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 storage by RHINOCEROS

[워너원/강다니엘&옹성우/강다니엘 위주] 171014 마스터키/나노리뷰 2편! 춤도 추고 물도 맞고 뭘해도 너무 귀엽고ㅠ 사랑스럽고ㅠ 본문

WANNA ONE/TV

[워너원/강다니엘&옹성우/강다니엘 위주] 171014 마스터키/나노리뷰 2편! 춤도 추고 물도 맞고 뭘해도 너무 귀엽고ㅠ 사랑스럽고ㅠ

코뿔소 2017. 10. 19. 20:11

171014 SBS 마스터키

나노리뷰 2편 by 코뿔소


알로하 에브리바디! 코뿔소예요.

요즘 정말 세상 부지런하게 덕질하네요. 아니, 덕질 이스 마이 라이프, 마이 일상이긴 하고 거의 매일매일 포스팅을 해오긴 했지만서도... 나노리뷰를 이렇게 매일매일 올리는건 정말... 정말 저에게 있어서 기적과도 같은 일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매일 와서 봐주시는 분들 질리면 어떡하지 하는 말도 안되는 걱정을 잠깐 해봤어요. 한 0.3초 정도?

오늘의 나노리뷰는 분량이 저번것보다는 길고, 원래 하던것 보다는 짧아요 ㅋㅋㅋ 게다가 매우 이상한데서 끊을 예정. 왜냐면 제가 캡쳐를 저기까지밖에 못해놨거든요. 그리고 저는 이 글을 쓰는 바로 이 시점에서 이미 새벽 1시를 지나가고 있습니다. 

사실 이번편만 보면 안이상해보일수도 있는데 다음편 분량이 걱정이네요. 계속 랜덤한데서 끊으면서 해볼까봐요.

무튼 쓸데 없는 사설이 길었습니다. 바로 넘어가볼까염!!!!!!!!!!



*주의*

*스압*

*비속어/ㅠ/ㅋ 아주 많음*

*의식의 흐름대로 아무말대잔치 많음. 간혹 대환장쇼도 있음*

*오그리토그리 닥찬 있을수 있음.*

*궁예(추측) 있을수 있음. 남의 궁예는 믿고 스루해주셔야하는거 아시죠.*



드디어 그 놈의 빨간 옷 까만옷 팀복을 입고 시작!!! 그리고ㅠㅠㅠ 아ㅠㅠㅠ 청바지 입은 강다니엘은 존나 진리죠ㅠㅠㅠㅠㅠㅠ 진짜 캐쥬얼 입은 강다니엘은 그저 사랑입니다. 하기야.. 뭘 입어도 사랑이고 진리죠. 그런 의미에서 올 겨울 내내 터틀넥 좀 자주 입어주지 않을래? 내가 개인적으로 터틀넥에 집착해서 그래. 아니, 사실 니트 종류는 다 좋아. 가디건도 좋고 풀오버도 좋고. 뭐든 좋으니 니트 좀 많이 입어줄래? (당당)

그래요. 저 어차피 집착하는거 겁나 많은 집요한 덕후인거 아실분들은 다 아실테고. 걍 당당하게 나가기로 했어요. 그래!!!! 그래 내가 이 구역의 좀 무서운 애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동네사람들 다 여기 모여보세요!!! 제가 이렇게 집요하고 미친 앱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네... 포기했다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 포기했어요 진짜. 나는 나 자신을 포기해버렸어 ㅋㅋㅋㅋㅋㅋ 부끄러움따위 ㅋ 수치심따위 진짜로 없다 이젠. 덕후에게 수치심은 사치일뿐 ㅋ

인기투표였던 사전투표 결과 1위가 누구냐하는데 동경하는 엑소 선배님께서 띄워주셔서 막 어쩔줄 몰라하는 우리의 강댕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막 파닥파닥 난리났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근데 저 투표 진짜 인간적으로 짜증났었어요 그렇다고 내가 안했단건 아니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진짜... 살다살다 방송국까지 가입해서 투표를 다 하고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온갖 방송국 아이디 다 생기겠어요 아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아아아아주 길게 불만사항을 줄줄이 늘어놓다가 다 지웠습니다 ^0^ 할많하않... 간략히 줄여서 말하려다가 또 길어지고... 또 지우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네. 저는 분명히 예고했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스터키 내도록 강다니엘의 앞머리 정리하기 캡쳐짤을 주구장창 보시게 될거예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에는 여기에 꽂혔음. 앞머리 정리하는 강다니엘 ㅠㅠㅠ 크힝 ㅠㅠㅠ 하나 신경써서 보기 시작하면 그게 진짜 계속 눈에 들어오는데, 보이니까 또 어찌나 귀여운지ㅠㅠㅠㅠㅠㅠ 

