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 storage by RHINOCEROS

[워너원] 아이더 CF 영상+움짤 본문

WANNA ONE/CF+MAGAZINE+etc.

[워너원] 아이더 CF 영상+움짤

코뿔소 2017. 10. 11. 08:58

헬로 에브리바디. 코뿔소예요. 


하루에도 포스팅을 세,네개도 올리던 덕후가 몇일동안 소식이 너무 없었죠. 현생이 뭔가 빡셌어요. 게임도 빡셌... 그리고 짤줍이.. 해도 해도 끝나질 않아 우와.... 진짜.... 대만 팬미팅.. 최고다 진짜.. 미쳤다 진짜... 어쩜 팬미팅을 하면 할수록 미모는 터지고 짤도 터지고 내 폰 용량도 터지고 내 폰속에 저장~만 하다가 하루가 다 가고....

사실 나름대로 모바일로라도 포스팅을 하겠다고 열심히 스샷을 폰으로 찍긴 했는데요.. 결국 뭔가 이렇게만 대충 캡쳐해서 올리는게 마음에 안들어서 컴을 잡을수 있을때까지 기다렸다가 죄다 다시 캡쳐를 뜨고야말았.... 네.... 게다가 드디어 움짤까지 만들고야 말았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국 여기까지 오고야 말았구나....ㅋ.... 꿋꿋하게 캡쳐만 떠서 리뷰글이나 쓰던 제가 움짤까지 만들게 된데는 다.. 이... 아이더 때문입니다!!!!!!!!!!!!!!!!!! 애들이 진짜 너무 귀여워 죄다 귀여워 11명 안귀여운 애가 없고 다들 정신줄을 쫌씩 놓고있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너무 미치겠는거예요 보자마자 돌아버리는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 특히 정신줄 많이 푼것 같은 애들이 몇명 보이는데 진짜 깨물어주고 싶다는게 이런거구나 하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 의미에서 오랜만에 '워너원' 제목에 붙이고 광고 영상 풀린 3편 모두 한번에 앓습니다. 참고로 움짤은 어.... 어떠한 이유때문에 일일이 손으로 만들었기때문에 프레임수가 아주 적습니다. (...)


*주의 - 의식의 흐름 많음. 아무말대잔치 많음. 욕/ㅋ/ㅠ (겁나) 많음.*

자 첫번째!!!




왜 시작하자마자 황민현은 정신줄을 이미 놓았으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진짜 뭔데 저 춤사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신 오시냐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진짜 너무 빵터져섴ㅋㅋㅋㅋㅋㅋㅋㅋ 동공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지니짴ㅋㅋㅋㅋㅋㅋㅋ 애들 다 왜 이랰ㅋㅋㅋㅋㅋㅋ 프듀 시작했을때 이미지들이랑 지금 이미지들이랑 제일 다른 세명이서 춤추는데 돌아버리겠다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겁나 프듀 처음에 제일 무섭고 포스있게 등장했던 황민현과 절대 웃지않고 무표정으로 루틴춰서 뇌리에 콱 박혔던 라이관린과 세상 제일가는 미남/배우상/실력파/개시크했던 옹성우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미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관린이는 왜 탈춤 삘인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건 무슨 덩실덩실인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니네 얼굴 왜 글케 쓰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옹성우 너는 도대체 왜 얼굴을 그렇게 쓰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옹성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워너원 되자마자부터 진짜 열과 성을 다해서 얼굴을 막 쓰기 시작하더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날이 갈수록 막쓰는 정도가 발전하고 있어 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이젠 옹성우가 섹시+잘생김 뿜어내면서 입꼬리 살짝 올리면서 웃고 그런 얼굴 보면 막 되려 어색해졌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물론 그래서 더더욱 옹자님 볼때마다 더 심쿵하긴 하더라만은....


