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 storage by RHINOCEROS

[워너원/강다니엘&옹성우] 171014 마스터키/나노리뷰 0.5편! 녤모예드는 보물도 잘 찾지 본문

WANNA ONE/TV

[워너원/강다니엘&옹성우] 171014 마스터키/나노리뷰 0.5편! 녤모예드는 보물도 잘 찾지

코뿔소 2017. 10. 17. 14:39

171014 SBS 마스터키 

나노리뷰 0.5편 by 코뿔소



알로하 에브리원 코뿔소예요.

오늘은 생각보다 빨리(?) 마스터키를 들고왔습니다. 그런데 0.5편...ㅋ...ㅋㅋ... 사실 0.5편도 안됩니다. '프롤로그'라고 쓰고싶었는데 그럼 너무 거창한거 쓰는거 같잖아요?? 머리풀고 날뛰면서 ㅋ나 ㅠ를 미친듯이 쳐대는 저인데.. 너무 거창해 보이면 좀 부끄럽잖아요? 그래서 어쩌다보니 0.5편입니다. 일단 오프닝 파트만 잽싸게 해서 들고왔어요. 진짜 짧아요! (아마도) 이 다음 내용부터는 다시 제대로 한편 분량씩 채워서 들고오려고 노...노....노력을 해보겠어요.... 

이미 방송 날짜에 비하면 늦어도 한참 늦었지만!!! 하루라도 빨리 들고오려고 진짜 최선의 노력을 했어요. 느리작 느리작 한참 지나서 포스팅 하는 습관 좀 고쳐보자ㅠㅠㅠㅠ 원래는 먼저 방송을 통채로 다 봐놓고, 그 다음에 중요하거나 미칠거 같거나 그런 부분들을 나노로 캡쳐하는데, 이번에는 심지어 방송 보면서 바로 캡쳐했어요. 그 말인즉 제가 아직도 이걸 오프닝까지밖에 못봤다는 말임.... (먼산) .....유난히 현생이 기네요. 왜 이럴까.....


아무튼 오랜만에 옹녤옹녤한 마스터키 시작해보겠습니다. 강다니엘 위주로 캡쳐하지 않았기때문에 제목에 강다니엘 위주라고 붙이진 않았습니다만... 뒤에 할 나노리뷰들 같은 경우에는 붙을 가능성도 조금은 있습니다. 일단 제가 뒷 내용을 안봐서 어떻게 될지 모르겠어요.


*주의 - 의식의 흐름대로 아무말대잔치*

*비속어/ㅋ/ㅠ 다수 포함*

*닥찬 종종 나옵니다. 부끄러우면 스킵하세용*

*궁예질도 가끔 있습니다. 남의 궁예질은 믿고 스루하는겁니다. 스루해주세요.*



순간 팬미팅에서 했던 도깨비 생각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근데 진짜 등장부터 겁나 멋짐터지네여ㅠㅠㅠ

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겁나 멋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이거ㅠㅠㅠ 이미지 어두워서 보정한다고 해놓고 까먹고 그냥 쳐올리고 있네여. 괜찮아 괜찮아 어두워도 빛나 ㅠ 크흡 너희는 내 마음속의 샤이닝샤이닝 스타...... 이거 드립인데...... 개드립인데 안 웃긴거 같아서 걱정된다...........

아 옹성우 진짜 미친거 아니에여 왤케 섹시해 진짜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오랜만에 보는 듯한 옹녤 동기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맨돌맨돌한 얼굴로 '어떡하지?'하고 보다가 여기까지 와달라고 하니까 다다닷 뛰어가서 포풍 악수 ㅠ 아 진짜 귀여워 죽겠다 죽겠어ㅠㅠㅠ 둘다 미친듯이 귀여워요 진짜ㅠㅠㅠㅠ 

