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 storage by RHINOCEROS

[워너원/강다니엘&옹성우/강다니엘 위주] 171014 마스터키/나노리뷰 3편! 녤절부절과 옹청이는 사랑입니다♡ 본문

WANNA ONE/TV

[워너원/강다니엘&옹성우/강다니엘 위주] 171014 마스터키/나노리뷰 3편! 녤절부절과 옹청이는 사랑입니다♡

코뿔소 2017. 10. 21. 17:36


171014 SBS 마스터키

나노리뷰 3편 by 코뿔소



알로하 에브리바디!!!!

마마 투표때문에 존나 빡쳐있는 알로하.. 아니 뭐래.. 코뿔소예요!!!!! 너무 빡쳐서 정신이 오락가락하네요!!!!!! 시발 왜 계속 초과뜨냐!!!!! 투표가 됐다는거야 안됐다는거야!!!!!!!!!!!!!!!!!!!!!! 

투표부터 하고 오려다가 시간만 버리고 내 아이디만 버리고!!!!!!!!!! 아 개빡쳐!!!!!!!! 중간에 이러다가 아이디 다 날리겠네 싶어서 일단 나노리뷰부터 쓰러왔어요. 쓰다가 중간에 현생 살러 가야하지만.. 그럼 흐름이 끊기겠지만... 그래도 주말이 시작되고 있기때문에 빨리빨리 틈틈이 써야한다ㅠㅠㅠㅠㅠ 저에겐 주말=현생이라 주말엔 블로깅을 잘 못하고 있는데요.. 그래서 이 시간대가 되면 매우 마음이 바빠집니다. 나 덕질해야하는데!!!!!!!!!!!!!!!!!!!!!!!!!!!!!!! 립미얼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네. 그런 의미에서 시작도 하기전에 마마투표 링크부터 걸어볼까요.

이미 여기 오시는 분들은 다 하고있을거라 생각하지만 (여기까지 오려면 그정도는 덕후셔야 찾아오실수가 있을테니..)

2017mama.com

이런 투표 처음 해보셔서 가슴이 두근반 세근반 하시는 분들께 알려드리자면.... 

있는 SNS 모두 다 쓰셔서 투표해주시면 매우 좋을 것 같아요! 다 따로따로 가입할수 있습니다!


참고로 투표 연합이 있습니다.

투표하실때 참고하시면 아주 좋을것 같아요!!! 그리고 투표연합의 가이드일뿐!! 너무 부담갖지는 말아주세요.


(참고로 저는 갤러가 아닙니다. 정확히 말하자면 어떤 팬 커뮤니티에도 속해있지 않습니다. 다만 이런 종류의 이벤트에는 갤이 오픈되어있고, 가장 가이드를 확실하게 제시하기때문에 따라가는 편이예요. 제가 가이드를 퍼왔다거나 링크를 가져왔다거나 해서 '저를 믿고' 혹은 '저를 봐서' 따라주실 필요는 없다는 말이예요. 자유롭게 해주세요. 투표만 하면 된다, 투표만...!!!!!!)


어머 순간 이게 투표하라는 페이지인지, 나노리뷰 페이지인지 헷갈렸겠어요. 

이곳은 나노리뷰 페이지가 맞습니다. 틈새 영업을 시도해보았어요.

그럼 본론으로 들어가서 마스터키 나노리뷰를 시작해볼까요.


참고로 오늘도 아주 랜덤한곳에서 끊깁니다. 제가 이미지 준비를 거기까지밖에 못했거든요. 하루 쉬었는데도 이...이래서... 미...미안하다.....!!ㅠ


*주의*

*비속어/ㅠ/ㅋ 아주 많음*

*의식의 흐름대로 아무말대잔치 많음. 간혹 대환장쇼도 있음*

*오그리토그리 닥찬 있을수 있음.*

*궁예(추측) 있을수 있음. 남의 궁예는 믿고 스루해주셔야하는거 아시죠.*







오늘의 시작은 옹으로 시작해볼까요. 뭔가 자신만만하게 자기가 할수 있을것 같다고 손 번쩍하는 옹성우.

