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 storage by RHINOCEROS

[워너원/강다니엘 위주] 171004 워너시티 2회 /나노리뷰 1편! 게임을 해도 본업에 충실합니다ㅠㅠ 본문

WANNA ONE/TV

[워너원/강다니엘 위주] 171004 워너시티 2회 /나노리뷰 1편! 게임을 해도 본업에 충실합니다ㅠㅠ

코뿔소 2017. 10. 12. 17:38


171004 SBS 모비딕 '워너시티' 2회

나노리뷰 1편 by. 코뿔소


170930 워너시티 1회 나노리뷰 - http://herstorage.tistory.com/207


알로하 여러분

워너시티 2회 나노리뷰를 가지고 왔습니다. 그런데 1편이예요. ㅋ...ㅋㅋ....15분짜리 예능을 뭘 또 2편으로 나눠서 들고오냐고...? 그래요 나도 그렇게 생각해요 ㅋㅋㅋㅋㅋㅋㅋ 뭘 이걸 2편으로 나눠서 해 그냥 한편으로 해버리자. 근데 짤 찌다가 기력이 딸려서 그냥 2편으로 나눠서 올리기로 했습니다. 두둥. 보니까 읽는 사람도 너무 길면 지치는것 같고 말입니다. 그래서 오늘 2회 첫번째 게임이었던 그대로 멈춰라 부분만 가져왔어요. 재미날지는... 모르게따.....ㅋㅋ..... 요즘 진짜 슬럼프인가봐요. 댓글 달아주시는 분도 계시고 하트 수도 예전에 비하면 정말 많이 늘었는데도 자꾸만 포스팅하는게 어렵네요. 하는거라고는 그저 의식의 흐름에 손을 맡기고 아무말 대잔치를 해대는건데도 자꾸 어려워요. 뭔가 신박한 드립을 쳐야한다는 생각이 계속....ㅋㅋㅋㅋㅋㅋ 지금까지도 그다지 신박하게 쓴건 아니었는데 말이죠. 자꾸 웃음 욕심이 나...ㅋㅋㅋ 핵꿀잼이 되고시퍼..... 하악하악...


*주의 - ㅠ/ㅋ/욕 다수 포함.*

*의식의 흐름대로 아무말대잔치/대환장쇼 자주 함. 싫으면 스킵하세요.*

*오글거리는 멘트 종종 함. 이것도 싫으면 스킵*

*궁예질도 좀 함. 이건 믿고 스루하세요. 남의 궁예질은 믿는게 아닙니다.*





시작부터 상황극으로 시작ㅋㅋㅋㅋㅋㅋㅋㅋ 이상하게 완전체로 모이면 진짜 녤름모먼트가 한가득인것 같은 그런 느낌ㅋㅋㅋㅋㅋ 강대리 한번 던졌다가 강회장이 돌아오고...ㅋㅋㅋㅋ 성운이는 또 그걸 받아주면서 아, 네 굽신굽신 상황극까지 해주시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성운이의 매력이 바로 저거 아니겠어요. 딱 보면 엄청 츤츤 거릴거 같은데 알고보면 은근 데레데레한거. 캬ㅠㅠㅠㅠ 조금 다르게 말하자면 이모미ㅠㅠㅠㅠㅠ 캬ㅠㅠㅠㅠㅠㅠㅠ 역시 블랙홀같은 하성운 ㅠㅠㅠㅠㅠ

곧게뻗은 다리가 아름답습니다.

