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 storage by RHINOCEROS

[워너원/강다니엘 위주] 171004 워너시티 2회/나노리뷰 2편! 2대2 팔씨름! 본문

WANNA ONE/TV

[워너원/강다니엘 위주] 171004 워너시티 2회/나노리뷰 2편! 2대2 팔씨름!

코뿔소 2017. 10. 13. 19:09

171004 SBS 모비딕 '워너시티' 2회

나노리뷰 2편 by 코뿔소

워너시티 1회 나노리뷰 - http://herstorage.tistory.com/207

워너시티 2회 나노리뷰 1편 - http://herstorage.tistory.com/211


알로하 여러분. 또 코뿔소예요.

어쩐일인지 생각보다 빨리 돌아왔어요. 내가 생각해도 너무 빨리 돌아와서 깜놀ㅋㅋㅋㅋㅋㅋ 이럴거면 그냥 하루 미뤄서 2회 나노리뷰를 한편으로 끝내버릴걸 그랬어요. 한번 지치면 절대 꿈쩍도 하지 않는 나란 게으름뱅이.... 아무튼.. 그래서 이번 편은 또 분량이 짧아요. 당황스럽네요. 얼른 끝내버리고 3회로 넘어가야겠어요. 사실... 4회를 빨리 나노로 핥고싶어서 좀 미치겠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진짜 미침.... 4회에서 강다니엘 미모도 미쳤고 돌았고 진짜ㅠㅠㅠㅠ 그냥ㅠㅠㅠ 아 빨리 거기까지 가야하는데 아직 그 전에 남은게 있으니까 애가 닳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의 - 욕/ㅋ/ㅠ/오타 다수 포함*

*의식의 흐름대로 아무말 대잔치 많습니다.*

*오글/닥찬도 많습니다.*

*궁예질 가끔 있습니다. 남의 궁예는 믿고 스루하시면 되는겁니다.*




그리하여 다음 게임은 2대2 팔씨름. 그리고 오랜만의 녤름 모먼트가 폭발이었던 워너시티ㅠ 대형견&소형견 댕댕이즈는 사랑입니다. 아니 근데 ㅋㅋㅋㅋ 완전체로 있으면 왤케 둘이 잘 붙어서있는지 ㅋㅋㅋㅋㅋㅋㅋㅋ 사랑합니다 녤름♡ 이 조합은 함께하면 귀여움이 배가 되어 폭발 꺄꺄꺄꺄꺄


이분은 미모가 폭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진짜ㅠㅠㅠ 김재화니ㅠㅠㅠㅠㅠㅠ 죽겠다ㅠㅠㅠ 왤케 잘생겼냐 진짜ㅠㅠㅠㅠㅠㅠㅠ 재환이는 저런 수트계열 너무 잘 받아서 사복보다도 수트 입을때마다 죽겠따ㅠㅠㅠ

그리고 팔씨름이라고 하니까 뭔가 걱정스러운듯한 막내라인ㅋㅋㅋㅋㅋㅋㅋㅋㅋ 

특히 대휘의 걱정이 얼굴로까지 보이고 있습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휘는 나이가 어리면서도 '긴장했다'거나 '쫄았다'거나 그런거 웬만하면 티 안내는 아이인데 이번에은 수심이 깊음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라ㅠㅠㅠ 그리고 마냥 해맑은 이관린 ㅠㅠ 아 진짜 관린이가 '재밌겠다'라는 얼굴로 초롱초롱 눈을 빛내면서 웃으면 그냥 세상이 무지개천국이 된거 같음 ㅠ 마냥 아름다워ㅠㅠㅠ 항상 그렇게 재밌어하고 행복해해줘ㅠㅠㅠㅠㅠㅠㅠ 

뭔가 흑과 백으로 나누어진 느낌이 마음에 드네염

......그리고... 이미지가 또 너무작다.... 작소녤....

