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 storage by RHINOCEROS

[워너원/강다니엘&옹성우/강다니엘 위주] 171014 마스터키/나노리뷰 1편! 미모가 미쳐 날뛰는 강다니엘입니다. 본문

WANNA ONE/TV

[워너원/강다니엘&옹성우/강다니엘 위주] 171014 마스터키/나노리뷰 1편! 미모가 미쳐 날뛰는 강다니엘입니다.

코뿔소 2017. 10. 18. 14:28

171014 SBS 마스터키 

나노리뷰 1편 by 코뿔소



알로하 어제도 왔는데 오늘도 또 온 코뿔소예요.

...............왜이렇게 빨리 왔냐면... 오프닝 뒤에 내용이 짧았어.........ㅠㅠㅠㅠㅠㅠㅠㅠ

내가!!! 이럴줄 알았으면!!!!!!!!!! 어제 그냥 좀더 해서 1편으로 완성해서 올릴걸!!!!!!!!!!!!!!!!! 아 진짜ㅠㅠㅠㅠㅠㅠ

그래서 뒤의 내용까지 초벌 시청을 시작했습니다. 역시 이런식으로 실시간 리뷰를 해서 될 일이 아냐 이게....ㅠ 그게 가능할 만한 순발력이 내겐 없어.... 그냥 어제 썼던 0.5편과 이번편까지 합쳐서 한편이라고 생각하고 봐주세요. 다소 현생에 쫓기고 있는 중이기때문에 내용이 평소보다 더 산만할수 있습니다. 이번편은 어쩌다보니 강다니엘 위주입니다.


*ㅋ/ㅠ/비속어/오타 아주 많음*

*의식의 흐름대로 아무말대잔치를 기본 베이스로 깔고갑니다.*

*닥찬 잔뜩 나올 예정이고*

*궁예도 나올수도 있고 (그리고 제 궁예는 제발 플리즈 스루해주세요.)*

*시공이 오그라드는 경험을 하실수도 있습니다.*




키를 드디어 다 찾(아주)고 운명의 방이라는 다소 오그라드는 세트장에 입장. 

요! 를 외치며 등장. 요....요라니....yo......Yo...YO!.............너무 오랜만에 들어보는 그런 단어라서....ㅋㅋㅋㅋ 빵야에서 부터 시작해서 가끔 이 아이가 살고있는 시대에 대해 의문이 들때가 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이렇게 세기말 감성이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들어오자마자 앞에 있는 문 살짝 열어봤다가 눈치보면서 닫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겁나 귀여워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이런 각도에서 찍어도 겁나 잘생긴 옹성우 ㅠㅠㅠ 아 미쳤어 진짜ㅠㅠㅠㅠ 나는 개인적으로 성우 눈썹뼈? 보일때 엄청 좋아해서 ㅇㅇ 요즘에는 눈썹을 너무 일자로 만들어놔서 조금 아쉬운 1인. 그래서 눈썹 찡긋거리거나 이렇게 각도때문에 아치가 있어 보일때 너무 좋아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 

문이 자동으로 닫혀서 그냥 '오' 아니고 파워 '오'와 함께 삿대질이 터지신 강다니엘님

그리고 금방 평정을 되찾고 앞머리 정리를 사악 해주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나는 ㅠㅠㅠ 앞머리 길어서 눈 찌를때마다 손가락으로 앞머리 정리하는거 너무 귀엽더라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함정은...ㅋㅋㅋㅋㅋ 되게 열심히 손꾸락 하나로만 샤삭 정리하려고 하는데 정리가 잘 안된다는 점...ㅋㅋㅋㅋ 머리가 다시 돌아온다는 점ㅋㅋㅋㅋㅋㅋㅋ 무대라도 하면 땀에 젖어서 앞머리고 뭐고 그냥 머리 다 망가진다는 점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에도 불구하고 열심히 손꾸락 하나로만 정리하려 한다는점 ㅠㅠㅠㅠㅠㅠㅠ 아 진짜ㅠㅠㅠㅠ 너무 사랑스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랑해ㅠㅠㅠㅠㅠㅠㅠㅠ 

이게... 캡쳐를 제가 더럽게 못했는데... 무슨 장면이고 하니... 박수요정이 박수치는 장면입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또다른 앞머리 정리 모먼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개인적으로 강다니엘 앞머리 길어서 푸슬푸슬 덮녤하는거 너무너무너무너무 진짜 지구에서 우주에서 제일 사랑하는데!! 덮녤할때마다 앞머리때문에 끙끙거리는 멍뭉이를 보다보니 포마드가 그냥 답일수도 있겠다는 생각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난번에 그 포마드는 너무 순식간에 지나가버려따.... 다시 한번... 다시 한번만 해조...........하악.. 아.. 아니 하악은 취소. 

