠ/ㅋ 주의*

*의식의 흐름대로 아무말대잔치, 더 나아가 대환장쇼도 합니다. 그러려니 하고 넘기시면 됩니다.*

*오글돋을때도 넘기시면 됩니다.*

*궁예질도 그냥 넘기시면 됩니다.*

*강다니엘 위주로 캡처를 했기때문에 다른 멤버들 얼굴이 예쁘게 나오지 않았을 경우, 잘라내거나 블러 처리 했습니다. 이해 부탁드려요.*

*원래 화면이 어두운 관계로 부득이하게 보정을 좀 했습니다.*



왜인지 모르겠는데 저곳에 있는 김수현 동상(?) 앞에 모여서 오프닝 ㅋㅋㅋㅋㅋ 아주 그냥 해맑게 웃어주시는 쉼표머리 강다니엘님 ㅠㅠㅠㅠㅠ 그렇게 넥타이를 약간 풀어헤친 느낌으로 하고계실때마다 제가 죽을거 같으니 좀 자제 해주세여ㅠㅠㅠㅠㅠ 

표정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뒤에 지성씨 표정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리액션의 에메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귀여워 죽겠다 둘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장돼있겠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저런 말을 저렇게 순진하고 해맑은 얼굴로 진짜 신나서 하면 어떡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중에 손꾸락 좀 보세여ㅠㅠㅠㅠ 손꾸락 ㅠㅠㅠ 저렇게 귀엽게 가리키기 있냐 없냐 진짜ㅠㅠㅠㅠㅠㅠ

별말도 안했는데 혼자 후다닥 도망가고 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진이 부맄ㅋㅋㅋㅋㅋ 와중에 진짜 겁나 귀엽다 미쳤다 진짜ㅠㅠㅠㅠㅠ 사실 워너시티 1회는 박우진이 하드캐리했음 진짜 아니 그리고 왤케 잘생겼음 워너시티에서 유독 박우진 미모 터졌어요ㅠㅠ 꼭 보시라 두번세번네번 보시라ㅠㅠ

어디까지 텨가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혼자 유독 그러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겁이 왤케 많냐고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왜 도망가 이 사람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입술 꾹꾹이와 카드를 쥔 공손한 양손 ㅠㅠㅠ 아ㅠㅠㅠ 이쁜 양손 ㅠㅠㅠ 아.ㅠㅠ 아아ㅠㅠㅠ아아...ㅠㅠㅠ 사랑해요ㅠㅠㅠ


미모 미쳤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실화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정말 ㅠㅠㅠ 너무 이쁘다ㅠㅠㅠ 신난 대형댕댕이 느낌 완전 나옴 ㅠㅠㅠ 그러고보니 왠지 뒤에 지성씨가 산책 나가기도 전에 이미 지친 견주 느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쨌든 게임을 한다는사실에 신나서 춤추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춤 한동안 나오는데마다 다 써먹던 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 혼자 신났어 혼자 또 춤추고 혼자 웃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확실히 이불밖할때랑은 느낌이 다름 ㅋㅋㅋ 그때는 좀더 얌전하고 조용하고 귀염쩌는 강다니엘이었다면 멤버들하고 워너원 완전체로 있을때는 진짜 마냥 똥꼬발랄한 대형견 느낌이랄까 ㅋㅋㅋㅋㅋㅋㅋ 

요건 그냥 우리 성인단 미모가 미쳐날뛰어서요 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특히 하성운 ㅠㅠㅠ 그리고 김재환 ㅠㅠㅠ 미쳤음 진짜ㅠㅠㅠㅠㅠㅠ 얘네 왜이래 진짜ㅠㅠㅠㅠㅠㅠ 민현이가 잘 안나와서 민현이만 잘라냄 ㅠㅠㅠ 하지만 워너시티 1회는 황녤의 것이었다고 합니다 ㅋㅋㅋㅋㅋ 계속 황녤의 미모가 터집니다. 일어나라 황녤이여......!!!!!

음료수 들어오고 멤버들 다 하나씩 고른다음에 혼자 여전히 뱅글뱅글 돌리는 중. 귀여워ㅠㅠ 귀여워귀여워귀여워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 표정 ㅠㅠㅠㅠ 너무 귀여워ㅠㅠㅠㅠㅠㅠ

이 표정같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순식간에 게임이 끝났다는 말에 녤리둥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해못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근데 이와중에 이렇게 잘생기기 있나여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뭘 이렇게까지 잘생기고 그러냐 진짜ㅠㅠㅠㅠ 그리고 손 ㅠㅠㅠㅠ아 진짜ㅠㅠㅠㅠㅠ 빨대를 왜 그렇게 잡냐 진짜ㅠㅠㅠㅠ 나 죽을거 같잖아ㅠㅠㅠㅠ 아 심지어 자켓 소매 저렇게 접은거 조차도 어울리고 이뻐보임. 