근데 저 잠바 왤케 낑기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아우터는 뭔가 정말 '잠바'라고 불러줘야할거 같고 저 핏은 '낑긴다'라고 꼭 표현해줘야 할거 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맨 처음부터 엄청 신경쓰였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어깨가 좀... 음... 디자인이라고 하기엔 좀... 팔부분이 좀... 낑기는 느낌 아닌가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팔도 좀 짧은 느낌인데... 아니 그건 어깨가 낑겨서 그런거구나. 암튼 왤케 낑겨보이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기고 너무 귀여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국 저때만 잠깐 입고 나중에 나오지않는 저 잠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진짴ㅋㅋㅋㅋㅋ 자켓이며 잠바몈ㅋㅋㅋㅋㅋ 왤케 누가 준비해준걸 입을때는 낑길때가 많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럴때마다 귀여워서 죽겠어요.

그건 그렇고........... 저 빨강은 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 왤케 할많하않해야하는게 많은거야 이 프로그램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그리고 이런식으로 서있는 짤도 굉장히 많습니다. 저도 편집하면서 좀 놀랐는데... 딱히 뭘하고 있는게 아니고 딱히 저도 뭔가 멘션을 적을게 없는 화면인데도 몽땅 다 캡쳐를 했더라구요...? 과거의 내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설명없이 넘어가는 그런 사진들도 꽤 있을수 있어요. 

아 근데 나 오늘 왜이렇게 말이 많지...? 오늘 좀 말이 많은거 같네요. 앞으로 보시면서 적절히 끊고 넘어가주시길 바랄게요!

그리고 또 화면 보정하는걸 까먹었다고 한다...............아............................. 

그냥 넘어가요. 어차피 보정 안해도 이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정하는 이유는... 이미지가 좀 어두워서 보기가 힘들거나 너무 칙칙하거나... 그러면 할때도 있습니다. 보통은 잘 안해요 원래. 시간이 더 걸리는것보다도.. 제가 잘 못하거든요 보정을. 으아아아앙 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요즘 가장 핫한 남자 강다니엘은 조금 졸린것 같아 보였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 추측성 글은 가볍게 패스해주시면 됩니다. 

아 그리고.........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이렇게까지 잘생길 필요없는 순간이었는데 겁나 잘생기셔서 홀린듯이 캡쳐했습니닼ㅋㅋㅋㅋㅋ 그래요.. 솔직하게 말해서, 저는 기본은 강다니엘 덕후이기때문에, 다른 멤버들 정말 진심으로 좋아라하지만 강다니엘한테 홀리는것 만큼은 막 홀리진 않거든요. 근데 직캠이라던가.. 그런 팬이 찍은 영상이라던가... 비하인드라던가.. 그런거 보면 가끔 성우가 팬을 보고 고개를 끄덕여준다던가, 뭐라고 대답해주는것 같은 순간들이 있을때가 있어요. 그리고 그런 모습을 볼때마다 순간적으로 마아아악 홀리고 있는 나를 발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녤도 진짜 팬 볼때 꿀떨어지는 눈으로 봐준다고 생각하는데, 성우도 진짜 꿀떨어지게 봐주더라구요. 그리고 난 그런데 아주 약하다고 한다.............. 암튼.. 요점은 저 눈빛이 뭔가 그 눈빛의 느낌이 아주사아아아아알짝 있었다는! 그런 이야기입니다. 저런식으로 뭔가 굉장히 흥미롭고 재밌는 무언가를 보듯이 팬들을 봄. 엄청 관심있게 보는 느낌? 저기다가 +사랑을 듬뿍!! 아아 사실 우리원은 하나같이 전부다 팬들 사랑 대단하지 않겠어요ㅠ 너무 조으다 행복한거시다

...............그런 의미에서 나도 실물 한번만 보자.....................................비나이다비나이다

그리고 진짜 이렇게까지 잘생길 필요는 없었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필요이상으로 잘생김 뿜뿜하시고 계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 너무....너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세상 무해한 느낌의 강다니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떻게 저렇게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선배님 이름 나와서 파워 '오' 리액션을 보여주심.