내가 좋아하는 애 뒤에 내가 좋아하는 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얀애 뒤에 하얀애 ㅋㅋㅋㅋ 큰 댕댕이 뒤에 작은 댕댕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그냥 너무좋아요. 이 조합 완전 사랑 ㅠㅠㅠ 녤름은 사랑입니다ㅠㅠㅠㅠㅠ 일어나라 녤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아니 저번에 ㅋㅋㅋㅋ 저 '일어나라 다녤+지훈'을 포스팅에 썼다가 ㅋㅋㅋㅋㅋ 진짜 몇일동안 그 검색어에 엄청 걸렸는지 키워드 숫자가 진짜 어마어마했어요. 지금은 그 조합단어를 썼다가는 낚시같아보일테니 쓰지 않겠어요. 암튼.. 그 뒤로 계속 '일어나라 뫄뫄'를 쓰게 된다는.. 그런 또 의식의 흐름대로 잠깐 빠졌습니다. 네. 다음.

..........아 이거 이미지 왤케 쪼꼬매졌지.....? 작고 소중한 다녤이네요...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기럭지 너무 아름다워서ㅠㅠㅠㅠ 진짜ㅠㅠㅠㅠ 그리고 이날 자켓 색이 진짜 잘 어울리고 이뻤음. 넥타이 한것도 이쁘고ㅠㅠㅠ 

그리고 엄청 이쁜 우리 막내라인 ㅠㅠ 아ㅠㅠㅠ 진짜 우리 막내들 너무 이쁘다 너무 너무너무너무너무이쁘다ㅠㅠㅠㅠㅠ

그리고 우리의 96라인 ㅠㅠㅠㅠ 우리 96도 너무 이쁘다ㅠㅠㅠ 진짜 이쁘다ㅠㅠㅠㅠㅠ 진짜 사랑한다ㅠㅠㅠㅠㅠㅠ

쪼로록 서있는데 뭔가 엄청 귀여워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하성운 비율 쩐다 진짜......... 우와 어떻게 얼굴 저렇게 쪼꼬매 진짜... 혼자 서있으면 180으로 보이겠어 ㅇㅇ 비율 너무 좋은거 아니냐ㅠㅠㅠㅠㅠ 강다니엘 표정도 너무 귀엽구요. 약간 물음표가 막 떠있는거 같은 그런 얼굴. '갸웃'하는 느낌. 그.... 아 그런 느낌이예요. 만화캐릭터가 갸웃하며 물음표 띵 올라오는 그런 느낌. 귀여워죽겠다고. 

그렇게 에너제틱을 시작해봅니다. 와중에 김재환 우와............. 아니 잘생김 터짐 진짜.... 아 정말 요즘에 재환이 왤케 잘생겼어요 진짜???? 아니 진짜로!!! 내가 지금 진짜라는 말을 몇번이나 쓴건지 모르겠네. 근데 진짜 레알 너무 잘생겨서 요즘 ㅠㅠㅠㅠㅠ 미모가 터졌어 터졌어ㅠㅠㅠㅠ 원래 워너원 애들 다 잘생겼고 이쁘지만 요즘따라 눈에 막막 들어와서 아주 죽겠어요ㅠㅠ

얜 또 왤케 잘생겼냐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미치겟네ㅠㅠㅠ 완전 잘생긴 애옆에 잘생긴애라서 눈 아플 지경 ㅠㅠㅠㅠ

저는 개인적으로 에너제틱 안무는 별로 좋아하지 않습니다만 (꼭 그 이유 때문만은 아니구요. 그냥 객관적으로 봐서도 별로 예쁜 안무같지는 않아서요. 그냥 제 취향이 아닙니다.) 이 황민현이 시작하는 도입부의 분위기는 진짜... 진짜진짜진짜진짜리얼헐대박으로 좋아합니다. 저 얼굴과 눈매와 손과 목소리와 가사와 그냥 모든게 너무너무 예쁘게 딱 완성!하고 종이 띵! 울리는 느낌이랄까.

열일하는 피아노분들. 아................ 넌 어떻게 귀도 그렇게 동글동글 이쁘게 생겼냐.......................... 아...................

