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 storage by RHINOCEROS

[강다니엘] 국프가 묻는다 본문

Produce101-S2

[강다니엘] 국프가 묻는다

코뿔소 2017. 6. 16. 15:38





드디어 나오는 개명의 이유... 나에겐 의외의 이유였다. 보통 개명하는 이유들이 뭐 다친다, 안좋다, 아플거다 같은 그런 이유들이니까... 그런거 아닐까 했는데. 아니면 신앙심이 너무 대단하다던가.... (그리고 이 이유가 아니길 조금 바랬다.) 정말 단순히 자기 이름의 발음을 듣는게 스트레스여서 라면... 뭐랄까... 아무튼 남다른 이유군요. (근데 왠지 본인도 본인 이름을 발음 못했을것 같은데....) 뭐, 이해는 합니다. 아마 으건이 정도가 아니라 으-거↗이- 였겠지 ㅋㅋㅋㅋㅋㅋ  이름 마지막 글자에 받침이 있는 사람은 거의 다 저렇게 불리게 되어있지 않나요.  

강의건 이라는 이름도 잘 어울렸다고 생각하고, 바꾼 다니엘이라는 이름도 잘 어울린다고 생각함. 나........ 갑자기 의식의 흐름 중간에서 떠오른... 정말 갑자기 떠오른 그런 건데........ 해리포터빠라서 다니엘이라는 이름을 선택했다거나 뭐 그런.... 병ㅅ....아니... 그런건 아니겠지 설마. 아냐 1분 피알은 그냥... 그러니까 그냥 이름이 다니엘이라서 해리포터를 선태..ㄱ.... 한건....가....? 아니면 영국식 영어가 가능해서........? 아니 근데 이거 정말 궁금한것중에 하난데. 왜 영국식 영어를?? 



갑자기 보고싶어졌으니까 가져왔다..... 음.. 다시보니까 뭐 엄청 잘하는건 아닌거 같네요. 걍 연습 열심히 한듯. 근데 왜 갑자기 영어한거야.....? 영어 구사 능력이 좀 되는거 같기도... 잘 모르겠.... 머랭타임을 보자.


그니까 내가 궁금한건... 왜 굳이 영어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유학파냐? 아님 최근에 어학연수라도 갔다왔다던가... 

근데 뭐... 사실 해외 단 한번도 안나가봐도 영어 잘하는 애들은 잘하니까. 본인이 관심있고 계속 배우면 당연히 잘할수있고.

무튼 영어공부도 더 열심히 해서, 큰 뜻을 품고, 꼭 세계 진출 해줘... 아니 세계진출 이런 거창한거 말고.. 그냥 요즘 많은 가수들이, 정말 아주 많은 가수들이 북미투어도 하더라고요. 꼭 와주셨으면 좋겠어요 다니엘님. 미국 오는 김에 꼭 캐나다 들리셔야해요. 아!!! 프듀 데뷔조애들 8월달에 미국 케이콘 간다고 해서!!!!!!!!!!!!!! 내가 또!!!!!!!!!!!! 팔자에도 없던 케이콘 티켓을 알아봄!!!!!!!!!!!!!!!!!!!!!!! 진짜 돌아버려!!!!!!!!!!!!!!!!!!!!! 아무튼... 꼭 한번 오기... 꼬옥......... 그리고 테레비 많이 나오기..... 안나오고 콘서트 위주로 활동하면 진짜.... 안된다.... 이 불쌍한 해외팬을 봐서라도 꼬옥, 꼬오오오오오옥 온갖 예능 다 나오고, 음악프로 꾸준히 돌아주렴. 내가 저번에 앓았던...새끼..분이..... 테레비 활동을 똑 끊으셔서... 내가 덕질에 많이 회의감을 느꼈더랬어.. 넌 그러지말자. 넌 뭐든 잘하는 아이돌이 될거니까 응?

아 근데 손 정말 크구나. 그리고 정말 예쁘게 생겼다. 손가락 비율이 장난 아냐. 무슨 만화에서 튀어나온 것 같은 손이다.

그리고 옛날 영상보니, 정말 살 빠졌구나ㅠㅠㅠㅠㅠㅠ 턱이 너무 뾰족해지고 있다는 느낌이 들긴 했는데ㅠㅠㅠㅠ 












다시 이 영상으로 돌아와서....

고양이 이야기. 2마리 다 수컷인줄 알았는데 암컷이었다는 귀여운 이야기. 와중에 손이 너무 예뻐서 캡쳐함. 손 진짜 더럽게 큰 듯. 얼굴이 작은편인거 같긴 한데, 손도 큰 듯. 나는 다니엘 손은 큰데 손가락은 얇고 길고, 팔목은 또 두꺼운거 좋아. 그러면서 팔뚝은 생각보다 가늘고 팔꿈치 위로는 또 좀 두껍고. 뼈가 굵은가??? 그리고.... 저 셔츠 아래로 쇄골 윤곽 보이는거.. 변태같지만 좋다... 취향이네요. 진짜 별걸 다 좋아한다. 아, 근데 어깨 진짜 넓긴 넓은듯... 내가 비교대상의 어깨를 재어본 결과... 60cm는 좀 많이 넓긴 하던데. 굉장히 널널하게 쟀다고 해도 그 근처까지 가는게 일단 좀 힘들긴 하겠더라.  

조명이 좀 노란 곳이긴 한거 같은데... 어쨌든 머리 토닝할때가 된것 같기도 해. 오늘 방송에서는 색 괜찮으려나....? 얘는 쿨톤이다 라는 메이크업 선생님의 증언으로 비춰봐도 그렇고, 초반에 핑크머리 하면서 밑에 노란 탈색모 기어나올때를 봐도 그렇고, B등급 주황티 입었을때도 그렇고, 얘는 노란끼 도는 건 정말 안받는것 같던데. 


으앙 이쁘게 나오고 투표 많이 받아서 꼭 1등 먹고 센터로 데뷔하자!!!!!!!!!!!ㅠㅠㅠㅠㅠㅠㅠㅠ

생방송 문자투표 강다니엘 꼭 해주세요!!!!!!!!!!!!!


이제 진짜 오늘의 팬아트 그리러 가야지.. 오늘은 뭘 그려야하나....

다음 이 시간에!!!!!!!!!!!!


고양이 이야기가 나왔었으니, 우리 고양이의 전매특허 포즈 코 들이대기를 올려야지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