그리고 스쳐가는 카메라에 녤니 발산하며 이쁘게 찍혀주시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 구역의 박수요정은 또 강다니엘이기때문에 박수도 열심히 칩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얘며 쟤며 할것 없이 정말 서있는 거 많이 캡쳐했네요. 잘생겼다+귀엽다+꺄악 이런 이야기입니다.

나중에 나올 장면 미리 잠깐 나왔고 나는 소리를 질렀다..................

쌩머리!!!!!!!!!!!!!!!!!!!!!!!!!!!!!!!!!!!!!!!!!!!!!!!!!!!!!!!!!!!!!!!!!!!!!!!!!!!!!!!!!!!!!!!!!!!!!!!!!!!!!! 살짝 깐녤!!!!!!!!!!!!!!!!!!!!!!!!!!!!!!!!!!!!!!!!!!!!!!!!!!!!!!!!!!!!!!!! 흰티!!!!!!!!!!!!!!!!!!!!!!!!!!!!!!!!!!!!!!!!!!!!!!!!!!!!!!!!!!!!!!!!!!!!!!!!!!!!!!!!!!!!!!!!! 아 저 얼굴은 너무 프듀아니냐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가끔 잊는단 말이죠. 프듀라고 해봤자 올해 있었던 일인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한 십년전에 있었던 일 같아서 ㅋㅋㅋㅋㅋㅋㅋㅋ 프듀때 사진 보면서 '캬~ 어리고 풋풋하고 아유 이뻐라'하면서 감탄하고 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도 똑같은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러다가 이렇게 프듀때 생각나는 모습 나오면 막 혼자 엉엉 울다시피 앓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포커스가 안잡혔어도!!! 뒤에 배경으로 지나가는 화면이라도!!!!!!!!!!!!!!!!!!! 이 이쁨을 막을수는 없기때문에 나는 캡쳐한다!!! 나는 앓는다!!!!!!!!!!!!!!!!

사랑해!!!!!!!!!!!!!!!!!!!!!!!!!!!!!!!!!!!!!!

그리고 다시 낑기는 빨간 잠바로 돌아와서

목 긁적거리는데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얼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미친듯이 귀엽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미친듯이 잘생겼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잠바가 낑겨주시는 덕분에 어깨 넓은거 엄청 잘보이고 있구요ㅠㅠㅠㅠ 아 소뉴ㅠㅠㅠㅠ 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손 또 왤케 이쁘게 긁적거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인기투표 꼴등이 누구일거 같냐는 질문을 제일 첫타자로 받고 조금 당황한것 같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눈치보다가 전현무를 지목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미안함+멎쩍음+어떡하지의 모먼트로 뒷머리를 긁적긁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직 미안해서 어쩔줄 모르는 중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손 모은거 봐여ㅠㅠㅠ 저렇게 손 모으고 배위에 얹어놓았을때 그거잖아 ㅠㅠㅠ '어색하고 긴장되고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고' 그런 모먼트에 나오는거잖아 저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줄줄이 모두다 박성광을 지목하고 대세에 따라 함께 박성광을 지목한 후 또 미안해서 정수리만 보여주시는 옹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중에 비율이 미치셨네요 진짜ㅠㅠㅠㅠ 

예고했던 앞머리 정리 모먼트가 벌써 또 나왔네요.

그리고 또 발표는 강다니엘이 하라고 합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요.. 밑에 사진은... 입모양이 다소 안이쁘게 나왔지만 손이 너무 이쁘고 또렷하게 나왔기때문에 굳이굳이 올려보아요. 근데 저런 얼굴도 짱 귀엽지 않나여. 아닌가... 내가 그냥 너무 미친건가.... 객관적인 판단을 못하겠어서... 

하고도 수줍어하는 녤니 모먼트가 더 제대로 보임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결과가 진짜 전현무라서 놀라고 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로 입틀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깜짝 놀라서 어깨 엄청 올라가고 ㅋㅋㅋㅋㅋㅋㅋ 눈 엄청 크게 뜨고 전현무 쳐다보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중에 손크기 실화인가요.........? 