전현무가 강다니엘이랑 악수하고 나서 향수 뿌렸다고 하니까 특유의 꺄! 얼굴로 혀까지 낼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향수 뿌렸다는 말을 듣자마자 제가 떡실신하고 누웠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어떡해ㅠㅠㅠ 향수 뿌렸대ㅠㅠㅠ 이불밖때도 보면 향수 꼭 챙겨가고ㅠㅠㅠ 향수정도는 당연히 기본으로 뿌려주는 매너남임 ㅠㅠㅠ 아 막 너무 좋아 어떡해ㅠㅠㅠㅠ 나 원래 향수 잘 뿌리고 다니는 사람 너무 좋아하는데ㅠㅠㅠㅠㅠㅠ 그래서ㅠㅠ 이날은 어떤 향수를 뿌리셨나여ㅠㅠㅠㅠㅠ 저도 그 향기 좀 맡아보고 싶은데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어떡하냐 진짜ㅠㅠㅠㅠㅠㅠ 너무 좋아ㅠㅠㅠㅠㅠ 아ㅠㅠㅠㅠ 나도 맡아보고 싶다 그 향깈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또다른 옹녤 동기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둘이 이렇게 나란히 서있는데 어찌나 인물들이 훤한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우리 애들 막... 키도 크고 늘씬하고 너무 잘생기고 너무 귀엽고ㅠㅠㅠㅠ 어딜가든 진짜 반짝반짝 눈에 막 띄는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역시-

내가 덕후구나

아 어쩜 이렇게 얘들밖에 눈에 안들어오는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나왔습니다 ㅋㅋㅋ 강다니엘 전속 포즈! 어색하고 긴장되고 어떻게 해야할지 잘 모르겠고!!! 기도하듯 양손모으고 눈치보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겁나 귀여워 어떡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옹성우는 비슷한 느낌으로 처연하게 어깨 늘어뜨리기를 시전함 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이거 진짜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부끄러움 지수가 올랐을땤ㅋㅋㅋㅋ 강다니엘의 정수리만 보여주깈ㅋㅋㅋㅋ 그리고 옹성우의 입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귀여워죽겠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성우는 오프닝 내도록 진짜 많이 웃고 계속 웃고 엄청 웃어주고 있었는데 입꾹도 진짜 많이 하고 ㅠㅠㅠ 약간 긴장하고 있는거 눈에 띄는데 완전 너무 아ㅠㅠㅠ 대박 리얼 헐 ㅠㅠㅠ 사랑스러워ㅠㅠㅠㅠㅠㅠ

역시 인사는 옹녤 동기화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돌 선배님 등장하시니 자막에 가려서 안보일만큼 꾸벅 숙임 ㅋㅋㅋㅋㅋㅋ

마냥 해맑게 웃는 옹성우와 '우와'하고 또 '연예인 본 얼굴'하는 강다니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이제 연예인들 충분히 많이 보지 않았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처음보는 사람 나올때마다 계속 놀래 ㅋㅋㅋ 계속 감탄햌ㅋㅋㅋㅋㅋㅋㅋㅋ

으아ㅠㅠㅠㅠ 마냥 행복 휴ㅠㅠㅠㅠㅠ 마냥 기쁘뮤ㅠㅠㅠ 아 입꼬리 진짜 이쁘엉 ㅠㅠㅠㅠㅠㅠ

아직도 긴장이 덜 풀린 관계로 녤름 시전해주심ㅋㅋㅋㅋ 그러고 저렇게 눈썹 내리면서 웃을때 진짜 레알로 거짓말 안하고 심장이 멎는거 같은 느낌이 들음 ㅠㅠㅠㅠㅠㅠ 너무 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잘생긴 애 옆에 잘생긴애. 내가 좋아하는 애 옆에 내가 좋아하는 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아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강다니엘만 딱 보면 애가 어찌나 뽀얗고 맨들맨들한 느낌에 보드라운 느낌에 귀여우면서 탄탄하다는 느낌 ㅠ 너무 베이글남이셔서 죽겠고ㅠㅠㅠ 녤이도 비율이 쩌는편인데 옹성우 보면 또 인간이 얼굴이 저렇게까지 작아도 되나 싶을 정도로 비율 진짜 미쳤고. 와중에 선은 또 어찌나 남자답게 샤프하게 떨어지는지ㅠ 코끝이며 턱선이며 목젖이며 2D냐싶고ㅠㅠㅠㅠ 비쥬얼만 물핥빨해도 하루종일도 할수 있을거 같고ㅠㅠㅠ 닥찬 그냥 술술 할수 있을거 같고ㅠㅠㅠ 하지만 여기서 줄이겠어요.