넌 또 왜 글케 생겼냐............................................아................................ 아 진짜 왤케 다들 잘생겼냐고요 진짜ㅠㅠㅠㅠ 나는 지훈이가 춤추다가 앞머리 가 저렇게 살짝 쏠렸을때 진짜 심쿵하더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겁나 랜덤한 치임 포인트였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 뜬금없이 튀어나왔어. 앞머리가 쏠렸을때 섹시해...아.. 아니.... 미성년자한테 그러는거 아냐... 정신차려.... 멋지다구요. ㅇㅇ 멋져 멋져 ㅇㅇ 그 말이지.

그리고 몰랐던 사실을 알게 되었죠. 피아노 부분이 제일 힘들다고 합니다.

두둔

진짜 생각도 못했던거였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이런 이야기를 좀 잘 알고 싶다구요. 누가 인터뷰를 하든 어? 비하인드를 찍든 어? 이런걸 좀 알려주는 기회를 만들어달라고!!!!!! 저부분이 왜 제일 힘들까...하고 생각을 해봤는데 잘 모르겠음. 완전 웅크리고 앉아있어야해서 그런가? 누가 좀 답 좀!!! 받아다달라고!!!!!!!!!!!!!!!!!!!!!!! 아무튼 강다니엘 혼자서만 힘든 부분도 아니고 앉아있는 애들 죄다 힘들어하는 느낌이었습니다.

왜인지는 모르겠는데.. 절대 의도한건 아닌데 내 캡쳐에 진짜 잘 안걸리는 배진영이.. 우리 만찢남 진영이ㅠㅠㅠㅠ 지성씨와 함께 내 캡쳐에서는 유독 이쁘게 안나와서 속상한 우리 진영이ㅠㅠㅠ 진짜 오랜만에 이쁘게 찍힌거 같다...ㅠㅠㅠㅠ 

그리고 시작하자마자 첫번째 순서는 강다니엘. 와중에 대휘 바지가... 양말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애들 양말 좀 그냥 긴거 좀 신기면 안되나?????????????????????????????????? 긴거 신겨도 애 다리가 얇아서 흘러내리는거임?? 그럼 양말 가터라도 신기던가 좀 무슨 수를 내세요 제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암튼.. 이 게임을 하는 내내, 강다니엘은 멈추는 순간마다 진짜 완벽하게 그 자세를 유지하는 모습을 보여줍니다ㅠㅠㅠ 캬ㅠㅠㅠㅠ 이것보세요ㅠㅠㅠ 우리애가 이렇게 잘해요ㅠㅠㅠㅠ 이런데서도 본업에 충실해요ㅠㅠㅠㅠ 우리애가 이렇게 잘해요 동네사람들 여기 모여서 우리 아이돌 좀 봐주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가장 눈치 빠른 멤버는 윤지성!

라면먹고 안먹은척할때마다 맞춰서 눈치가 제일 빠르다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몸 절대 안움직이고 눈동자랑 입만 조물조물 오물오물 움직이면서 대답하는데 어찌나 귀엽고 사랑스럽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는 죽었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여긴 저승이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사랑하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니 근데 라면 먹고 안먹은척은 왜하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안먹은척이 그렇게 쉽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왠지 티 엄청 나고 냄새 엄청 나는데 '너 라면 먹었지?'그러면 눈 똥그래져서 '헐! 어떻게 알았어요?!!"할거 같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 느낌이라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마이크가 또ㅠㅠㅠ 캬ㅠㅠㅠ 와중에 다리 각도 보소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진짜 저런 각도 너무 사랑해요. 