잘생긴 애 뒤에 잘생긴애 뒤에 잘생긴 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아이더에서 애들 증식하는 장면이 너무 좋은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처음에 영상 봤을때 너무 충격받았다구요 ㅋㅋㅋㅋㅋㅋ 1차로 늘어났을때 웅~그랬는데 뒤에서 더 나와ㅠㅠㅠㅠㅠㅠㅋㅋㅋ 미쳤다 미쳤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귀엽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너무 귀여워서 어떡하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거기다가 다들 정신줄을 장착하지 않고 막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너무 좋아 너무 사랑해 어떡하면 좋지 진짴ㅋㅋㅋㅋ

그렇게 정신줄을 놓고 접신한것 마냥 춤추더니 이렇게 잘생기게 나오기 있냐 갑자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슨 영화 스틸인줄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진짜 미친다 미쳐ㅠㅠㅠㅠㅠ 우리 워너원 애들이 너무 잘생겨서 미쳐요 제가ㅠㅠㅠㅠㅠㅠㅠ 아 어떻게 안좋아할수가 없다 내가ㅠㅠㅠㅠㅠㅠㅠ 아ㅠㅠㅠㅠㅠㅠ


진짜 모두 알수없는 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표정관리 겁나 잘하고 다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강다니엘의 저 춤은 나야나 콩콩 아닌가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면서 또 나야나를 보고 왔다. 치였다. 죽었다. 하필이면 프듀콘 나야나를 봤다. 금발... 금바류ㅠㅠㅠ 금발다녜류ㅠㅠㅠㅠㅠㅠ 아 선생님 진짜ㅠㅠㅠㅠ 왤케 멋져 왤케 멋져 진짜 왤케 멋져어어어어어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ㅅ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까 그렇게 얼굴 막써놓고 이제와서 이렇게 잘생기게 나오면 누가 넘어....갑니다...네... 제가 넘어갑니다... 제가 좋아죽습니다.... 아 진짜 미쳤나봉가ㅠㅠㅠㅠㅠ 워너원은 비쥬얼 그룹이 맞습니다만.. 그중에서도 거의 호불호 갈리지 않고 모든 사람들이 잘생겼다고 고개를 끄덕인다는 이 비쥬얼 중의 비쥬얼 멤버 셋이 작정하고 카메라보니까 너무... 너무 좋은거...넘나 좋은거 넘나 사랑하는거♡


넥스트!


노란 그룹(?)으로 가보겠습니다. 앜ㅋㅋㅋㅋㅋㅋㅋㅋ아 벌써 시작도 하기전부터 ㅋ를 쳐대고있는 나의 의식이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얘네들은 진짜.... 춤 너무 많이 춰서 사진으로 캡쳐하는걸로는 도저히 될거 같지가 않았어요. 움짤이 더 많음 ㅇㅇ 사실 아이더는 움짤없이는 포스팅 할수가 없다는 결론이 난 가장 큰 이유입니다....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배진영 발재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겁나 저 짧은 시간동안 얼마나 바쁘게 돌아다니는거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그렇게... 그렇게 내가 빵야 좀 하지말라고.... 강다니엘 니가 빵야하면 내가 자꾸 쳐 맞잖아... 내가 자꾸 쳐 맞고 자꾸 죽고 어.. 자꾸 치이고.. 그러니까 빵야 좀 그만하라고 그렇게 많이 말했는데... 또 빵야해쪄... 나 또 맞았쪄....  또 죽어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진짜ㅠㅠㅠ 입술까지 저렇게 부루퉁 내밀고 빵야하기 있습니까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눈이며 입술이며 귀여워서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돌아버리겠다 진짜 내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낙지춤도 진짜ㅠㅠㅠㅠ 

아니 근데 ㅋㅋㅋㅋㅋ 사실 볼때마다 재환이한테 시강을 너무 당해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재환 왤케 중독성있어여 진짜 왤케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돌겠어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뭐지 저 ... 저 알수없는 춤에서 오는 매력 뭐지 도대체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막춤에서 오는 진짜 알수없는 매력 ㅠㅠㅠㅠ 붐붐매력인가ㅠㅠㅠㅠ 

그래서 시강 안당하고 단독으로 한번 더 보겠습니다...ㅋㅋㅋㅋㅋ.... 제가 강다니엘 덕후라서... 저 진짜 워너원 11명 다 사랑하는 진짜 나름대로 올팬인데요 그래도 강다니엘 덕후라서... 이 낙지춤 너무 귀여워서..... 나름대로 절제되어있는 낙지. 