계속 혼자 소름끼쳐하며 놀라워하고 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진짜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여러분은 낑기는 빨간 잠바의 마지막 장면을 함께 하고 계십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드디어 탈잠바!!!!!!!!!!!!!!!!!!!!!!!!!!!!!!!!!! 탈잠바를 하는 바람에 혼자 버건디가 되어버렸지만 그래도 좋습니다. 아니 사실 그래서 더 좋았어............. 그 미친 빨강 벗으니까 더 좋아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초반에 뭔가 약간 피곤해하는 기색이 좀 많이 보였던것 같다는... 덕후의 궁예질을 펼쳐봅니다. 

그리고 이렇게 웃음기없이 가만 서서 '오' 리액션만 하는데도 그의 미모는 눈부셔 샤이닝샤이닝 했다고 합니다ㅠㅠㅠㅠ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의 피지컬은 좋은 피지컬이었습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이걸 말하면서 깨달았음. 빅사이즈 셔츠도 좋지만 나는 아무래도 어느정도는 핏되는 셔츠가 좋은거 가트다 헤헿

초 세는 연습을 했었다는 말에 '오오!'하고서는 눈 동그랗게 뜨고 두팔로 자리로 안내해드리고 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뭔가 그 표정 그대로 춤추기 시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약간 뭔가... 어느정도 나서야할지를 모르겠어서 대충 쿵짝거리는데 그것마저도 넘나 귀여운것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넘나 사랑스러운것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런 엉거주춤 너무 귀여운거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뭔가 굉장히 오랫동안 기다려서 어렵게 터치를 받아낸듯한 느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고민하는 눈과 올라가는 입꼬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하필이면 딱 가시나가 나와주심 ㅠㅠㅠㅠ 사실 제작진에서 노리고 틀었던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인데. 네. 어찌됐든 이런 부분 덕후로써 좋아요좋아요 근데 강다니엘이 너무 부끄러워한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왜 부끄러웠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약간 이 아이의 부끄러움 포인트를 아직도 난 잘 모르겠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진짜 중간에 손 크기 뭐 어떻게 얼굴 크기랑 같....? 인간 맞....? 실화 맞...?

요거는 그 타고 내려가는 그 부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실 훨씬 끼부리면서 더 잘출수 있는거 아는데 여기서는 모든 춤을 되게 진짜 자제하고 절제하고 쪼꼬맣게 춘 느낌이랄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녤은 확실히 팬들 앞에서는 부끄러움도 없고 훨씬 적극적이고 그런 느낌이 있음. 팬들 없을때는 눈치도 많이 보고 조금 소심해짐. 팬 앞에서는 '자기가 상대방에게 사랑받을걸 알고, 스스럼 없이 본인을 한껏 드러내는 그런 느낌'이랄까. 그게 뭔가 팬들을 진짜로 신뢰하고 있다는 걸로 보여서 나는 가슴이 너무나 뿌듯해♡ 

.........그러니까 실물로 한번만 보자.......................하느님부처님예수님알라신이시여!!!!!!!!!!!!!!!!! 올해는 바라지도 않아!!!!!!!!!!!!! 내년에는 저도 좀 봅시다!!!!!!!!!!!!!!!!!!!!!!!!!!!!!!!!!!!!!!!! 

이렇게 작고 어두운 이미지인데도 웃는게 보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넘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와중에 대충 간략하게 춰도 춤선이 나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랑해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강다니엘이 춤출때마다 정신을 못차리겠다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뭘 춰도 다 똑같이 미치겠어 진짜 어쩌라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드디어 패스를 해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저 웃음 너무 좋다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입막하고 구경중. 유난히 입막의 순간이 많았다.

아 얼굴 미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왤케 잘생겼냐 진짜 옆선 미쳤다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와중에 손도 손인데 팔목은 얇으면서 팔뚝은 딱 잡혀있는 느낌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 두께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겁나 멋지신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렇게 멋있고 귀엽게 손 한쪽은 허리에 올리고 한쪽은 입틀막하고 이러기 있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앞머리 정리 모먼트 ㅇㅇ

양손 다 허리에 올려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으아아앙알미더ㅣㅏㅓㅁ허ㅣ더ㅣ아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왜인지는 몰랐는데 제가 여기서 또 죽었습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가 죽는 포인트들은 은근히 그런거 많더라.... 누구한테 보여주면 

나: 이것봐!!!! 나 죽음미침돌음ㅁ아ㅓ리머ㅗ히모다ㅣㅓ밓마ㅓ어리머ㅣ

지인: ㅇㅇ 귀엽네. 근데 왜 그렇게 죽은건데.