그리고 조명이 저렇게 때리는데도 개 잘생긴 옹성우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진짜ㅠㅠㅠㅠㅠㅠ 속눈썹 빛받은 것 좀 보세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입꼬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나 진짜 무슨 손에 이렇게 집착하지 진짜..... 스스로의 정체성에 의문을 가지게 된다...

진지한 표정의 멍뭉이ㅠㅠㅠㅠ 너무 귀여워ㅠㅠㅠ 밑에서 찍어서 볼따구가 통통해보이는게 너무 귀엽다ㅠㅠㅠㅠㅠㅠㅠ

아............................................................... 제가 여기서부터 오늘치 죽음을 경험하게 됩니다................ 아.................................... 누가 쟤 좀 말려요..................... 이러다가 진짜 덕후가 죽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왜 저렇게 웃고 왜 저렇게 귀엽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렇게 끼부리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람 홀리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는 죽겠고 아니 죽었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미쳤고 아 돌겠고 무슨말을 해야할지도 모르겠고ㅠㅠㅠㅠㅠ 매번 죽는데도 매번 좋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런건 존나 귀여우니까 움짤로도 한번 더 봐줘야함 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찡긋거리는거 봐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미쳤다 미쳤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것도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목에 걸린 마스터키라고 하니까 목에 달았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러고 수줍게 나오는 녤니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성우를 본 듯한 시선의 방향ㅋㅋㅋㅋ 형아 내가 여기서 이렇게 귀엽게 열쇠를 들었으니 날 봐줘 라는 느낌의 시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고는 여기저기 눈치보는 멍뭉이 얼굴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그래!! 그렇구나!!!!!!!!!!!!!! 어쩐지 이때 계~~~~~속 초면은 아니고 어디서 본 얼굴인건 확실한데! 내가 좋아하는 얼굴인건 확실한데 어디 얼굴인지 기억이 잘 안나더니!!! 이거 약간 무진성캠 얼굴이네!!!!!!!!!!!!!!!!!!!!!!

머리!!! 머리 비슷해서 그런가!!!!!!!!!!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다시 보니까 또 소리지르고싶은 진리의 무진성캠 얼굴이네여... 아 진짜 미친.... 미쳤다 진짜ㅠㅠㅠㅠㅠㅠㅠ 제 페이보릿 다섯손가락 안에 들어가는 모먼트/얼굴입니다. 이 얼굴 ㅠㅠㅠㅠ 강멍뭉이ㅠㅠㅠㅠㅠ 참고로 짤은... 출처를 모르겠는데 제가 만든건 아니예요. 아마 갤에서 주운듯.


아무튼 겁나 귀여운건 또 움짤로 봐야하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입꼬리 진짜ㅠㅠ 베시시 웃을듯 말듯 살짝 올라가는거 진짜 미친거 같다ㅠㅠㅠ 어쩜 이렇게 생겼지 인간이ㅠㅠㅠㅠㅠ 아 아 죽을거 같아 진짜 진짜 심각하게 지금 아파요 ㅠㅠㅠㅠ 아프다ㅠㅠㅠㅠㅠ 또 아파 ㅠㅠㅠㅠㅠㅠ 