갑자기 워너원고 때가 떠올랐다고 합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성우 은근히 '엇! 저 할수 있을것 같아요! 손 번쩍! 믿어주세요!'이런걸 잘 하는 스타일인것 같아요. 워너원고 때도 놀이공원에서 자길 믿어달라며 해보겠다며 그랬었는데 ㅋㅋㅋㅋㅋㅋ 뭐랄까 할수있다고 지원하는것도 귀여운데, 꼭 믿어달라고 하는 그말이 또 너무 귀여운것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성우가 하는 말은 뭔가.... 뭔가 은근히 직선적이고 정확하다고 해야하나.. 프듀때도 그랬죠. '사랑받고 싶었고, 인정받고 싶었다.' 연예인이 되고자 하는 사람의 기본적인 욕망은 저게 맞다고 생각하거든요. 보다 많은 사람에게 사랑받는것, 인정받는것. 그런데 이렇게 대놓고 자신의 욕구를 말하는 사람이 많지 않아요. 성우는 기본적으로 스윗하고 다정다감하고 겸손하게 말하는 편이지만, 저런 식으로 자기가 원하는 것에 대해서 직구를 냅다 던지는 일이 많아요. 사랑해줘. 인정해줘. 믿어줘. 그럴수 있도록 내가 더 열심히 할게. 잘할게. 할수 있어. 그래서 가슴에 진짜 팍 와서 꽂히는 느낌. 진정성이 더 느껴진다고 해야하나.

 .........나 왜 이렇게 말이 많아졌지....??? 왜...왤케 진지하게.... 노...노잼인가..!!!!!!!!!! 이러다가 나 노잼각인가!!!!!!!!!!!!!!!!!!!!!!!!!!!!!!! 앙대!!!!!!!!!!!!!!!!!!!!!!!!!!!! 요즘 노잼에 대한 공포감이 성우가 느끼는 그 공포감만큼 커졌단 말이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겁나 이해할수 있다고 노잼의 공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좋다는 말입니다 그래서 너무 좋다는 말. 

비율이 아주 그냥 막 미치신 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진짜 인간의 비율 맞냐구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2D같다 정말 ㅠㅠㅠㅠ

뭔가 약간 당황했지만 그래도 할수있다를 어필하는 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벌써부터 슬금슬금 느껴지는 웃기고싶다는욕망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분을 회의를 한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수근이 구박한 길고도 길었던 회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시작하니까 저 동작을 반복하며 초세기 시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그걸 지켜보는 나의 (작고 소듕한) 녤 ㅠㅠㅠㅠㅠ 

별안간 이 화면 나왔을때 나 소리 질렀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볼따구에 뭘 뜯나 했는데 아직도 모르겠음. 얘 뭐 뜯은거예요? 그나저나 얼굴에 손을 대는걸보니 화장도 많이 날아갔던것 같음. 메이크업 하고나면 손 잘 안대던데. 아니면 그냥 물맞고 넋이 나갔나 ㅋㅋㅋㅋㅋ눈빛에 혼이 없긴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암튼 ㅠㅠ 물맞고 머리 완전 쌩머리로 변해버림 ㅠㅠㅠㅠㅠ 진짜 얘도 ㅋㅋㅋㅋㅋ 어마어마한 직모인듯 ㅋㅋㅋㅋㅋ 그리고 멍뭉이 얼굴 ㅠㅠㅠ 쌩머리에!!!!!!!!!!!!!!!!!!! 거의 쌩얼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가 강다니엘 너 쌩얼 성애자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런식으로 훅 들어오면 내가 소리를 지를만 하지 않겠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머...멍뭉뮤ㅠㅠㅠㅠㅠㅠ 멈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강멍뭉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깨알같은 입틀막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진이 아무리 작아도 저 녤니는 늘 보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입틀막 너무 귀여워 어떡하지ㅠㅠㅠ 어떻게 저렇게 귀엽게 입틀막을 할수가 있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춤이 자기한테로 넘어오면서 초세던거 까먹은 옹청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까먹든가 말든가 신나서 노래 따라부르고 있는 강멈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겁나 해맑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막춤 추는 와중에 필요 이상으로 잘생김 뿜뿜하시는 이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도대체 이런 순간에 어떻게 잘생길수 있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론은 물맞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시 돌아온 빨간팀 시간

알수없는 기준의 선곡에 다들 늪에 빠짐ㅋㅋㅋㅋㅋㅋㅋㅋ 와중에 한국무용 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어떻게 춰야될지 모르겠다고 어정쩡하게 고민하고 계신 무용인 강씨

그쵸. 여기다(????) 뭘 해야되는지 아무 감이 없어요~

아 진짜 나오는 사람이 많으니까 오디오 물려서 뭐라고 하는지 정말 알아듣기 힘드네요. 아무튼 진지하게 뭘 춰야될지 모르시겠다고 합니다.