그리고 성우가 당첨된 소금물 돌려먹는 워너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진짜 다 돌아가면서 마셔보는뎈ㅋㅋㅋㅋ 민현이가 굳이굳이 다녤한테까지 들고와서 직접 손에 들고 먹여주심ㅋㅋㅋㅋㅋ 니네 한 빨대로 몇명이 마시냐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황민현 신나죽는 얼굴 좀 보세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 죽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기대에 부응하는 강다니엘, THE 리액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표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황민현 완전 행복해보인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피지컬이 너무 훌륭하셔서... 아 저 착장 아주 훌륭합니다 아주 훌륭해요ㅠㅠㅠ

원래 첫번째 게임은 지는거라며 옹성우를 위로해주는 댕댕이 ㅋㅋㅋㅋ 그리고 이 댕댕이의 카드갖고놀기가 시작되었습니다. 진짜 1회 내도록 혼자서 카드 만지작 만지작 끝도없이 만지작거리는데. 제가 안그래도 이 구역의 강다니엘 수족덕후가 아니겠어요? 죽을거 같았음 진짜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원래 이 구도의 화면에는 지성씨도 계속 들어있는데요... 지성씨가 리액션이 너무 많아!!!! 얼굴을 너무 빨리 돌려!!!! 캡쳐하면 다 막 안이쁘게 나와!!!!!!! 그래서 많이 잘라냈어요......ㅠㅠㅠㅠㅠ 저 지성씨 좋아합니다 사랑합니다ㅠㅠㅠㅠ 

다음게임은 제로. 누가 저 자막 좀 치워주세여. 역대급 손이 저 밑에 있는거 같은데 자막 눈새새끼 좀 꺼져줘 나 저 손 보고싶어 갖고싶어

황민현 겁나 긴장한것처럼 눈감고 침 꿀꺽 삼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귀여움ㅋㅋㅋ 민현이는 저 갭모에가 너무 귀여움 진짜... 엄청 냉미남이, 매사에 이성적이고 야무지고 똑똑하고 못하는거 하나 없을것같이 생겨서는, 막 허당일때도 많고 긴장하고 눈만 깜빡일때도 많고 진짜 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사실 제로게임의 주인공은 강다니엘 손입니다. 허억허억허억허억... 나 지금.. 거친 숨을.. 쉬고 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나죽는 강멍뭉 얼굴 좀 보세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저 입꼬리 진짜ㅠㅠㅠ 미쳤다 미쳤어 왜렠 귀엽냐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손 ㅠㅠㅠ 아ㅠㅠㅠㅠ 선생님 ㅠㅠㅠ 제로는 정말... 신성한 게임이었군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ㅠㅠㅠ 귓가에서 천사의 나팔소리가 들려온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왤케 좋아죽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입봨ㅋㅋㅋㅋㅋㅋㅋㅋ 눈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혼자 터질랑말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혼자 막 엄청 기대하면서 입꼬리 터질뻔했는데 실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포인트는 강다니엘이 젤 처음으로 시작하며 외친 숫자가 11이었다는 겁니다 ㅠㅠㅠㅠㅠㅠ 아이ㅠㅠㅠㅠ 이 본투비 아이돌 ㅠㅠㅠㅠ 겁나ㅠㅠㅠ 이렇게 디테일하게 ㅠㅠㅠㅠㅠㅠㅠ 이잉 ㅠㅠㅠㅠㅠㅠ

손 모양 바꿨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게다가 테이블에 비쳐서 손이 두개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떡하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손가락 드는것도 너무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엄지손가락이 어쩜 저렇게 늘씬하게 이쁘냐ㅠㅠㅠㅠㅠㅠㅠㅠ 엄지도 길어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이 구역에서도 강다니엘 그는 박수요정이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근데 사실 ㅋㅋㅋㅋㅋㅋ 지성씨랑 성운이가 너무 웃겼음ㅋㅋㅋㅋㅋㅋ 리얼 엄마와 이모 모먼틐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구박하는 엄마와 조카 편들어주는 이모의 느낌이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너무 좋아 워너원 ㅠㅠㅠ 최고야 워너원 ㅠㅠㅠㅠ 애들이 점점 갈수록 무슨 만담 콤비가 되어갘ㅋㅋㅋ 안어울리는 조합이 없고 쿵짝이 안맞는 조합이 없어요ㅠㅠㅠ 아 진짜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사랑해ㅠㅠㅠ 워너원 영원할순 없는거니 진짜ㅠㅠㅠ 아 이런 조합 다신 볼수 없을것 같은데ㅠㅠㅠ 진짜ㅠㅠㅠㅠㅠ