여긴 또 다른 느낌의 베시시와 귀여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무래도 다녤과 시선교환이 있었던 게 맞는것 같은 시선의 방향!!! 옹녤의 조합은 이런 점이 좋죠 이런 뭐라 그래야하지.. 단짠까지는 아닌데... 그 약간의 차이점이 좋음. 다녤이 의외로 부끄럼없이 눈치 안보고 마이웨이 리액션을 크게크게 잘하고 (키를 목에 건다거나 찡긋거린다거나 액션이 큼) 성우는 의외로 리액션이 좀더 어른스럽다고 해야하나? 신중함ㅠㅠㅠ 그게 근데 진짜 너무 귀여움 ㅠㅠㅠ 예능같은거 나가면 멱살잡고 하드캐리는 하는 자타공인 워너원의 개그캐이면서, 나름대로 혼자서는 열심히 타이밍보고 고민하고 리액션을 하는 옹임 ㅠㅠㅠ 그게 너무 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ㅇ머리ㅓㅗㅎ;ㅣㅗ마덕ㅁ;0ㅑㅣㅓㅣ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진짜 죄송한데요.... 후............. 저 아무래도 진짜 제정신으로 리뷰 못쓸거 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죽겠다 진짜 미치겠다 어떡하지 왜 아... 왜 저런 얼굴로 열쇠를 봐.. 왜 열쇠를 그렇게 이쁘게 잡고... 아.... 미치.............. 웃음기없는 얼굴 진짜 실화냐 아 돌겠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눈썹 살짝 보이는거 하며ㅠㅠㅠ 눈물점하며 피부 뽀송한거며 코 동글반듯하고 입술 아 ㅣㅁ러ㅣㅗ히뫼다ㅓ그냥 설명을 못하겠네요. 아 왤케 죽을거 같지 진짜. 아 목... 목봐ㅠㅠㅠㅠㅠ목이랑 얼굴선이랑 같다는 점도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ㅏㅇ 선생님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분은 또 왜 이렇게 냉미남 모먼트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진짜ㅠㅠㅠㅠㅠㅠ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 세트에서 찍은 분량중에 이런 식으로 웃음기 빠져있는 강다니엘이 유난히 많음. 우와 진짜 단짠으로 사람 죽이는데 속수무책으로 1210번 죽음 벌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진짜.......... 계속 똑같은 얘기해서 미안한데... 더 뭐라고 해야할지 모르겠네요.


왤케 잘생겼냐 진짜..............

 선생님.. 살려주세요.....



단짠단짠으로 사람 피말려 죽이려는게 확실하다니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또 이렇게 이쁘게 웃어 진짜ㅠㅠㅠㅠㅠㅠ 짜증나 진짜ㅠㅠㅠㅠㅠㅠㅠ 왤케 이뻐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미쳐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숨... 숨이 안쉬어집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까 그렇게 웃음기 쫙 빼고 무표정으로 사람 죽이더니 이젠 또 이렇게 녤깅이 웃음으로 사람 죽임 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요 더 죽여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는 죽여주니까 어쩔수가 없다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가 죽을게 천번이고 만번이고 오조오억번 죽을테니까 계속 죽여주세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랑해ㅠㅠㅠㅠ 

그리고 또 앞머리 정리 모먼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진짜 자본주의 웃음 아니고 진짜 쫌 터진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근데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앞머리가 난리가 나긴 했는데 ㅠㅠㅠ 그래도 너무 잘생겨써ㅠㅠㅠㅠㅠㅠ 나는 저런 식으로 덮녤-> 스스로 손꾸락 하나로 앞머리 정리를 함-> 앞머리가 살짝 갈라짐 의 프로세스를 걸쳐서 완성되는 '살짝 깐 녤'이 되면 너무 진짜너무 미치게 좋더라........... 포인트는 눈썹이 살짝 보이는거임 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반깐과는 다르다 반깐과는!!! 덮녤과도 다르다!!! 살짝깐녤이다!!!!! 

뭔가... 알수없는 팔꿈치 긁적의 모먼트라 캡쳐를 했는데 (사실 강다니엘만 나오면 계속 캡쳐합니다) 캡쳐해서 봐도 정확히 잘 모르겠음.

아 이렇게 웃기 있냐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ㅠㅠㅠㅠㅠㅠㅠㅠ 어떻게 ㅇ리ㅓㅎ게 웃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입동굴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선생님 진짜 제가 잘못했어여 살려주세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 계속 선생님 얼굴 볼때마다 소름돋고 목이 메어서 죽을것 같단 말이예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그리고 진짜 진짜 진짜 거짓없는 마음으로 진짜!!!!!!!!!!!!! 옹성우 얼굴 미쳤!!!!!!!!!!!!!!!!!!!!!!!!!!!!!!!!!!!!!!!! 개잘생겼어 진짜!!!!!!!!!!!!!!!!!!!!! 우와 저런 조명에 저런 각도로 저렇게 그림자져서 보는데 왤케 섹시해 우와 미쳤다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 아실분들은 아실테지만... 네... 저의 대쪽 취향 여기서도 유감없이 발휘되나봅니다. 제 취향은 간단하게 말하자면 '섹시보다 조금더 섹시한 (야한) 얼굴'입니다. 