그리고 자꾸만 찍게되는 재환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진짜 미모가 너무 포텐이 막 다 터져서 너무 잘생겨서 막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모르게 홀려서 찍고 있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뒤에 성운이랑 우진이도 너무 이쁘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미치겠다 진짜 11명이 다 비쥬얼 센터야 무슨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리 각도 보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손 각도보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쿵 각도 보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라인보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하... 예능에서 게임하는데 강다니엘 춤선에 발리고 있음... 나는 아무래도 완전히 망했음. 아니 근데 저런 게임이라도 일단 춤을 추는 이상 절대 허투로 추질 않는다고요 저 남자가ㅠㅠㅠㅠㅠ 애초에 설렁설렁하질 않아ㅠㅠㅠ 꼭닥스럽게 다 챙겨서 디테일 다 채우고 진짜 뻗을꺼 굽힐거 다 한다구요ㅠㅠㅠㅠ 안치일수가 없잖아 안발릴수가 없잖아. 너무 좋잖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와중에 잘생기기까지 했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는 어쩌라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죽겠다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안그래도 춤춘다고 자켓 벗어던지고 팔뚝 걷어올리고 진짜ㅠㅠㅠㅠ 이미 죽겠는데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잘생겼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미치고 환장하겠네 진짜ㅠㅠㅠㅠ 

이제는 말입니다. 잘생김을 그만 뿜었으면 좋겠어요. 그래 온세상 사람들이 이제 다 알아. 너 겁나 잘생기고ㅠㅠㅠ멋지고ㅠㅠㅠ섹시하고ㅠㅠ귀엽고 스윗하고ㅠㅠㅠㅠㅠ 다 알아ㅠㅠㅠ 그니까 그만..이제 그만...ㅠㅠ 내 심장이 버텨내질 못해 크흡...

각 좀 봐요ㅠㅠㅠ 라인 좀 봐요ㅠㅠㅠㅠ 팔을 굽힌 각도 손가락을 굽힌 각도ㅠㅠㅠㅠ 다리를 모은 느낌 ㅠㅠ아ㅠㅠㅠ아ㅠㅠㅠ

진짜... 춤추는 강다니엘은 어떤 순간이 찍어도 각이 다 이쁨. 진짜... 화질만 엄청 깨끗했더라면 진짜 몽땅 캡쳐해서 쭈우우욱 모아버렸을텐데... ㅠㅠㅠㅠㅠㅠ 저렇게 발끝을 세우고 무게 중심이 애매한 와중에도 저 상태로 유지하고 서있음. 아 미치겠다 지나쮸ㅠㅠ 너무 좋다ㅠㅠㅠㅠ

우리 이쁜 관린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안그래도 커다란 안경껴서 귀여워 죽겠는데 이 표정은 특히나 더 귀여워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 어쩜 사람이 이렇게 생겼나요 진짜ㅠㅠㅠㅠㅠ 

그리고 빵터진 강다니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왠지 관린이는 왜 이걸 물어봤는지 잘 모르는것 같은 느낌이고 앞에있던 웃음장벽 1센치만 터졌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터지면서도 안무는 충실하게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ㅠㅠㅠ 아 각도ㅠㅠㅠㅠ 아 라인 ㅠㅠㅠㅠ 아 진짜ㅠㅠㅠㅠ 춤추는 강다니엘은 진짜 진리이자 사랑입니다. 세계평화입니다.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죽을거 같다 어떡하지....

아... 다리 각도............ 손목.... 턱 들고있는 각..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

그리고 언제 찍어도 겁나 잘생긴 옹자님, 옹성우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진짜 미쳤나봐요 ㅠㅠㅠㅠ 왤케 잘생겼냐 진짜ㅠㅠㅠ 이거는 진짜 너무 옹자님 모먼트라 진짜ㅠㅠㅠㅠㅠ 무릎을 꿇어야할거 같은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 뭐라고 더 설명해야할지 모르겠음. 그냥 진짜 개잘생김. 진짜. 어케 저렇게 생기지.... 