그리고 박우진님이 일내심ㅋㅋㅋㅋ 손가락만 22개라서 영원히 끝날것 같지 않던 제로를 끝내주셨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와중에 황녤은 미모가 터지셨습니다ㅠㅠㅠㅠㅠㅠ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눈호강 ㅠㅠㅠㅠ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랑해요 워너원 사랑해요 황녤 사랑해요 워너시티 사랑해요 모비딕 사랑해요 SBS 그냥 나는 지구 모든것을 사랑하기로 했음 사랑해요 에블바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름답다 진짜ㅠㅠㅠㅠㅠ 

그리고 박수요정은 재빨리 누구보다도 빠르게 박수를 치기 시작하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해맑어 완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들 정신 못차리고 헐~하고 있는 와중에 혼자 제일 크게 웃으면서 박수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그리고 하성운이 미모로 화면 터뜨리심 아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가 요즘 잠시 뜸했다고 ㅠㅠㅠㅠ 나를 죽이려고 이러시는건 아니실텐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진짜 왤케 이쁨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 알수없는 리액션은 뭐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지는 모르겠지만 진짜ㅋㅋㅋㅋ 강다니엘, THE 리액션ㅋㅋㅋㅋㅋ 심지어 마스터키 기사에서도 '리액션이 좋았다'라고 났더라 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그리고 게임 끝나자마자 카드 잡는 이유는 뭔데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만지작거리면서 심적인 위안을 얻고 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만지작거리는 그 손을 보며 나는 허억 심적인 위안을 허억... 아 이건 좀 너무 갔네요. 좀 징그러워졌어요. 진짜 변태돋는다. 근데 진짜 강다니엘 손을 보면 마음에 평화가 찾아옴. 뭔가... 완벽한 것을 보면 마음이 평온해지는 그런 효과라고 할까요...ㅋㅋㅋㅋㅋㅋㅋㅋ

왤케 귀여운 자세로 앉아이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앉은키 진짜 짧다 근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들 미모 왤케 쩔어 진짜ㅠㅠㅠ

또 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심지어 돈렛미다운도 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돈렛미다운ㅋㅋㅋㅋㅋㅋㅋㅋ 궁예질을 해보자면... 오빠생각 녹화때문에 돈렛미다운을 연습했어서?? 라는 궁예질을 해봅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근데 사실 오빠생각에서... 돈렛미다운도 좋았어 좋았지 당연히 좋았지 안좋을리가 강다니엘이 춤을 추는데 안좋을수가 없죠 좋죠 환장하죠. 진짜 혀깨물고 죽고싶었어 너무 좋아서 ㅠ 근데 사실 난 레이미다운을 더 보고싶었어.......... 아냐.. 기왕이면 둘다... 놓칠수 없어 그 어느하나 놓칠수가 없어.... 

그런의미에서 둘다 올립니다. 아 진짜 의식의 흐름....ㅋㅋㅋㅋㅋㅋ 뜬금없이 과거 춤영상 올리곸ㅋㅋㅋㅋㅋㅋ 원래 여기가 그런데예요. 제가 그런 애예요.... 


갑자기 일어나서 돈렛미다운 추고 혼자 막 터져서 자연스럽게 앉더니 계속 터진 상태로 자연스럽게 앞머리 정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얼굴은 완전 녤깅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진짜 사랑해 어쩜 이렇게 이쁘고 사랑스럽고 ㅠㅠㅠㅠ 아ㅠㅠㅠㅠㅠ 

네.. 하지만 주인공은 손이죠....ㅋ.... 이러다가 나 손 악개라고 욕먹는거 아닐까...?ㅋㅋㅋㅋㅋㅋ...ㅋ...

안녕클레오파트라를 한다고 해서 과하게 기뻐하는 황갈량씨와 아까 춤으로 흥을 발산하고 다소 차분해진 강멍뭉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자리에 앉자마자 또 카드 만지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황민현은 거의 조증오신 상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강다녤은 냅다 고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포인트는 실친/엄마 느낌 가득한 윤지성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옆에서 난리가 나던가 말던가 고고하게 꽃미모 폭발하더니 소리지르니까 인상찌푸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완전 엄마모먼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 했으면 등짝 스매싱 맞았을거 같은 그런 모먼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캡쳐를 제대로 못했는데 ㅋㅋㅋㅋ 하면서 저 신나서 하는 손동짝 뭔가 풍짝풍짝하는 느낌의 저 손동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죽겠다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입꼬리 한껏 올라가곸ㅋㅋㅋㅋㅋ 녤깅이 얼굴 완전 나오고ㅠㅠㅠ 아ㅠㅠㅠㅠ 신난거 봐ㅠㅠㅠ 신났다 신났다ㅠㅠㅠ 나도 신난다ㅠㅠㅠㅠㅠ