그리고 얘는 왜 카메라를 이렇게 보냐고!!!!!!!!!!!!!!!!!!!!!!!!!!!!!!!!!!!!!!!!!!!!!!!!!!!!!!!!!!!!!!!!!!!!!!!!!!!!!!!!!!!!!!!!!!!!!!!!!!!!!!!!!!!!!!!!!! 왜!!!!!!!!!!!!!!!!!!!!!!!!!!!!!!!!!!!!!!!!!!!!!!!!!!!!!!!!!!!!!!!!!!!!!!!!!!!!!!!!!!!!!!!!!!!!!!!!!! 아!!!!!!!!!!!!!!!!!!!! 진짜!!!!!!!!!!!!!!!!!!!!!!!!!!!!!!!!!!!!!!!!!!!!!!!!!!!!!!!!!

저 얼굴 그거잖아 그거!!! 팬미팅이었나 아니 하이터치였나 그 때 끼부릴때 그 얼굴이잖아!!!!!!! 살짝 눈에 웃음기가 있을랑말랑 하고 팬들 옆으로 흘겨보듯 이쁨 발산하면서 끼를 막맘앙아아마마아아아악막 쏘면서 입꼬리 살짝 올릴랑 말랑 그거잖아!!!!!!!!!!!!!! 나도 알아!!!!!!!!!!!!!!! 나도 사진으로 많이 봤어!!!!!!!!!!!!!!!!!!!!!!!

..........ㅠㅠㅠㅠ 선생님 저도 실물로 보고싶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한번만 실물로 영접하는게 제 일생 소원이예요 지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 끼부리는 얼굴 진짜 너무좋아해여 너무 사랑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놓고 둘이서 이렇게 한명은 코찡긋에 한명은 빵터지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드디어 이분의 차례가 되셨습니다. 그리고 위에서 찍어도 아름다운 손. 역시 강다니엘 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제 키는 마스터키 입니까?

와중에 열쇠라고 안하고 키라고 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사투리가 없었다!!!!!!!!!!!!!!!!!!!!!!!!!!!!!!

그리고 끼를 막... 부린건 아니고... 조금 폴폴 흘렸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니 어쩜 저렇게 카메라 앞에서 능숙하게 끼를 폴폴폴 털어내면서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혹시나 혹시나 오해하는 분 있을까봐 혹시나 해서 하는 말인데요. 저는 끼부리는 사람 끼부리는 얼굴 너무너무너무너무 좋아합니다 진짜. 원래 좋아해요. 제가 하는 끼를 부린다는 말은 나쁜 뜻이 전혀전혀 아닙니다. 오히려 연예인으로써 끼를 잘 부린다는 거는 진짜 칭찬의 의미거든요. 끼라는게 말하자면 매력인거잖아요. 자기 매력을 잘 알고있고, 그걸 어떻게 표현하면 되는지 잘 알고있다는 그런.. 그런 의미입니다!!!!


그리고 또 순식간에 얼굴에서 웃음기 싸악 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게다가 그림자 져서 눈물점 더 찐해보임 ㅠㅠㅠ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뒷통수도 이쁘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뒷목이 이쁘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저ㅠㅠㅠㅠㅠㅠ저ㅠㅠㅠㅠㅠㅠㅠ 웃음기 없던 입가가 삭 올라가며 표정 봐뀌는 저 순간!!!!!!!!!!!!!!!!!!!!!!!!!  진짜!!!!!!!!!!!!!!!!!!!!! 미쳤냐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선생님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순식간에 바로 원래 강멍뭉 얼굴 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미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호우 마ㅓ기머리ㅏ머ㅏㅁㄱ 막 어떻게 저러헤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진짜 심장 쥐어뜯고 있습니다 지금 레알로 가슴을 쳤다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지한 얼굴로 보다가 고개 들때는 다시 웃으면서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러더니 세상 천진난만한 얼굴로 웃어 아 진짜 미치겠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실 강다니엘은 그냥 처음부터 끝까지 다 표시날줄 알았는데ㅠㅠㅠ 하루종일 강다녤 얼굴만 관찰하고 있는 이 덕후가 봐도 진짜 애매하게 표정 겁나 잘 숨김 우와 진짜 미친 우와 와중에 존잘이고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히려 포커페이스랍시고 너무 무표정이었으면 '에에~~~~ 숨기고 있대~~~'하고 웃었을텐데 이렇게 천진하게 웃으니까 순간 진짜 소름 쫙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이렇게 웃으면 진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 진짜ㅠㅠㅠㅠㅠㅠ 진짜 기가찬다 너무 잘생겨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런 무슨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는 아무것도 몰라요 하는얼굴로 웃고 있냐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선생님 너무 ㅠㅠㅠ 너무 잘생기셨네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목이 너무 메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목이 왜 메이지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벽에 기대어있는 강휘혈 모먼트 ㅠㅠㅠ 아ㅠㅠㅠㅠ 박성광씨는.. 어떻게 잘라낼수 있는 구도도 아니고 해서 ㅋㅋㅋㅋ 찬조출연 해주셨습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저런 고독 뿜는 강다녤도 너무 좋다ㅠㅠㅠㅠㅠ 눈썹..... ㅠㅠㅠㅠ아ㅠㅠㅠ 