근데 진짜 비율 미친거 같지 않나요. 진짜 미친거 확실함 ㅇㅇㅇㅇㅇ 렬루 돌았어요ㅠㅠㅠㅠ  어떻게 비율이 저래 어떻게 다리 길이가 저래 팔도 길고 어깨는 넓고 목이 굵은것도 좋아ㅠㅠㅠㅠ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또 나온 미친 뒤태ㅠㅠㅠ 그리고 깨알처럼ㅋㅋㅋㅋㅋㅋㅋㅋ 아직도 놓치지 않고 계속 간직하고 있는 금색 카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거 끝나고 기념품으로 들고갈 기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어깨ㅠㅠㅠㅠㅠㅠㅠㅠ 목 ㅠㅠㅠ 뒷목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때 김재환 윤지성 둘다 너무 잘생겨서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정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의 대쪽 취향을 잘 알수 있었던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지성씨 저렇게 양아미 부리는데 치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네... 주변 사람들의 의견을 들어본 결과 저도 몰랐던 저의 취향은 '섹시하게 (를 한단계 넘어서서 야하게) 생긴 사람. 끼부리는 사람.'이라고 하는데요.... 저 느낌의 지성씨가 나의 그 스위치를 콩하고 눌러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친다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마냥 귀엽고 사랑스러운 우리의 분쏘단 ㅠㅠㅠ 이름은 분쏘단인데 사실 워너원의 실세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힘캐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분쏘단이 나와서 매우 당황한 형라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시합은 속행되어야하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통 진행을 맡는 지성씨를 대신해서 다녤이가 진행을 봅니다. 

.......그리고 이 와중에 얼굴이 미쳤습니다. 너무 잘생김... 왜그러세여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미치겠다ㅠㅠㅠ 죽겠다고ㅠㅠ

진짜 비쥬얼 난리난 김재환...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눈 똘망똘망한거 너무 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볼때마다 허리가 왜 거기있어?라고 묻고싶어지는 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다리 길고 허리 짧고 어깨 넓고 몸통 탄탄하고 넓은 느낌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피지컬 최강이심 진짜ㅠㅠㅠㅠ 죽겠다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 와중에 그렇게 웃으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베이글남이라니까여 진짜ㅠㅠㅠㅠㅠㅠ 돌겠어진짜ㅠㅠㅠㅠ 

엄청 진지한 얼굴ㅠ 제작진 볼때는 난데없이 녤깅이ㅠㅠㅠㅠㅠ



.........네... 이걸 왜 이렇게 잘라서 캡쳐했겠어요. 손이죠. 

손보려고요. 네. 제가 이 구역 강다니엘 수족 덕후 ㅇㅇㅇ


재밌어 죽는것 같은 얼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눈봐라ㅠㅠㅠㅠㅠㅠㅠㅠ 아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

완전 재밌어하고 있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흥미진진이 얼굴에 그대로 써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입꼬리 저렇게 끝까지 사악 올라갈때 너무좋아요 진짜ㅠㅠㅠㅠㅠ 민현이 웃는것도 너무 귀엽다ㅠㅠㅠ 민현이도 저렇게 입꼬리 동그랗게 올라가는거 너무좋아요ㅠㅠㅠㅠ 으앙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좋아하는 강다니엘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이쁜 름황녤 ㅠㅠㅠㅠㅠㅠ 사랑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보기만 해도 마음이 따닷해진다ㅠㅠㅠㅠㅠㅠ

엄청 빵터지면서 좋아하더니 입까지 막고 웃으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건 뭐.......... 왜 이렇게 녤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니네 왤케 사이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는 니네 사이좋아서 너무 좋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왤케 쏙 안기는거얔ㅋㅋㅋㅋㅋㅋㅋㅋ

강단이 또 춤춘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열심히 흔들흔들 추고 뭔가 머쓱하게 옷 고치는 느낌. 아니 근데 진짜 피지컬 너무 대단하시네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가 좋아하는 애 옆에 내가 좋아하는 애 2222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큰댕댕이 작은댕댕이 진짜ㅠㅠㅠㅠ 너무 좋은데요ㅠㅠㅠㅠ 녤름은 사랑입니다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너무 깨알같이 빨리 지나가서 캡쳐를 제대로 못했는데... 이때 다녤이 손을 만지작거리면서 뭐라고 하고 성운이가 걱정해주는것 같은 느낌의 장면이 후룩 지나갑니다. 