고민하는 무용인 강씨

계속 고민하던 무용인 강씨

그리고 아이돌 선배님께서 해결책을 주셔서 기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역시 선배는 다릅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터치도 통춤으로 받아오시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근데 얘 통아저씨는 아는 나이입니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통아저씨 모르는 나이 아니예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를거 같은데??????????

아무튼 통춤도 겁나 멋지게 춤........하........... 너란 남자...........하........... 뭘 춰도 다 이쁘게 춰.......... 미치고 환장하겠다 진짜

낙지춤 낙지춤 아니 근데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왜 아무런 춤이나 추고 아무렇게나 찍어도 이렇게 춤 각이 다 잘나옴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내 연옌이라서 하는 말이 아니구요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좀 너무 춤선 대박인것 같지 않나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별별 춤에서 다 각도가 쩔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튼 본인은 정체를 모를것 같은 통춤에서 시작해서 각종 변형이 나오고 그걸 또 ㅠㅠㅠ 하나참 겁나 멋지게 추고 하나참 어이가 없네ㅠ 하... 코믹댄슨데 그걸 멋지게 받았어......하나참...........

할만큼 하고 잘 넘겨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앞머리가ㅠㅠㅠ 물맞고 생머리로 돌아오면서 앞머리가 눈을 다 가림 근데 그게 또 귀여움 ㅠㅠㅠ 덮녤을 넘어서서 가림녤의 귀여움이 있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빵터져서 또 입틀막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입틀막 진짜 많이 함. 그리고 허리에 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허리에ㅠㅠㅠㅠㅠㅠㅠㅠㅠ소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또 올려쪄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허리에 손만 올리면 왤케 미칠거 같으까 나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저 미친듯 무해한 멍뭉이 얼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세상 이렇게 무해해보일수 없는 저 얼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결론적으로는 이겨따 저때 팔 올릴때 팔뚝 겁나 남자다움 뿜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겁나 긴 팔입니다 진짜 ㅠㅠㅠㅠㅠㅠㅠ 아 팔다리 진짜 길고ㅠㅠㅠㅠㅠ 아ㅠㅠㅠㅠ 손 쫙피고 있는거 너무 이쁘고ㅠㅠㅠㅠㅠ

펄쩍거리는거 너무 귀엽고 막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까 게임할때 모습 다시 나왔던거. 박자타면서 혼자 쪼꼬맣게 쿵짝거리며 춤 들썩거리는데 넘나 귀여워서 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그의 아주아주아주 바람직한 뒷태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겁나 청년미 뿜뿜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역시 생머리 진리의 생머리ㅠㅠㅠㅠㅠㅠㅠㅠㅠ 생머리가 최고ㅠㅠㅠㅠㅠ 으앙 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생머리에 착장 저렇고 하니까 막 진짜 막 죽을거 같다 막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제 전현무한테 물을 부어야하는데 양동이 들고 엄청 눈치보는 옹성우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물 부으려니 엄청 미안한듯한 느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위에서 대기타는 1인ㅋㅋㅋㅋㅋㅋ 겁나 세상 무해하고 해맑게 웃고 있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헨리랑 같이 큰통의 물을 붓는데 얼굴보면 세상 집중하고 있음ㅠㅠㅠㅠ 아ㅠㅠㅠㅠㅠ 아그리고 마스터키 내내 선배/형들의 이쁨과 케어를 잘 받았던것 같음. 여기저기서 막 챙겨주는데 또 괜히 내가 고마움ㅋㅋㅋㅋㅋㅋ...... 왜 제가 고마운지는 모르겠는데 제가 고마웠습니다. 팬의 마음이란 정말...! 