그리고 지성씨 진짜ㅠㅠㅠㅠ 지성씨 나한테 왜이래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나 진짜 지성씨 이쁘게 잘 캡쳐해주고 싶다 진짜 근데 지성씨 너무 맨날 너무 빠르게 엄청 많이 움직인다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진짜 캡쳐하기 젤 어려운 사람이야 진짜ㅠㅠㅠㅠㅠㅠㅠ 이건 마치 힐을 넣어주고 싶은데 너무 바쁘게 움직이면서 절대 내 힐을 맞아주지 않는 그런 딜러를 보는 기분이랄까. 제발 좀 가만 있어봐!!!ㅠㅠㅠ 좀 캡쳐쫌 하자 나도!!!!ㅠㅠ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뭔가 ㅋㅋㅋㅋㅋㅋ 진짜로 웃겨 죽는것 같은 지성씨와 ㅋㅋㅋㅋㅋ 도대체 지성씨 배는 왜 잡고 있는건지 모르겠는 김재환과 ㅋㅋㅋㅋ 아 재환이 저 표정만 보면 웃음소리가 자동으로 귓가에서 메아리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증 하성운만큼이나 좋은 조증 김재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목은 왜 쓸어넘기냐 진영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깨알 섹시야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강다녤은 그냥 마냥 뭔지 모르겠지만 행복100%느낌이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증식한다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앙아아아아아


한번 더 증식한다아아아아아아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왤케 증식하는 모먼트가 좋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너무 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물미역 댄스는 사랑입니다. 무조건 또 봐야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얼굴봐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상 무해하다 진짜 ㅠㅠㅠㅠㅠ 너무 세상 무해하다ㅠㅠㅠㅠ 와중에 허리 왜 그 위에 있냐 진짜 

손 ㅠㅠㅠㅠㅠ 감았다 뜨는 눈 ㅠㅠㅠㅠㅠㅠ 입꼬리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ㅠㅠㅠㅠㅠㅠㅠㅠ