아 진짜.... 하필 팔씨름... 사실 보는 내내 겁나 조마조마했다....

으앙 덩치차이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귀엽다 미쳤다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같이 있으면 더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귀여움하면 빼놓을수가 없는 우리 막내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대휘 눈빛 좀 보래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런 대휘를 귀여워해주는 관린이는 또 어떻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자기가 더 막내다 진정한 막내다 그러다가도 서로 겁나 귀여워해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사실 우리 막내들이 제일 어른스러움ㅋㅋㅋㅋㅋㅋㅋㅋ 대휘야 뭐 어른스러움의 끝판왕. 프로페셔널의 끝판왕. 먹고살기 위해 애교하는ㅋㅋㅋㅋㅋㅋㅋ 이대휘 아니겠습니까ㅠㅠㅠ 그런 모습 너무 좋아요 진짜ㅠ 게다가 관린이는 매너와 배려의 끝판왕 진짜ㅠㅠ 저때 대휘 팔씨름으로 가뿐하게 이기고 나서도 근데 대휘 진짜 세다고 아프다고. 놀리는게 아니라 진심 담아서 무안하지 않도록 얘기해주는 그런 점이 너무 좋아요ㅠ 평소에도 다른 멤버들 잘 챙기고 웃으면서 편들어 주고 그런거 세심하게 잘해주고ㅠㅠ 나이도 어린데 어쩜 그런 배려심이 있나몰라ㅠ 나는 저 나이때 세상에 둘도 없을 못된년이었던거 같은데... (먼산)

나름대로 또 큰댕댕이 작은댕댕이 모먼트 ㅠㅠㅠ 내가 좋아하는 애 옆에 내가 좋아하는 애ㅠㅠㅠ 귀여운 애 옆에 귀여운애 ㅠㅠㅠㅠ 아ㅠㅠㅠㅠ 진짜 너무 좋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조화로워요 아주ㅠㅠㅠㅠ 성운이 부리도 귀엽고 강다니엘 목..아........ 목 굵은게 진짜 좋아요. 막 미련하게 굵은거 아니고. 이건 얼굴이 작다고 해야하나. 암튼 남자 느낌 물씬나는 목덜미ㅠㅠ 으아유ㅠㅠ 

우리의 아름다운 옹황운녤 ㅠㅠㅠㅠㅠ 너무 아름다운 조합 아닙니까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씨ㅠㅠㅠ 눈알 터질거 같애 너무 홀리해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마지막 순서라고 하면서 이렇게 등장하는걸 보면 왠지 두번째가 녤름조 였을것 같고, 마지막이 황옹 이었을거 같단 말이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댕댕이들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강멍뭉 하멍뭉 ㅠㅠㅠㅠ 으앙 ㅠㅠㅠ 성운이 눈 빤짝빤짝한 것 좀 봐여ㅠㅠㅠ 녤이 입꼬리 좀 봐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아 진짜..... 진짜진짜진짜 불안했어요. 사실 녤팬이라면 팔씨름이라는 말 나오자마자 엄청 불안했을듯. 손 보호대 푼지 얼마나 됐다고.. 왜 하필 팔씨름요.... 진짜 짜증과 불안초조 걱정이 한데 몰려오면서 제발 다치지 마라 제발 다치지마라 그냥 대충해라 대충해라 그렇게 빌었는데..... 이 분은 대충을 못하는 분이심.... 아이고........ 승부욕이며 투지며 또 어찌나 불태우는 스타일이신지....ㅠㅠㅠ 눈 뒤집혀서 무조건 이겨야하는 스타일은 아닌데.. 그야말로 대충이 없으심. 돌아버려 진짜. 처음에 손 잡을때부터 기싸움에.... 