이미지 한장이 또 뻘줌하게 비길래...ㅋㅋㅋㅋㅋㅋ

암튼 겁나 집중해서 부었는데 에임에 실패하였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동시에 바로 아래에서 무기가 하나 더 나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얼굴 표정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 궤뚫고 있었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겁나 적절한 타이밍과 속도로 이번에는 에임률 백퍼나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냥 해맑은 멍뭉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 옆모습 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옆라인 진짜 미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미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얼굴선도 미쳤고 목두께감 너무 좋고 뒷짐지고 있으면서 어깨 앞으로 살짝 나오는것도 너무 좋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네 이건... 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 네.... 수족덕후의 본능이 눈을 떴었나보네요 이거 찍을때. 아마 얼굴은 안나온 화면이었는데 굳이굳이 손만 잘라서 굳이굳이 올린듯. 네... 과거의 나.. 어쩜 이렇게 현재의 나와 생각이 똑같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얼굴이 반만 걸려도 겁나 사람 미치게 웃으시는 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 눈 웃음이며 입동굴이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턱밑에 손받쳤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오늘 좀 많이 죽는 기분인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치만 강다니엘이 턱 밑에 손을 받쳤잖아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와중에 손이 또 엄청 이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 자세 뭔가 약간 갑자기 겟어글리 생각났음 ㅠㅠㅠ 아 진리의 겟어글리 미친 겟어글리 사랑의 겟어글리ㅠㅠㅠㅠㅠㅠㅠㅠ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서있는것마다 왤케 멋지냐ㅠㅠㅠㅠㅠㅠㅠㅠ

말하는것도 넘나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근데 앞머리 직모라서 다 쏟아져내려오는게 이렇게 귀여울 줄이야 진짜 아.... 아....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저 옷 ㅠㅠㅠ 저 옷 진짜 겁나 바람직합니다 진짜 엄청 바람직한 어깨다 진짜ㅠㅠㅠ 아 ㅠㅠㅠ 얼굴작고 목 두껍고 길고 어깨 넓고 진짜ㅠㅠㅠ 아ㅠㅠㅠ 아아아아아아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얘 또 뭐 뜯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까는 볼뜯고 이번엔 턱뜯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심지어 볼 뜯던 곳은 빨개졌음. 딱히 트러블이 있는것 같지도 않고 뭐지 수염이냐...? 근데 그러고보면 진짜 수염자국 없음. 아직 애기라서 그런가?

그래서 이불밖에서 면도기 셋업 해놓은걸 봤을때도 뭔가 묘했음. 그리고 네.. 잠시 생각했습니다. 면도하는 모습보면 제가 아마 한방에 죽어서 일어나질 못할거라고.... 네.... 뇌내망상에서도 이미 멋짐....아.......................

그러는 와중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선생님 ㅠㅠㅠ 이건 또 무슨 겁나 깜찍한 얼굴이예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니 이런 얼굴은 또 무슨 생각으로 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무슨 생각으로 이러는거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무 생각 없었겠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원래 그런거지 강다니엘은 아무생각 없이 짓는 표정이고!!!!!!!!!!!!!!! 덕후는 그거 보고 생각할 겨를없이 죽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미쳤냐고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천연이냐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왤케 귀엽냐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뭐냐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입꽉 저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하 선생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저 좀 살려주세요ㅠㅠ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 꽉 다문 입매며 ㅠㅠㅠㅠ 한껏 아무 생각없는 눈이며 올라간 어깨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뭔데여ㅠㅠㅠ 뭔데 이렇게 아ㅠㅠㅠㅠ 짜증나 진짜 겁나 귀여워 미쳤나봐 진짜ㅠㅠㅠ 아 어떡하냐 진짜ㅠㅠㅠㅠㅠㅠ