뒤에 민현이는 혀 낼름 뭐죠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넌 또 왤케 ㅠㅠㅠㅠ 아ㅠㅠㅠㅠ 귀엽고 깨알섹시하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팔뚝...핏줄..............하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팔뚝의 핏줄에 두근거리다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겁나 클리셰 클리셰 이젠 지긋지긋한 팔뚝의 핏줄인데도 ㅋㅋㅋ 강다니엘 핏줄이라면 조금 다르긴 하죠? 응...? 나만 그런거 아니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그리고 손모양 ㅠㅠㅠㅠ 진짜ㅠㅠㅠ 손가락 모양까지.......... 아니 내가 ㅋㅋㅋㅋ 에너제틱 강다니엘 춤선을 여기서 이렇게 본격적으로 앓고 있을줄은 생각도 못했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 애들 다 왤케 이쁩니까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지성씨는 눈이 안좋은지 자꾸 눈을 실눈뜨고 보는데도 잘생김 하.... 민현이야... 황민현입니다. 저분이 황민현씨인데 안잘생겼을리가 없죠. 그리고 김재환.. 아.... 진짜... 지금까지 위에서 충분히 말한거 같으니까 여기까지. 착장도 진짜 존좋..... 너무 좋아 너무 이뻐... 그리고 진영이 왤케ㅠㅠㅠㅠㅠㅠ 왤케 귀엽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깨물어주고 싶게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원투 하고 나오다가 멈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열심히 눈동자만 굴릴뿐 절대 움직이지 않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입꼬리도 움직이지 않음ㅋㅋㅋㅋㅋㅋ 진짜ㅠㅠㅠ 최고야ㅠㅠㅠㅠ 사랑해ㅠㅠㅠㅠㅠ 손꾸락도 ㅠㅠㅠ 넘나ㅠㅠㅠㅠㅠ  아ㅠㅠㅠㅠㅠ 

다른 애들 시선 교환을 해도 꿋꿋하게 가만히 서있음 ㅋㅋㅋㅋ 진짜 마네킹인줄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이마에 흐르는 따뮤ㅠㅠㅠ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땀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땀이 흐르면 어떡해ㅠㅠㅠㅠㅠㅠㅠㅠ 왜 땀을 흘리고 그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내가 또 너무 좋잖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서 좀 죽을거 같잖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움직일수가 없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완전 고대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겨우 다시 시작 ㅋㅋㅋㅋㅋㅋ

셔츠가 커다란 셔츠가 아니라서 들어올릴수가 없어영 아..................아 착장.........아 미쳤............ 흰셔츠에 검은 바지 검은 넥타이........... 근데 미칠거 같음....................... 아..............................................................................................아.............. 넥타이 저렇게 풀어헤친것처럼 하지 않았으면 좋겠다. 진짜 돌아버리게 좋거든. 제정신 못차리겠거든. 아 진짜............ 너무 좋거든............................................. 그러니까 이제 그만..... 나 약간 진짜.. 좋아서 죽을지도 모르겠거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뒤에서 헐레벌떡 뛰어오는 관린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진짜 너무귀여워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대 할때도 저 뒤에서부터 엄청 다급하게 오고있다는 느낌이 있긴 했는데 ㅋㅋㅋㅋㅋㅋㅋ 여기서는 더더욱 급하게 오게 되서 진짜 펄쩍펄쩍 뛰어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귀여워 미쳤어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관린아 사랑해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무사히 도착해서 잡아따!!

약간 '관린이 어딨지?'하는 느낌이 아주 사아아아아아알짝 느껴졌었는데 관린이는 이미 무사도착 해있었으므로 ㅋㅋㅋㅋㅋㅋㅋ 살짜쿵하고 부딪혔다가 무사히 목을 조르러 손이 올라오고 강다니엘 표정은 '죽여주는 킬러'가 되셨습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진짜 저런 자신만만한 꼬시기 얼굴 할때마다 죽는걸 넘어서서 진짜.. 아 뭐라고 해야하지. 그냥 소리지르면서 바닥에서 뒹굴고 싶다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 충동이 강하게 느껴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강다니엘의 최애 멤버를 물어보는 질문에 눈치를 어어어어엄청 보는 재환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또 잘생겼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실 그냥 자기라고 할법한데 다른 멤버를 굳이 찾아서 말한게 좀 의외였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딱-멈춰있지 않고 질문에 깜짝 놀라 고개까지 드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걸 왜 쟤한테 물어요 혹은 나도 모르는 내 최애 멤버를 쟤가 어떻게 알아요 라는 느낌ㅋㅋㅋㅋㅋㅋㅋ 와중에 손 미쳤네요.. ㅇㅇ 그냥 미쳤어 ㅇㅇ 아 손가락 사이사이의 간격까지도 미쳤어 진짜 ㅇㅇ 