아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 각도 이 장면 진짜 특히나 많이 미친거 같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웃는거 봐ㅠㅠㅠㅠ 옹성우 웃는거봐 진짜ㅠㅠㅠㅠㅠ 아ㅠㅠ 성우는 무표정일때는 진짜 끝도 한도 없이 차도남 느낌의 섹시가 줄줄 흐르는데 저렇게 웃으면 그저 한없이 청년미 뿜뿜 ㅠㅠㅠㅠ  강다니엘 웃는것도 진짜ㅠㅠㅠ 아ㅠㅠㅠㅠ 입꼬리 끝까지 올라가는거 진짜 너무 좋다고ㅠㅠㅠㅠ 미치겠다고 돌아버리겠다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진짜 죽겠다 죽겠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직 그 놈의 빨간 옷 까만옷 입지도 않았는데 벌써 죽겠음 ㅠㅠㅠ 나 뒷내용 볼수 있을까... 

사실 마스터키 보기 전에 쫌 망설였거든요. 재미없다는 이야기를 봐서... 솔직히 말해서 이 예능 예고편만 봤을때 내가 극혐하는 요소가 너무 많아보였어... 나는 강다녤을 정말 많이 사랑하지만... 이겨내기엔 무리가 아닐까 싶었어... 근데 막상 시작하니까 왠열ㅋ 내가 내 사랑을 과소평가했네ㅋ 즐겁기만 하네옄ㅋㅋㅋㅋㅋㅋㅋㅋ 

아 ㅠㅠㅠ 그렇게 웃지마라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겁나 잘생겨서ㅠㅠㅠㅠ

깨알같이 얼굴 반만 나왔는데 ㅋㅋㅋㅋ 아 너무 귀여워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말똥말똥 뜨고있는 눈도 너무 귀엽고 애교살도 귀엽고 꾹 다물고 있는 입술 끝도 귀여움 ㅠㅠㅠㅠ

우리 애들이 넘나 샤이닝샤이닝 ㅠㅠㅠㅠㅠ 아 근데 옹성우 비율 진짜 미친거 같다....

또 깨알같이 얼굴이 반만 나왔지만 너무 이뻐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ㅠㅠㅠㅠㅠㅠㅠㅠ 피부... 피부 정말 인간 피부 맞나여ㅠㅠㅠㅠㅠ 새벽에 촬영 시작한걸 보면 거의 한밤중에 메이크업받고 헤어받고 촬영 시작한거 같은데.. 그런 사람 피부가 어떻게 저렇게 뽀얗고 깨끗해ㅠㅠㅠㅠ 화장으로 만들었다기엔 너무 맑다 진짜ㅠㅠㅠ 부러워죽겠네ㅠ 그리고 어떻게 립라인 저거 실화냐구요ㅠㅠㅠ 항상 생각하는건데 강다니엘 입술 모양 진짜 너무 이쁜거 같음. 살짝 통통한 볼륨감에 입술산이 확실하지않고 부드럽게 흘러가는 느낌인것도 넘나 이쁜것. 입꼬리가 올라가는 거까지 넘나 완벽한것 ㅠㅠㅠㅠ 

그리고 기다리던 자기 소개ㅠ 존잘님 얼굴은 위에서 많이 앓은거 같으니까 살짝 생략하고...

추리소설 마니아라는데... 추리만화 마니아가 더 어울리는 느낌은 뭐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심리 게임에 최적이라는데... 진짜 최적일까...? 웃음장벽이 1cm인데...? 라면먹고 안먹은척만 해도 다 들키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물론 뒤에서 어떻게 했는지 아직 안본 저는, 실제로는 어떤지 정말로 모릅니다. 

........그리고 이 곰손은 성우가 자기소개하는 장며의 캡쳐를 제대로 해내지 못했습니다. 네.... 아니 왤케 많이 움직이셔 이분은 또ㅠㅠㅠㅠ 언제 어떻게 찍어도 잘생긴 옹성우라고 내가 ㅋㅋㅋㅋ 믿고 있었는데ㅠㅠㅠㅠ 네.. 제 잘못이죠.. 이분은 언제 어떻게 봐도 잘생긴 분이 맞는데 제 손이 곰손이라 그렇습니다. 맨날 강다녤만 찍어대고 있다보니까 성우가 움직이는 타이밍을 잘 몰랐나봐 내가.... 노력하는 덕후가 될게.... 다음 편에서는 이쁘게 찍어줄게...ㅠㅠ

옹심이에 빵터진 강다니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 왜 안터지나 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이미 옹심이라는 별명이 분명히 있었을것 같은 해탈한 느낌의 성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강다니엘 뒷짐지고 서있는거 왤케 좋죠 진짜ㅠ 