안그래도 긴 목 쭈욱 빼고 이쪽으로왔다갔다 아 겁나 귀여워 미쳤다 진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완전 미쳤다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진짜 호흡곤란 옴 지금 과호흡증 오고 있어요 레알로 제가 과호흡이 있습니다 원래 진짜 있는데 약간 그게 오고있는 기분이야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뒷짐지고 막 아 턱 한껏 쳐들고 막 아 아ㅣㅏㅓ ㅣ모히ㅏㅁ도ㅓ히;모ㅓ히ㅓ미ㅓㅏ;ㅣㅓ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진짜 서잇는거 다 미치겠음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진짜 나 돌겠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덕후같아서 돌겠는데 어쩔수 없음 존나 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은근히 예능할때마다 소품에 집착하시는 이 분은 또 말없에 옆에서 열쇠들을 토닥토닥거려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 좀 지치고 피곤하고 졸리고 배고파보이는데 그 모습도 너무 귀엽다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와중에 물 맞고 이 분은 머리 넘겼는데 개 잘생기심 미쳤다 진짜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음.... 뒷목이 아주 선명하게 잘 나왔길래 캡쳐를 한것 같습니다...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깨알같이 뒤에 나왔는데 뭔가 너무 귀여워서 캡쳐한것 같.....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왤케 옆눈으로 귀엽게 보냐.............

그저 해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완전 해맑 아 저 입꼬리 진짜ㅠㅠㅠ 입꼬리 미치게 좋아요 진짜 ㅠㅠㅠㅠㅠㅠㅠㅠ 웃을 때 입이.. 뭐라고 해야하지. 완전 끝까지 기분좋게 삭 말려올라가는 느낌?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ㅠㅠㅠㅠ 와중에 팔뚝에 핏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겁나 환하게 웃어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옷정리하는것도 존좋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분은 이래놓으니까 무슨 첩보영화 주인공 같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이렇게까지 잘생기고 카리스마 뿜을 일이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옹성우는 이렇게 풀샷으로 볼때마다 비율 진짜 미쳤어 진짜ㅠㅠㅠ

얘 너무 아ㅠ 제 녤입니다. 여러분 제 녤이예요. 닳으니까 그만 봐줘 하 너무 이뻐서 돌아버리겠다 진짜

어느덧 옷갈아입고 다음 게임으로 넘어왔음. 제대로 씻엇는지까지는 모르겠지만 머리는 적어도 아까보다 좀 정돈이 되었습니다. 아무리 카메라 각도도 있다지만 저 어깨는 좀 진짜 좀 미친것 같다.... 아 그리고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머리 저렇게 생으로 내려오고 청바지에 컨버스에 완전 캐쥬얼로 입고 뒷짐지고 서있으니까 프듀 생각 너무 나는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막ㅋㅋㅋㅋ 막 첫사랑 생각나는 것 같은 그런 아련한 기분이 자꾸 드는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덮옹!!!!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덮!!!!!!!!!!!!!! 옹!!!!!!!!!!!!!!!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성우는 진짜 무슨 머리를 해놔도 다 잘 어울리고 심지어 쥐어뜯어 놓은것 같은 컨셉의 지큐에서도 진짜 미친듯이 소화해서사람 기가 차게 하는데..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하는 옹은 덮옹입니다 덮옹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턱선 인간 턱선인가.......................... 어떻게 저렇게 뾰족하지.............. 아진짜 강다니엘 턱선은 바도봐도 신기함. 진짜 뾰족한데 뭐라그래야하지... 이쁘게 뾰족함 ㅇㅇ 보통 턱선이 날카로우면 예민하고 날이 서 보이거나 뭔가 분위기가 약간 강한? 센? 그런 느낌이 있는데 얘는 턱선은 겁나 날렵한데 순하고 멍뭉한 분위기는 계속 있음. 그러다가 무대 올라가면 그 샤프한 느낌이 많이 살아나고 막 막...막.... 너무 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서 너무 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쩜 얼굴이 하나하나 이렇게 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선생님 사랑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손을 이랬다 저랬다 스트레칭이었을까 겁나 몽글몽글 별 생각 없는 얼굴로 아ㅠㅠㅠㅠ 어깨는 태평양이고 무슨... 아ㅠㅠㅠㅠ 역시 이 시대의 베이글남이시네여ㅠㅠㅠㅠ 진짜ㅠㅠㅠㅠ 진짜 너무 완벽하시네여 선생님 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네......................................