나:  강다니엘이 눈을 깜빡거리잖아!!!!!!!!!!!!!!!!

지인: ...사람은 다 눈을 깜빡거려.

이런... 이런 상황이 좀 있음..... 이것도 누군가에겐 그렇게 보이겠죠. 넌 왜 또 죽었니? 응 강다니엘이 허리에 손을 올렸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구경하면서 잘생김 뿜뿜하고 있던 옹성우

조보아 댄스보고 빵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 '어머나 어머나' 모먼트라고 해야할깤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딱 어머어머어머하고 말하면 맞을것같은 그런 표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순도높은 빵터짐인것 같아서 보는 내가 다 재밌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백현에게로 넘어가자 저멀리서 완전 두근두근하면서 보고있는 강다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그분은 최초로 물맞은 자가 되셨고... 성우의 표정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놀람 백프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완전 놀라서 저대로 움직이지도 않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까가 '어머어머!ㅋㅋㅋㅋ'였다면 이건 '어머!!!!!!!!!!!!!!!!' 이런 느낌으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깜짝 놀라서 상황을 이해하지 못하고 굳은 듯한 강멍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놀라서 올라간 그의 어깨가 나왔길래 찍어보았습니다. 침만 꿀꺽 삼킴 이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직도 녤리둥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입을 다물지 못하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근데 얼굴 미쳤다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겁나 잘생겼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필 또 눈물점 보이는 쪽으로 돌아서있어야 해서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람을 배로 미치게 하네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완전 얼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직도 어깨 올라가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너무 귀엽다ㅠㅠㅠ 세상 귀여움이아니다 이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강다니엘의 등이 나왔길래 한번 찍어봤어요. 아니 옷을 2겹을 입었는데도 날개뼈 티나는거 실화냐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제가 개인적으로 저 옷 위로 드러나느 날개뼈 진짜 사랑하거든요... 진짜 너무ㅠㅠㅠㅠㅠㅠ 사랑하거든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틈새에 나와도 너무 잘생긴 옹자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옹자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랑해여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손 뜯기 시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동안 안뜯는다 싶었는데!!!!!! 왜 뜯어!!!!!!!!!!!! 

그리고 이렇게까지나 멍하게 표정없는 얼굴이 나오는걸보니 그가 졸린게 확실한것 같습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옹자니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옹자님은 역광은 받지 맙시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이건 왕자님이잖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고개 갸웃도 하지맙시다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내가 어디까지 앓아야합니까 이 그룹 도대체 내가 ㅠㅠㅠ 나는 처음에는 강다니엘 하나만 앓으면 되는건줄 알았어 근데 이게 왠열 시간이 지날수록 11명 다앓고 있고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계속 겁나 잘생김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화면 구석에 강다니엘이 나왔길래 찍어보았습니다. 얼굴은 안보이지만 웃고있을것 같다!!! 광대가 웃고있음!!!!! 

그리고 손이 잘 나왔네요. 네. 아이고 이뻐라.


화면 뒤로 강다니엘이 웃으면서 나타나길래 찍어보았습니다. 아 저런 애매한 웃음은 또 뭔데 저렇게 귀엽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당황한 웃음인데 뭔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뭔가 살짝 쫄은듯한 느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벙벙한 느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강한나 댄스 보고 빵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겁나 잔망터지는 옹성우의 빨간맛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 겁나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잔망터지는 눈빛과 표정과 각도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그런 잔망터진 성우를 보며 웃음 터진 강다니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터졌는데 조금 당황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실친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야 이게~~~~ 하면서 정열의 파닥파닥 빨간맛을 과장해서 따라해주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면서 중간에 제작진 눈치는 왜보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애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서로서로 누가 웃음욕심 내거나 개인기하거나 뭐만 하면 너나할것 없이 제작진 눈치를 그렇게 봐준닼ㅋㅋㅋ 반응 봐준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물맞은 헨리를 보고 또 세상 놀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까 봤으면서도 또 놀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로 옆에 있던 옹은 더 놀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입모양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이 작고 소듕한 녤의 모음은...ㅋㅋㅋㅋㅋ 초 세는 동안의 모습이 쭉 나올때를 모아놓은 것입니다. 원래 화면이 파래서 색상만 좀 조절해써염.