그리고 대답에 당황하신 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왜왜왱왜!!!!!! 녤름은 사랑인데 왜 당황하세요 하성운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름 생각하는 얼굴이었다가 빛의 속도로 '인정!'하며 손으로 퇏 찍어주고 바로 제자리로 고대로 돌아옴.

그리고 뭔가 많이 신난 얼굴로 허리 돌리기 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산수 질문을 받고 당황크리 터진 하청순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대답 잘함ㅋㅋㅋㅋㅋㅋㅋ 의외로 잘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는 순간 딱 아 여기서 이 게임이 리셋되겠구나 했는데 대답을 해버림ㅋㅋㅋㅋㅋㅋㅋㅋ

성운이 질문을 보고 같이 당황한 미자단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웬만하면 고개따위 들지 않고 그대로 멈추는 강멍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손........... 손 또 빛받았어... 또 홀리해... 아.... 천사의 나팔소리가 들려온다  

또 애매한 포즈에서 멈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꾸 발끝을 세운 상태에서 서있게 되는 강다니엘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용인 강씨는 그래도 잘 서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미친 뒤태!!!!!!!!!!!!!!!!!!!!!!!!!!!!!!!!!!!!!!!!!!!!!!!!!!!!!!!!!!!!!!!!!!!!!!!!!!!!!!!!!!!!!!!!!!!!!!!!!!!!!!!!!

미쳤다 진짜!!!!!!!!!!!!!!!!!!!!!!!!!!!!!!!!!!!!!!!!!!!!!!!!!!!!!!!!!!!!!!!!!!!!!!!!!!!!!! 다리 길이 어깨 넓이 실화냐 진짜!!!!!!!!!!!!!!!!!!!!

아 이거ㅠㅠㅠ 손가락 각도가 다 살아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손가락 하나하나의 각도하며 돌아볼때의 얼굴 각도하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여기서 또 멈춤 ㅠㅠㅠ 그래도 절대 움직이지않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손 ㅠㅠㅠ 팔각도ㅠㅠㅠㅠㅠ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렇게 열심히 춤을 추니까 덥지ㅠㅠㅠㅠㅠㅠ 당연히 덥지ㅠㅠㅠ 아 근데 너무 사랑해 그런 너를 너무 사랑해. 뭐든지 진짜 힘껏하는 너를 너무너무너무 사랑해ㅠㅠㅠㅠ  이 동작 개인적으로 굉장히 좋아합니다. 어깨 땃 가슴땃 파트별로 딱딱 들어가고 나오고 동작 확실한게 진짜 너무 좋아ㅠㅠㅠㅠ 진짜ㅠㅠㅠㅠㅠ 

덥고 힘들고 죽어가면서도 열심히 열심히ㅠㅠㅠ 최선을 다하는 강다니엘이 확실합니다 진짜ㅠㅠㅠㅠ 아ㅠㅠㅠㅠ 사랑해ㅠㅠㅠㅠ 너무사랑해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좋아ㅠㅠㅠ 본투비 아이돌 본투비 퍼포머 ㅠㅠㅠ 너무 사랑해ㅠㅠㅠㅠㅠ