왤케 잘생김 진짜????????????????? 이렇게까지 잘생겨야할 이유가 뭐임 진짜 아 ㅣㅏㅓㅁ;횓허미ㅓㅏ디ㅏ ㄱㅁ덮옹은 아...................... 너무 좋아.... 아.................... 얘도 위에 잠반지 조낀지 벗고 나니까 진짜 더 아 ㅠㅠㅠ 돌아버리겠음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청년미 미치ㅏ머히ㅗㅁㅎ;ㅓㅏ다머 ㅣㅏ겁나 치명적으로 잘생겼어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위에서 본 꼼틀거리는 녤 ㅠㅠㅠ 아ㅠㅠㅠㅠ 귀여워 어떡해ㅠㅠㅠㅠ 정수리가 너무 귀여워ㅠㅠㅠㅠㅠ 긴 다리로 꾸물거리는게 너무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발 큰것도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옹녤 ㅠㅠㅠ 옹녜에에에에에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오옹녜에에에에에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둘다 카메라 보는데 진짜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선생님 ㅠㅠㅠㅠㅠㅠㅠㅠ 천사의 나팔소리가 다시 들려오는것 같았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는... 저는 죽었나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어떻게 일케 귀엽고 웅크리고 앉아있냐 진짜ㅠㅠㅠㅠㅠ

문제 나오는동안 다같이 어깨동무하고 도는중인데..... 말을 ㅋㅋㅋㅋㅋ말을 할까말까 굉장히 망설였는데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저 여자분 되게 팬이신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검색에 이름 같이 걸려나올까봐 이름을 못쓰겠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한동안 강다니엘 이름만 검색하면 저분이 기사에 같이 계속 나오셔서 부담스러워서;; 그냥 검방하고 넘길게요.

저는 개인적으로 예능에서 뭐 썸라인이니 러브라인이니 이런 어거지 편집하는거에 좀 강한편이라서 그다지 불쾌한 기분이 들진 않았고요 ㅋㅋㅋㅋㅋ 그냥 보는내내 웃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왠지 원래 팬이셨던것 같은 느낌이 막 강렬하게 들어가지고 ㅋㅋㅋㅋㅋㅋㅋㅋ 우산게임할때 겁나 쳐웃고 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분 국프의 향기가 좀 났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막상 자기가 나오면 당황한다니깐요~ 하면서 옆으로 쓩 지나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첫문제로 김종민 문제가 나왔는데 첫문제가 아니었나봉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시 한번 화면 돌려가며 일일이 확인하니까 질문이 강다니엘->김종민->백현으로 갔던것 같음. 처....첫질문부터 뽀...뽀뽀였구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머리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돌겠네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처음부터 여심마스터니 뭐니 할때부터 내가 기분이 쎄했긴한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뭐 그래도 걱정한것만큼은 아니었어서 다행이다 했었긴한데...ㅋㅋㅋㅋㅋㅋ 아 그래도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방송국놈들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짜증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또 할많하않...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엄청 썼다가 다 지웠습니다 꺄올 ^0^ 그냥 포스팅 하나를 따로해야겠어 이 방송은. 겁나 신랄하게 비판할수 있을것 같아 왜 하필 여기 고정이냐 싶다 솔직히 말해서는 꺄 ^0^ 

그리고 정말...정말정말정말 작은.... 이미지 사이즈가 나노가 되어버린...ㅋㅋㅋ 하지만 귀여워서 캡쳐를 할수밖에 없었던 바로 그 작소녤.

아무튼 첫번째로 정답을 외친 우리의 옹성우씨

이 게임 할때는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성우의 옹청이 매력이 유감없이 발휘되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솔직히 말해서 옹청이 하드캐리였다고 봅니다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패널이 이렇게 많은데 와중에 멱살잡고 하드캐리를 했어 세상에 우리 옹이가 이렇게 대단한 옹이라구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 노잼아냐 노잼아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첫 정답부터 눈에는 웃기겠다 욕심 이글이글 불타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가장 귀여웠던 점은 바로 정답 말해놓고, 전현무가 한번 더 말할때 그 정답을 다시 한번 읊는 입모양이었음!!!!!!!!!!!!!!!!!! 진짜ㅠㅠ 아 이건 영상으로 봐야 겁나 귀여우니까 영상으로 찾아보시죠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성공했다는듯한 뿌듯한 얼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겁나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중에 다녤이 물가져와핰ㅋㅋ핳 하고 웃으니까ㅋㅋㅋㅋㅋ 세상 뿌듯한 얼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누가 웃어주면 이렇게 기뻐합니다 우리 옹청이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귀여워서 죽겠네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얘는 늘 그렇듯 모든 대답에 다 터지고 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경규옹 이야기가 나오니까 갑자기 한끼줍쇼가 떠오르네요 하... 그때 우리의 콩나물 요정 참 노랗고 이쁘고 싹싹하고 세상 스윗하고 너무 이뻤다 진짜ㅠ 