세상 귀엽게 웃는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강다니엘이 웃는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럼 됐어ㅠㅠㅠㅠㅠㅠ 니가 웃으면 그냥 모든게 다 됐어ㅠㅠㅠ 모든게 다 정상인거 같아ㅠㅠㅠㅠㅠㅠㅠㅠ

워너시티에서는 카드를 미친듯이 만지작거리더니 이번엔 열쇠인가봉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셔츠 소매 정리

아... 그리고 세상 환한 녤깅이 미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눈 저렇게 하고 웃을때마다 심장이 사라락 사라락 녹아서 없어지는 느낌이 남 ㅠㅠㅠㅠㅠ 

그리고 성우가 이렇게 해사하게 웃을때마다도 심장이 덜커덩 덜커덩 함 ㅠㅠㅠㅠ 

눈 커다래진거 보래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ㅠㅠㅠㅠㅠ 속쌍꺼풀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순간 진짜로 욕쓸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너무 좋으니까 욕이 막 나오는겁니다 진짜ㅠㅠㅠ 하지만 나쁜말 쉿- 우리 다녤이 나쁜말 쉿 이랬다 나 나쁜말 안쓴다ㅠㅠㅠ 근데 진짜ㅠㅠㅠ 아 너무 이쁜거 아니냐며ㅠㅠㅠㅠ 아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미모 ㅠㅠㅠ 아ㅠㅠㅠㅠㅠ

눈웃음좀그만쳐

!!!!!!!!!!!!!!!!!!!!!!!!!!!!!!

내가 녹아서 흐물거리잖아

!!!!!!!!!!!!!!!!!!!!!!!!!!!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진짜ㅠㅠㅠ 본인의 눈웃음이 가진 위력을 알고 좀 자제할 필요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ㅠㅠㅠ 이제 충분히 알만하지 않나여 본인의 미모를 좀 알때가 되지 않았나여 ㅠㅠㅠㅠ 그렇게 눈웃음 막 미친듯이 치면서 막 웃으면 덕후들이 단체로 막 소리도 못내고 쓰러져서 퍼덕거리는걸 모르나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왤케 이뻐 왤케 잘생겼어 진짜 돌아버리겠어ㅠㅠㅠㅠㅠㅠㅠ


사랑해♡


그리고 깨알같이 귀여운 3번 강다니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근데 무슨... 이런 종류의 예능에서도 이제 문자투표... 저는 이제 투표라면 질색팔색 토할것 같습니다만..... 하지만 아직도 남아있지 투표.... 연말이 다가오지..... 그런의미에서 다가오는 마마 투표 트윗 링크 하나 올려볼까요. 워너원 마마 총공팀의 트윗 링크도 하나 올려봅니다. 노동에 관심 있으시다면 지금은 단연코 저걸 할 시기입니다. 원래 블로그에는 총공이나 노동 관련 이야기는 들고 오지 않기때문에 자세한 이야기는 줄이겠어요. 자세한 것은 링크로 들어가셔서 확인하시면 됩니당.





그리고 드디어 옷 갈아입을 시간. 예고편에서 하아아아아아도 하아아아도 많이 봐서 무슨 내용이 나올건지 이미 다 알고 있었다고 하는 그 장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근데 자켓 좀 살짝 벗었을 뿐인데... 일케 섹시하기가 있나여......