성우 잘생김 진짜ㅠㅠㅠ 미쳤음 ㅠㅠㅠㅠㅠㅠㅠ

아 겁나 다양한 옹성우네여 ㅠㅠ 하아.... 마지막 짤 왜 아이컨택..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강다니엘이 카메라랑 아이컨택 할때마다 내가 죽는다고ㅋㅋㅋㅋㅋ 그렇게 소리소리를 질렀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녤 뿐만 아니고 옹성우가 봐도 똑같이 죽을거 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치겠네

각도 헐 ㅠㅠㅠ 미친 헐 ㅠㅠㅠ ㅠ존잘 헐 ㅠㅠㅠㅠㅠㅠ 아니 근데 지금 몇장 연속으로 성우만 나오고 있는거짘ㅋㅋㅋㅋㅋㅋㅋㅋ

오~ 하는 강다니엘은 사랑입니다 진리입니다. 아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아아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피부 미쳤고ㅠㅠㅠ 이날따라 유난히 피부가 눈에 많이 들어오네요. 눈물점도 진짜 미쳤고ㅠㅠㅠㅠ 저 '오~'할떄 입술모양이 하트모양이란 말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서 죽겠단말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순간 영화 시사회인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드립 아니고 진심입니다 ㅋㅋㅋㅋㅋㅋ 이런 느낌을 받을때마다 옹성우 배우상을 다시 한번 떠올릴수밖에 없는겁니다. 아 눈빛 진짜ㅠㅠㅠ 속눈썹 진짜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

아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렇게 쪼꼬만 이미지에서도 강다니엘 앞니가 보이는게 너무 귀엽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성우가 계속 저 자세에서 고개만 왔다갔다 하면서 리액션하는것도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이 분은 여기서도 이 구역의 박수요정이 되실 모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손 진짜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랜만에 외치는거 같다... 저 놈의 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이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근데 진짜.... 이날 왤케 이뻤대여 진짜.. 도랏맨......... 저 눈물점이랑 눈웃음이랑 입꼬리 다 올라가게 웃는거랑 아.................................. 미쳤맨....

흔한 박수요정의 혼자 박수치는 모먼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옆에 진짜 배우모먼틐ㅋㅋㅋㅋㅋㅋㅋ 아 옹성우 얼굴선 진짜 미쳤다 진짜....... 목젖 미쳤네여 진짜.... 강다니엘 수족덕후에 이어서 옹성우 목젖덕후가 되면... 그건 좀... 너무 마이너해지는거 같은데.. (쭈굴)

딱 보자마자 겁나 잘생긴 옹성우의 얼굴에 마음이 빼앗기겠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틈새 포인트는 아주 쪼끔 나온 얼굴에 '재밌다!!!'라고 써있는듯한 강다니엘입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중간에 자막 걸린것도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새벽부터 고생이 많았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휴식기가 말로만 휴식기지 뭔 놈의 비행기 타는 스케쥴이 그렇게나 많은지ㅠㅠㅠ 이 날 촬영 끝나고 제주도 행사 간거라며. 어쩐지 그날 공항짤에서 애들이 엄청 지쳐보이더라니ㅠㅠㅠㅠㅠ 힘들긴 했겠지만... 이렇게라도 얼굴 볼수 있어서 나는 넘나 좋은것.. 넘나 행복한거슈ㅠㅠㅠ 해외사는 팬으로써 좋아하는 연예인이 테레비에 많이 나와주는것은 정말 너무너무너무 고마운 일입니다. 그래서 진짜 고마워ㅠㅠ 고마워 사랑해 ㅠㅠ

와중에 녤니ㅠㅠㅠ 녤니는 사랑입니다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귀여워 죽어 진짜ㅠㅠㅠㅠ 그리고 옹성우 송곳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요 저는 옹성우의 뾰족한 송곳니를 사실 사랑해요. 프듀볼때부터 저 송곳니에 반했어. 드립 아니고 진짜에요. 저 송곳니만 나오면 완전 장난꾸러기 같고 막 ㅠ 좀 섹시한 느낌도 있고. 우와 이렇게 써놓고 보니까 진짜 변태같지만 뱀파이어의 섹시함 같은걸 떠올려보면 이해가 조금은 되지 않냐고... 말하고싶음.