그리고 이 장면은 이렇게 캡쳐가 되서 그렇지 절대로 힘들어하는 모습은 아닙니다....;;; 이렇게 해놓고 보니까 그래 보일수도 있을것 같아서 살짝 당황함. 그냥 웃으면서 아래 봤다가 다시 앞을 보는 장면이었어요. 웅크리고 있는 저 자세가 너무 계속 귀여워서 캡쳐한거예요...ㅠ

모지~?

저러고서는 저 얼굴로 타박타박 발만 움직여서 가는게 진짜!!!!!!!!!!!!!!!! 진짜!!!!!!!!!!!!!!!!!!!!!!!!!! 미친것처럼 귀여웠다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저렇게 세상 무해한 얼굴로 멍뭉이같은 표정으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입꼬리를 올리고 눈을 반짝거리면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 긴 다리를 접어갖고서는 발바닥만 움직여서 타박타박 가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미쳤다고여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세상에서 제일 귀엽다고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재밌어하는 얼굴봐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돌아온 이 게임의 주인공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얼굴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겁나 웃기고 싶은 욕망 한가득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때도 엠씨가 말하는 자기 정답을 또 그대로 따라 읊는 입모양을 보여주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왤케 깨알같이 귀엽냐 너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그 욕심 가득한 말에 역시나 가장 빵터지신 한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얼굴에 기쁨이 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쁨이 보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살짝 눈치를 보긴 했는뎈ㅋㅋㅋㅋㅋㅋ 내가 웃겼다 내가 이사람들을 빵 터뜨렸다 하는 기쁨이 보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웅크리고 있던게 힘들어서 쭉핀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귀여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귀여어어엉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시 웅크린녤 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 귀여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바짓단도 귀여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살짝 보이는 발목도 귀여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옹?하는 표정도 귀여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완전 흥미진진해 하는 얼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또 발만 움직여서 또록또록 앞으로 가는 중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캐 귀여워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와중에 팔뚝에 힘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니 무슨 팔뚝에 힘줄이 이렇게 잘 서냐 얘는 

광탈하고 돌아가는 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답 화면 나오지도 못함 편집당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손을 저러고 김종민한테 달려가는지 궁금한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시 돌아온 우리의 옹청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표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겁나 귀여워 세상 귀여워 돌았다 지나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옹성우 미치겠다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때 또 발성도 미침 ㅠㅠㅠㅠㅠㅠㅠㅠ 슬레이트 옹의 발성이 빵 터져 나오는데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순간 눈치를 보고 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답 맞춰서 기쁨의 옹청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얼굴 세상 행복해 보인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누가 보면 올림픽 나가서 금메달 딴줄 알겠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세상 기뻐 세상 기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죽겠다고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답은 성우가 맞췄는데 얘가 더 기뻐 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쁨100%로 김종민한테 쪼르르 달려가서 손잡고 흔들흔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진짜 귀여워 죽겠다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러니까 이쁨받고 사랑받나봅니다ㅠㅠ 크흡 ㅠㅠㅠ 우리 멍뭉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시 정수리녤

나 이거 맞출수 있을거 같애 뭔가 하고 겁나 패기 넘치게 얘기하는데 뭔가... 뭔가 이 방송 통틀어서 처음으로 가장 편한듯한 모습이었음.