근데 사실 깨알 귀여움 모먼트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탈의실 서랍이며 문 싹 다 열어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겁나 귀여워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꼴랑 자켓 벗는건데 이렇게까지 섹시할 필요 있나여..... 

뭔가 이 카메라로 이 각도로 보니까 엄청 마른게 딱 보이는것 같은 느낌. 강다니엘은 되게 약간 신기한게... 되게 튼튼(?)해보이면서도 좀더 보면 되게 말랐다...? 상상 이상으로 말랐고 상상 이상으로 탄탄해보임. 동시에 이게 어떻게 가능한건지 잘 모르겠는데 네.. 그렇다고 합니다.

김종민이 의심가는 사람이 있다고 해서 늘 그러듯 혼자 아핳하고 웃었다가 

저격당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저 CG가 너무 깨알같이 귀여워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맞은듯한 앞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팬들은 이 순간 말해주고 싶었을것이다...

아니예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쟤는 원래 저렇게 맨날 혼자 웃는 애예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예여~~~ 아입니다 아입니다~~~~ 에이~~~~ 왜 그러세요~~~~

포풍 아입니다를 구사하지만ㅋㅋㅋㅋㅋ 몰이는 시작되었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몰이당해서 당황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위에 옷장 문도 열어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다 열어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뭘 찾고 있었던거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네.. 그리고 나오기 시작하네여...

많이 봤는데... 이불밖할때도 엄~~청 많이 봤고. 엄청 많이 본 등인데 오랜만에 다시 보니까 또 부끄럽네?

그런 의미에서 빨리 스크롤 좀 내려주실래여? 제 녤이 닳거든여?

아 날개뼈 진짜...ㅠ

등판 넓은거 존좋....ㅠ

이수근이 와서 매우매우매우 당황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엄청 부끄러워하면서 꿈틀꿈틀 가리려고 하는게 진짜 너무 귀여웠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근데 개인적으로는 말입니다... 너무 이런식으로 노리고 '벗어라! 우린 찍을거다! 자 당신들이 좋아하는 남자 연예인의 상체 탈의를 보세여!!! 시청률아 올라라' 하는 식의 보여주기는 그닥... 그닥 그렇게까지 좋진 않은데 말이죠.

막 캐당황해서 빨리 입으려고 꼬물꼬물 거리는거 같아서 더 귀여웠음 ㅠ 

네... 위에서 한 말하고 상반되는 캡쳐 아니냐구요? 그렇습니다. 그래도 기왕에 떨어진 떡밥이니까 앓긴해야죠 ㅇㅇ 저는 기본적으로 주는 떡밥은 다 먹습니다. 



티셔츠 입어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 기본 티셔츠 입은 강다니엘 너무 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깨봐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옷을 입을수록 몸이 더 좋아보이는 매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옷테가 난다고 해야하나. 뭘 입혀놔도 다 이쁘고 다 테가 나ㅠ 이뻐ㅠㅠㅠㅠ 그러니까 이제 본인이 벗겠다고 하지 않는 이상 그만 벗겨주셔도 될것 같아여 관계자 분들. 기왕이면 티셔츠나 니트를 입혀주시는게 더 좋을것 같습니다. 

.....니트를 향한 끝없는 저의 집착이 너무 티가 났나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해서. 오늘은 또 여기까지!

다음에는 진짜 제대로 된 1편 분량으로 오겠어요. 다음편에는 첫번째 게임 들고 오지 않을까? 하는데... 또 모릅니다. 막상 캡쳐하다가 지쳐 쓰러져서 반토막 내서 들고올수도 있고. 아무튼 마스터키는 되도록이면 빠른 시일내에 끝내려고 하기때문에!! 당분간 조금 달려서라도 노력을 해보려구요. 그래서 요즘 수면의 질과 시간이 턱없이 부족하다............. 죽을거가트다........... 잠이 부족하니까 먹는걸로 채우느라 겁나 쳐먹는다..... 좀 있으면 코뿔소를 넘어서 코끼리가 될것 같네요. 



그런 의미에서

하트하트하트 하트를 주세요. 덧글도 좋아요!

둘다 로그인 없어도 할 수 있어요!


하트를 받는다고 크게 달라지는건 없구요. 제 기분이 좋아집니다! ㅋㅋㅋㅋ


그럼 다음 이시간에!!!!!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