움짤로만 보기 아까우니까 사진으로도 봅시다 아 ㅠㅠㅠㅠ 아ㅠㅠㅠㅠㅠ아ㅏ아아아아아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강다니엘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그만 좀 쳐라 진짜 사람 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아이더보면서 오랜만에 거하게 치여갖고 진짜ㅠㅠㅠ 볼때마다 또 치이고 있어 진짜ㅠㅠㅠㅠ 죽겠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보자마자 사랑에 빠졌던 꿈틀이ㅠㅠㅠㅠ 근데 사실 이 화면에는 여러가지 치임 요소들이 잔뜩입니다 진짜ㅠㅠㅠㅠㅠ  지성씨의 (정도가 전과는 확연히 다른 완벽한) 파닥거림. 아이더 전체를 관통하는 대휘의 (ㅇ0ㅇ)이 표정. 김재환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배토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배 토닥 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뭔데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돌아버려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표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표정뭔데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미친다 진짜 김재환 돌겠다 진짜 너무사랑해 너무 좋아 어떢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박지훈의 알수없는 바닥쓸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훈이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훈이는 어디서든 막춤타임이 되면 너무 몸을 아끼지 않고 막 웃겨버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치겠다 진짜ㅋㅋㅋㅋ 그리고 황민현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데 그건 또 ㅋㅋㅋㅋ 그건 또 뭔데에 진짜 아 돌겠다 아 애들 진짜ㅠㅠㅠㅠ 애들 진짜 하나같이 다 ㅠㅠㅠㅠㅠ 황민현 아ㅠㅠㅠㅠ 사랑해 진짜 ㅠㅠㅠㅠ 와중에 진영이 뭔가 '나도 바닥에 누워야하나!!!!'라는 생각이 보이는듯한 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너무 웃김 그냥 이 화면 그냥 총체적 난국인데 너무 웃기고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아이더 사랑해요 이런 컨셉 누가 짰는지 모르지만 그냥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쳤음 진짜 너무 사랑해 워너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꿈틀이는 다시 한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진짜 근데 좀 놀라운게 ㅋㅋㅋㅋㅋㅋㅋ 어떻게 이렇게 격하게 꿈틀거릴수 있죠 진짜 ㅋㅋㅋㅋ 저 꿈틀이 댄스를 본것도 너무 오랜만이라 (저거 거의 세기말에나 보던거 아니냐몈ㅋㅋㅋ) 놀랐는데 ㅋㅋㅋㅋㅋㅋ 꿈틀 정도가 아니라 퍼덕퍼덕이라 진짜 ㅋㅋㅋㅋㅋㅋㅋ 이런데서 비보이 플랙의 저력이 막 나오는거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위에서 저 난리를 다 쳐놓고 또 겁나 넷 다 섹시한 눈빛 쏘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좋아죽지 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좋은데 아직도 웃겨 어떡해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재환의 배토닥은 정말... 아 사랑입니다 진짜... 너무 사랑해 어떡하면 좋지... 나 또 빠진거 같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우리원 너무하다 진짜 너무 마성이다 진짜 돌아가면서 사람을 죽이고 있어 진짜.... 아 와중에 배진영 왤케 잘생겼죠 진짜. 그리고 윤지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그렇게 사람 힘들게 ㅋㅋㅋㅋ 캡쳐하기 더럽게 힘들게 그렇게 많이 움직이더니 딱 이런데선 겁나 섹시해 겁나 잘생겼어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짜증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짜증나는데 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라스트!!! 뭔가 약간... 작고 소중한 아이들 모음같은 그런 느낌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여기에도 정줄을 놓으신 분들이 있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포인트는 이대휘의 표정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휘는 진짜 우와 진짴ㅋㅋㅋㅋ 제일 프로페셔널이야 진짜 ㅋㅋㅋㅋㅋㅋ 절대로 무표정(ㅇ_ㅇ)과 (ㅇ0ㅇ) 이 표정 외에는 빵터지거나 하지 않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표정관린 완벽하게 하고 찍다가 어느 순간 푸쉬싯하고 현타와서 주저앉았을거 같긴한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성운이는 의외로 부끄러워서 정신줄을 다 못놓음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세모입 발사 ㅋㅋㅋㅋㅋ 내적 조증이 왔는데 밖으로 표출하긴 쪽팔린듯 ㅋㅋㅋㅋㅋㅋ 

하지만 이 구역의 미친자는 따로 있었으니....

이미 표정이 약간 다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평소의 저장이랑은 다르다 그 저장과는 달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흰자가 보통보다 쪼끔 더 많이 보인다 쪼끔더 ㅋㅋㅋㅋ 입도 쪼끔더 벌려져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진짜 ㅋㅋㅋㅋ 박지훈은 진짜 ㅋㅋㅋㅋ 망국의 왕자같이 처연한 얼굴 하고 있을때는 그저 청순왕자님처럼 생겨갖고 ㅋㅋㅋㅋㅋㅋㅋㅋ 가만 보면 한번 흥올라오면 장난아님ㅋㅋㅋㅋ 막춤추는거야 여기저기서 너무 많이 찍혀서 이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이건 진짜 ㅋㅋㅋㅋ 표정이 너무 오셨어 지금 벌써 흥이 막 오셨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풀샷으로 찍혔어도 계속 오셨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고개가 어디까지 젖혀지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중에 대휘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도대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떻게 그렇게 평온한 얼굴이 계속 유지가 됔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가만보면 우진이도 그러넼ㅋㅋㅋㅋㅋ 너무 일상이라 아무렇지가 않은건갘ㅋㅋㅋㅋㅋㅋㅋ 하성운은 계속 세모입ㅋㅋㅋㅋ 계속 내적 조증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장손으로 도는건 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뭔가 진짜 약간 화보같은 느낌이라. 아웃도어 웨어 촬영이라는 느낌이 물씬. 역시 이런 느낌은 우진이가 짱이져ㅠㅠㅠㅠ아 파릇파릇하면서도 아삭아삭한 느낌 ㅠㅠ