갑자기 종소리가 났을때 겁많은 쫄보 강다니엘의 리액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뭘 또 그렇게까지 눈을 동그랗게 뜨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뭘 또 그렇게까지 놀라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눈 똥그랗게 뜨고 보다가 성우 얼굴 보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 걱정하지마 너에겐 성우형이 있잖앜ㅋㅋㅋㅋㅋㅋㅋㅋ 벌레스워때도 같이 있어주고 귀신의 집 들어갈때도 등에 매달리게 해주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록 덩치는 니가 훨씬 크지만ㅋㅋㅋㅋ 괘...괜찮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뭔가 갑자기 돌이켜 생각해보니 새삼 성우가 수고가 많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강멍뭉 견주 해주시느라 고생이 많으세욬ㅋㅋㅋㅋㅋㅋ 우리 멍뭉이가 조금 순진하고 겁도 많고.. 고생이 많으시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왤케 아련해보이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옹성우는 뭐라고 해야하지... 확실히 눈빛이 깊어보이는게 있어서 그런지 모르겠는데 눈 각도에 따라서도 느낌이 진짜 많이 달라지는것 같음. 이럴때 보면 그저 어른스러운 느낌에.. 이제 너무 많이 말해서 지겹기도 하지만.. 딱 배우 느낌 ㅇㅇ

순가 약간 쫄은 강멍뭉 눈빛 나와서 너무 귀여웠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가 사실 살짝 쫄아있는 눈빛 성애자입니다. (??????)

아 근데 이날따라 진짜 피부랑 눈물점이랑 입술 콜라보가 너무 대단한데ㅠㅠㅠㅠㅠㅠ 얼굴 미쳤다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입술 진짜ㅠㅠㅠ 어떻게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떻게 저렇게 생겼지ㅠㅠㅠㅠㅠㅠㅠㅠ 색깔도 엄청 이쁘네... 뭘 발라서 나온 컬러라면 저 제품을 공개해달라 공개해달라ㅠㅠㅠㅠ 

미쳤음 개섹시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미쳤어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렇게 씨익 웃으면서 옆에 보기가 어딨냐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웃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뭔가 똑같은 포즈로 서있는게 너무귀여워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강다니엘 이 얼굴 뭔데 이렇게 귀엽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약간 일부러 리액션해주는것 같긴 한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 SNL 아름다운 그대에게 생각나는 표정임ㅋㅋㅋㅋ 근데 뭔데 이렇게 귀엽냐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옹성우 뭔데 이렇게 잘생겼냐. 헐 저 각도 진짜 미친거 같음.아 진짜 얼굴 선 미쳤... ㅠㅠㅠㅠㅠ 성우 코끝선부터 인중이랑 입술 턱까지 이어지는 선 좀 보세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미쳤어여ㅠㅠㅠㅠㅠㅠ 

뭔가 살짝의 꽁냥이 오가는것 같은 느낌

아니나 다를까 꽁냥!!!! 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신나기 시작한 강멍뭉과 멍뭉이 귀여워해주는 옹견주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그냥 뭐라고 설명해야할지 모르겠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굳이 성우 얼굴을 보면서 신나죽는 다녤이가 너무 귀엽고 ㅋㅋㅋㅋㅋ 그걸 보면서 점점 입꼬리가 올라가며 같이 웃어주는 성우가 넘나 귀엽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냥 다 너무 귀여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죽을거 같음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영상에 관해서 말하자면... 일단 네캐는 해외에서는 보이지 않구요. 유투브가 한국에서 보일지 안보일지는 저도 모르겠습니다. 어느쪽이든 보이는걸로 보시면 됩니다.




그리고 그렇게 시작된 보물찾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 멍뭉이는 별명에 어울리게 먼저 뛰는걸로 시작합니다 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바로 찾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대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강멍뭉이 괜히 강멍뭉이 아니었다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엄청 뿌듯해하면서 찾았습니다~ 찾았습니다아~ 하는데 진짜 ㅠㅠㅠㅠ 귀여워 죽는줄 ㅠㅠㅠㅠㅠㅠ

아 제가 첫번째였나요? 

하면서 겁나 귀엽게 뿌듯해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미쳐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치사량의 귀여우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도라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혼자 쓰레기줍고 있던 옹성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얼굴에서 지친 기색이 확연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나치게 찾는거 잘하는 아이 하나와 지나치게 못찾는 아이 하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조합 미쳤다구요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귀여워도 되냐구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못찾고 끝날까봐 걱정이신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녤을 보고 반가워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성우형~ 뭐해요 행님!!!