옹녤옹녜류ㅠㅠ 옹녤이즈사이언스 ㅠㅠㅠㅠ 입꾹 넘 귀엽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겁나 신나보이는 뒷/옆모습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엽다 앞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뭔가 신났어 신났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흐려도 귀여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얼굴이 반만 나와도 넘나 귀여운것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완전 귀여운것 ㅠㅠㅠ 중간에 입술깨무는거 너무 귀여워ㅠㅠㅠㅠㅠ

아 이렇게 퍼질러져서 앉아있는거 진짜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무릎만 나와도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뒷통수 동글동글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알사탕 뒷통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으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웃다가 생각하는 얼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속쌍꺼풀!!!!!!!!!!!!!!!!!!!!!!!!!!!!!!!!!!!!!!!!

미쳤다 진짜ㅠㅠㅠ 겁나 미쳤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박수요정 오랜만에 나온것 같다 뭔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털썩 앉아있는것처럼 축 처진 어깨가 넘나 귀여운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청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표정 미쳤다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겁나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도랐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겁나 귀여웡 ㅓㄸ거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ㅇ죽을거 가탱 진짜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목이 메인다 진짜 너무 귀엽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깨알같이 자막에 옹무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귀여워 표정 미쳤다고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목푸는것도 귀엽고 옹무룩하는것도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나 웃으면서도 눈치 겁나 보는 같은 팀원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눈치보는거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서로서로를 위해 열심히 눈치를 봐주는 우리원 진짜 사랑입니다 너무 사랑입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와중에 속쌍 미쳤네여 진짜 왤케 잘보이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녤절부절이 섞인, '잘해!!!'라는 느낌이 섞인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 지켜봐주기와 눈치봐주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이분은 당연히 잘하십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입커지는거 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땡이었구요.ㅋㅋㅋㅋ 갠차나 갠차나 원샷 많이 받았으니까 갠차나 갠차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큰웃음 줬으니까 갠차나 갠차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또다른 알사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성대모사의 주인공이 우리원 멤버가 아니라서 눈치를 덜보는 강다니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확실히 얼굴이 다름ㅋㅋㅋㅋㅋㅋㅋㅋ 확실히 그저 해맑 그저 재밌어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성우가 할때는 좀더 녤절부절 느낌이 강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국은 정답이 나와서 또 박수요정의 포풍 박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귀여운 옆모습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아 진짜 솔직하게 말해서 이 짤 진짜!!! 진짜 고민 많이 했음!!!!!!!!!! 우리애가 너무 이뻐서 꼭 올리고 싶은데!!! 진짜 웅크린 등라인이며 발끝 들고있는거며 입꼬리 코끝 눈매 다 너무 이뻐서 꼭 올리고 싶은데 뒤에 분이 너무 시강이 심하셨음... 예뻐서 시강이 심하셨다구요 네.. 근데 참 어떻게 편집을 할수가 없는 각도라... 여긴 어차피 팬 블로그니까여.. 살짜쿵 블러처리를 해보았습니다. 다른 감정이 있어서 그런건 저얼대 아니예요 절대절대.




무튼 여기서 끊습니다!!!!!!!!!!!!!!!!!!!!!

하하하하하하핳 나는 다 알아!!!!!!!!!!! 이 뒷부분을 엄청 기대했겠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엄청 부끄럽고 오그라들지만 또 한편으로는 보고 싶었겠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여기서 끊습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유는 단순합니다. 이 뒤로는 캡쳐를 할 부분이 너어어어어어어무 많아서 다음번에 새로운 마음, 새로운 체력으로 캡쳐를 시작해야겠다고 생각했거든요. 고로 다음편에 이어집니다! ㅋㅋㅋㅋㅋ 그리고 다음편은..... 내일은 아니예요 (....) 모레...라고도 확답은 못해요. 왜냐면 주말이니까요. 저뿐만이 아니죠...? 원래 다들 주말에 현생이 더 심한거 아닌가여? 다들 더 덕질하기 힘든 환경이 조성되지 않나여? ㅠㅠㅠㅠ 아무튼.. 그렇기때문에 다음 편은 아마 다음주 중에 돌아옵니다!!



그럼 다음 이시간에!!!!!!!!!!!!! 





하트하트하트를 주세요! 댓글도 좋아요!

둘다 별다른 로그인 없이도 하실수 있습니다!

당신의 하트가 이 관종덕후 한마리의 덕질에 큰 힘이 됩니다.


<<다음 마스터키 나노리뷰>>

3.5편 - http://herstorage.tistory.com/236



Comments