드디어 앉았다 ㅠ 아 근데 나는 저렇게 확 앉는 자세 할때마다 진짜 불안불안해서 이젠.... 손이 저런 식으로 다치나 싶고 계속. 아 쉬어야하는데 절대 휴식을 취해야 나을텐데 보호대 빼고는 또 다시 막 쓰는 느낌. ㅠㅠㅠㅠ 진짜 그러지마라ㅠㅠㅠㅠㅠ 젊을때 그렇게 부상있는 부분 계속 쓰다가 지금 수술하는 사람들이 얼마나 많은데ㅠㅠㅠㅠ 춤추는 사람들, 특히 비보잉 했던 사람들은 안그래도 허리는 거의 고질병으로 안고가던데 손까지 아프고ㅠㅠㅠ 아ㅠㅠㅠㅠㅠ 

그리고 이게 바로 황민현의 거부할수 없는 매력포인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완전 냉미남처럼 생겨서는 눈웃음 살살 지으면서 입꼬리 살짝 동그랗게 올라가고 애교잔뜩 섞인 콧소리 나올때 ㅠㅠㅠ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녹으뮤ㅠㅠㅠㅠ 녹아서 막 흐물흐물해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민현이 대답에 어깨가 들썩이도록 웃으신 강멍뭉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음악이 시작되면 강프로님으로 돌변하심ㅋㅋㅋㅋㅋㅋㅋ 아 손까딱 아주 죽겠다 진짴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 빵야랑 까딱때문에 계속 죽겠어 그냥 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이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맞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처음에 보자마자 치임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다리가 도대체 어디까지 가는거냐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길이며 뻗은 모양이며 굽혀진 등이며 팔 손까지ㅠㅠㅠㅠㅠㅠㅠ 그냥 완벽하지 않은 구석이 없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 피지컬 ㅠㅠㅠ 피지컬 가유ㅠㅠㅠㅠㅠㅠ


이런 동작도 손 각도가 그냥 ㅠㅠㅠㅠㅠ 부리는 귀염포인트ㅠㅠㅠ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후 하고 불었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후 하고 바람 불었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여러분 강다니엘이 후하고 바람 불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떻게 사람이 그러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떻게 저렇게 귀엽게 후하고 불수가 있지??!!!!

흐뭇한 얼굴로 ㅠㅠㅠㅠ 아ㅠㅠㅠ 땀 좀봐ㅠㅠㅠㅠㅠ 입꼬리봐ㅠㅠㅠ 눈꼬리봐ㅠㅠㅠㅠ 아ㅠㅠㅠㅠ 어깨 팔목 아ㅠㅠㅠ아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 죽었습니다. 제가 죽었어요. 여긴 저승 여긴 저승 ㅠㅠㅠㅠ 들리시나요

아 사랑해ㅠㅠㅠㅠㅠㅠㅠㅠ 사랑해 강다니엘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땀나서 닦으러 가는 중. 손끝으로 사부작 사부작 닦는다ㅠㅠㅠ 아ㅠㅠㅠ 땀 손끝으로 거의 만지는 느낌으로 닦아내는 것도 좋아ㅠㅠㅠ 귀여워ㅠㅠㅠㅠ 사랑스러워ㅠㅠㅠㅠㅠ

처음에는 도대체 뭘 뜯나 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물통 뚜껑의 그 음...그 어.. 무슨부분이라고 해야하지. 꼬리 부분을 이로 뜯어냄. 그걸 왜 굳이 뜯어내야하는지는 모르겠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우니까 돼...됐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준비한 나노리뷰 1편은 여기까지입니다.

이거 뭐...쓰고 보니까 좀 너무 짧은거 같기도 하고...?

이번에는 거의 ㅠ와 ㅋ만으로 리뷰를 완성한듯한 느낌이네요. 


그럼 저는 조만간에 2편으로 찾아오겠어요.


그럼 다음 이 시간에!!!!



+

하트를 눌러주세요. 당신의 하트가 관종덕후를 일으켜세웁니다. 로그인 없어도 누를수 있어요!

댓글도 좋아요. 당신의 댓글은 관종덕후를 춤추게 합니다. 따로 로그인 없어도 쓸수 있어요!

♡♡♡


2편에서 이어집니다.

http://herstorage.tistory.com/215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