1빠로 찾은 자의 여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해가 뜨는데 아직도 못찾고 있는 형을 귀여워하고 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성우가 도와달라고 하니까 '아 글까.. 도와줄라고. 도와드려야 될거 같애 흐흫' 하면서 뭔가 엄청 귀여워하는 듯한 목소리 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이런걸 잘 못한다고 고백하는 옹자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핳ㅎ 웃으면서 엄청 좋아하는 다녤ㅋㅋㅋㅋ

내가 수학여행 때~ 아 수학여행이란다, 여~ 수련회때~ 보물찾기 마스터였다니까.

사투리!!!!!! 작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한동안 사투리 많이 안쓰고 나오더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성우랑 둘만 있으니까 바로 사투리 작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미치겠다 실친모먼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중에 성우는 으쓱으쓱 잘난척하는 강다니엘 귀여워죽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또 바로 찾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찾자마자 엄청 후다닥 달려가서 주움ㅋㅋㅋ 딱 어린아이 느낌으로 ㅠㅠㅠ 그리고 와중에 또 양말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지가......... 아니 적어도 정장바지 입힐때는 양말 좀 긴거 신겨라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신발은 또 왤케 커보임?

그리고 아름다운 손이 하나... 두울............세엣.........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가 원래 이 구역의 강다니엘 수족 덕후인데요.... 이러다가 옹녤 수족덕후로 이름을 바꿔야할지도 모르겠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성우 손도 진짜 이뻐여ㅠㅠ 약간.. 다녤 손보다는 좀더 마른 느낌인데 남성적인 느낌의 손. 뭔가 남자 향수 광고에 나올것 같은 그런 손? ㅋㅋㅋㅋ 이상한 비유인가요. 

동생이 찾아줘서 형이 매우 기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찾아주고 쏘시킄ㅋㅋㅋㅋㅋ 자기 잘한다고 으쓱으쓱하면서 멋지게 뒤돌아서서 걸어가는 강다니엘을보며 뒤에서 웃겨죽음+귀여워죽음 모먼트 강림한 옹성우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신감과 확신에 가득찬 새하얀 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너무 귀여워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기 잘한다고 으쓱거리는거 미쳤어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상 귀여움이 아냐 이거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실 성우뿐만이 아니고 다른 사람들 키도 열심히 찾아주고 다녔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선배님 선배님 하면서 아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 죽겠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니 그리고 이날 왤케 표투리 작렬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동안 진짜 사람 섭섭하게 서울말 잘쓰더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좋아죽겠다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성광: 도와주는거야?

강다니엘: 네. 도와드리려구요.

성광: 캬 진짜로 잘되겠다. 

강다니엘: 아입니다 아입니다.

성광: 싸인 하나만 해줘라

아 진짜... 소머즈의 귀가 필요하다 진짜...................... 중간에 오디오 겹치니까 더 모르겠어 진짜..................


또 찾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대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심마스터 대신 보물찾기 마스터라고 나오는게 훨씬 좋았을듯ㅋㅋㅋㅋㅋㅋㅋ

또 엄청 뿌듯해하고 으쓱으쓱하면서 진영선배님 불러서 드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너무 페어플레이를... 좋아했나..?



진짜 미친 귀여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마지막에는 자기가 너무 페어플레이를 한거 같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서 사랑해 진짜ㅠㅠㅠ 그래서 더 사랑해 진짜ㅠㅠㅠ 엄청 열심히 찾아주고 도와주고 다닌거 진짜 ㅠㅠㅠ 아ㅠㅠㅠㅠㅠ 너무 좋다 진짜ㅠㅠㅠㅠㅠ인성 덕질은 안하려고 해도 안할수가 없음 진짜ㅠ 저런 성격이라서 더 좋음ㅠ 



아무튼 오늘은 오프닝까지. 다음에 진짜 제대로 된 분량으로 돌아오겠어요!

근데 오프닝만 했는데... 딱 13분어치 했는데..... 이미지가 합본으로 60장 넘게 나왔다고 합니닼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코뿔소의 나노리뷰는 분량과 시간 사이에서 길을 잃고 헤매이게 되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다음 이시간에!!!



하트하트하트를 눌러주세요. 덧글도 좋아요! 

하트를 눌러준다고 뭔가 대단히 좋은 일이 생기는건 아니구요. 그냥 제 기분이 좋아집니닼ㅋㅋㅋ

모두 별다른 로그인 없이도 할수 있어요!

당신의 하트 하나가 관종덕후에겐 힘이 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