처음에 잡을때부터 눈에 봐주기란 없음 ㅠ 대충이란 없음 ㅠ 자비없는 강센세 등판ㅠㅠ 겁나 섹시하긴 한데 아 손 좀 ㅠㅠㅠ 씨 고질적으로 문제가 있다면서 이렇게까지 정색하고 열심히 하기 있냐 진짜ㅠㅠㅠㅠ 

와중에 아주 하얗고 자그마한 성운이의 예쁜 손이 너무 ㅠㅠ 너무 시강이네욬ㅋㅋㅋㅋㅋㅋ 아니 얘는 또 왤케 손이 이쁜거야 진짜ㅠㅠㅠㅠㅠㅠㅠ

아주.... 애들 사실 다 팔씨름할때 이기겠다고 얼굴 다 포기하고 힘 쓰는데ㅠㅠㅠ 아...ㅠㅠㅠㅠ 진짜.... 와중에 두꺼운 팔뚝이 아주 멋지긴했지만서도!!! 최선을 다하고 그런거 참 좋지만 나는 다녤이 니 손이 진짜 엄청나게 걱정되거든.......!!!!?????ㅠㅠㅠㅠㅠㅠㅠㅠ 우쥬 플리즈 니 손 좀 챙겨줄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팔씨름같은건 적당히 해주면 안되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도 꽤 오래 버티다가 안되겠는지 그냥 짐. 근데 표정에 아깝다고 써있다ㅠㅠㅠ 

그리고 오랜만에 사투리 대방출. 워너시티 보면서 느낀게..ㅋㅋㅋㅋ 우리 지방러들 요즘 서울말 꽤 잘쓴다 하고 있었는데, 다급해지니까 사투리 막 다 튀어나오더랔ㅋㅋㅋㅋ 심지어 민현이도 표투리 억양이 순간 튀어나오는걸 보며 진짜 너무 귀여웠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 자세한 이야기는 차후에 그 회차에 가서 다시 이야기하겠어요. 

완전 아까워하고 있음ㅠㅠㅠㅠ 뭘 또그렇게 아까워하냐ㅠㅠㅠㅠㅠㅠㅠ 근데 둘이 뭔가 얼굴 각도나 입모양이나 눈동자 방향이나 ㅋㅋㅋㅋㅋ 다 같아서 너무 귀여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져서 넘나 아까운 성운이는 또 앵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뭔가 형으로써 토닥토닥인데 강다니엘 덩치가 넘나 커서 마치 안기는것처럼 보이는게 너무 귀여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귀엽다기 보다 그냥 좋음ㅋㅋㅋㅋ 그런점이 녤름의 매력 아니겠어요. 큰 댕댕이 작은 댕댕이 ㅇㅇ 사모예드 포메라니안 ㅇㅇ

아 이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둘다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 녤깅이 표정 너무 귀엽다ㅠㅠㅠㅠ 왜 그렇게 천진하게 웃어 또ㅠㅠㅠㅠㅠ

그리고 뭔가... 너무 나노인.... 셔츠 걷어올리기 모먼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괜찮아 괜찮아 져도 괜찮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멍뭉이 답게 상품 나오자마자 바로 가서 냄새부터 맡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강다니엘이 사물을 대하는 방법 첫번째가 냄새맡기인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별별 것들의 냄새를 다 맡던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냄새 맡고 뭐라고 뭐라고 말하는데 못알아들었습니다.. 네... 완벽하게 뭐가 있다고??? 누구 알아들으신 분 해석 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뒷짐지고 있는거 너무 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뒷짐지고 있을때 어깨 앞으로 튀어나오는거 좋아ㅠㅠㅠㅠㅠ

냄새 또 맡음. 아까 그 화면이랑 같은건줄 알았는데 아니었습니다. 아닠ㅋㅋㅋㅋ 왤케 냄새를 많이 맡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고 또 뭐라고 뭐라고 한거 같은데 그거들어주는게 관린이밖에 없음ㅋㅋㅋ 아무도 신경안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다가 뚜껑이 열리고 치킨을 발견하자마자 바로 입 벌어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내 눈을 의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빠들 다 왤케 잘생겼어여.....?