그리고 조금 크게 보이는 앞머리 넘기기 모먼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걸 추면서 표정이 왜이렇게 아련넘치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끼돌이들 돌아버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슨 작별의 키스를 보내는 왕자님이라도 된줄 알겠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물 맞기 직전만 해도 이렇게 해맑게 웃으면서 보고있었음 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다시 돌아온 강다녤의 춤출차례. 마지막에 이미지 하나가 없는게 맞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 왜 이딴식으로 했냐고 묻지마세요. 저도 모르겠거든요. 

이걸 저기다가 넣으면 됐었을걸 난 왜그랬을까

그리고 으르렁이 나오는데도 자기 차례 아니니까 진짜 자그마하게 들썩들썩 춰주고 ㅋㅋㅋㅋ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귀여워ㅠㅠㅠ 사랑해ㅠㅠㅠㅠㅠ 근데 이러면 또 이 분의 파워 으르렁이 보고싶지 않겠어요? 

그래서 또 의식의 흐름대로 흘러가는 이 리뷰에 제가 가져오지 않았겠습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래 직캠은 블로그로 안들고오는데... 직캠도 가져왔어요. 진짜 이 블로그 최초인듯.


어익후.... 으르렁 가져오려고 유툽 들어갔다가 또 못돌아올뻔 했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얼굴은 다 잘리고 입술밑으로만 화면에 나온 강다니엘이지만.. 그래도 가져와봤어요. 갑자기 이렇게만 보니까 그거 생각나네요. 이번에 어디였더라.. 홍콩? 암튼 어딘가에서... 강다니엘이 쇄골 딱 가리키면서 이 아래로는 다 자신 있다고 했다고!!!!!!!!!!!!!!!! 꺄!!!!!!!!!!!!!!!!!!!!!!!!!!!!!!!!!!!!!!!!!!!!!!!!!!!!!!!!!!!!!!!!!!!!!!!!!너무 좋아 그런 자신감!!!!!!!!!!!!!!!!!!!!!!!!!!!!!!!!!!!!!!!완전 사랑해!!!!!!!!!!!!!!!!!!!!!!!!!!!!!!!! 근데 그 위로는 왜!!!!!!!!!!!!!!!!!!!!!!!!!!!!!!!!!!! 그 위도 나는 죽어라 좋아하는데!!!!!!!!!!!!!!!!!!!!!!!!!!

내가 여기서 몇만번을 외쳐봤자 어차피 모르겠지만..........

그래도 한번 더 외쳐볼까요.

강다니엘 너 개잘생겼다고!!!!!!!!!!!!!!!!!!!!!!!! 내가 매 순간 니 얼굴에 녹아서 죽는다고!!!!!!!!!!!!!!!!!!!!!!!!!!!!


네 그리고 저 위에 이미지가 없는게 맞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나 진짜 왜 이런식으로 편집했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캡쳐가 홀수로 됐을때는 원래 가로로 놓거나 그냥 세로로 쭉 놓거나 그러는데 그냥 귀찮아서 저렇게 했던것 같아요. 이렇게까지 하다 만것 같은 느낌이 들줄은 몰랐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것 보라고!!!!!!!!!!!!!! 이렇게 생겼는데!!!!!!!!!!!!!!!!!!!!!!!!!!!!!!!!!!!!!!!!!!!!!!!!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ㅠㅠㅠㅠㅠㅠㅠㅠ 아 또 눈 마주쳤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카메라 보기 전에 미리 말씀 좀 주세요 마음의 준비를 하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심장 또 방광까지 떨어졌잖아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노래가 픽미이고 중간에 기를 모으는(?) 그 타임이라 고개를 숙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아름다운 정수리와 함께 와다다닷을 했는데

 일어나니까 노래가 쉐입오뷰로 바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딱! 일어났을때 얼굴 넘나 귀여운것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쉐입오뷰에 딩가딩을 추는 너의 마음을 모르겠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저런 춤이 나올줄은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겁나 멋지고 섹시 터지는 그런거 해주길 바라면서 저 노래를 틀었던것 같은데 강다니엘의 선택은 에어기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우리가 많이 본 그 춤들이 나오고

웨!!!!!!!!! 이!!!!!!!!!!! 브!!!!!!!!!!!!!!!!!!!!!!!!!!!!!!!!!!!!!!!!!!!!!!!!