민현이가 겁나 도도 시크하게 고음 완전 올려버리니까 좋아죽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재밌어 죽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기 차례 준비하며 서서히 일어나서 천장 뚫을 기세로 성공해주신 지성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누가 고음만 지르면 신나는것 같은 멍뭉이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진이 돌고래 빙의하고 박수요정 박수 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거의 신기하다는 우진이를 마저 보고 다음 차례인 우리의 메보님을 쳐다보는데

고요하게 자리에서 일어나

오장육부를 꼬아보았으나 실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근데... 이 안녕클레오파트라가 보니까... 주간아에서도 항상 끝까지 가는건 랩퍼라인이더라 의외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시작하기 전부터 랩퍼라인에서 이길거 같았는데 우진이가 역시 하드캐리해주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빵터져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박수가 끝나고나서도 그는 박수를 멈추지 않았다. 끝날때까지는 끝난게 아니다.

우진이가 캐리했습니다 ㅇㅇㅇ 제로+안클 다 우진이가 하드캐리함 ㅋㅋㅋㅋㅋ 

그리고 왜이렇게 이쁜지 모르겠는데 진짜 쩔게 이쁜 하성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요정이야 뭐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왜이래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왤케 청순한거야??????????????? 아 진짜ㅠㅠㅠ 미쳤다ㅠㅠㅠ 미쳤어ㅠㅠㅠㅠ 너무 이쁨 너무 청순함 ㅠㅠㅠㅠ 

포인트는 강다니엘의 손... 인줄 알았겠지만ㅋ 

사실은 오른쪽 발목입니다. 바지가 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양말이 또.....ㅋㅋㅋㅋ........... 또 살이 보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쯤되면 바지를 더 늘려주던가 양말을 아예 니삭스를 신겨버리던가 해야하는거 아닙니까 코디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경 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열자마자 완전 빵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까지 웃을 일이냐 그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손위에 요구르트는 또 왜 그렇게 올려놔 무슨 작은 새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미치겠다 너무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

ㅇㅇ 손 ㅇㅇㅇ

ㅇㅇㅇㅇㅇㅇ 손손 ㅇㅇㅇㅇㅇ 또 카드 ㅇㅇㅇ 놓치지 않을꼬예요

김재환 미모가 너무 터져서 진짜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ㅏㅏㅠㅠㅠㅠㅠ 우리원은 진짜 처음부터 아... 비쥬얼 그룹이었나보다 어쩜이렇게 다들 잘생겼냐 어쩜 이렇게 다 이뻐... 하고 생각했었는데... 시간이 지날수록 더더더더더 비쥬얼 그룹이 되어가고 있습니다ㅠㅠㅠ 아니 진짜 어떻게ㅠㅠㅠ 어떻게 이렇게 다 이뻐....?ㅠㅠㅠㅠㅠ 

그리고 와중에 성운이 옆에서 진짜 싫어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엄마랑 이모랑 겁나 싫어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아무렇지 않다는 듯한 얼굴로 사실은 눈치보는 김재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재환이 하나 뭐 해놓고선 눈치 슬쩍 볼때 너무 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마지막으로.... 미자단/성인단으로 나누어서 게임을 하는 바람에 이번에는 많이 못찍었던 우리 아가들입니다. 이렇게 찍어도 다들 미모가 미쳤어 미쳤어ㅠㅠㅠ 눈부셔 눈부셔ㅠㅠㅠ 샤이닝샤이닝 ㅠㅠㅠ




이렇게 워너시티 1회 나노리뷰는 여기까지입니다!

볼 사람은 다 봤지만 또 봐도 재미난 워너원 완전체입니다 네네. 

그리고 이 재미난게 

10월 6일 밤 12시 20분에 SBS에서 방송이 됩니다!!!!!! 

심지어 미공개분량도 나온대!!!!!!!!!!!!!!!!!!!!!!!! 제 몫까지 봐주세여!!!!!!!!!!!!!!!!!!!!!!!!!!!!!!!!!!!!


...근데 이렇게 되면.. 나노 리뷰는 어떻게 쪄야하는거야....? 어디꺼에 맞춰서 해야하는거지....?


무튼!

끝까지 봐주셨다면 하트 눌러주세요! 로그인 없어도 누를수 있다는 사실!

당신의 하트 하나가 관종덕후에겐 하나의 행복이 됩니다.



그럼 다음 이 시간에!!!!!!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