그리고 증식한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강다니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겁나 평온하게 증식하더니 격렬하게 토끼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머리 흔들리는거 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훈이의 팔짝거림은 이미 극한까지 달려갔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다가 이렇게 잘생김 뿜뿜하기 있냐고요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짜증나 왤케 잘생긴거야 진짜 다들 ㅠㅠㅠㅠㅠ 왤케 온도차 대단한거야 진짜ㅠㅠㅠ 너무 좋잖아ㅠㅠㅠㅠㅠㅠ 아 근데 진짜... 지훈이 너무 잘생겼네요. 이 각도 이 느낌. 저 속눈썹과 저 살짝 벌어진 입과 저 눈매 진짜ㅠㅠㅠ 마이 페이보릿 박지훈이잖아 이건 ㅠㅠㅠㅠ 위에서 저래놓곸ㅋㅋㅋㅋ 저렇게 눈을 번쩍 뜨고 저장을 해놓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것도 한번더 크게 짤로 봐야지.

아 뭔갘ㅋㅋㅋㅋㅋ 오른쪽 셋이 너무 절묘하게 동작이 잘 어울린다고 해야하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성운 조증 세모입 난리났더니 이렇게 또 섹시하기 있냐....ㅠㅠㅠㅠㅠ 아아 하성운의 좌우명은 점점 실천이 되어가고 있는것 같습니다 그리고ㅠㅠㅠㅠ 이러기 있냐ㅠㅠㅠㅠㅠㅠㅠ



이렇게 아이더 리뷰를 종료해보겟어요. 아 진짜... 너무... 너무 빵터지고 너무 사랑하고 너무 좋고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워너원이 이렇게까지 비글미가 넘치는 그룹은 아니라고 생각했는데... 이번에는 진짜 제대로 비글미가 넘쳤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가끔 이런 정신줄 놓음.. 좋으다.. 좋으다 매우 좋으다..... 

다음 포스팅은 아무래도 워너시티 2회가 될 가능성이 높으나.... 아... 이것도 절반정도는 폰으로 스샷을 찍다가 뭔가 이게 아냐!!! 하고 내던져놓은 상태라서... 어떻게 될지 모르겠네요. 왜이렇게 갈수록 떡밥을 제시간에 못올리는지...ㅋㅋㅋㅋㅋㅋ..... 게으름이 드디어 오셨나..... 워너시티 2회를 건너뛰고 3회를 올릴 가능성도 있습니다. 이유는.... 그냥.... (...) 2회는 춤을 추는 시간이 길어서.. 춤은 캡쳐를 할수가 없어요 진짜. 진짜 해봤자 예쁘지도 않고 보이지도 않고... 으앙 모르게따 어떡해야할지 모르게따... 

마음의 평안을 위해서 많은 분들(이라고 하고 한두분이라고 읽는다)이 원하신 춤출때 손 모음을 해볼까 라는 생각도 하고는 있습니다. 한편으로는 씽크네이처를 해야하는데... 아 이건 그냥 모든 매 순간이 심장을 관통당하는 느낌이라ㅠㅠ 네... 암튼 약간 어떤 포스팅을 하면 좋을지 좀 길을 잃었어요. 


아무튼 여기까지 다 읽으셨다면 하트 눌러주세용!

당신의 하트가 이 관종덕후를 먹여살립니다.


그럼 다음 이 시간에!!! 아디오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