호들갑스럽게 입틀막한 옹자님과 ㅋㅋㅋㅋㅋ 뭐에 홀린듯 냄새를 맡으며 앞으로 다가가는 강다니엘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얘네는 대체 왜 이러는건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얼굴이 예쁘게 나오고 안나오고 나는 모르겠다 이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얼굴 막쓰셔서 그냥 다 포기하고 있는 그대로 다 캡쳐해버릴거예옄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진짜 둘이서 똑같애 똑같앸ㅋㅋㅋㅋㅋ 무슨 상승작용으로 점점 더 심해지고들 있어 왤케 깨방정을 떨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좋아 죽겠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라고 했다가 그래도 인권보호를 위해 스티커를 붙여봅니다.... 지성씨 즌쯔.... 느흔트 으으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얼굴 좀 막쓰지마요 진짜!!!! 멀쩡한 표정으로 눈웃음 치면서 웃을때는 세상 미남인데 왤케 얼굴을 막쓰냐고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강다녤에겐 스티커따위 없다. 뭔 얼굴을 해도 다 귀여워보여서 객관적으로 어느 지점부터는 스티커를 붙여줘야하는건지 어디까지는 괜찮은건지 모르겠어요 ㅋㅋㅋㅋ 고로 스티커따위 없다...... 

고거 과자 한조각 먹고 손가락까지 쪽쪽 빨아먹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치킨 먹고 싶은 사람 하자마자 뒤도 안돌아보고 바로 쏜살같이 진영이 곁에 찰싹 달라붙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와엠씨의 유일한 좋은 점이 먹는거 잘 먹이는거라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얘네들은 왤케 몇일 굶은 애들마냥 맨날 고기만 보면 눈이 돌아가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미쳐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제 저녁에도 광고촬영하느라 치킨 먹었다매 니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얼마전에 한밤 미공개 분 뜬것도 그랰ㅋㅋㅋ 강고기님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고기 오랜만에 먹는 애처럼 너무 좋아해서, 평소에 잘 못먹었냐 그러니까 전날밤에도 먹었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겁나 고기킬러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 죽겠다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애교를 보여주면 주겠다고 말이 끝나기가 무섭게 바로 펄쩍거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성씨 표정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겁나 리얼ㅋㅋㅋㅋ 실친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동생들이 귀여워한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해주고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영이 표정봐 진짴ㅋㅋㅋㅋㅋㅋ 진짜로 귀여워해주고 있음ㅋㅋㅋㅋ 아 미치겠다 진짜 ㅋㅋㅋㅋ 워너원 애들 이렇게 케미가 터져서 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러니 안좋아할수가 없습니다ㅠㅠㅠ 으앙 지구 최고야ㅠㅠㅠㅠ 진짜 니들이 최고야ㅠㅠㅠㅠ 사랑해ㅠㅠㅠ

그 기묘한 포즈가 뭐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왤케 펄쩍거리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몇번을 펄쩍거리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강다녤이 시작하자마자 바로 성우랑 지성씨 합세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세번인가를 펄쩍거리는 큰댕댕이의 애교를 본 지훈이가 바로 닭다리를 쥐어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받자마자 토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흔들리는 잔상이 너무웃겨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미션 컴플릿하고 바로 왕!하고 먹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겁나 뿌듯해보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치겠다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좋아ㅠㅠㅠㅠ 먹는 강다니엘 너무 좋아 진짜ㅠㅠㅠㅠ 



이렇게 워너시티 2회 나노리뷰는 끝을 내보겠어요! 

다음은 3회....!! 3회다!!!!! 언제 들고 올수 있을지는.... 늘 그렇듯 모릅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과거에도 그 다음주 방영분은 건너뛰고 안한 전력이 있는 덕후입니다 제가...ㅋㅋㅋㅋ 은근 반전있는 덕후임. 뭐든 다하는것 같지만 안할때도 있음 ㅋㅋㅋㅋ 아니면 진짜 3회 건너뛰고 4회로 올지도 몰라요 ㅋㅋㅋㅋ 




아무튼 여기까지 다 보셨다면

하트를 눌러주세요!

댓글도 좋아요!

둘다 별다른 로그인 없어도 가능해요!!!!!


당신의 하트가 이 관종 덕후의 덕질에 큰 심적 보탬이 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