인데 웨이브 안넣어줌.............. (시무룩)

그래도 좋았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핸즈온미 생각도 좀 나면서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러고 차례 넘어가고 나서 다시 허리에 양손 올리고 어깨만 들썩 거리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제가 또 죽었습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허리에 손을 올리다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양쪽 다 올리다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러고나서 어깨춤을 추다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표정은 겁나 섹시터지면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계속 손을 올려놓다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조보아가 물 맞을때 저렇게나 놀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온 몸이 들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알고 볼수록 더 놀라고 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깨알 앞머리 정리

진짜 너무놀랐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누가보면 물맞은거 아니고 진짜 주먹으로 맞은거 본줄 알겠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상 제일 놀람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렇게까지 놀라는 표정 근래에 드물었는데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마도 여자연예인인데 물을 제대로 퍼부어서 진짜 놀란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진짜 물 맞은 당사자보다도 남자패널들이 죄다 화들짝 놀라고 엄청 당황하더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직도 놀라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넋이 나가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본인도 물을 맞을 때가 되었스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0초대까지는 그래도 아직 웃으면서 정신이 남아있는 모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70초대에 들어가니까 영혼이 사라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눈에서 촛점이 나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입도 헤 벌리고 못다물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로지 머릿속으로 초세는것밖에 안하고 있는 티가 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그걸 왜 이렇게까지 처연하게 바라보는지 모르겠는 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터치 받으려고 기다리면서도 표정이 똑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0초대 들어가니까 한결 더 넋이 나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춤은 또 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강다니엘이 이렇게까지 영혼없는 얼굴로 춤추는걸 볼수 있을줄이라곤 생각도 못했는데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겁나 아련터지게 바라보더니 방해하고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전히 아련터지는 얼굴로 방해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엄청 큰목소리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겁나 하늘만 바라보고 멍때리는 얼굴로 춤추다가 아랫입술 거의 삼키고 누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겁나 귀엽다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물 제대로 머리에 정통으로 맞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휘청거리더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근데 몇초로 실패한건지 궁금한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그는 힘차게 머리를 뒤로 제꼈으나 반 머리 반 스프레이인 머리는 넘어가지 않고 다시 돌아왔다고 합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중에 손 엄청 이쁘구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허탈한듯한 녤니 나온 얼굴 진짜 미치게 귀엽구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저는 여기서 끊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분명 오늘 굉장히 애매한 곳에서 끊을거라고 미리 말했더랬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여러분은 다음 편을 보고싶게 될거야..... 그렇게 여길 또 오는거야...ㅋㅋㅋㅋㅋ 그리고 자꾸만 강다니엘 영업을 더 당하는거야!!!!!!!!!!!!!!!!!!!!!!!!!! 모두가 의식을 잃고 강다니엘과 워너원을 앓는거야!!!!!!!!!!!!!!!!!!!!!!! 그것이 사실 나의 목적이었다!!!!!!!!!!!!!!! 당신은 이미 그 과정에 발을 디뎠어!!!!!!!!!!!!


...라고 개드립을 느낌표까지 많이 띄워서 써보아요.


아까 시작할때 1시가 넘었다고 했는데..현재 4시가 좀 넘었으니.. 딱 3시간정도 썼네요. 이미지는 미리 다 완성해놓고 글만쓴게..ㅋㅋㅋ 중간에 유툽보느라 잠시 날린 몇십분 제외하면 2시간반 좀 넘게? 아........ 역시 다음편엔 분량을 줄여야되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오래 쓴다 진짜... 이것도 원래 계획했던거 중간에 자른건데...ㅠㅠㅠㅠㅠ

다음편은.... 목표는 내일! 하지만 기다리진 마세요. 저란 덕후 매우 게으른 코뿔소니까요.

그럼 다음 이 시간에!!!!!





하트하트하트를 주세요! 댓글도 좋아요!

둘다 별다른 로그인 없이도 하실수 있습니다!

당신의 하트가 이 관종덕후 한마리의 덕질에 큰 힘이 됩니다.



마스터키 나노리뷰 후편에서 이어집니다.

3편 - http://herstorage.tistory.com/228

3.5편 - http://herstorage.tistory.com/236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